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vitating Nano Cluster Could Unlock Dark Matter and Next-Gen Sensor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May be an image of one or more people, blonde hair and people smiling

 

CB메모 2510170533_소스1.재해석 요약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levitating-nano-cluster-could-unlock-dark-matter-and-next-gen-sensors/

 

. Levitating Nano Cluster Could Unlock Dark Matter and Next-Gen Sensors

공중부양 나노 클러스터, 암흑 물질과 차세대 센서의 잠재력을 밝혀낼 수 있을까

 

Nano Object Laser Trap

Fabio Bergamin, ETH Zurich 저자2025년 10월 15일

취리히 연방공과대학교(ETH Zurich) 연구원들이 레이저 트랩을 사용하여 나노 물체(이미지 중앙)를 포착했습니다.

렌즈로 초점을 맞춘 레이저 빛은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로렌조 다니아 / 취리히 연방공과대학교

1-1.
_취리히 연방공과대학교(ETH Zurich) 과학자들은 나노 유리 구체를 공중에 띄워 이전에는 측정하기 어려웠던 양자 진동을 밝혀냈습니다.

【일단 공중에 띄워진 구체는 진동으로 인하여 중심점 magicsum 균형을 위해 수없이 맴돌게 된다.

>>>레이저 빔 nqvixer에는 질량은 없지만 전자기파에 에너지 있어서 qpms 에너지를 흡수한 비드bead는 복사압을 받아 주변을 끌어드려 경도력(gradient)으로 고정 시키는 역할을 한다.

반면에, 산란력 (scattering)은 밀고 당기는 역할로 비드를 최소한의 산란력으로 선반아래 홀에 빠뜨려 고정점이 될 gradient.field 구역내에 공중에 띄운다.

[여기에는 광학_상온의 레이저 빛을 이용해 미세 입자를 포획하는 기술이 들어간다.

이때 주로 작용하는 힘은 경도력과 산란력입니다. 경도력은 빛의 세기 기울기에 따라 입자를 빛의 강한 영역(집속 지점)으로 끌어당기는 힘이고, 산란력은 빛의 진행 방향으로 입자를 밀어내는 힘입니다. 광학 집게는 주로 경도력을 이용해 입자를 포획하고, 산란력은 입자를 움직이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

[_상온에서 이룩한 성과는 언젠가 암흑 물질을 감지하거나 GPS 없이도 항해할 수 있는 새로운 양자 센서 개발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렇듯, 홀의 진공상태에 띄워진 bead.msbase.sphare는 무제한 회전진동을 하게 되며 이는 거대한 별이나 은하, 블랙홀이 시공간 진공 속에서 무한한 회전진동하는 현상을 이해하도록 돕니다. 으음.

>>>>> 자자자!!! 주목들 하라!!!

더 중요한 함의는 그동안의 내 우주론의 막무가내 주장들이 빅뱅이후 우주의 빛이 생겨난 바로 그지점으로 부터 광학집게 역할을 한 광자의 개념으로 우주 물체들의 여러 현상들이 어라!!! 얼씨구!!!

졸지에, 드닺없이 '쉽게 설명된다'는 점이여. 어허. 어라???대발견이여!!

dark_energy.qpms.nqvix.wqcell(*)이 광학집게 역할로 우주의 보이드 진공에서 비중력적 msbase.msoss의 magisum.value.sphare(*)를 유지한다는 점이여. 으음.

1-2.간략하게 말해서

_미래의 양자 기술은 단일 원자뿐만 아니라 훨씬 더 큰 입자도 동일한 정밀도로 조작해야 할 것입니다.

_취리히 연방공과대학교 과학자들은 비교적 큰 나노스케일 물체를 매우 잘 안정화하여 물체의 거의 모든 움직임이 양자역학에 의해 제어되도록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원리의 실체가 sample1.oms.vix.ain_magic_sum.value.sphare.1의 모습이다.

>>>>sample1.은 양자입자로 표현된다. 양자 스케일에서 거대 물체을 제어한다.

>>>>> 이말의 함의는 우리가 강력한 nqvixer 레이져 에너지로 행성이나 별들을 제어할 수도 있다는 뜻이지.

(케데헌, 루미 왈) 우리가 그런 에너지를 만들 수는 없어도 중력렌즈로 어캐?? 해불 수도 있지않나?? 악령들이 우주에 너무 많이 숨어있어 소탕해야...헤헤.


May be an image of floor plan, blueprint and text

 

_이 획기적인 기술은 고감도 양자 센서 개발의 길을 열어 차세대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첨단 의료 응용 분야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입니다.

1-3.양자 혁신을 위한 공중 부양 나노 타워

_세 개의 작은 유리구가 서로 달라붙어 마치 아이스크림 세 스쿱을 겹쳐 놓은 듯한 섬세한 수직 클러스터를 형성합니다. 다만 그 크기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작습니다.

_클러스터의 전체 너비는 머리카락 굵기의 약 10분의 1에 불과합니다. ETH 취리히 연구진은 레이저 빔과 정밀 광학 기기를 결합하여 이 미세한 구체들을 공중에 거의 완벽하게 고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_이 놀라운 제어는 양자 컴퓨터와 더불어 양자 연구 분야에서 가장 유망한 기술 중 하나인 차세대 양자 센서의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2.
_광자학 겸임교수인 마틴 프리머가 이끄는 연구팀은 공중 부양 실험에서 유리 구체에 작용하는 중력을 상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_그러나 길쭉한 덩어리는 마치 나침반 바늘이 멈추는 것처럼 계속해서 미세하게 떨렸습니다. 이러한 진동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미묘했습니다.

_구조물은 초당 약 백만 번 흔들렸고, 움직임은 수천 분의 몇 도에 불과했습니다. 이 미약한 회전 운동은 영점 변동(zero-point fluctuation)으로 알려진 근본적인 양자 현상을 반영합니다.

_영점 변동은 모든 물질이 경험하는 미미하고 불가피한 움직임입니다.

【영점 변동은 magicsum.synchronization이다. 순간적으로 모든 배열상태로 진동한다. 그 진동은 msbase.side에 비례된다.

[_"양자역학의 원리에 따르면 어떤 물체도 완벽하게 정지 상태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라고 프리머 연구팀의 박사후연구원이자 이 연구의 제1저자인 로렌조 다니아는 설명합니다. "물체가 클수록 이러한 영점 변동은 더 작아지고 관찰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물체가 클수록 영점변동이 작아진다?? 픽셀 별들이 물체 역할이 되면 제한된 msbase 사이즈에 격자 시공간이 늘어나면 그만큼 작아진 msbase에 의해 진동수 배열은 줄어든다.

>>>>>msbase4는 672개의 진동수(헤르츠)을 가진 반면 dark_matter.samle4.msoss9은 2^43Hz를 나타낸다. 어허.


2-1.실온에서 기록적인 양자 순도

_지금까지 이 정도 크기의 물체에서 이처럼 미세한 움직임을 비교 가능한 정밀도로 측정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_취리히 연방공과대학교 연구팀은 일반적으로 신호를 가리는 거의 모든 고전적이고 비양자적인 운동원을 걸러낼 수 있었기에 성공했습니다.

_측정 결과, 클러스터 운동의 92%는 양자 효과에 기인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고전 물리학에서 기인한 것은 8%에 불과했습니다. 이는 기대를 뛰어넘는 "양자 순도" 수준이었습니다. 다니아는 "처음에는 이렇게 높은 수준의 양자 순도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2-2.
_이 성과는 실온에서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더욱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실험에는 시료를 절대 영도 ( 섭씨 -273도 )에 가깝게 만드는 냉각 장비가 필요합니다.

_ ETH의 장비에는 그런 극한 조건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프리머는 이 업적을 효율성의 도약에 비유하며, "기존 트럭보다 더 많은 화물을 운반하면서도 연료 소비량은 더 적은 새로운 차량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