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Advances Toward Fusion Ignition With Major Plasma Breakthrough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601_021458,030312_소스1. 재해석【】
소스1.
tttps://scitechdaily.com/china-advances-toward-fusion-ignition-with-major-plasma-breakthrough/
.China Advances Toward Fusion Ignition With Major Plasma Breakthrough
중국, 플라즈마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견으로 핵융합 점화에 한 걸음 더 나아가다

_중국의 EAST 원자로가 근본적인 핵융합 한계를 돌파하며 핵융합 점화라는 꿈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_중국의 완전 초전도 실험용 첨단 초전도 토카막(EAST)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이 오랫동안 예측되어 온 "밀도 무관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a.[[bc[[[
>>>글쎄다???
원자로 내부는 1억도 인데, 어떻게 일반 물질이 1만도 미만인데 그 온도의 토카막을 형성할까?
>>>>요령은 자기장 플라즈마 상태를 만드는데 있다. 그러면 1억이상의 온도를 견딜 물질이 없나?
>>>글쎄다. qqcell_matter로 토카막 내벽1000억도 그 이상도 견뎌낼 물질입자을 순간적으로 1구골개 만들어낼 수도 있다. 어허.
>>>>그것으로 내벽 10억 입방미터를 우리 은하 msbase.galaxy 안에 토카막을 만들어 본다?? 어허. 아마 이런 장면을 sf디즈니 할리우주 영화에서도 본적은 없을거다.
>>>>말하자면, 미래에 인류는 각 가정에 아마 태양급 냉온방.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우주사이드 어느 행성들 우주인들과 실시간 핸드폰이나 초광속, 얽힘 susqer 우주선으로 순간 이동하며 소통하는 단계에 이를거다. 어허.
_ 이런 sf영화 본적이 있나? 글쎄다. 나는 그것도 작은 먼지 입자처럼 보인다. 어허.
((((1.
AI 의견1.
현재 알려진 어떠한 단일 원소나 하이브리드 물질도
10,000°C 이상의 온도에서 고체 상태를 유지하며 견딜 수는 없습니다. 이는 지구상의 가장 내열성이 강한 물질들의 녹는점이 훨씬 낮기 때문입니다.
가장 내열성이 뛰어난 물질
하프늄-탄탈륨 카바이드 합금(Ta₄HfC₅): 인간이 제조한 가장 내열성이 높은 물질 중 하나로, 녹는점은 약 4,215°C입니다.
10,000°C 이상의 환경 및 기술
10,000°C는 태양 표면 온도의 약 두 배에 달하는 극한의 환경입니다. 이러한 초고온 환경에서는 재료가 고체 상태로 존재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온도를 다루는 기술에는 보통 물질 자체의 내열성보다는 다른 공학적 접근 방식이 사용됩니다.
플라즈마 제어: 인공 태양(핵융합 장치) 내부 온도는 1억도에 달하지만, 초고온 플라즈마가 용기에 직접 닿지 않도록 강력한 자기장을 이용해 공중에 띄워 제어합니다.
단열 및 냉각 시스템: 우주선이 대기권 재진입 시 발생하는 극심한 열(수천 도)은 내열 세라믹 타일과 같은 특수 소재를 사용하거나, ablative cooling(삭마 냉각) 방식 등을 통해 표면 온도를 관리합니다.
.요약하자면, 10,000°C를 고체 상태로 견디는 물질은 존재하지 않으며, 해당 온도 영역은 플라즈마 상태이거나 고도의 공학적 제어 기술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23))))
>>>>미래의 인공태양 토카막은 우주의 진공상태에서 별들이 1억도의 핵분열을 하듯 강력한 자기장이나 중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개인 휴대용 토카막은 qqcell이 적격이다. 2601030253.
>>>우주의 eqpms을 중성미자 nqvixer가 운반하여 직접 작동 시키기 때문이다. 어허. 소설쓴다 써...
>>>>qqcell 1천억도 내열 입자를 순간적으로 100경개 만들어, 휴대용 토카막 보온병에 깔아놓으면 미니 nk.vixer 토카막이 된다. 어허. 0311.
>>>>qqcell.tokamak은 그 크기가 허리에 찬 등산 휴대용 보온 물병만하다. 그 보온병이 qqcell.tokamak이면 1천억도의 순간 온도가 우주의 중성미자 nqvixer.eqpms.dark_energy를 끌어 올 수 있다.
이온도 순간적으로 100도로 쪼개어 강물이나 바다를 100도 끓여서 엔진을 돌리거나 1만도로 산을 녹여서 순간적으로 긴 터널를 만들 수도 있다. 0305. 고고 잼있네!!
ㅡ수퍼맨 소설이야 만화야?? 어허.

1510, 2602030255, 0305, ]]]def]]]
1-1.
_이 영역에서는 핵융합 플라즈마가 기존의 한계를 훨씬 뛰어넘는 높은 밀도에서도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_이번 성과는 핵융합 에너지 분야에서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물리적 난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연구 결과는 1월 1일자 Science Advances 에 발표되었습니다.
1-2.새로운 고밀도 운영 전략
_이번 연구는 화중과학기술대학교의 핑 주(Ping Zhu) 교수와 중국과학원 허페이물리과학연구소의 닝 옌(Ning Yan) 부교수가 공동으로 이끌었습니다.
연구팀은 EAST에서 새롭게 개발된 고밀도 운전 방식을 사용하여, 토카막 실험을 중단시키는 일반적인 원인인 격렬한 불안정 현상 없이도 플라즈마 밀도를 오랫동안 받아들여져 온 경험적 한계를 훨씬 뛰어넘어 높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
핵융합 에너지에 있어 플라즈마 밀도가 중요한 이유
_핵융합은 깨끗하고 안정적인 에너지의 잠재적 원천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_중수소-삼중수소 핵융합의 경우, 최적의 반응을 위해서는 연료를 약 13keV(1억 5천만 켈빈)까지 가열해야 합니다.
_이러한 극고온에서 핵융합 발전량은 플라즈마 밀도의 제곱에 반비례하여 증가합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 토카막 실험은 플라즈마 밀도 상한선에 제약을 받아 왔습니다.
_이 한계를 넘어서면 일반적으로 플라즈마 가둠을 손상시키고 장치의 안정성을 위협하는 붕괴가 발생하여 더 높은 핵융합 성능을 달성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2-3.플라즈마 벽 자기조직화 이론
_플라즈마-벽 자기조직화(PWSO)라고 알려진 새로운 이론적 틀은 이러한 한계를 이해하는 다른 방식을 제시합니다. 이 개념은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센터와 엑스-마르세유 대학교의 DF Escande 연구진이 처음 제안했습니다.
_이 이론에 따르면, 플라즈마와 반응기 금속 벽이 미묘한 균형을 이룰 때, 특히 물리적 스퍼터링이 플라즈마-벽 상호작용을 지배하는 시스템에서 밀도가 0인 영역이 가능해집니다.

b[[cd[[[
보온병 1천경.nk 토카막 내부의 고온 플라즈마는 qqshell, 내벽 내열 입자막은 qqcell.tsp로 구성한다. 어허.
]]]ef]]]
3.
EAST는 어떻게 밀도 제로 체제에 도달했을까요?
_EAST 실험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최초로 실험적으로 입증했습니다. 연구진은 초기 연료 가스 압력을 세심하게 제어하고 각 플라즈마 방전의 시동 단계에서 전자 사이클로트론 공명 가열을 적용했습니다.
_이러한 초기 단계 제어를 통해 플라즈마와 벽면 간의 상호작용을 처음부터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불순물 축적과 에너지 손실이 크게 줄어들어 시동 단계가 끝날 때까지 플라즈마 밀도가 안정적으로 증가할 수 있었습니다.
_이러한 조건에서 EAST는 PWSO가 예측한 밀도 제로 영역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여 기존 한계를 훨씬 초과하는 밀도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