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ble’s Dazzling Portrait of Baby Stars Lighting Up a Cosmic Cloud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메모 2509100420_소스1.재해석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hubbles-dazzling-portrait-of-baby-stars-lighting-up-a-cosmic-cloud/
.Hubble’s Dazzling Portrait of Baby Stars Lighting Up a Cosmic Cloud
허블이 우주 구름을 밝히는 아기 별들의 눈부신 초상화

ESA/허블 제공2025년 9월 8일
허블이 촬영한 대마젤란운의 인상적인 사진은 N11의 빛나는 별과 먼지 구름을 보여주며, 두 세대에 걸친 허블 카메라의 데이터를 결합한 것입니다. 사진 제공: ESA/허블 & NASA, C. 머레이, J. 마이스 아펠라니스
1-1.
허블이 대마젤란 은하를 가장 최근에 촬영한 사진에서는 빛나는 가스와 새로 태어난 별들로 가득 찬 눈부신 성단이 드러났습니다.
2.대마젤란운의 우주적 초상화
_이번 주 허블 우주 망원경 주간 사진은 눈길을 끄는 성단 안의 별들이 안개 낀 듯한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_이 사진은 지구에서 약 16만 광년 떨어진 황새치자리와 멘사자리에 위치한 왜소은하인 대 마젤란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_우리 은하 질량의 10~20%로 추정되는 대마젤란운은 우리 은하를 공전하는 수많은 작은 은하 중 가장 큰 은하입니다.
3.N11의 별의 보육원과 별의 탄생
_대마젤란운 안에는 거대한 가스 구름이 모여 붕괴하며 새로운 별을 만들어내는 광활한 별 형성 영역이 여러 개 있습니다 . 이 이미지는 은하에서 두 번째로 큰 별의 요람인 N11의 일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_( 대마젤란운에서 가장 광활하고 활발한 별 형성 영역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타란툴라 성운은 허블의 또 다른 유명한 관측 대상입니다 .) 이곳에서 밝게 빛나는 어린 별들은 주변 가스를 비추고, 강렬한 자외선으로 주변 먼지 구름의 모양을 변형합니다.
【>>>>>
>나의 우주관에서 msbase.galaxy는 질량더미 별들의 집합이다. 이들 질량의 별들은 qpeoms=0,1,2(oser.msoss)의 단위의 sum으로 확인 되었다.
a.>>이 qpeoms=0,1,2(oser.msoss) 경로식은 암흑물질인 msoss가 별의 출현을 직간접 영향을 준다는 뜻이다.
> 물론, 성운 은하가 별을 생성하기 위해 '강착원반을 형성한다'는 증거들이 있다.
>>그 배경에 암흑물질인 oser.wimp가 작용점 미분을 만들면, msoss.dark_matter을 역으로 msbase.galaxy가 된다.
> 별의 생성에 여전히 정리되지 않는 나의 추측은 아직 퍼즐게임 중이다. 어허.
b.>>>> 물론, 또다른 경로가 추측된 암흑에너지가 mqcell.nqvixer.qms을 통해 nk.stars에 '결정적인 점화 역할을 한다'는 가설이다.
자자자, 주목들 하라!!!!
>> 그 퍼즐에서 언뜻 생각난 추측은
[
>(a.>>)암흑물질 msoss.oser가 먼지 구름에 강착원반이 생기게 하고,
>( b.>>)이여서 mqcell.nqvixer.qms 초점을 생기여 별을 발아 시키는 우주 먼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허허.
c.>그러면 msoss는 어디서 왔나? 추측으로 해석하면 다른 먼 은하들에서 구름처럼 흘러 온 것이다. 암흑물질 msoss 왜소은하가 그 정체일 수도 있다. 으음.
]
back, back to black <<<<<】
Amy Winehouse - Back To Black
TJAfLE39ZZ8?si=5lo88yRlQVxOsaT3
3-1.허블의 수명과 별 목록
이 사진은 약 20년 간격으로 이루어진 관측 결과를 결합하여 허블의 오랜 역사를 증명합니다. 2002년에서 2003년 사이에 수행된 첫 번째 관측은 당시 새로 설치된 ACS(Advanced Camera for Surveys)의 뛰어난 감도와 분해능을 활용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허블을 N11 성단으로 돌려 당시에는 전례가 없던 일을 수행했습니다. 태양 질량의 10%에서 100배 사이의 질량을 가진 어린 성단의 모든 별들을 목록화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관측은 허블의 최신 카메라인 광시야 카메라 3(WFC3)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이미지들은 성단을 관통하는 먼지 구름에 초점을 맞추어 우주 먼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