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30-Year Physics Mystery Takes a Sharp Turn: This Bizarre Particle Doesn’t Actually Exist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May be an image of giraffe, telescope and text

May be an image of text

 

May be an image of one or more people

 

 

AB메모 2601031253_소스1.재해석【】

 

소스1.
https://scitechdaily.com/a-30-year-physics-mystery-takes-a-sharp-turn-this-bizarre-particle-doesnt-actually-exist/

.A 30-Year Physics Mystery Takes a Sharp Turn: This Bizarre Particle Doesn’t Actually Exist

30년간 풀리지 않았던 물리학의 미스터리가 급격한 반전을 맞이했다: 이 기묘한 입자는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

Neutrino Concept

 

_고정밀 중성미자 실험에서 이전 연구에서 관측된 불가사의한 신호에 대한 기존 설명을 뒤집는 결정적인 결과가 나왔습니다. 연구진은 중성미자가 이동하면서 어떻게 변화하는지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타당한 이론의 범위를 좁히고 새로운 연구 단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1-1.
_마이크로부네(MicroBooNE) 실험의 새로운 결과는 비활성 중성미자의 존재 가능성을 배제하며, 오랫동안 풀리지 않았던 중성미자 이상 현상에 대한 과학자들의 생각을 바꿔놓고 있습니다.

_수년간의 연구 끝에, 마이크로 부스터 중성미자 실험(MicroBooNE) 연구팀은 이른바 ‘불활성 중성미자’로 알려진 입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입자는 입자 물리학의 미해결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널리 논의되어 왔습니다.

_네이처( Nature) 지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서 , 연구팀은 중성미자와 관련된 가장 오랜 미스터리 중 하나에 대한 설명 목록을 크게 좁혔습니다.


*중요한 내용들이 많이 포함되어 두 단락으로 나눠본다. 1442.


AB.[cd[[

그러나 아직 단정하기 이르다. 비활성 중성미자가 dark_matter.qqcell이거나 sample4.msoss의 내부의 암흑물질의 dnk(*) 들일 가능성이 있다.

>>>그 이유는 자명하다. msbase로 부터 확장된 sample4.msoss이기 때문이며, 관측되지 않는 electric.charger.zerosum으로 부터 유도되었기 때문이다.

inert.neutrinos
sample4.msoss(standard)
zxdxybzyz=electric.charger.zerosum(0.platten)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y be an illustration of blueprint and text

_"중성미자는 실험적으로 탐지하기 어려운, 포착하기 어려운 기본 입자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풍부한 입자 중 하나입니다."라고 이번 분석이 수행될 당시 실험의 물리 책임자였던 UC 샌타바버라 물리학과 조교수 데이비드 카라텔리가 말했습니다.

>>불활성 중성미자를 탐색하기 어렵고 관측되지 않는다 하여, 'msoss.dark_matter이 없다'고 하면, 허언이 된다.

>>>일반물질 msbase가 확장되려면 반드시 전자기파장의 경계를 설정해야 하고 그 기준이 전자기파 전하의 zerosum일텐데,

>>>이 조건을 만족하는 sample4.을 부정하면 암흑 물질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는 모양새가 된다.

>>>그런 주장들은 개별적이지만, 우주의 진실은 sample4. 처럼 보편성을 가진다. 으음. 암흑물질계가 '보통물질계 5퍼센트의 6배가 정도가 된다'는 기존 이론의 우주물질 분포도 통계치를 무시하는 처사이다.

암흑물질을 부정하면 암흑에너지도 부정하는 것이고, 암흑물질이 암흑 에너지로 변환되는 것조차 무시하려는 처신이다. 작은 것으로 큰것을 막는 것이 옳은가?

우주에 더 넓은 세상이 없다는 부정론으로 대응하면 어쩌자는건가?  작은 우줃도 큰 우주가 있어야 작은 것이지, 무슨 근거로   우리 우주가 충분히 큰 우주이라고 하면 자기부정이고 모순이 아닌가?

1251,1411,14,59, 1640, 57, ]]ef]

1-2.
_카라텔리가 설명했듯이, 이전 실험들은 중성미자에 대한 기존 이해와 상충되는 결과를 보여주었고, 이로 인해 과학자들은 네 번째 유형의 중성미자, 즉 "비활성" 중성미자의 존재를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_그러나 새로운 마이크로부네(MicroBooNE) 측정 결과는 이러한 가설을 뒷받침하지 않으며, 데이터가 그러한 입자의 존재와 일치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1-3.
_카라텔리는 이번 결과를 해당 분야에 중요한 진전이라고 평가하며, 오랫동안 제기되어 온 이 가설을 기각함으로써 다른 특이 입자 탐색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_또한 이번 결과는 중성미자의 근본적인 본질을 규명하기 위해 설계된 차세대 대규모 실험에 귀중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본 연구는 미국 에너지부 과학국과 국립과학재단의 부분적인 지원을 받아 수행되었습니다.

May be a graphic of text

2.중성미자 퍼즐
_표준 모형은 우주를 구성하는 입자와 힘을 이해하기 위한 견고하고 일관성 있는 틀을 제공하며, 그 예측 중 상당수는 실험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_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측면은 여전히 ​​설명되지 않은 채 물리학자들에게 난제로 남아 있습니다.

_페르미랩 선임 과학자이자 마이크로부네(MicroBooNE) 공동 대변인인 매튜 투프스는 “표준 모형이 자연계의 수많은 현상을 훌륭하게 설명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동시에 표준 모형이 불완전하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암흑 물질, 암흑 에너지, 중력을 설명하지 못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1.
_그러한 이해의 공백 중 하나는 중성미자 영역인데, 초기 모델에서는 중성미자가 질량이 없다고 예측했습니다.

[[ 질량이 없다고 하면 0이다. 그런데 마이너스 질량도 존재한다면 뭐라고 생각할까? 그게 좀 다른 개념이다. 마이너스는 방향성을 가질 수 있다. 왼쪽으로 향하는 경우수이다. 왼손잡이 스핀이면 적절한 비유가 될까?

]]

 

_그러나 20세기 후반에 우주에서 오는 중성미자를 측정한 일련의 실험들은 이른바 "유령" 입자라고 불리는 이 입자들에게서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_ 본질적으로, 이 실험들은 특정 중성미자 "종류"(전자, 뮤온, 타우 종류)가 이동하면서 사라지는 것을 관찰했고, 이를 통해 과학자들은 이 입자들이 이동하면서 종류를 바꾸며 진동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