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beta-delayed neutron emission observed in rare fluorine-25 isotop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메모 2512_212014,220404_소스1. 재해석【】
소스1.
https://phys.org/news/2025-12-beta-delayed-neutron-emission-rare.html
.First beta-delayed neutron emission observed in rare fluorine-25 isotope
_희귀한 불소-25 동위원소에서 최초로 베타 지연 중성자 방출이 관측되었다

_FRIB의 연구팀이 희귀하고 불안정한 핵종인 플루오린-25에서 베타 지연 중성자 방출을 최초로 관측했습니다.
1-1.
_FRIB 붕괴 스테이션 개시기를 사용하여 연구팀은 기존 실험 결과와 상반되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_희귀 동위원소 빔 시설(FRIB)의 연구팀이 희귀하고 불안정한 핵종인 플루오린-25에서 베타 지연 중성자 방출을 최초로 관측했습니다. FRIB 붕괴 스테이션 개시기 (FDSi)를 사용하여 연구팀은 기존 실험 결과와 상반되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_이 결과는 극한 조건에서 이례적이고 불안정한 동위원소의 입자들이 어떻게 결합된 상태를 유지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연구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2.
_"우리가 얻은 불소-25의 붕괴 수명에 대한 결과는 이전에 측정된 산소-24의 붕괴와 유사했습니다.
_기존에 발표된 결과와의 차이점이 나타난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우리는 여러 차례 검증을 거쳤으며 이번 연구 결과에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그르지바츠는 말했습니다.
2-1.
_마법의 핵은 과학자들이 역전의 섬을 지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_원자의 전자들은 핵 주위를 특정한 궤도를 따라 움직이며, 서로 다른 에너지 준위에 "전자 껍질"을 형성합니다.
_하나의 전자 껍질이 수용할 수 있는 전자의 수는 해당 원소와 주변 환경의 에너지 준위에 따라 다릅니다. 전자 껍질이 최대 용량에 도달하거나 거의 도달했을 때, 원자는 더욱 안정해집니다.

[원자의 안정되는 조건은 마치 다양체(zerosum.msoss)을 이용한 magicsum을 만족하는 상태와 유사하다.
>>msoss.zerosum은 다양체 어떤 형태로든 표현이 가능하거나 없을 수도..
>>>원자는 qqcell.dark_energy로 부터 무제한적으로 나타나는 이유가 msoss의 zero의 무정형성 때문일 수 있다. 형태가 없을 수도 무제한적으로 형태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허허.
1537, 1931, 2512212020,22,23, ]
_원자핵 내부의 양성자와 중성자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핵 바깥 궤도를 도는 전자의 수처럼, 핵 내부의 껍질은 특정 에너지 준위에서 핵에 들어갈 수 있는 양성자 또는 중성자의 수를 나타냅니다.
_시간이 흐르면서 연구자들은 양성자나 중성자의 특정 개수가 전자 껍질이 가득 찼을 때와 마찬가지로 핵의 안정성을 높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핵모드를 가진 msoss이 zerosum.value을 전자처럼 핵주위에 존재하면 안정적으로 전자로 가득 채울 수 있다.
>>>그러면 핵내부의 양성자 vixer와 중성자 vixxa가 안정적으로 qpeoms를 구현할 수 있다. 으음.
>>>>희귀한 불소-25 동위원소에서 최초로 베타 지연 중성자 방출이 관측이 좀 이해가 잘 안되는 주제이였지만, 여전히 글을 마치지 못한 이유는 갑짝스런 컴퓨터 아웃과 zerosum.msoss의 개념도입 탓에 원자모드의 그림이 잘 그려지지 않았었다.
>>> 그런데 방금 원자핵 주위가 zerosum으로 가득하며 양자장 모드의 쿼크장이 핵안에서 안정적으로 조합된다는 결론에 이른다.

>>>>베타 지연 중성자 방출이 관측되었다?
베타선과 중성자 vixxa의 관련성은?
[Ai의 답변은,
베타선과 중성자는 방사성 붕괴 과정에서 깊은 관련이 있는데, 베타 붕괴(β-붕괴)는 원자핵 속 중성자가 양성자로 변환되면서 전자(베타선)와 반중성미자를 방출하는 현상이며, 이 과정에서 핵의 원자번호가 1 증가하여 다른 원소로 변합니다.
즉, 베타선(전자 또는 양전자) 방출의 근본 원인은 핵 내부의 중성자(또는 양성자) 변화이며, 이 둘은 붕괴 현상 속에서 함께 생성되는 입자입니다.
베타선과 중성자의 관계 상세
베타 붕괴의 핵심: 불안정한 핵이 안정화되기 위해 중성자 1개(vixxa)가 양성자 1개(vixer)로 바뀌고, 이때 질량수는 유지되지만 양성자 수가 늘어 원자번호가 1(msoss 생성?) 증가합니다. 0422.
방출 입자: 전하 균형을 맞추기 위해 -1 전하를 가진 고속 전자(베타선 smolas)와 반중성미자 (susqer_entangle.barmove)가 함께 방출됩니다. 0423,24.
종류:
β-붕괴: 중성자 → 양성자 + 전자(베타선) + 반중성미자 (일반적인 베타붕괴).
β+붕괴: 양성자 → 중성자 + 양전자(베타선) + 중성미자.
중성자선과의 차이:
베타선: 전하를 띠는 전자 또는 양전자의 흐름으로, 물질과 상호작용하며 에너지를 잃습니다.
중성자선: 전하가 없는 중성자의 흐름으로, 전하를 띠지 않아 베타선보다 투과력이 훨씬 큽니다.
요약
베타선(전자)은 중성자가 핵 속에서 양성자로 변할 때 '부산물'처럼 함께 나오는 입자이며, 이는 원자핵의 변환(중성자↔양성자)이라는 근본적인 변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
>>>>그리하여 중요한 사실을 방금 25122204 42알아냈다. qpeoms의 vixer.blackhole과 vixxa.neutron star 가설에서 서로 바뀌는 현상이 msoss.zerosum과 연결되고 원자핵 내부 양성자 vix와 중성자 vixx모드의 변화 전자 1개와 반중성미자 한개가 증가 한다는 점이다. 이것으로 나의 qpeoms이론이 전자기장 msbase.galaxy의 완성을 예고 하는듯 하다. 어허. 갓굳!!! god good!!!!
2512220402,13,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