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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원들은 양자 얽힘을 측정하기위한 실용적인 방법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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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twitter.com/ljunggoo An Affair To Remember Beegie Adair     .Planckian 금속과 블랙홀 사이의 연결을 그리는 새로운 이론 작성자 : Ingrid Fadelli, Phys.org 에너지-운동량 공간에서 중요한 전류 운반 전자에 대한 전자 스펙트럼 기능의 도표. 크레딧 : Patel & Sachdev.2019 년 8 월 26 일 기능 하버드 대학교의 Aavishkar A. Patel과 Subir Sachdev 연구원은 최근 양자 물리학의 알려지지 않은 측면을 밝힐 수있는 새로운 Planckian 금속 이론을 발표했다. Physical Review Letters에 실린 그들의 논문 은 저온 ( T- > 0 ) 에서 Planckian 금속을 설명하는 fermions의 격자 모델을 소개합니다 . 금속에는 전류 를 운반하는 수많은 전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물리학자가 금속의 전기 저항을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전자를 운반하는 전자의 흐름이 전자가 불순물을 흩어 지거나 금속의 결정 격자에서 흩어져서 중단되거나 열화 될 때 발생하는 것으로 인식합니다. "이 사진에 의해 내밀어 드루 1900에 많은 시간이 연속 된 전자의 충돌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소비면에서의 전기 저항에 대한 식을 제공한다"파텔 Phys.org 밝혔다. " ' 이완 시간 '또는 '전자 리프트 시간 '이라 불리는 충돌 사이의이 시간 간격 은 일반적으로 전자가 미세한 관찰자에게 뚜렷한 이동 물체로 정의되고 Drude와 같이 가장 일반적인 금속에서 충분히 길다 그림이 잘 작동합니다. " Drude가 제안한 이론은 여러 금속에 적용 할 수

화학자들은 물 미세 방울이 자발적으로 과산화수소를 생성하는 것을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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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37B 군용 우주 비행기가 최신 미스터리 임무에 기록을 남긴다 으로 마이크 벽 8 시간 전 우주 비행 거의 719 일의 궤도 우주 비행 및 계산. 궤도에서 미 공군의 X-37B 우주 비행기의 예술가의 그림.궤도에서 미 공군의 X-37B 우주 비행기의 예술가의 그림.(이미지 : © Boeing) 미 공군의 X-37B 우주 비행기 는 우주 비행 시간 기록을 깨뜨렸다. 오늘 오전 8시 43 분 (EMT) (1043 GMT)에 로봇 식 X-37B는 717 일, 20 시간 및 42 분의 프로그램 표시를 통과했으며, 이는 궤도 테스트 차량으로 알려진 이전 임무에 의해 설정되었습니다. 4 (OTV-4). 현재 임무 인 OTV-5 는 2017 년 9 월 7 일에 SpaceX Falcon 9 로켓 꼭대기에서 발사되어 시작되었습니다. 우주 비행기가 현재 무슨 일을하고 있는지 또는 과거 비행에서 무엇을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X-37B 임무는 분류되므로 공군은 차량과 그 활동에 대해 일반적인 용어로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https://www.space.com/x-37b-military-space-plane-otv5-duration-record.html?utm_source=notification&jwsource=cl "X-37B의 주요 목표는 우주에서 우주로 돌아와 검사 할 수있는 우주 및 운영 실험에서 미국의 미래를위한 재사용 가능한 우주선 기술의 두 가지이다"고 공군 관계자는 X-37B 팩트 시트에 썼다 . "프로그램에서 테스트되는 기술에는 고급 안내, 내비게이션 및 제어, 열 보호 시스템, 항공 전자 공학, 고온 구조 및 밀봉, 등각 재사용 가능 단열재, 경량 전자 기계 비행 시스템, 고급 추진 시스템, 고급 재료 및 자율 궤도 비행, 재입국 및 착륙이 포함됩니다. "공무원이 추가했습니다. 테스트 캠페인에는 X-37B의 내구성을 높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5 개의 미션 각각이 이전 모델보다 오래 지속

지구의 생명 기원 퍼즐을 풀고있는 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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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색 현란한 목성의 줄무늬 속을 들여다보다 송고시간 | 2019-08-26 15:11  美연구팀, 전파망원경 ALMA로 내부 폭풍 관측 목성 남적도띠의 흰색 구름 2개(중앙)와 띠의 흐름이 방해받는 장면 목성 남적도띠의 흰색 구름 2개(중앙)와 띠의 흐름이 방해받는 장면 [UC 버클리 I. 드 파테르 등 제공] (서울=연합뉴스) 엄남석 기자 = 태양계 행성 중 가장 큰 목성의 대기는 독특한 줄무늬를 갖고 있다. 어두운 줄무늬는 '띠(belt)', 밝은 줄무늬는 '대(zone)'로 부르는데 이런 띠와 대 10여개가 시루떡처럼 적도와 평행하게 번갈아서 목성 전체를 휘감고 있다. 이런 현란한 띠와 대가 목성 대기 깊숙한 곳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를 가리고 있었지만 전파망원경 이미지를 통해 속살이 드러났다.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학(UC버클리)과 미국 국립전파천문대(NRAO)에 따르면 이 대학 천문학 명예교수 임케 드 파테르 박사가 이끄는 연구팀은 목성에서 관측된 밝은색 작은 구름이 띠와 대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한 연구 결과를 미국천문학회(AAS) 학술지인 '천문학 저널(Astronomical Journal)' 온라인판에 공개했다. '기둥(plume)'으로도 부르는 이 구름은 목성의 띠에서 주로 발생하는 폭풍이다. 목성 표면의 줄무늬에서는 밝은색 구름처럼 보이지만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지구의 뇌우(雷雨)와 비슷한 것으로 번개를 일으키기도 한다. 이 구름이 '남적도띠(South Equatorial Belt)'에 생긴 것은 호주의 아마추어 천문가가 지난 2017년 1월에 처음 관측했으며, 며칠 뒤 칠레 북부 아타카마 사막에 있는 전파망원경 배열인 '아타카마 대형 밀리미터/서브밀리미터집합체(ALMA)'에도 포착됐다. 이후 이어진 관측에서 허블우주망원경은 이 구름 옆에 또 다른 구름이 생기고 띠의 흐름을 흔들어 놓는 이미지를 잡았다. 제2의 구름은 강한 바람과 상호작용으로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