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niverse Just Sent Us a Spooky Bat Signal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E91CpF4pQN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메모 2511020356_소스1. 재해석 스토리텔링【】

소스1.
https://sc

itechdaily.com/the-universe-just-sent-us-a-spooky-bat-signal/

 

.The Universe Just Sent Us a Spooky Bat Signal

우주가 우리에게 으스스한 박쥐 신호를 보냈습니다

RCW 94/95 Nebulae

_이 이미지는 우주 박쥐 모양의 가스와 먼지 구름을 보여줍니다. 이 이미지는 칠레에 있는 ESO 파라날 천문대에 있는 VLT 탐사 망원경(VST)을 이용하여 대부분 가시광선으로 촬영되었습니다.

_강렬한 붉은 빛은 구름 속 어린 별에서 나오는 강렬한 복사에 의해 이온화된 수소 원자에서 나옵니다. 이 이미지에는 파라날에 있는 ESO의 가시광선 및 적외선 탐사 망원경(VISTA)이 촬영한 추가 적외선 데이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_여기에서 가장 눈에 띄는 구름은 박쥐의 오른쪽 날개를 나타내는 RCW 94와 몸통을 형성하는 RCW 95이며, 박쥐의 다른 부분에는 공식적인 명칭이 없습니다.

1-1.
_칠레에 있는 ESO 망원경 이 새로 태어난 별들로 붉게 빛나는 유령 같은 "우주 박쥐" 성운을 포착했습니다 .

_할로윈을 맞아 천문학자들이 칠레에 위치한 유럽 남방 천문대(ESO)의 파라날 관측소 상공에서 박쥐처럼 생긴 형체가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ㅡ【우주에는 수많은 이미지가 있다. 말머리 성운은 신비스럽기 까지하다. 이제는 박쥐 성운이라니...onu.nebula를 어제 보았다. 허허.

<<<<<<나는 오래 전, 1989년초에 msbase4.galaxy에서 꽃무늬를 전자기파를 만들어 보았다. 672개의 상수해석으로 나타난 이미지에는 박쥐를 닮은 것도 있다.

<<<<bacķ, back to black...
이부분은 전적으로 my storytelling이다.

<<<<문뜩 672 그애들이, '무수히 존재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방금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 어허.

<<<<<
a672^b, a.coefficien, b.exponent(index, power)이면 미적분 관계에 있는 중력문제의 이미지 운동량 표정이기도 하다.


_VLT 탐사 망원경(VST)은 매우 넓은 시야를 활용하여 거대한 성간 가스와 먼지 구름을 포착했는데, 그 희미한 윤곽은 마치 날아다니는 박쥐의 모습을 닮았습니다.

1-2.
_지구에서 약 1만 광년 떨어진 이 "우주 박쥐"는 남반구 별자리인 서키누스와 직각자자리 사이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_이 성운은 보름달 네 개 크기의 하늘을 가로지르며 펼쳐져 있습니다. 사진에서 이 성운은 위쪽에서 빛나는 빛을 향해 급강하하는 것처럼 보여 마치 사냥 중인 포식자의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2.
_이 신비로운 구조는 사실 별의 탄생지, 즉 새로운 별들이 형성되는 광활한 가스와 먼지 영역입니다.

_내부의 어린 별들은 주변의 수소 가스에 에너지를 공급할 만큼 충분한 복사선을 방출하여 짙은 붉은색으로 빛납니다.

_더 어둡고 실처럼 생긴 형태는 박쥐의 날개 뼈와 비슷합니다. 이 필라멘트는 주변 물질보다 차갑고 밀도가 높으며, 먼지 입자가 그 뒤의 별빛을 가립니다.

2-1.
이 성운의 주요 특징은 남쪽 하늘에서 잘 알려진 별 형성 영역과 일치합니다. RCW 94는 박쥐의 오른쪽 날개를, RCW 95는 중심부를 형성합니다. 나머지 구조는 아직 공식 명칭이 지정되지 않아, 이 성운의 기묘하고 초자연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_이 놀라운 광경은 이탈리아 국립 천체물리학 연구소(INAF)에서 운영하고 칠레 아타카마 사막에 있는 유럽 남극대륙 관측소(ESO) 파라날 천문대에 위치한 VST 망원경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3.
_이 망원경은 이처럼 광활한 우주의 모습을 촬영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이 망원경에는 2억 6,800만 화소 카메라인 오메가캠(OmegaCAM)이 장착되어 천문학자들이 밤하늘의 매우 세밀하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여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ㅡ【장난들 하냐? 우주를 고작 3억미만 화소로 해석 한다고?? 웃끼는 일이다.

>>>sample1.은 구골아담이브 사이즈급 화소 oms.vix.ain 키랄 키를 제공한다. 닫혀도 지가 알아서 암호를 해독해 준다.

ㅡ스스로 해독(???) 뭔 말씀인지...요???
>>>>>>꺼져!! '돌고 돌면 알아서 열린다'는 뜻이지. 언제인지는 댁이 알일이 아니고...헤헤.

May be an image of outer space and text

 

3-1.
_최종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과학자들은 서로 다른 파장의 빛을 포착하도록 설계된 여러 필터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병합했습니다.

【어떤 은하의 모습을 관측한 이미지을 필터링하면 일종에 작은 단위로 걸러내는 일이다.

>>>>>그 작은 점색 주파수 단위가 sample1.qpeoms.xyz 직선군으로 나타나면 magisum 관측 아닌가?

sample1.
msbase12.qpeoms.2square.vector
oms.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우리가 별빛에서 특정 빛깔을 보았다면, 그 것은 magisum의 가진 수많은 순서수의 조합의 합이다.

sample1.의 v()=msside.magicsum()=unordered.(abcdef)=특정 별빛이다.

>>>>>>특정 all 색의 별빛이 같아도 광도가 다를 수도 있다. unordered.magnitude()를 sample1.에서 나타날 수 있다.

[_ 박쥐의 형태 대부분을 나타내는 붉은 빛은 남방 은하 평면 및 팽대부의 VST 광도 Hα 탐사(VPHAS+)를 통해 가시광선으로 기록되었습니다. ]

>>>>특히 은하 평면에 중앙 팽대부의 온도나 밀도, 그어떤 스칼라량도 측정이 sample1.에서 가능해진다. 어허.

_VISTA 유문암(VVV) 탐사의 일환으로 수집된 ESO의 가시광선 및 적외선 천문 망원경(VISTA)의 추가 적외선 관측 결과는 성운의 가장 밀도가 높은 영역에 숨겨진 세부 사항들을 보여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