.This Quantum Breakthrough Connects Two Opposite Realitie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May be an image of one or more people, blonde hair, sable coat and scarf

메모 2602180528_소스1.재해석【】

소스1.
https://scitechda

ily.com/this-quantum-breakthrough-connects-two-opposite-realities/

 

.This Quantum Breakthrough Connects Two Opposite Realities

이 양자역학적 돌파구는 상반된 두 현실을 연결합니다

 

Quantum Materials Physics Worlds Mystery

_하이델베르크 대학교 물리학자들이 복잡한 양자 시스템 내부에서 특이한 입자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 오랫동안 경쟁해 온 두 가지 이론을 통합하는 새로운 이론을 발표했습니다.

_새로운 이론은 "정지된" 입자조차도 양자 물질 내부에서 질서가 생겨나는 계기가 될 수 있음을 밝혀냈습니다.

1-1.
_하이델베르크 대학교 이론물리학 연구소의 연구진이 현대 양자 물리학의 두 가지 주요 관점을 연결하는 새로운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_ 이 연구는 페르미온으로 가득 찬 다체 시스템, 흔히 페르미 바다라고 불리는 환경 내에서 특이한 단일 입자가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_이러한 환경에서 입자는 시스템 내에서 움직이는 존재처럼 행동하거나, 시스템 내에 거의 고정된 불순물처럼 존재할 수 있습니다.

1-2.
_새로운 프레임워크는 준입자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설명하고, 이전에는 별개의 것으로 취급되었던 두 가지 양자 상태를 연결합니다.

하이델베르크 연구팀에 따르면, 이러한 통합적 접근 방식은 양자 물질에 ​​대한 현재 실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준입자 모델과 페르미 폴라론

_물리학자들은 오랫동안 불순물, 즉 특이한 전자나 원자가 주변의 수많은 입자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해 논쟁해 왔습니다.

ㅡc1.【양자의 세계를 나의 재해석 이론에서 qpeoms.system으로 정의역(*) 되었다. 그곳에서는 불순물 같은 eqpms 시스템이 잠시 멈칫 qqcell.tsp 희귀 준입자들을 우주에서 무제한 무한정 생산한다. 0558.

ㅡ이런 주장들을 ai가 섣불리하며 엉터리로 낙인 찍힐거여. 허허.

나처럼 사람의 두뇌이니까, 이런 주장도 우주.양자 전역 시스템을 두뇌의 직감력이 넘나들며 기발한 순간적 발상도 가능한거지.

잡동사니 데이타베이스 학습은 ai의 한계를 우주론에서는 무용론 거품론이 등장한거지. 으음. 0602.

ㅡ 암튼, 그런 준입자 qqcell이 원자와 전자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mbxell.msbase.galaxy.normal_matter.system을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했다. 으음. 0556.

_널리 받아들여지는 준입자 모형에서는 하나의 입자가 전자, 양성자, 중성자와 같은 페르미온들의 바다를 통과하며 주변 입자들과 끊임없이 상호작용합니다.

_이 입자가 움직이면서 주변 입자들을 끌어당겨 페르미 폴라론이라는 결합체를 형성합니다. 이 결합체는 마치 개별 입자처럼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불순물과 주변 입자들의 협동 운동을 반영합니다.

ㅡb2【페르미 폴라론 모드의 qqcell 준입자가 어떤 일을 하는지 그동안 잘 이해되지 않았다. 0550.

ㅡ그러나 전자나 원자의 시스템인 보통물질계 msbase.galaxy의 msbase.nk.stars.banc.qpeoms 붕괴을 통해 최종단위로 나타난 이유가 nk질량의 두개 합간 동치이동이 eqpms를 형성하는 것이 sample2.에서 증명되었다. 0545.

ㅡ이는 msbase 시스템에 근본적인 붕괴 과정에서 준입자들의 출현이나 이동성을 함의한다.10546.

May be a graphic of map, floor plan, blueprint and text

 

2.
_하이델베르크 대학교 이론물리학 연구소의 박사 과정생인 유진 디저가 설명하듯이, 이 개념은 극저온 원자 기체부터 고체 물질, 심지어 핵물질에 이르기까지 강하게 상호작용하는 시스템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_정지 상태의 불순물(왼쪽)이 주변 환경을 완전히 교란시키는 모습에서, 움직임을 통해 준입자의 출현으로 질서를 회복하는 이동성 불순물(오른쪽)로의 전이를 보여주는 그림.

2-1.앤더슨의 직교성 재앙과 무거운 불순물

_앤더슨의 직교성 재앙으로 알려진 현상에서는 이와는 매우 다른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현상은 불순물이 극도로 무겁고 사실상 움직이지 않을 때 나타납니다.

ㅡb1.【앤더슨 직교성 재앙으로 sample2.의 11이 2를 나타낸다면 이는 극도로 무거운 epqms 시스템에서 잠깐 정지될 때, 준입자 2가 나타난다고 가정해볼 수도 있다. 어허. 0534.

2509130325
sample2.qoms(standard)
_____________
0 0 0 0 0 0 0 0 1 1=2,0
0 0 0 0 0 0 1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0 0 1 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1 0 1 0 0 0 0 0 0
0 0 1 0 0 1 0 0 0 0
0 1 0 0 1 0 0 0 0 0_Before(e»m)
_________>>>>>n소립자, mass 발생
2 0 0 0 0 0 0 0 0 0
_________<<<<<511 keV 에너지 발생
0 0 1 0 0 0 0 0 0 1_After(m»e=e«m)
*(*de,dp) 정의역은 dark_energy,tsp(qcell)
(*pe,pm)는 normal energy, particle_mass

 

ㅡ<<페르미 폴라론(Fermi Polaron)은 극저온 페르미 기체나 2차원 물질(TMD)에서 불순물 원자(또는 전자)가 주변의 eqpms_Fermi sea와 상호작용하여 형성되는 복합 eqpms.system.quasiparticle입니다.

이는 불순물 주위로 페르미 바다가 왜곡되거나 끌려오며 생성되며, 인력 및 반발 형태의 두 가지 에너지 상태를 나타냅니다.으음. >>

 

May be an image of blueprint and text

 

_불순물의 존재는 다체 시스템을 심각하게 변화시켜 주변 페르미온의 파동 함수가 완전히 바뀌게 합니다. 페르미온은 원래 형태를 잃고 복잡한 배경을 형성하여 협동 운동을 방해하고 준입자의 형성을 차단합니다.

_수십 년 동안 물리학자들은 정적인 경우와 움직이는 준입자 모델을 연결할 수 있는 이론을 갖지 못했습니다. 하이델베르크 연구진은 다양한 분석 기법을 적용하여 이 두 가지 설명을 하나의 틀 안에서 통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2-2.미세한 움직임이 어떻게 준입자를 가능하게 하는가

_리하르트 슈미트 교수가 이끄는 양자 물질 이론 그룹의 일원인 유진 디저는 "우리가 개발한 이론적 틀은 극도로 무거운 불순물을 포함하는 시스템에서 준입자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설명하며, 오랫동안 별개로 다뤄져 온 두 가지 패러다임을 연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
_새로운 이론의 핵심적인 발견은 매우 무거운 불순물조차도 완벽하게 정지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주변 환경이 조정됨에 따라 이러한 입자들은 미묘한 움직임을 겪습니다. 이러한 작은 변화는 에너지 격차를 만들어내고, 이 격차를 통해 복잡하고 강하게 상관된 배경 속에서도 준입자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ㅡa1.【준입자는 qqcell을 의미할 수 있다면 불순물은 암흑에너지 eqpms에 비유될 수도 있다. 으음. 2602180520.

ㅡ eqpms는 속성상 준양자 페르미온 시스템으로, 얽힘의 susqer구조를 다수 가지고 있어서 결코 정지돼 있지 않는다. 다만 준입자 qqcell을 나타내기 위해 잠깐 순간적으로 멈추며 임의 준입자를 방출하고 시스템 변경하여 다시 다른 준입자를 나타낸다. 어허. 0525.

ㅡ_연구진은 또한 이 메커니즘이 폴라론 양자 상태에서 분자 양자 상태로의 전환을 자연스럽게 설명한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ㅡ_ 다수의 준입자들은 양자 분자 상태을 만들어낸다. 0528.

3-1.양자 실험 및 물질에 대한 함의
_슈미트 교수는 이번 연구 결과가 다양한 공간 차원과 상호작용 유형에 걸쳐 불순물을 설명하는 다재다능한 방법을 제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_그는 "이번 연구는 양자 불순물에 대한 이론적 이해를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극저온 원자 기체, 2차원 물질, 그리고 새로운 반도체를 이용한 현재 진행 중인 실험에도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고 말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페르미 폴라론(Fermi Polaron)은 극저온 페르미 기체나 2차원 물질(TMD)에서 불순물 원자(또는 전자)가 주변의 페르미온 바다(Fermi sea)와 상호작용하여 형성되는 복합 준입자(quasiparticle)입니다.

이는 불순물 주위로 페르미 바다가 왜곡되거나 끌려오며 생성되며, 인력 및 반발 형태의 두 가지 에너지 상태를 나타냅니다.

정의 및 형성: 페르미온들로 구성된 시스템(Fermi bath) 내에 존재하는 불순물(impurity) 입자가 주변의 페르미온들과 강하게 상호작용하여, 이들과 결합된 상태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징 및 구성:
준입자: 겉보기에는 하나의 입자처럼 행동하며, 질량이 무거워지고 상호작용에 의해 에너지가 보정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인력 및 반발: 불순물과 환경 간의 인력으로 인해 낮은 에너지의 '인력 폴라론(attractive)'과 더 높은 에너지의 '반발 폴라론(repulsive)'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관측: 주로 극저온 리튬(Li) 원자 혼합물이나, 2차원 반도체인 전이금속 디칼코게나이드(TMD) 등의 물질에서 실험적으로 관측되었습니다.
연구 의의: 다체계(many-body system)에서의 복잡한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양자 불순물의 동역학을 제어하거나 새로운 양자 물질 상태를 연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페르미 폴라론은 주변 환경과 상호작용하며 자신을 둘러싼 페르미온들을 운반하는 '옷을 입은(dressed) 입자'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물리학 자들은 양자 컴퓨터를 사용하여 시간을 역전시킨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