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 Stars Don’t Burn – They Annihilate Dark Matter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메모 2509280443_ 소스1 재해석중
https://scitechdaily.com/these-stars-dont-burn-they-annihilate-dark-matter/
.These Stars Don’t Burn – They Annihilate Dark Matter
이 별들은 타지 않습니다. 암흑 물질을 소멸시킵니다

더럼 대학교 제공2025년 8월 27일
_신비로운 "암흑 왜성"은 보이지 않는 암흑 물질을 태워 영원히 빛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이 암흑 왜성을 발견하면 마침내 우주의 가장 큰 미스터리 중 하나를 풀 수 있을 것입니다. (작가 컨셉) 출처: SciTechDaily.com
^!^>>>>>>
암흑왜성은 msoss.galaxy에 있고 susqer의 얽힌 이동인자일거다. msbase.vixer.system이 변해도 왜성은 영원히 존재할 수 있다.
<<<<<
천문학자들은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별, 즉 우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보이지 않는 물질인 암흑 물질을 먹고 영원히 빛날 수 있는 신비한 "암흑 왜성"을 발견했을지도 모릅니다.
핵연료를 태우는 일반적인 별과는 달리, 이런 이상한 물체는 암흑 물질 입자를 소멸시켜 영원한 빛의 원천을 만들어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신비로운 새로운 종류의 별
과학자들은 우주의 가장 깊은 신비 중 하나인 암흑 물질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우주 물체를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1-2.
_천체물리학자들은 은하수 중심부 근처에서 희미하게 빛나고 있는 '암흑 왜성'이라 불리는 특이한 별과 비슷한 천체의 존재를 제안했습니다 .
^!^>>>>>
> 그것이 바로 msoss.galaxy에서 발현한 암흑의 별 msoss.nk이다. 이들이 어떻게 msbase.galaxy에 나타났는지 추적해 본다.
>_이름과는 달리, 이 천체들은 겉보기에 어둡지 않습니다. 오히려 암흑 물질(우주의 약 4분의 1을 구성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보이지 않는 물질)에 의해 에너지를 얻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에너지를 얻는 방식은 nqcell.qvixer.qms.dark_matter에 의한다. 으음. moss.nk가 어떻게 msbase에 나타났는지는 여러번 앞선 글에서 암시 했었다.
>>> 별이 만들어지는 경우수에 nqcell이 mcell.nk에 나타난 점이다.
>>> 별이 만들어지는 경우수에 nqcell이 mcell.nk에 나타난 점이다. 갈색왜성은 암흑에너지에서 암흑물질을 얻어 꺼지지 않는 핵융합 susqer.moving 을 할 것이다. 어허.
_이 제안은 영국과 미국의 연구자들로 구성된 협력팀에서 나왔으며, 그들의 연구 결과는 Journal of Cosmology and Astroparticle Physics ( JCAP )에 게재되었습니다.
>_2.갈색 왜성에서 태어났다
_과학자들은 이론적 모델을 사용하여 암흑 물질이 어린 별 안에 갇혀 식지 않을 만큼 충분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 이 부분이 nqcell에서 어떻게 mcell화 되느냐는 문제인데, 이 부분에
sample2.qoms (standard)는 답을 제시한다.
0 0 0 0 0 0 0 0 1 1=2,0 라인에서 2의 값이 바로 msbase.mcell.nk_stars가 나타난다고 보는 것이다.
>> 그런데, sample2.를 2 0 0 0 0 0 0 0 0 0라인만 나타난 nk갈색왜성에서 암흑에너지를 넘어 암흑물질 이 유입된 경로를 찾아낸다? 쉽지 않다.
>>>szmple2.의 업버전은 10억조 구골까지 벋쳐있고 그 2 0 0 0 0 0 0 0 0 0는 2의 뒤에 0이 무한대로 이여진 qms.size가 있고,
>>> 그 2=n의 임의값으로, n.prime 초거대 소수와 같아서 갈색왜성 하나에,
>>>> 암흑물질을 추적하는 것이 그얼마나 큰 규모의 암흑 에너지를 헤쳐나가야 하는지 어찌 가늠하랴. 허허. 그래서 어렵다는거다.
sample2.qoms (standard)
0 0 0 0 0 0 0 0 1 1=2,0
0 0 0 0 0 0 1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0 0 1 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1 0 1 0 0 0 0 0 0
0 0 1 0 0 1 0 0 0 0
0 1 0 0 1 0 0 0 0 0
2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0 1
>_이 과정을 통해 어린 별은 암흑 왜성으로 알려진 수명이 길고 안정적인 천체로 변할 수 있습니다.
>_2-1.
_이 특이한 별들은 갈색왜성에서 형성된 것으로 여겨지는데, 갈색왜성은 대부분의 별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핵융합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질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종종 "실패한 별"로 불립니다.
_일반적으로 갈색왜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식고 희미해집니다.
하지만 만약 갈색왜성이 은하수 중심부처럼 암흑물질이 밀집된 영역에 존재한다면, 암흑물질 입자를 포획할 수 있습니다. 이 입자들이 서로 충돌하여 소멸할 때, 암흑왜성이 영원히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에너지 폭발을 방출합니다.
_이러한 물체의 존재는 암흑 물질이 WIMP (약하게 상호작용하는 대량 입자)라고 하는 특정 종류의 입자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에 달려 있습니다.
>>>>>>qcell.n1vixer.qms에서 msbase을 이루는 단자가 WIMPqpeoms 동기성 동류(msbase=qpeoms)의 사이즈 모듈이다. 이 연결선 =(*)정의 역이 바로 무거운 wimp.가벼운(tsp.point>>zsp.plan) 언발란스 상호작용 입자들이다. 허허.
_이들은 일반 물질과는 거의 상호작용하지 않는 무거운 입자이지만, 별 내부에서는 서로 소멸하여 암흑 왜성을 살아있게 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_과학자들은 암흑 왜성을 갈색 왜성과 같은 다른 희미한 천체와 구별하기 위해 고유한 단서인 리튬을 지적합니다.
3.
_연구진은 암흑 왜성에도 리튬-7이라는 희귀한 형태의 리튬이 여전히 존재할 것으로 믿고 있다.
_일반적인 별에서는 리튬-7이 빠르게 연소됩니다. 따라서 갈색 왜성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리튬-7을 가지고 있는 천체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다른 천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_더럼 대학의 공동 연구 저자인 주나 크룬 박사는 "은하 중심부에서 암흑 왜성을 발견하면 암흑 물질의 입자적 특성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1.
_연구팀은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 같은 망원경이 특히 은하 중심부에 초점을 맞출 경우 암흑 왜성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이미 갖추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_또 다른 접근법은 많은 유사한 천체를 살펴보고 그 중 일부가 암흑 왜성일 수 있는지 통계적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_연구자들은 이러한 암흑 왜성을 하나만 찾아도 암흑 물질의 진정한 본질을 밝히는 데 큰 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문헌: Djuna Croon, Jeremy Sakstein, Juri Smirnov, Jack Streeter 공저, "Dark dwarfs: dark matter-powered sub-stellar objects awaiting discovering at the galactic center", 2025년 7월 7일, Journal of Cosmology and Astroparticle Physics .
DOI: 10.1088/1475-7516/2025/07/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