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 2019의 게시물 표시

제프 베조스는 2,024 년까지 장비와 인간을 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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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ff Bezos, 달 착륙선 개념 발표 2019 년 5 월 10 일  아마존의 기업가 인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2,024 년까지 장비와 인간을 달에 끌어들이는 것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달 착륙선의 모형을 공개했다. 재사용 할 수있는 Blue Moon 차량에는 과학 장비, 위성 및 로버가 탑재됩니다. 10,000lb (4,535kg)의 추진력을 발휘할 수있는 BE-7이라는 새로운 로켓 엔진이 특징입니다. 베조 스는 "이제는 달에 다시 돌아갈 시간이다. 미스터 베조 스는 워싱턴 DC의 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우주 탐사 회사 인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의 달 목표를 NASA의 잠재 고객 및 공무원으로 구성된 청중에게 선사했다. 블루 문 달 착륙선에는 지구에서 달에 이르기까지 충분한 연료가 공급됩니다. 유료 위성을 달 표면에 전달하고 최대 4 대의 자체 주행 로버를 배치하고 달을 궤도에 진입시킬 위성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을위한 가압 차량도 또한 고려된다. 블루 문은 달에서 착륙 할 때 약 7,000lb로 감소하는 지구로부터의 이륙시 연료가로드 될 때 33,000lb의 무게가 나간다. 베조스 로켓 시스템은 10 시간 동안 비행합니다. 우주 경쟁에 연료를 공급하는 억만 장자 SpaceX Dragon 데모 캡슐이 지구로 돌아갑니다. 브랜슨의 버진 은하계 우주의 가장자리에 도달 목표는 블루 문이 달의 남극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크레이터에 얼음 매장지가 발견되었습니다. 그 얼음에서 파생 된 물은 수소를 생성하기 위해 분해 될 수 있으며, 그 결과 수소가 태양계 전체에 대한 추가 임무를 위해 우주선을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3 월, 트럼프 행정부는 2024 년 말까지 미 우주 비행사를 달에 반환하겠다는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그의 연설에서 Bezos는 Blue Origin이 Trump의 기한을 만날 수는 있지만 회사는 2016 년에 달 착륙선 설계를 시작했기 때문에 "만"이라고 말했다. 베조스...

초기 우주에서 억제 된 별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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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 중동식 레스토랑과 간식   Zahav는 필라델피아에서 오랫동안 간식을 먹던 곳으로 이스라엘 요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뛰어난 레스토랑으로 제임스 비어드 상을 수상했습니다. https://edition.cnn.com/2019/05/07/us/james-beard-winners-2019-trnd/index.html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twitter.com/ljunggoo 해바라기 - 돌아가고 싶어요     .초기 우주에서 억제 된 별 형성 에 의해 천체 물리학 하버드 - 스미소니언 센터 거대한 클러스터 SPT-CLJ0421에서 은하 멤버의 밀도를 묘사하는 은하 클러스터 맵. 빅뱅 이후 약 45 억년이 된이시기에 5 개의 그러한 성단을 연구 한 천문학 자들은 그들의 별 형성이 멈추었다 고 결론 지었다. 기호는 개별 은하의 위치를 ​​나타내고 십자 기호는 SPT 탐지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크레딧 : Strazzullo 외. 2019 년 5 월 10 일 2019 년 거대 은하 집단은 은하수보다 질량이 더 크며, 빅뱅 이후 약 30 억년 전에 조기 발견되었다. 계속 진행되는 별 모양 형성으로 인해이 거리에서 감지 할 수있을 정도로 밝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집단은 우주 론적 진화의 모의에 의해 예측되었지만 그 성질은 매우 불확실하다. 천문학 자들은 우주에서 항성의 진화를 함께 연결하는 것은 별과 활동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러한 집단에 특히 흥미가 있습니다. 은하에서의 별 형성은 절대로 안정된 과정이 아닙니다. 아마도 이웃 은하계와의 충돌로 인해 자극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 반대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젊은 별 들이 산후 분자 구름을 날려 버리고 미래의 별 형성을 불가능하게하는 바람과 초신성을...

연구원은 좀비 같은 세포를 통해 약물 발견 방법을 촉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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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차을 테스트합니다 Rob Picheta, CNN • 2019 년 5 월 10 일 업데이트 됨 2030 년경에 작동이 시작되면 최대 360Kph (224mph)의 속도로 달리고 편안하게 세계에서 가장 빠른 탄환열차입니다. 그것은 또한 ALFA-X와 같은 최고의 속도로 설계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0kph에서 더 느리게 실행되는 중국의 Fuxing 열차를 능가 할 것입니다.   물론 한국도 2030년경에는 KTX버전 KTXY로 최대 36000ph의 속도의 레일기반이 아닌, 루프형 자기부상복합 탄도열차가 등장은 할듯..이 루프를 이용하면 바다 위에서도 달린다. 완전 미래형이다. 루프만 허공에 띄우면 하늘로도 달리는 초고속 열차이다. https://edition.cnn.com/travel/article/japan-fastest-bullet-train-alfax-scli-intl/index.html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twitter.com/ljunggoo 해바라기 - 슬픔만은 아니겠죠     .광학 응용을위한 더 나은 microring 센서 미시간 과학 기술 대학교 켈리 크리스텐센 (Kelley Christensen) 탁월한 표면 기반 센서. 마이크로 링 공진기는 광을 부분적으로 반사하는 엔드 미러 (end mirror)로 도파관에 연결되며, 이는 감도를 향상시킨다. 신용 : Ramy El-Ganainy와 Qi Zhong, 2019 년 5 월 10 일 마이크로 링 센서의 디자인을 조정하면 구현 복잡성을 추가하지 않고도 감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광학 감지는 빛 과학의 가장 중요한 응용 분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천문학, 환경 과학, 산업 및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