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tists Just Solved a Black Hole Mystery 100 Years in the Making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510110317_소스1.재해석 요약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just-solved-a-black-hole-mystery-100-years-in-the-making/
.Scientists Just Solved a Black Hole Mystery 100 Years in the Making
과학자들이 100년 만에 블랙홀 미스터리를 해결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괴테 대학교2025년 10월 9일
_적도면에 전류판을 따라 플라스모이드 사슬이 생성되는데, 이 부분에서 입자 밀도(왼쪽)가 더 높습니다.
여기서 자기 재결합이 일어나 입자를 매우 높은 에너지(오른쪽)로 가속합니다. 입자는 또한 스핀 축을 따라 상대론적 속도에 도달하여 결국 블랜드포드-즈나예크 메커니즘에 의해 구동되는 제트를 형성합니다.
1-1.
_태양 질량의 65억 배에 달하는 거대한 블랙홀 M87*을 연구하는 천문학자들은 이 우주 괴물이 힘을 발휘하는 새로운 방식을 발견했습니다.
_프랑크푸르트 괴테 대학교 과학자들은 최첨단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자기장뿐만 아니라 자기 재결합이라는 과정이 회전하는 블랙홀에서 에너지를 추출하여 수천 광년에 걸쳐 물질 제트를 발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_거의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이 거대한 우주 광선은 은하계 전체에 에너지와 물질을 분산시켜 은하계의 진화를 형성합니다.
【나의 우주론에서 블랙홀은 sample1.oms12.vix.ain으로 나타난다.
>>>초기 원시 양자은하의 모습으로 6개 종류의 블랙홀이 보인다. 그들은 태양질량의 수천억조 배에 이르는 원시 양자 블랙홀로써 중성자 별을 개당 10개씩 거느렸다.
sample1.
msbase12.qpeoms.2square.vector
oms.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이 모델의 특징은 우주가 키랄구조로 사슬형 거품 덩어리의 도넛 구름의 궤도를 가진 점이다.
>>>그래서 블랙홀이나 중성자 별들이 어느 지점을 통과하고, 몇번째 회전하였는지 전혀 알지 못하는 잠재적 거대 에너지 sample1.주머니를 가진 점이다. 어허.
>>>이는 전자의 위치를 모르는 전자각 구름에 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에 기반하여,
나의 이론, 국소점 희소성의 qpeoms.unit 원리로 제한적 정의역된다. 으음.
>>>[1-2.별 없는 성운 chiral.cloud_orbit에서 거대 은하 qpeoms.galaxy로] 나타난다.
[_거의 200년 동안 천문학자들은 샤를 메시에가 1784년 "87: 별 없는 성운"으로 기록한 처녀자리의 밝은 천체의 진짜 정체를 알지 못했습니다. ]
>>>>여기서의 성운은 cloud.orbit의 모습으로 그 실체는 다각적으로 나타난 은하의 형태을 암시한다.
】

_흐릿한 빛 조각처럼 보였던 것은 나중에 거대한 은하 로 밝혀졌습니다 . 1918년, 그 중심부에서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빛의 제트가 발견되었을 때, 과학자들은 그 원인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1-3.
현재 M87로 알려진 이 거대한 은하의 중심에는 태양 질량의 약 65억 배에 달하는 초대질량 블랙홀 M87*이 있습니다.
_이 블랙홀은 빠르게 회전하며, 그 회전은 거의 빛의 속도로 뿜어져 나오는 대전된 입자의 흐름을 만들어내 약 5,000광년의 우주 공간으로 뻗어 나갑니다.
_다른 회전하는 블랙홀 주변에서도 유사한 제트가 관측되는데, 이는 우주 전체에 에너지와 물질을 분산시키고 은하의 성장을 형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qmcell.nqviver.qqms.dark_energy가 블랙홀 제트를 발생한다는 정황은 분명하다.
>>>>블랙홀이 실제적으로 에너지를 분사는 퀘이사가 아닐 수 있다.
>>>그이유는 sample1.에서 거대한 궤도 덩어리가 보여준 rivery.spin 궤도 이동 때문이다.
>>>전자처럼 실제 위치를 모르니, 설령 위치를 알면, 이미 다른 곳 여러 은하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제트처럼 보이는거다.
>>>>블랙홀이나 중성자 별들이 마치 셀수없이 여러개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키랄 구조의 궤도 회전의 경로 때문이다.
】
2.블랙홀 파워의 코드 해독
_루치아노 레졸라 교수가 이끄는 프랑크푸르트 괴테 대학교 연구팀은 블랙홀 시공간을 위한 프랑크푸르트 입자 셀 코드(FPIC)라는 새로운 계산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그 셀코드가 qmcell 아니요???어허.
>>>>하나는 암흑에너지가 렌즈효과로 qcell를 만들고 ,
>>>>다른 하나는 혹시 모를 암흑물질의 희소 원소의 효과를 나타낸다. 으음.
】
_이 시뮬레이션 코드는 회전하는 블랙홀이 회전 에너지를 강력한 제트로 변환하는 방식을 정확하게 모델링합니다.
_연구진은 블랙홀이 자기장을 통해 회전 에너지를 추출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여겨져 온 잘 알려진 블랜드포드-즈나예크 메커니즘 외에도, 자기 재결합이라는 또 다른 핵심 과정도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sample1.oms.vix.ain의 키랄 대칭이 전자기장에 의한 회전력을 가진다면 블랙홀의 기원이 msbase가 된다.
>>>만약에 양자세계의 vix.ain에 머문다면 전자기력이 아닌 중력에 더 가까울듯하다. 어허. 강력과 약력은 ms 내부에 있고 중력은 사이드 value.1에 있을듯 하다.
[_이 현상에서 자기장 선은 끊어졌다가 다시 연결되면서 자기 에너지를 열, 복사, 그리고 플라즈마 폭발로 변환합니다 .]
>>> 자기장 선의 끊김과 이여짐은 vix.ain의 중력적 원운동 주파수에 나타난 점멸현상이다.
】
3.
_연구팀은 FPIC 코드를 사용하여 블랙홀 주변의 강렬한 중력에 의해 영향을 받는 무수한 대전 입자와 극한 전자기장의 거동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_이 코드의 주요 개발자인 클라우디오 메링골로 박사는 "이러한 과정의 시뮬레이션은 극한 중력장과 자기장의 상호작용에 의해 지배되는 밀집 천체 근처의 굽은 시공간에서 상대론적 플라즈마의 복잡한 역학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_이러한 시뮬레이션을 실행하려면 엄청난 컴퓨팅 리소스가 필요했는데,
_프랑크푸르트의 "괴테" 슈퍼컴퓨터와 슈투트가르트의 "호크" 슈퍼컴퓨터에서 총 수백만 CPU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_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의 틀 안에서 맥스웰 방정식과 전자 및 양전자의 운동 방정식을 풀기 위해서는 이처럼 엄청난 처리 능력이 필요했습니다.
【글쎄다!! 그어떤 계산을 허접한 컴퓨팅으로 그토록 복잡했는지 모르나,
>>>설마 msbase.sample.1. 12차 은하에서 벌어진 사건을 너머서는 모듬 시뮬레이션 했다면 과장일 것이다. 으음.
>>>혹시, 그 엄청난 처리능력이란 게...고속 1000억경 큐비트 인공지능 양자 컴퓨팅으로 계산된 건 아니겠지??? 허허.
】
3.플라즈마 체인과 음의 에너지
_연구진의 계산에 따르면 블랙홀의 적도면에서 강렬한 재결합 활동이 관찰되었으며, 이로 인해 플라스모이드 사슬이 형성되었습니다.
_ 플라스모이드 사슬은 고에너지 "거품" 형태로 플라즈마가 응축되어 거의 빛의 속도로 움직입니다.
【vixer에 적도?
>>>글쎄다!! rivery.bar의 중간? zxy의 x,y?에서 분깃 사슬에 버블 bar가 나타난다?
>>>블랙홀 플라스모이드 사슬은 고에너지 "거품" 형태로 자기장으로 묶인 플라스마 덩어리들이 연결된 구조를 의미할 수 있는 river.bar 연결형태이다. 블랙홀과 중성자 별의 변환 상태가 플라스모이드 사슬 bar의 형태로 나타난 것으로 추정된다. 어허.
】
_과학자들에 따르면, 이 과정은 제트와 플라즈마 분출과 같은 극한의 천체물리 현상에 동력을 제공하는 음에너지 입자의 생성을 동반합니다.
_FPIC 프로젝트에도 참여한 필리포 카밀로니 박사는 "저희 연구 결과는 블랜드포드-즈나예크 메커니즘이 블랙홀에서 회전 에너지를 추출할 수 있는 유일한 천체물리학적 과정이 아니라는 흥미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라고 말하며,
_"하지만 자기적 재결합 또한 이에 기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3-1.우주의 가장 밝은 엔진을 밝히다
_레졸라는 "이 연구를 통해 회전하는 블랙홀에서 에너지가 어떻게 효율적으로 추출되어 제트로 전달되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ample1.oms.vix.ain.primitive_galaxy는 실질적으로 회전하는 키랄 key의 모드를 보여준다.
>>>>이 sample1.key에 구체의 각도 위치+p를 보태면 그 암호키는 sample1.+pos의 난공불락 qpms.+poskey에 위치한다. 어허.
】
_"이를 통해 활동 은하핵의 극한 광도와 입자가 거의 빛의 속도로 가속되는 현상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는 정교한 수치 코드를 사용하여 블랙홀 근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더 잘 이해하는 것이 매우 흥미롭고 매력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_"동시에, 우리 연구에서처럼 엄격한 수학적 처리를 통해 이러한 복잡한 시뮬레이션의 결과를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은 더욱 보람 있는 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