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 laser from 'Star Trek' to be tested in fusion breakthrough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Giant laser from 'Star Trek' to be tested in fusion breakthrough

핵융합 돌파구에서 테스트되는 '스타 트렉'의 거대 레이저

퓨전

David R Baker, Will Wade, 블룸버그 뉴스 신용: Pixabay/CC0 퍼블릭 도메인 DECEMBER 26, 2022

-돌파구는 빛의 광선이 1인치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졌습니다. 그 짧은 순간에 에너지원으로서의 핵융합은 머나먼 꿈에서 현실이 되었습니다. 세계는 이제 역사적인 이정표의 의미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Arthur Pak과 수십 년 동안 이 지점에 도달한 수많은 다른 과학자들에게 작업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의 Pak과 그의 동료들은 이제 벅찬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즉, 우주선의 워프 코어 세트로 사용된 영화 "스타트랙: 인투 다크니스"에서 공상과학 팬들이 알아볼 수 있는 연구소의 국립 점화 시설에 보관된 세계 최대의 레이저를 완벽하게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 12월 5일 오전 1시 직후, 레이저는 생성 하는 데 걸린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 를 생성하는 첫 번째 핵융합 반응을 촉발하기 위해 수소로 채워진 작은 다이아몬드 캡슐이 들어 있는 실린더에서 3개의 신중하게 변조된 펄스로 192개의 빔을 발사했습니다.

-그것은 과학자들이 언젠가 인간이 별을 비추는 것과 동일한 에너지원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무탄소 전원이 되기를 희망하는 길을 시작하면서 성공했습니다. 2010년 샌프란시스코 외곽에 있는 로렌스 리버모어 연구실에 합류한 박씨는 산호세 자택에서 1차 결과를 확인하지 못하고 그날 새벽 3시에 일어났다. 그는 실험 자체를 위해 깨어 있으려고 노력했고, 실험의 고된 준비가 밤늦게까지 질질 끌면서 마침내 포기했습니다. "10년 동안 모든 샷을 위해 깨어 있으면 미쳐버릴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그의 팀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었고 동이 트기 전 어둠 속에서 그는 그들이 성공했는지 여부를 보여줄 수 있는 핵심 숫자인 폭발이 생성한 중성자 수를 확인했습니다.

-그 숫자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전체 경력을 일할 수 있고 지금 이 순간을 결코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목적지를 믿고 도전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실험 진단 책임자인 Pak은 말했습니다. "인간이 모여 함께 일할 때 우리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연구소인 로렌스 리버모어(Lawrence Livermore)의 팀은 2월에 다음 테스트를 실행할 것으로 보이며 몇 달 후에 더 많은 실험이 있을 것입니다. 목표는 반응에서 생성되는 에너지의 양을 계속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더 많은 땜질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레이저 에너지를 사용하십시오. 레이저 폭발을 미세 조정합니다. 동일한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프로세스의 핵심 단계인 대상 내에서 더 많은 X-선을 생성합니다. 아마도 결국에는 시설 자체를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에너지 부서의 승인과 막대한 자금이 필요한 결정입니다. 이 모든 것은 로렌스 리버모어 연구소의 단 나노초 동안 지속되는 한 입 크기의 실험부터 시작하여 수십 년은 아니더라도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알아내야 합니다.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이 프로세스를 더 쉽고 반복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하루에 한 번 이상 시작할 수 있습니까?" Lawrence Livermore 연구소의 Kim Budil 이사는 말했습니다. "이들 각각은 우리에게 놀라운 과학 및 공학적 도전입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핵융합 기술이 상업 전력을 생산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고 저렴한 규모로 실현되기까지는 적어도 20~30년은 더 걸릴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 타임라인은 융합이 2050년까지 세계 순 제로 배출 목표에 도달하는 데 크게 사용되는 범위를 넘어서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융합은 미래의 무탄소 에너지원이 될 수 있지만 현재 직면한 글로벌 에너지 전환은 아닙니다. 계속되는 장애물. Fusion은 수십 년 동안 과학적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그것은 이미 현대식 핵무기에 파괴적인 힘을 부여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꿈은 민간 에너지 수요를 위해 그것을 길들이는 것입니다. 규모를 키울 수 있다면 온실 가스를 배출하지 않고 밤낮으로 풍부한 전력을 공급하는 발전소 로 이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핵분열이라는 과정을 통해 촉발되는 오늘날의 원자력과는 달리 수명이 긴 방사성 폐기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전 세대의 과학자들이 그것을 추구해 왔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의 수석 과학 고문인 Arati Prabhakar는 1978년 19세의 대학생으로 연구실의 레이저 융합 프로그램에서 여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지난 주 기자 회견에서 "이것은 인내가 성취할 수 있는 엄청난 예"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 크고 어려운 일을 하는 방법입니다." 원자 병합 성공적인 레이저 발사는 3.15메가줄의 전력을 생성하는 융합 반응을 생성하여 레이저에 의해 부여된 2.05메가줄을 넘어섰습니다. 처음으로 레이저에서 들어오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나오는 주요 임계값이었습니다.

그러나 방정식은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해지기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이 나오는 방향으로 훨씬 더 기울어져야 합니다. 오늘날의 원자력 발전소는 핵분열을 사용하여 원자를 분리하지만 융합은 원자를 하나로 합칩니다. 융합 연구자들은 두 가지 기본 경로를 따랐습니다. Lawrence Livermore는 관성 감금이라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레이저 빔으로 목표물을 폭파하여 소량의 수소가 헬륨으로 융합될 때까지 내파시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상업용 플랜트는 전기 그리드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반복해서 매우 빠르게 반복해야 합니다. 많은 회사에서 관성 제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지만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는 표적에 대해 다른 재료를 찾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레이저 대신 입자 가속기를 사용하여 원자를 함께 충돌시켜 융합 반응을 유발합니다.

-주요 경쟁 아이디어는 핵융합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수억 도까지 과열된 플라즈마 구름을 생성하는 시스템을 갖춘 자기 감금이라고 합니다. 강력한 자석은 플라즈마를 제어하고 반응을 유지합니다. 이 접근법은 아직 순수 에너지 이득을 달성하지 못했으며 더 나은 자석을 개발하고 초고온을 견딜 수 있고 플라즈마를 담는 용기에 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만드는 등의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Fusion Industry Association 무역 그룹에 따르면 현재까지 약 50억 달러의 자금이 핵융합 회사에 투입되었으며 대부분은 자기 감금 기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관성 구속은 핵융합이 작동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데 더 적합할 수 있다고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기반을 둔 연구 그룹인 The Breakthrough Institute의 원자력 에너지 혁신 책임자인 Adam Stei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상용화에 관해서는 "플라즈마 자기 감금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그는 말했다. '낙관주의자가 되어라' Lawrence Livermore 연구소에서 프로세스의 각 부분을 개선하는 데 수년이 소요되었습니다. 많은 성공은 정확성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연료 캡슐은 모두 반응이 진행되는 방식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미세한 결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동위원소 중수소와 삼중수소가 혼합된 내부의 얼어붙은 수소도 마찬가지입니다. 팀은 종종 수소 얼음을 생성하고 다시 녹인 다음 발사 전에 여러 번 다시 시도하여 가능한 최고의 목표물을 얻고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를 희망했습니다. 핵융합을 연구하는 모든 사람은 "낙관주의자가 되어야 한다"고 프로그램의 컴퓨터 시뮬레이션의 예측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Lawerence Livermore에서 30년 동안 근무한 물리학자 Denise Hinkel은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장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National Ignition Facility 레이저의 수석 엔지니어인 Jean-Michel Di Nicola에 따르면 이번 여름까지 이 거대한 레이저는 이번 달 촬영보다 약 8% 더 많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표적 제작 프로그램 관리자인 마이클 스타더만(Michael Stadermann)은 실험실에서 인간보다 훨씬 빠르게 결함이 있는지 연료 캡슐 껍질을 검사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제조 공정을 개선하기 위해 캡슐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Lawrence Livermore의 돌파구는 과학 역사의 한 순간으로 남을 가능성이 있으며 지구를 움직이는 새로운 핵융합 산업의 시작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실험에서 상용화까지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는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감금은 결국 세계에 풍부한 청정 에너지를 제공하는 융합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갈색 머리를 휘날리며 재빠른 재치를 지닌 부드러운 말투의 박씨는 그 결과가 그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라고 Pak(40세)은 말했습니다. "나이가 들면 내 공헌에 정말 만족할 것입니다." 2022 Bloomberg LP bloomberg.com을 방문하세요. Tribune Content Agency, LLC에서 배포합니다. 추가 탐색 핵융합 에너지가 처음으로 초과 에너지를 생성하는 '돌파구'

https://phys.org/news/2022-12-giant-laser-star-trek-fusion.html

===============================

메모 2212270426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돌파구는 빛의 광선이 1인치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졌다. 그 짧은 순간에 에너지원으로서의 핵융합은 머나먼 꿈에서 현실이 되었다. 세계는 이제 역사적인 이정표의 의미와 씨름하고 있다. 연구진은 수십 년 동안 이 지점에 도달한 수많은 다른 과학자들에게 작업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공상과학 팬들이 알아볼 수 있는 연구소의 국립 점화 시설에 보관된 세계 최대의 레이저를 완벽하게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성공했는지 여부를 보여줄 수 있는 핵심 숫자인 폭발이 생성한 중성자 수를 확인했다.

샘플c.oss.base.mode는 초기값 에너지 베이스를 순간적으로 더 많은 증가된 에너지 베이스를 얻는 업그레이드이다.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의 핵융합 점화 방식의 궁극적 경로일 수 있다.

샘플c.oss.base.mode는 우주적인 에너지의 생성개념으로 핵융합 돌파구에서 테스트되는 '스타 트렉'의 거대 레이저의 초기값 베이스 100억조 마방진등을 간단히 설정해 놓을 수 있다. 물론 oss에 매핑되는 초기값이 마방진이 아닐 수도 있다. 우주에서는 초신성 폭발이 레이져 점화 역할을 할 수도 있다. 허허.
베이스점화 방식에는 여러가지 옵션이 존재한다. oss1*oss2=oss3...base1*base2=base3, base1*oss1=base2

이론적 배경은 이미 확보된 상태이고 그 점화는 베이스 마중물이다. 무한한 에너지가 샘플c.oss.increased energy value으로 다양하게 나타날 것이다. 허허. 물론 증가된 에너지의 사이즈만 제어하면 실용성을 확보할 수 있다.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y be an image of 2 people and text

 

 

-It's a success, starting down a path that scientists hope will one day become a new carbon-free power source that will allow humans to harness the same energy sources that power the stars. Park, who joined Lawrence Livermore's lab outside San Francisco in 2010, woke up at 3 a.m. that day at home in San Jose without seeing the first results. He tried to stay awake for the experiment itself, and finally gave up as the experiment's arduous preparation dragged on late into the night. "If you stay awake for every shot in 10 years, you'll go crazy," he said. Over the past few months, his team has been getting closer, and in the pre-dawn darkness he has checked the number of neutrons the explosion has produced, a key number that can show whether they've succeeded.

"I was shocked to see that number," he said. "You can work your entire career and never see this moment. You are doing it because you believe in your destination and you love a challenge,” said Pak, director of Experimental Diagnostics. “When humans come together and work together, we can do amazing things,” said Lawrence Livermore, a government-funded research institute. Lawrence Livermore's team is expected to run the next test in February, with more to come in the coming months. The goal is to keep increasing the amount of energy produced in the reaction. That means more tinkering. More Use a lot of laser energy Fine-tune the laser blast Use the same amount of energy to generate more X-rays within the target, a key step in the process Maybe eventually upgrade the facility itself

===============================

memo 2212270426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breakthrough came in a fraction of the time it takes a ray of light to travel an inch. In that brief moment, nuclear fusion as an energy source became a reality from a distant dream. The world is now grappling with the meaning of a historic milestone. The work has just begun for the researchers and countless other scientists who have reached this point over the decades.

It means making full use of the world's largest laser housed in the National Ignition Facility at the Institute, recognizable to sci-fi fans. They checked the number of neutrons the explosion produced, a key number that could show whether it was successful or not.

Sample c.oss.base.mode is an upgrade of the initial energy base to instantaneously gain more increased energy base. It could be the ultimate path to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s fusion ignition method.

Sample c.oss.base.mode is a concept of generating cosmic energy, and it is possible to simply set the initial value base of 10 billion trillion magic squares of the giant laser of 'Star Trek' that is tested in the nuclear fusion breakthrough. Of course, the initial value mapped to oss may not be a magic square. In space, supernova explosions may act as laser ignitions. haha.
There are several options for base ignition. oss1*oss2=oss3...base1*base2=base3, base1*oss1=base2

The theoretical background has already been secured, and the ignition is the base priming water. Infinite energy will vary with the sample c.oss.increased energy value. haha. Of course, practicality can be secured by controlling only the size of the increased energy.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It's a success, starting down a path that scientists hope will one day become a new carbon-free power source that will allow humans to harness the same energy sources that power the stars. Park, who joined Lawrence Livermore's lab outside San Francisco in 2010, woke up at 3 a.m. that day at home in San Jose without seeing the first results. He tried to stay awake for the experiment itself, and finally gave up as the experiment's arduous preparation dragged on late into the night. "If you stay awake for every shot in 10 years, you'll go crazy," he said. Over the past few months, his team has been getting closer, and in the pre-dawn darkness he has checked the number of neutrons the explosion has produced, a key number that can show whether they've succeeded.

"I was shocked to see that number," he said. "You can work your entire career and never see this moment. You are doing it because you believe in your destination and you love a challenge,” said Pak, director of Experimental Diagnostics. “When humans come together and work together, we can do amazing things,” said Lawrence Livermore, a government-funded research institute. Lawrence Livermore's team is expected to run the next test in February, with more to come in the coming months. The goal is to keep increasing the amount of energy produced in the reaction. That means more tinkering. More Use a lot of laser energy Fine-tune the laser blast Use the same amount of energy to generate more X-rays within the target, a key step in the process Maybe eventually upgrade the facility itself

===============================

memo 2212270426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breakthrough came in a fraction of the time it takes a ray of light to travel an inch. In that brief moment, nuclear fusion as an energy source became a reality from a distant dream. The world is now grappling with the meaning of a historic milestone. The work has just begun for the researchers and countless other scientists who have reached this point over the decades.

It means making full use of the world's largest laser housed in the National Ignition Facility at the Institute, recognizable to sci-fi fans. They checked the number of neutrons the explosion produced, a key number that could show whether it was successful or not.

Sample c.oss.base.mode is an upgrade of the initial energy base to instantaneously gain more increased energy base. It could be the ultimate path to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s fusion ignition method.

Sample c.oss.base.mode is a concept of generating cosmic energy, and it is possible to simply set the initial value base of 10 billion trillion magic squares of the giant laser of 'Star Trek' that is tested in the nuclear fusion breakthrough. Of course, the initial value mapped to oss may not be a magic square. In space, supernova explosions may act as laser ignitions. haha.
There are several options for base ignition. oss1*oss2=oss3...base1*base2=base3, base1*oss1=base2

The theoretical background has already been secured, and the ignition is the base priming water. Infinite energy will vary with the sample c.oss.increased energy value. haha. Of course, practicality can be secured by controlling only the size of the increased energy.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Feds confirm historic fusion ignition at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

연방 정부,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에서 역사적인 핵융합 점화 확인

 

샌프란시스코 업데이트 날짜: 2022년 12월 13일 / 오전 10:22 / CBS/AP LIVERMORE -- 연방 에너지 당국자들은 화요일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의 연구원들이 역사상 최초의 통제된 핵융합 실험을 달성 했다는 소문을 확인했습니다.

태양에 동력을 공급하는 과정을 복제하는 역사적인 사건이 12월 5일 연구소의 Livermore 시설에 위치한 National Ignition Facility에서 열렸습니다. 연구원들은 이 프로세스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레이저 빔 200개를 사용했으며 그 에너지를 펠릿으로 수렴하여 "별 표면에 도달할 때까지 볼 수 없는 온도를 생성"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융합 이정표 실험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의 National Ignition Facility에 있는 NIF Target Bay. 데미안 제미슨/AP 이 실험은 수십 년 동안 국방의 발전과 청정 전력의 미래를 위한 길을 닦을 중요한 과학적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이것은 핵융합 점화가 현실화되는 것을 보는 데 자신의 경력을 바친 국립 점화 시설(National Ignition Facility)의 연구원과 직원에게 획기적인 성과이며, 이 이정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많은 발견을 촉발할 것입니다"라고 미국 에너지부 장관인 Jennifer M. Granholm이 말했습니다. 대통령의 과학 기술 수석 고문인 Dr. Arati Prabhakar는 실험이 이론을 현실로 발전시켰다고 말했습니다. Prabhakar는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100년 이상 동안 핵융합에 대한 이론적 이해를 해왔지만 아는 것에서 실행하는 것까지의 여정은 길고 힘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오늘의 이정표는 우리가 인내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LLNL 이사 김부딜 박사는 12월 5일 실험을 과학적 문턱의 교차점이라고 불렀습니다. Budil은 "이 문턱을 넘는 것은 60년 동안 헌신적으로 추구해 온 비전입니다. 즉, 지속적으로 배우고, 구축하고, 지식과 기능을 확장하고, 새로운 도전을 극복할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미국 국립 연구소가 해결하기 위해 만든 문제입니다." 핵융합 지지자들은 언젠가는 거의 무제한의 무탄소 에너지를 생산하여 화석 연료 및 기타 전통적인 에너지원을 대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융합으로 가정과 기업에 동력을 공급하는 에너지를 생산하려면 아직 수십 년이 더 걸립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MIT 플라즈마 과학 및 융합 센터 소장이자 핵융합 연구의 리더인 Dennis Whyte 교수는 "거의 시작 총이 울리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와 에너지 안보를 해결하기 위해 핵융합 에너지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추진해야 합니다." 핵융합은 엄청난 양의 에너지와 열을 방출하여 헬륨으로 결합하는 힘으로 수소 원자를 서로 밀어붙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다른 핵반응과 달리 방사성 폐기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LLNL의 선구적인 과학자들은 실험실 환경에서 융합을 유도하기 위해 레이저를 사용할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나중에 1988년부터 1994년까지 LLNL 책임자로 재직한 물리학자 John Nuckolls가 이끄는 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관성 구속 융합이 되어 레이저, 광학, 진단, 표적 제조, 컴퓨터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60년 이상의 연구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실험적 디자인. 이 개념을 추구하기 위해 LLNL은 점점 더 강력해지는 일련의 레이저 시스템을 구축하여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레이저 시스템인 NIF를 만들었습니다. 2022년 12월 13일 / 오전 7시 31분 첫 게시 © 2022 CBS Interactive Inc. 판권 소유. 이 자료는 게시,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https://www.cbsnews.com/sanfrancisco/news/feds-confirm-historic-fusion-ignition-at-lawrence-livermore-national-laboratory/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