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itational lenses imaged by Webb during its first run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510_081632, 090226_소스1.재해석 요약중【】
소스1.
https://phys.org/news/2025-10-gravitational-lenses-imaged-webb.html
.Gravitational lenses imaged by Webb during its first run
Webb가 첫 번째 실행 중에 촬영한 중력 렌즈

_중력 렌즈 현상을 보여주는 웹 이미지 8장을 *[콜라주한 작품]으로, 각 프레임 중앙에 다양한 형태의 왜곡된 은하가 보인다.
*[콜라주, collage
미술•공예,회화 기법의 하나. 화면에 종잇조각이나 섬유 등을 붙여 재질감의 변화와 색채·구도 등의 면에서의 독특한 효과를 기함. 피카소·브라크 등 입체파의 화가들이 시작한 파피에 콜레의 기법을 확대·발전시킨 것. 초현실주의 화가들이 사용하였으며, 에른스트가 이 기법을 집약했다고 함.]
【우주의 소립자 물질들이 광범위하게 위치 이동한 것은 msbase에 철저히 따른거다.
>>>이에 걸맞는 collage.msbase(*) 나의 아이디어는 그 위치에 온도(0k.oss)와 입자가 머문 시간(0t.tsp)을 극세밀하게 데이타(*nkt.collage)개념의 초현실적인 시뮬레이션으로 나타낼 수 있다. 어허.
】
_이러한 중력렌즈 은하 연구는 초기 우주와 은하가 시간에 따라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1.
_중력 렌즈는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GR)에서 처음 예측되었는데, 이 이론은 중력이 거대한 천체가 주변 시공간 곡률을 변화시키는 결과라고 설명합니다.
【 아인쉬타인의 중력은 가속도 msbase.spin.bars 각운동 총량이다.
>>>만약에 총량인 nk2에 이르지 못하면 중력은 변동된다. 끝에 도달하지 않는 많은 중력적 질량은 배열의 경로이거나 시행착오를 겪는다. 어허.
[_은하와 은하단이 더 멀리 있는 천체와 일직선상에 있을 때, 렌즈 효과로 인해 이러한 천체에서 나오는 빛이 휘어지고 증폭되어 천문학자들이 관측하기 매우 어려웠던 천체들을 연구할 수 있게 됩니다. ]
>>>>>빛이 휘여지는 곳은 사이드 magicsum 에서 다양체로 시작된다. 그 값의 총 경로는 sphare.main에 이르고 그 결과값은 magic_sum=1, n이다.
[_정렬 상태에 따라 멀리 있는 천체에서 나오는 빛은 호, 원("아인슈타인 링"), 또는 같은 천체의 여러 이미지("아인슈타인 십자가")와 같이 다양한 모양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 그런데 만일 msbase가 즉각적으로 value을 구체( 원호)에서 표현하지 못하면 아인쉬타인 링은 원호의 부분적인 휘여진 잡다한 길이로 왜곡된다.
이것이 msbase.spin_bars, 질량간극의 길이와 위치에 의한 임의성 선호 현상이다. 어허.
】
1-2.
_이 사진에 등장하는 8개의 렌즈 은하는 웹의 근적외선 카메라(NIRCam)와 중적외선 관측기(MIRI)의 데이터를 결합한 255시간 광시야 순환 트레저리 프로그램인 COSMOS-Web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관측되었습니다.
_JWST 우주 기원 탐사(JWST Cosmic Origins Survey)로도 알려진 이 프로그램은 "재이온화 시대"(빅뱅 이후 약 2억 년, 즉 10억 년 후)에 존재했던 은하들을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_이 시기는 최초의 별과 은하가 우주를 관통하던 중성 수소를 재이온화하여 우주를 "투명하게"(오늘날의 관측 장비로 관측 가능) 보이게 만든 시기였습니다.
【내게 충분한 물리의 기초지식이 없이 빅뱅이론을 긍정적으로 접근하며
>>>>가장 미스테리한 부분이 바로 빅뱅 중성 수소의 재이온화 후, 빛이 생겨서 밝아진 우주이다.
[전자 전위와 광자는 직접적인 연관성은 없으나, 전자 전이 과정에서 전자가 방출하는 에너지의 양자 형태가 광자이며,
금속 등에 빛(광자)을 쪼이면 전자가 에너지를 흡수해 금속 밖으로 튀어나가는 광전 효과가 일어나는 등 서로 간접적인 관련이 있다. ]
>>>>그런데 msbase.universe.electron_wave의 2차 재이온화가 msoss.dark_matter.system인 걸 물리학자들이 아직 눈치를 못챈듯.. 어허..
】
2.
_이러한 관측 결과를 바탕으로 연구진은 중력 렌즈를 찾기 위해 COSMOS-웹 렌즈 탐사(COWLS)를 수행했습니다.
_이 연구는 4만 2천 개가 넘는 은하를 눈으로 관찰하여 그중 400개가 유망한 중력 렌즈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중력렌즈 후보는 대부분 msbase galaxy이다.
>>>>가장 큰 은하보다 은하단에 의한 중력렌즈는 msoss.mode에서 나타난다. 보통물질의 은하단의 은하단을 거느린 암흑물질의 sample4.ver.n 은하이기 때문이다. 허허.
】

_이달의 사진에 소개된 8개의 은하는 중력 렌즈 은하와 중력 렌즈 은하 사이의 광범위한 우주 역사를 포괄하기 때문에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_전경 은하들은 빅뱅 이후 27억 년에서 89억 년 사이의 시기로 추정되는 반면, 배경 은하들은 우주가 훨씬 더 어렸을 때부터 존재했습니다.
【어허..이제 실토하네!!!
>>>>msoss 암흑물질 헤일로 은하들에 초기우주의 배경은하들이 중력렌즈 효과를 낸 것이라.. 이제사 암흑 은하를 인정해야 하는 모양새 아닌감??? 어떤 작자가 암흑물질이 없다고 개나발 부나????꺼져!!
>>>(케데헌 소이 왈.) 미워!! 미워!!! 외눈박이 악령 얼굴에 화장빨 *콜라주 덧칠 해야지 ...
>>>웃끼는 악령 암흑애들이 없으면, 케데헌에 왜 세상 애들이 열광하냐? 너무 못생긴 악령 얼굴에 화장빨 들어가야지...소이.미라는 비행기에 낙하하는 중 만난 악령 붙들고 낙하하며 정성스레 메이커업 작업중??....헤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