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Small Device Could Unlock a Whole New Window on the Univers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510150232_소스1.재해석 요약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this-small-device-could-unlock-a-whole-new-window-on-the-universe/
.This Small Device Could Unlock a Whole New Window on the Universe
이 작은 장치는 우주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창을 열 수 있습니다

_연구진은 숨겨진 주파수 대역에서 중력파를 감지하는 작지만 강력한 검출기를 개발했습니다.
_이 발견은 보이지 않는 블랙홀 활동과 초기 우주의 에코를 밝혀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1.
_과학자들은 오랫동안 감지되지 않았던 주파수 범위에서 중력파를 감지할 수 있는 소형 신형 감지기를 설계했으며 , 이를 통해 이전에는 관찰되지 않았던 우주적 사건을 밝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_버밍엄 대학과 서식스 대학의 연구진은 정밀 광학 공동과 원자 시계 기술을 사용하여 블랙홀 합병, 백색 왜성 이중성, 심지어 초기 우주의 잔해에서 생성되는 포착하기 힘든 밀리헤르츠파를 감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2.중력파 사각지대 해소
_과학자들은 밀리헤르츠 주파수 범위에서 중력파를 감지하는 획기적인 방법을 도입하여, 현재 관측소에서는 아직 도달할 수 없는 천체물리학적, 우주론적 사건에 대한 새로운 창을 열었습니다.
_아인슈타인이 시공간의 물결로 예측했던 중력파는 LIGO 나 Virgo와 같은 지상 기반 관측 장비를 사용하여 고주파에서, 그리고 펄서 타이밍 어레이를 사용하여 매우 저주파 에서 검출되었습니다 .
_그러나 이러한 극단 사이의 중간 주파수는 오랫동안 관측이 불가능했습니다.
_버밍엄 대학과 서식스 대학의 연구진은 이제 첨단 광학 공동 및 원자 시계 기술을 사용하여 이 찾기 힘든 밀리헤르츠 범위( 10-5 ~1Hz) 내의 중력파를 감지하는 소형 감지기를 제안했습니다 .
ㅡ【LIGO 나 Virgo에서 발견한 중력파는 msoss영역에서 온 것일까?
>>>나의 우주론 가설의 중력파는 암흑물질에 기원둔 sample4.croverleaf.oser.qpeoms 블랙홀 vixer나 vixx.nucleons_stars간 충돌.분해이다.
>>>>그런데 사실, LIGO 나 Virgo에서 발견한 중력파는 실상 msbase계열이다
>>>>진정한 중력파는 msoss.dark_matter.system.galaxy에 있다. msbase.normal_matter에서 찾은 중력파는 중력렌즈에 변조된 cloverleaf.quasar.wave 인거다. 어허.
[중력파는 최초 발견과 이후 지속적인 관측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중력파 발견은 2015년 9월 14일, 두 개의 블랙홀이 충돌하며 발생한 중력파를 LIGO(레이저 간섭계 중력파 관측소)가 직접 검출한 것입니다. 이후 2020년 10월 29일 기준으로 50개 이상의 중력파 관측 신호가 공식적으로 집계되는 등 지속적으로 발견되고 있습니다.
1916년 아인슈타인이 일반 상대성 이론에서 예측한 중력파의 존재를 100년 만에 실증적으로 증명한 역사적인 사건.
이후 상황은 최초 발견 이후 지속적인 중력파 중력파 관측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관측 대상은 백색왜성, 중성자별, 블랙홀 쌍성계 등 다양한 천체 현상과 관련된 중력파를 관측하고 있습니다. ]
>>>> 50개?? 5000억조개는 언제 찾으려고???놀고들 있네!!!
그래서 관측장비 탓으로 개선해 본다?? 몇십개 몇백몇만개 더 찾는 게 무슨의미인가?
>>>>오리지날 중력파는 암흑물질계 msoss에서 온 것을 찾아야 하느니라. 으음.
>>>>msbase에서 중력파의 발견이 어려운 이유는 암흑물질이 극소량 박혀, restoration.stuck.oser.cloverleaf(*) 돼 있기 때문이다. 허허.
sample4.ms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

2.광 공진기와 원자 시계의 만남
_10월 3일 Classical and Quantum Gravity 에 게재된 논문에서 연구팀은 광학 원자 시계용으로 처음 개발된 기술을 적용한 검출기를 소개했습니다.
_이러한 광학 공진기 설계의 혁신을 통해 중력파가 통과할 때 레이저 광의 극히 미세한 변화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대 간섭계와 달리, 이 설계는 소형이며 지진파와 뉴턴 잡음 모두에 강합니다.
_버밍엄 대학교 의 베라 과레라 박사는 공동 저자 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광학 원자 시계 분야에서 발전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실험실 테이블에 놓을 수 있는 장비로 중력파 감지 범위를 완전히 새로운 주파수 범위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_이를 통해 이러한 감지기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소 10년 이상은 감춰져 있을 신호를 탐색할 수 있는 흥미로운 가능성이 열립니다."
2-1.우주의 기원을 들여다보는 창
_"중간 대역"이라고도 불리는 밀리헤르츠 대역은 백색왜성 쌍성계와 블랙홀 병합을 포함한 다양한 천체물리학적 및 우주론적 원천에서 발생하는 신호를 포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_LISA와 같은 대규모 우주 기반 프로젝트도 이 대역을 탐사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2030년대까지는 가동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_이와 대조적으로, 제안된 광학 공진기 검출기는 이러한 현상을 훨씬 더 빨리 연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_서식스 대학교의 공동 저자인 자비에르 칼멧 교수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이 검출기를 통해 우리 은하의 이중계 천체물리학 모델을 시험하고, 거대 블랙홀의 병합을 탐구하고, 심지어 초기 우주의 확률적 배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_이 방법을 통해 지상에서 이러한 신호를 탐사할 수 있는 도구를 확보하게 되어 향후 우주 탐사의 길을 열 수 있습니다."
3.LISA 이전의 격차 해소
_LISA 와 같은 미래의 우주 기반 임무는 뛰어난 감도를 제공하겠지만, 실제 운용은 10년 이상 걸릴 것입니다.
_제안된 광 공동 검출기는 밀리헤르츠 대역을 탐사할 수 있는 즉각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수단을 제공합니다.
3-1.
_또한 이 연구에서는 이러한 검출기를 기존 시계 네트워크와 통합하면 중력파 검출 범위를 더 낮은 주파수까지 확장하여 LIGO와 같은 고주파 관측소를 보완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_각 유닛은 두 개의 직교하는 초안정 광 공동과 원자 주파수 기준으로 구성되어 중력파 신호의 다채널 검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ㅡ【전자기파는 원소 기반 msbase.unit.value.sphare이고 중력파 신호는 msoss unit 기반 qpeoms.unit 다채널 환원값 신호일 것이다.
>>>> 문제는 다채널이 환원값으로는 2배이상 커 있어 one half의 분할루트에 다채널이 발생한다.
[_이러한 구성은 감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파동의 편광 및 소스 방향 식별도 가능하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