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Sparks, Big Discovery – Could Water Droplets Have Created Life?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Tiny Sparks, Big Discovery – Could Water Droplets Have Created Life?
작은 불꽃, 큰 발견 – 물방울이 생명을 창조했을 수 있을까?
스탠포드 대학 에서2025년 3월 14일 기원 생명의 출현 개념
물방울이 부딪히는 작은 불꽃이 생명의 기원을 촉발했을 수 있고, 번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미세 번개가 중요한 유기 분자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생명이 시작된 방식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재정의했습니다. 극적인 번개는 잊어버리세요. 생명은 물방울이 부딪혀서 생기는 수많은 작은 불꽃으로 시작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안개와 분무가 충돌하면 필수적인 유기 분자를 형성할 수 있는 미세번개가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발견은 오래된 이론에 도전하며, 폭포나 파도와 같은 단순한 곳에서 생명이 시작되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마이크로라이트닝: 생명의 기원에 대한 새로운 이론
생명은 바다를 강타하는 극적인 번개로 시작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부서지는 파도와 폭포에서 물방울이 생성한 작은 "미세 번개" 불꽃이 중요한 역할을 했을 수 있습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구의 초기 대기와 비슷한 가스 혼합물에 물을 뿌리면 탄소-질소 결합을 포함하는 유기 분자를 생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분자에는 DNA 와 RNA 의 기본 구성 요소인 우라실이 포함됩니다 . 밀러-유리 가설에 도전하다 오늘(3월 14일) Science Advances 에 발표된 이 연구는 생명이 번개로 시작되었다는 오랜 논쟁의 여지가 있는 Miller-Urey 가설에 대한 새로운 지지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전기가 물과 무기 가스와 상호 작용할 때 유기 화합물이 형성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1952년 실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기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었다. 연구자들은 물방울이 자연스럽게 작은 전하를 생성하여 외부 에너지원이 필요 없이 동일한 유기 분자를 생성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반대 전하를 띤 물 미세입자 사이의 미세 전기 방전은 밀러-유리 실험에서 이전에 관찰된 모든 유기 분자를 만들어내며, 이것이 생명의 구성 요소를 구성하는 분자의 생물 이전 합성을 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이라고 제안합니다." 스탠포드 인문학 및 과학 대학의 자연 과학과 Marguerite Blake Wilbur 교수이자 화학 교수인 수석 저자 Richard Zare의 말입니다.
마이크로라이트닝의 힘과 잠재력
지구가 형성된 후 수십억 년 동안 지구에는 화학물질이 소용돌이쳤지만, 탄소-질소 결합을 가진 유기 분자는 거의 없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탄소-질소 결합은 오늘날 생명체를 구성하는 단백질, 효소, 핵산, 엽록소 및 기타 화합물에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생물학적 구성 요소가 어떻게 생겨났는지는 오랫동안 과학자들을 당혹스럽게 했고, 밀러-유리 실험은 하나의 가능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번개가 바다에 부딪히고 메탄, 암모니아, 수소와 같은 초기 행성 가스와 상호 작용하면 이러한 유기 분자가 생성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론에 대한 비판가들은 번개가 너무 드물고 바다가 너무 크고 분산되어 있어 이것이 현실적인 원인이 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물방울이 에너지를 생성하는 방법 Zare는 박사후 연구원 Yifan Meng과 Yu Xia, 대학원생 Jinheng Xu와 함께 이 연구를 통해 또 다른 가능성을 제안합니다. 연구팀은 먼저 물방울이 분무나 튀김으로 나뉘었을 때 어떻게 다른 전하를 발달시키는지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더 큰 물방울이 종종 양전하를 띠고, 더 작은 물방울은 음전하를 띠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반대 전하를 띤 물방울이 서로 가까이 다가가면 그 사이에서 불꽃이 튀었습니다. Zare는 이 과정을 "마이크로번개"라고 부르는데, 이 과정은 구름 속에서 에너지가 축적되고 번개로 방전되는 방식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연구원들은 고속 카메라를 사용하여 인간의 눈으로 감지하기 어려운 빛의 번쩍임을 기록했습니다. 미세한 번개의 섬광은 보기 힘들지만, 여전히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질소, 메탄, 이산화탄소, 암모니아 가스가 포함된 가스 혼합물에 실온의 물을 분사하여 그 힘을 입증했습니다. 이 가스들은 모두 초기 지구에 존재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결과 시안화수소, 아미노산 글리신, 우라실 을 포함한 탄소-질소 결합을 가진 유기 분자가 형성되었습니다 . 부서지는 파도, 폭포, 그리고 생명의 불꽃 연구자들은 이 발견이 반드시 번개가 친 것이 아니라 파도나 폭포가 부딪히면서 생긴 작은 불꽃이 이 행성에서 생명을 촉발시켰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주장한다. "초기 지구에서는 틈새나 바위에 물이 분사되는 곳이 곳곳에 있었고, 물이 축적되어 이런 화학 반응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라고 Zare는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사람들이 Miller-Urey 가설에 대해 가지고 있는 많은 문제를 극복한다고 생각합니다." 화학에서 물의 역할 재평가 자레의 연구팀은 작은 물 조각의 잠재적인 힘을 조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여기에는 수증기가 비료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를 생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물방울이 자연적으로 과산화수소를 생성하는지 등 이 포함됩니다 . 그는 "우리는 보통 물을 그렇게 온화한 물질로 생각하지만, 물이 작은 물방울 형태로 나뉘면 반응성이 매우 커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문헌: “물 미세 물방울 분사는 발광을 형성하고 주변 가스에서 화학 반응을 일으킴” 2025년 3월 14일, Science Advances. DOI: 10.1126/sciadv.adt8979 감사의 말 자레는 스탠포드 바이오-X, 심혈관 연구소, 스탠포드 암 연구소, 우차이 신경과학 연구소의 회원이며, 스탠포드 우즈 환경 연구소의 제휴 기관이기도 합니다. 본 연구는 공군 과학 연구실과 중국 국가자연과학기금위원회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tiny-sparks-big-discovery-could-water-droplets-have-created-life/
메모 2503150439 소스1.분석중_【】
_[2-4】Miller-Urey 가설이 옳다면, 번개불 정도가 아니라, 심우주에서 발생한 초신성의 가느다란 빛으로도 물방울 안에 전하의 불꽃을 우주얽힘 susqer로 만들어낸다. 어허.
이느 자연의 미세한 단순한 부분들이 우주의 나의 가설 [국지적 희소성 원리(*)Local scarcity principle]에 귀류된다. 그곳은 보기1.이고 작은 물방울의 안에서 벌어지는 생명창조의 일이기도 하리라. 어허.
보기1. 우주상수 lsp.c.band
01020304_0203c
05060708_05c
09101112_09c
13141516
보기1-1.물방울 01에 lsp.c 적용
01001600
00000c0c
00000000
000c0c00
나의 가설 lsp.c에 의하면 우주전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작은 물방울과의 얽힘이 우주규모의 msbase.qpeoms field에 존재한다. 허허. 이는 아무리 작은 입자도 우주질서에 참여한 까닭이다. 어허.
2-1.)연구팀은 먼저 물방울이 분무나 튀김으로 나뉘었을 때 어떻게 다른 전하를 발달시키는지 조사했다. 그들은 더 큰 물방울이 종종 양전하를 띠고, 더 작은 물방울은 음전하를 띠는 것을 발견했다. 반대 전하를 띤 물방울이 서로 가까이 다가가면 그 사이에서 불꽃이 튀었다.
보기2.처럼 01에 의해 16의 위치가 변하면 상수 c.0230509는 위치가 달라진다. 이것이 순간적인 전하의 불꽃의 원인일 수 있다. 어허. 우주전체가 보기1. 밴드로 이뤄졌을 가능성이 매우높기 때문이기도 하다. 생명체의 등장은 매우 치밀한 우주적 규모의 msbase.qpeoms의 작동이다.
1-3.)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기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었다. 연구자들은 물방울이 자연스럽게 작은 전하를 생성하여 외부 에너지원이 필요 없이 동일한 유기 분자를 생성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반대 전하를 띤 물 미세입자 사이의 미세 전기 방전은 밀러-유리 실험에서 이전에 관찰된 모든 유기 분자를 만들어내며, 이것이 생명의 구성 요소를 구성하는 분자의 생물 이전 합성을 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이라고 제안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