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nomers May Have Spotted a Never-Before-Seen “Superkilonova” Hidden Inside a Supernova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512230508_소스1.재해석【】
.Astronomers May Have Spotted a Never-Before-Seen “Superkilonova” Hidden Inside a Supernova
천문학자들이 초신성 내부에 숨겨진, 이전에는 관측된 적 없는 "슈퍼킬로노바"를 발견했을지도 모릅니다

_빛과 중력파 모두에서 감지된 수수께끼 같은 우주 폭발은 이전에 관측되지 않았던 유형의 폭발을 시사하며, 천문학자들에게 중성자별의 탄생과 충돌 방식에 대한 재고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_이중 폭발로 인해 중력파와 빛이 모두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다.
Aㅡ[이중 폭발이든 3중 1000중 폭발이든 nk 별들의 붕괴는 qpeoms_unit 분해되어지는 한계까지 진행된다.이과정이 빠를 수도 느릴 수도 있는 것은 무한정 경로의 질량빼기가 있다. 어허.
>>>>질량 빼기 이과정(banc)에서 중력파와 전자기파 빛이 뒤섞여 빠지는 경우에는 msoss.dark_matter도 가정해 볼 수 있다. 어허.
0508, 11]
_가장 큰 별들이 연료를 모두 소진하면 강력한 초신성 폭발로 생을 마감합니다. 이 폭발은 탄소와 철 같은 무거운 원소들을 우주 공간으로 흩어지게 하여 우주를 풍요롭게 합니다. 이와는 또 다른 종류의 우주 폭발인 킬로노바는 두 중성자별이 충돌할 때 발생합니다. 킬로노바는 이와는 매우 드문 현상입니다.
_중성자별은 죽은 별의 밀도가 높은 잔해이며, 이들이 합쳐지면 금이나 우라늄을 포함한 더 무거운 원소들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들은 나중에 새로운 별, 행성, 그리고 다른 우주 구조물의 구성 요소가 됩니다.
ㅡ[ 중성자 별 vixxa는 qpeoms.unit 개념이다. 이들이 msbase의 보통물질계에 있다고 단정하는 이유는 킬로노바 현상 때문이다.
,양자적인 개념에서 어떻게 거대한 우주의 킬로노바가 나타날까 싶지만, 원의 중심축을 가진 vixxa는 거대한 원형도 만들 수 있음이 아닐까? 킬로노바는 중성자 별에서 기원된 것이 맞다면 vixer.black_hole과도 중심점이 연계된다. 어허.
(1-1.
_현재까지 천문학자들은 킬로노바의 명확한 사례를 단 하나만 확인했습니다. GW170817 로 명명된 이 획기적인 사건은 2017년에 관측되었으며, 두 중성자별의 병합을 통해 시공간을 뒤흔드는 중력파와 우주 전체로 퍼져나가는 가시광선을 발생시켰습니다.)
>>>> 중심에 qpeoms 핵이 있어, vixer와 vixxa가 있다면 이는 양성자, 중성자 모드의 블랙홀과 중성자 별이다.
>>>그래서 중심축에 있는 거대 물체 블랙홀과 중성자 별이 중력파를 발생 시키며 킬로노바와 같은 원시 원반 시공간 왜곡 우물을 만들어내는거다. 전자기파는 시공간 왜곡 곡선을 따라 중력을 수동적으로 만들어낸다. 허허.
>>>하지만 msoss의 암흑물질의 중력파는 능동적으로 시공간의 곡률을 무시하며, 중성미자처럼 직진하여 근본적으로 시공간에 반응하지 않는 중력를 가진다. 1611.
고로, 시공간 곡률의 왜곡으로 만들어내는 전자기파적 광속을 매개로하는 중력은 약한 것이며, 암흑물질의 광속이 배재된 중력파는 시공간에 반응하지 않을 만큼 강하다. 암흑물질에서 발생한 중력파는 빛이 없다. 빛이 우주를 가득하다는 것은 5퍼센트의 우주를 만들어낸거다.
>>>암흑물질 msosss는 25퍼센트, 암흑 에너지 89퍼센트는 eqpms에서 빛과 중력파를 동시에 만들기도 하고,
>>>양쪽 빛도 중력파도 없는 상태의 물질입자 qqcell를 만들어낸다.
>>>>전자기파 빛도 중력파를 생성하지 않는 vixer.vixxa도 아니면 뭐람? void? .ems.qms.pms(eqpms).dark_energy? 돌아돌아, 결론은 버킹검..퍼즐이 잘 풀린건가?
1523, 1526, 1533, 45? 47.
,50, 53,54,59 ]

_이 중력파 신호는 미국 국립과학재단의 레이저 간섭계 중력파 관측소( LIGO )와 유럽의 버고(Virgo) 중력파 탐지기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동시에 지구와 우주에 있는 수십 개의 망원경이 폭발로 인한 빛을 포착했습니다.
2.시공간으로부터 온 신호
_"다른 경보들만큼 확신이 높지는 않지만, 이번 관측은 잠재적으로 매우 흥미로운 사건 후보로서 우리의 관심을 빠르게 끌었습니다."라고 LIGO의 책임자이자 캘텍 연구 교수인 데이비드 라이츠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으며, 충돌하는 물체 중 적어도 하나는 일반적인 중성자 별보다 질량이 작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
2-1.
_몇 시간 후, 팔로마 천문대의 관측 카메라인 즈위키 천체 관측 시설(ZTF)이 13억 광년 떨어진 곳에서 빠르게 희미해지는 붉은색 천체를 최초로 포착했는데, 이 천체는 중력파의 근원지와 동일한 위치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처음에는 ZTF 25abjmnps로 명명되었던 이 사건은 나중에 국제천문연맹 천체 명명 서버에 의해 AT2025ulz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2-2.익숙한 빛, 그리고 놀라움
2-3.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_카슬리왈은 몇 가지 단서를 통해 무언가 특이한 일이 일어났음을 짐작했다고 말합니다.
_AT2025ulz는 전형적인 킬로노바 GW170817과는 달랐을 뿐 아니라, 일반적인 초신성처럼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_게다가 LIGO-Virgo 중력파 데이터는 병합에 참여한 중성자별 중 적어도 하나가 태양보다 질량이 작다는 것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중성자별이 병합하여 킬로노바를 생성했을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2-4.
_중성자별은 초신성 폭발을 일으킨 거대한 별의 잔해입니다.
_크기는 샌프란시스코 정도(지름 약 25km)이며, 질량은 태양 질량의 1.2배에서 3배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_일부 이론가들은 중성자별이 태양보다 질량이 더 작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했지만, 현재까지 관측된 사례는 없습니다.
_이론가들은 중성자별이 그렇게 작을 수 있는 두 가지 시나리오를 제시합니다.
_첫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빠르게 회전하는 거대한 별이 초신성 폭발을 일으킨 후, 핵분열이라는 과정을 통해 태양보다 질량이 작은 두 개의 작은 중성자별로 분열됩니다.
_두 번째 시나리오인 파편화에서는 빠르게 회전하는 별이 다시 초신성 폭발을 일으키지만, 이번에는 붕괴하는 별 주위에 물질 원반이 형성됩니다. 울퉁불퉁한 원반 물질은 행성 형성 과정과 유사하게 작은 중성자로 뭉쳐집니다.
3.초신성이 킬로노바를 탄생시키다
_LIGO와 Virgo가 적어도 하나의 태양보다 작은 중성자별을 탐지함에 따라, 공동 저자인 컬럼비아 대학교 의 브라이언 메츠거가 제안한 이론에 따르면 ,
_새로 형성된 두 개의 중성자별이 서로 나선형으로 회전하며 충돌하여 킬로노바 폭발을 일으키고, 이 폭발로 인해 우주 전체에 중력파가 퍼져나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Bㅡ[킬로노바는 중성자 smolas는 susqer.bar구조에 따라 두개의 중성자를 한조의 bar로 나타낸다. 이들이 xy 상하좌우 자유 회전한다. 문제는 그 속도가 순간적이라서 먼우주를 순간적으로 천억광 년이라도? 얽힘 이동을 하여,
>>>킬로노바가 실제로 어느 smolas에서 얽혀져 발생되었는지 특정하기 어렵게 한다. 어허. 0458]
_킬로노바가 중금속을 방출하면서 초기에는 ZTF를 비롯한 여러 망원경으로 관측했을 때 붉은빛을 띠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초기 초신성 폭발로 발생한 잔해가 팽창하면서 천문학자들이 킬로노바를 관측하는 것을 가렸을 것입니다.
_즉, 초신성이 쌍둥이 중성자별을 생성한 후, 이들이 합쳐져 킬로노바를 형성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3-1.
_메츠거는 "이론가들이 제시한 태양보다 작은 중성자별의 탄생 경로는 매우 빠르게 회전하는 별의 붕괴뿐이다."라고 말한다.
Cㅡ[중성자 별의 탄생을 별들로 보고 있다.
>>>> 별은 nk.msbase에 위치해 있고 이들의 붕괴는 nk.banc.qpeoms에 있으며 중성자 별 vixxa는 qpeoms 분해자 안에 있으니,
>>>나의 msbase/qpeoms 분해론에 퍼즐이 완전히 들어맞는다. 어허.
>>>>물론 더 잘 해석할 여지는 우주 인터넷(Ctrl + V) 조작이나 자판기 키보드 조합(pqeoms.mode)으로 화면이 vixxa의 움직임을 이론대로 딱맞게 깊고 오묘한 초수퍼노바를 msbase 내부에서 홀연히 나타날 수도 있다. 어허.
>>>>중성자 별의 빠른 회전은 nk_stars 질량이 qpeoms.particle_unit으로 분해되는 량에 비례될 수 있다. 그것이 회전의 량일 수 있다.
251223_0439,45,46,51.]
_ "만약 이러한 '금지된' 별들이 중력파를 방출하며 쌍을 이루고 병합된다면, 그러한 사건은 단순한 킬로노바가 아닌 초신성 폭발을 동반할 가능성이 있다."
_하지만 이 이론은 매력적이고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지만, 연구팀은 확실한 주장을 하기에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고 강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