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ly Bizarre” – Physicists Uncover a Quantum Material That Breaks All the Rule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May be an image of dancing and text

May be an image of one or more people and blonde hair

 

 

B메모 2511030442_소스1.재해석 스토리텔링 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really-bizarre-physicists-uncover-a-quantum-material-that-breaks-all-the-rules/

 

.“Really Bizarre” – Physicists Uncover a Quantum Material That Breaks All the Rules

"정말 기이하다" - 물리학자들이 모든 규칙을 깨는 양자 물질을 발견하다

 

Quantum Physics Loops Energy

_전기가 흐르지 않아야 할 물질의 깊은 곳에서 과학자들은 예상을 뒤엎는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이 현상은 물질의 거동에 대한 오랜 생각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_미시간 대학이 이끄는 연구팀은 절연체 내부에서 양자 진동을 발견해 기존의 물질 거동에 대한 이해를 뒤집고 도체와 절연체 사이의 신비한 "새로운 이중성"을 암시했습니다.

【물질을 과학적으로 새로운 시각으로 드려다 보는 일은 나에게 재해석을 가능케 한다.

<<<<<마방진으로 바라보는 세상에 대한 나의 독특한 시각은 그다지 특이한 게 아니다.

마치 미술가가 색깔로 사물을 표현하고, 음악가는 음표로 표현하듯 ..각자의 직업적인 시각이 존재한다. 물고기를 취미로 잡고 놓아주거나 산책이나 여행을 즐기는 작가의 취향과 같다. 그 어떤 삶을 살아도 자신이 바라보는 시각들이 있다. 종교나 정치적 관심, 출세.연애 욕망, 가족애도 돈벌어 생활을 즐기는 것도 자신들의 개성시대을 구현한거다.

<<< 하지만 나의 관심은 돈을 드릴 일이 아니였다. 다만 평범한 시간들이 늘 필요했다. 생각하고 글을 쓰는 작업이다. 이는 인생을 좀더 재미있게 우주를 즐기거나 나의 정의역(*) 이론들을 활용하여 과학적인 새로운 사실들을 발견하고 다중우주까지를 정말 이해하는 즐거운 발견들이 크다. 어느덧 노년에 들어서 완숙된 지적인 관심으로 수억조 광년의  무한히 거대하고 깊은 msbase.msoss.qpeoms 우주의식을 가지고 진실과 진리의 세계를 순간적으로 드려다 본다. 그러나 나는 신도 아니고 천재도 아니다. 그냥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길거리에서 마주치고 전철이나 타고 글이나 쓰는 일반인이다.허허.

>>>나는 오랫동안 숫자더미 질량더미 마방진을 연구하면서 자연현상을 나의 시각에서 재구성 재해석할 필요를 느꼈고 생각했다. 그리고 메모의 스토리텔링을 시작했다. 으음.

<<<<<<나의 시각에서 우주를 해석하는 과학이론이 맞는지 맞지 않는지, 더 추가될 부분들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시작했다. 그 일을 가능케 한 것이 인터넷, 공개소스 와 영문 자동번역, 그리고 에디터 스마트폰앱.컴퓨팅 타이핑 작업이였다.


1-1.
_최근 리(Li)와 국제 연구진은 이러한 수수께끼 같은 현상 중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는 Physical Review Letter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_"훌륭한 응용 분야가 있다고 주장하고 싶지만, 제 연구는 그 꿈을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미시간 대학교 물리학 교수인 리 씨는 말했다. "하지만 우리가 발견한 것은 여전히 ​​정말 기이하고 흥미진진합니다."

_미국 국립과학재단(NSF)과 미국 에너지부의 지원을 받은 이 연구는 양자 진동이라는 현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_리 교수에 따르면, 금속에서 이러한 진동은 전자가 작은 용수철처럼 움직일 때 발생합니다. 과학자들은 자기장을 인가함으로써 이러한 전자 "용수철"의 이동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자의 진동은 용수철처럼 전자기파를 만들어낸다.

>>>이 전자기파는 mabase내부에서 다양한 종류의 전자기파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이미 정의역(*) 되었다.

[1-2.
_그러나 최근 과학자들은 절연체(일반적으로 열이나 전기를 전도하지 않는 물질)에서도 유사한 진동을 관찰했습니다.

_이 예상치 못한 발견은 이 분야에 중요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러한 진동은 물질 표면에서만 발생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물질 내부 깊은 곳에서 발생하는 것일까요?]

>>>>전자기파가 도체가 아닌 곳에서도 작동된다면 msbase가 반드시 전자기장 범위로 정의역(*)하는데 의문이 생긴다. 어허.

1-3.표면 vs. 벌크 미스터리

응용 측면에서 보면 표면이 더 매력적인 답이 될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이미 위상 절연체라는 물질을 연구하고 있는데, 이는 표면에서는 금속과 유사한 거동을 보이지만 실제로는 절연체로서의 특성을 유지하여 새로운 전자, 광학, 양자 기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_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자석 연구실인 국립 자기장 연구실과 협력하여 리와 그의 동료들은 양자 진동이 덩어리에서 발생한다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그 덩어리가 두 종류의 이중성 관계일 수 있다. 2loaf(qpeoms.nucleus≈msbase.electromagnetic waves)일 수도 있다. 어허.

2-2.새로운 종류의 이중성

_리 박사는 이 연구를 자신이 "새로운 이중성"이라고 부르는 것의 최전선을 탐구하는 것으로 여기기를 좋아합니다.

_이 맥락에서 원래의 또는 "옛" 이중성은 100여 년 전 양자역학의 도래와 함께 나타났습니다.

_이 시기에 과학자들은 빛과 물질이 입자성과 파동성을 모두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_이 아이디어는 기초 물리학뿐만 아니라 태양 전지나 전자 현미경처럼 현재 널리 쓰이는 기술 개발에도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_리에게 새로운 이중성은 물질이 도체와 절연체로 동시에 행동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양자 진동을 탐구하기 위해 그의 연구팀은 매우 강한 자기장 내에서 이터븀 붕소화물(YbB12)이라는 물질을 이용한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msbase.electromagnetic waves와 qpeoms.nucleus 사이에는 이중성(≈)이 존재하는듯 하다.

>>>>>이사실은 자연이 어떻게 핵의 세계에서 시공간의 질량물질의 세계를 열었는지 알려주는 열쇠 구멍, 블랙홀, qqcell≈mbshell을 연상 시킨다.

May be an image of text that says 'IGravitational IGravitationalwewepl waves dark datk_matter matter sample4.msoss(standard) zxdxybżyz zxdzxezxz 00.000 0.0 xxbyyxzz 0.0000 zybzzfxzy 10000 cadccbedo cdbdebdbb 20 2000000000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ELECTROMA SPECTRUM [The bulk may exhibit two types of dualit. Theblkmabt Itcouldbe 2loaf( 20ooo.c.omseseiaca oms.nucleusmsebas.eletrom agnetic waves). VAMMWW 00 eimor on MOCAO THE THEELECTROP INFRARED CROMATE MSIBLELIGHT RADIO'


3-1.
_"진동이 대량이고 고유하다는 것을 확인한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라고 주 교수는 말했다. "우리는 아직 어떤 종류의 중성 입자가 이 관측에 관여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 발견이 추가적인 실험과 이론적 연구에 동기를 부여하기를 바랍니다."

【msbase는 그자체가 대규모의 순간 진동이 가능한 전자기파 배열의 진동자이다.

>>>원자핵내에 양성자.중성자가 주로 이들 진동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아내는 게 주된 목적이면 새로운 세계(*)를 열어 줄 가능성이 있다.

<<<<<<(*)
이것이 [msbase≈qpeoms]의 관계일 가능성이 높다면, 이제 비로소 연결고리를 2511030358 지금 시각에, [이순간에 중요한 사실을 찾아낸거다]. 어허.

>>>>그런데 화학적 요소[#1]를 구현하려면 엄청난 극한의 압력이 필요하다. 35억 테슬라 쯤...물론 전자간, 핵내에 핵자간에는 35테슬라 정도가 필요할 수도...어허.

>>> 이들이 oser을 통해 준 중성입자 wimp를 만들어내며 oss.boson_chage.zerosum을 구현한다. 어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