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Lies Within? New Image From a Mysterious Galaxy Asks Big Question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메모 2510011549_ 소스1.재해석【】
소스1.
https://scitechdaily.com/what-lies-within-new-image-from-a-mysterious-galaxy-asks-big-questions/
.What Lies Within? New Image From a Mysterious Galaxy Asks Big Questions
그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신비로운 은하의 새로운 이미지가 큰 질문을 던진다

하이델베르크 대학교2025년 9월 30일
은하 OJ 287의 새로운 사진은 은하 중심부에서 방출되는 플라즈마 제트의 날카롭게 휘어진 리본 모양 구조를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사진 제공: 에프탈리아 트라이아노우 박사, 하이델베르크 대학교, IWR
1-1.
_자세한 이미지에서는 특이한 플라스마 제트 구조가 드러나는데, 이는 은하 중심부에 두 개의 초대질량 블랙홀이 합쳐진 존재를 시사합니다.
【>>>
>>>두개의 qms.nqvixr.black_hole이 내게는 매우 자연스러운데..낯설다?? 글쎄다!!!
일반 은하 msbase 안에는 원시 블랙홀 vixer 한쌍(각각 zz'3차원에 걸쳐 있는 qpeoms.rivery.bar) 2개가 기본 메뉴이다.
>>> 그런데 은하 안에는 한쌍 vixer들이 대부분 중첩돼 있어 복잡한 양상이다.
>>>그리고 좀 특별한 경우는 qms.nqvixer.qcell.tsp의 경우는 2개의 불안정한 블랙홀 n쌍(2n개)가 존재한다.
여기에는 dark_energy.qms가 자리잡고 있다.
고로, 좀 낯설게 느낀 블랙홀 쌍은 vix.bar는 sample1.에서는 자연스런 키랄 초대칭 우주현상이다.
<<<<】
_지구에서 50억 광년 떨어진 먼 은하 OJ 287은 한 세기 반이 넘는 시간 동안 특이한 밝기 변화로 과학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왔습니다.
_천문학자들은 오랫동안 이 미스터리가 은하 중심에서 두 개의 초대질량 블랙홀이 융합하는 현상에 있다고 추측해 왔습니다.
【>>>>>
우주는 sample1.oms.vix.ain, 항성 모드 블랙홀 vixer로 정의역(*)된다. 블랙홀은 늘 bar를 가진 쌍성이다. 두개의 블랙홀 항성으로 rivery 구조로 정의역(*)된다.
sample1.초기은하에는 6쌍의 블랙홀이 보인다. 허허.
sample1.
msbase12.qpeoms.2square.vector
oms.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
1-1.
_하이델베르크 대학 의 에프탈리아 트라이아누 박사가 이끄는 국제 연구진은 이제까지 촬영된 은하계 중심부의 가장 자세한 이미지 중 하나를 포착하여 획기적인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_과학자들은 우주 기반 전파 망원경을 사용하여 OJ 287의 중심에서 분출되는 플라스마 제트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급격히 구부러진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_이 놀라운 광경은 초대질량 블랙홀 주변의 극한 상황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
>>>> 블랙홀 vixer가 시공간을 왜곡하였다면 아마 중성자 별을 끌어안고 있는 모습일 수 있다. 그것은 엄밀하게 격자의 위치에 있다. 그런데 렌즈로 보면 왜곡된 허상으로 나타난다. 어허.
<<<<】

_OJ 287은 블레이저 은하로 분류되는데, 블레이저는 뛰어난 밝기와 활발한 활동으로 유명한 은하의 한 유형입니다.
_이러한 은하의 중심부에는 주변 물질을 끌어들인 후 일부를 거대한 플라스마 제트로 외부로 뿜어내는 블랙홀이 있습니다.
_ 이 제트는 강렬한 복사선, 극심한 열, 무거운 입자, 그리고 강력한 자기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
_하이델베르크 대학교 과학 컴퓨팅 학제 센터의 로만 골드 박사 팀에 속한 박사후 연구원인 트라이아누 박사는
_ "우리는 새로운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수준의 세부적인 구조를 OJ 287 은하에서 이전에 관찰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2.극한 에너지와 충격파
_은하 중심부 깊숙이 꿰뚫어 보는 이 사진은 제트의 날카로운 곡선과 리본 모양 구조를 보여줍니다. 또한 플라스마 제트의 구성과 거동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_ 일부 지역은 10조 켈빈(°C) 이상의 온도를 보이는데, 이는 블랙홀 근처에서 극한의 에너지와 움직임이 방출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
【>>>
>>>sample1.oms.vix.ain은 극대의 msbase.galaxy, universe를 제공한다. 사이드는 절대온도 0 보다도 낮고 중심 ain은 절대온도 무한대 극고온 플라즈마 구골아담이브 사이즈급 온도이다.
>>>물론 이런 온도는 우리 우주에는 없다. 하지만 다중우주에는 있다. 으음.
>>>이런 사이즈의 qms는 암흑에너지 대량으로 축적되어 특이점 빅빅뱅뱅급 ¡ !nk2입자를 만들어낸다. 어허. 헤헤.
>>>그런데, 아무나 이런 주장을 하는 게 아니다. 하하하.
니가 나를 모르는데 낸들 너를 알겠느냐?
https://youtu.be/sLmh3tvPXrg?si=-FbB7Y1lMq1sb49Q
<<<<】
_연구진은 또한 제트를 따라 새로운 충격파가 형성, 확산, 충돌하는 모습을 관찰했으며, 2017년에 측정된 특이한 감마선에서 1조 전자볼트(V) 범위의 에너지가 방출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_전파 범위의 이미지는 지구 궤도에 있는 전파 망원경(Spektr-R 위성에 탑재된 RadioAstron 임무의 10m 길이의 안테나)과 지구 전역에 분포된 27개의 지상 관측소 네트워크로 구성된 지상 우주 전파 간섭계를 사용하여 촬영되었습니다.
3-1.
_이런 방식으로 연구진은 지구 지름의 5배에 달하는 가상 우주 망원경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_이 망원경의 높은 해상도는 각 전파 관측소 간의 거리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빛의 파동적 특성과 그에 따른 중첩되는 파동을 활용하는 측정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_간섭계 이미지는 은하 OJ 287 내부에 이중 초대질량 블랙홀이 존재한다는 가정을 뒷받침합니다.
_또한 이러한 블랙홀의 움직임이 방출되는 플라즈마 제트의 형태와 방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_ 에프탈리아 트라이아누는 "이 은하의 특별한 특성은 이 은하를 블랙홀 병합 및 관련 중력파 에 대한 추가 연구에 이상적인 후보지로 만듭니다 ."라고 말합니다.
참조: E. Traianou, JL Gómez, I. Cho, A. Chael, A. Fuentes, I. Myserlis, M. Wielgus, G. -Y.의 "RadioAstron을 사용하여 OJ 287에서 리본 모양 제트 공개" Zhao, R. Lico, K. Moriyama, L. Dey, G. Bruni, R. Dahale, T. Toscano, LI Gurvits, MM Lisakov, YY Kovalev, AP Lobanov, AB Pushkarev 및 KV Sokolovsky, 2025년 7월 30일, 천문학 및 천체 물리학 .
DOI: 10.1051/0004-6361/202554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