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tists Stunned by Alien Mineral That Breaks the Rules of Heat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508130414_소스1.재해석【】
소스1.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stunned-by-alien-mineral-that-breaks-the-rules-of-heat/
.Scientists Stunned by Alien Mineral That Breaks the Rules of Heat
열의 법칙을 깨는 외계 광물에 놀란 과학자들

엘렌 네프, 컬럼비아 대학교 공학 및 응용 과학부2025년 8월 11일
-결정과 유리 특성을 모두 지닌 운석에서 생성된 광물이 기존의 열전도 법칙을 거스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_AI 기반 연구를 통해 발견된 이 광물의 지속적인 열 흐름은 철강 산업부터 우주 기술까지 산업을 혁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_수세기 된 운석에서, 심지어 화성 에서도 발견된 희귀한 광물이 기이한 열적 거동으로 과학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_완전한 결정도 아니고 완전한 유리도 아닌 이 하이브리드 소재는 지금까지 알려진 어떤 것과도 다른 방식으로 열을 전달합니다. 즉, 온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
^물은 만물의 근원이라고 _*탈레스 철학자가 말했던가? 물은 모든 영역이라고 나는 잠에서 깨어나 곧바로 이글 쓰기 이전, 새벽 03시경에 생각해냈다. __*불도 만물의 근원이다. 모든 것을 변화 시킨다.
_*"물은 만물의 근원이다"라는 말은 고대 그리스 철학자 탈레스(Thales)의 주장으로, 세상 만물의 근본적인 원리가 물이라고 생각한 데서 유래했다. 그는 만물이 물에서 비롯되었으며, 물이 변하여 다른 모든 것이 된다고 보았다.
__*고대 그리스 철학자 헤라클레이토스는 "불은 만물의 근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철학에서 불은 단순히 불꽃이나 연소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생성되는 우주의 본질적인 원리를 상징합니다. 마치 불이 타면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소멸하는 것처럼, 세상 만물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생성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원리를 그는 "로고스"라고 불렀습니다. 즉, 헤라클레이토스에게 불은 만물을 통일하는 근본 물질이자, 변화의 원리이며, 동시에 세계의 본질을 드러내는 상징이었습니다.
^ 21세기 대한민국의 나 jungoolee의 철학의 물은 무릇 '수많은 새로운 영역'들이다. 개체는 그 영역을 만들거나 남이 만든 영역에 들어가거나 집합적 포함되거나 휩쓸리고 분리될 수 있다.
^우주도, 인터넷도, 학문도, 권력도, 삶의 모습이나,존재 그자체도 영역이고,
^ 당신이란 개인이나 개체는 그 영역의 물에 들어갈 수도 있고 거대한 바다를 만날 수도 있다.
다른 개체가 생각해내거나 자연적으로 생긴 영역의 물에 띄워져 자연 분리되고 분해될 수도 있다. 이는 21세기 탈레스의 철학적 사유를 재해석 해본거다. qpeoms 단위는 물이다. 만물은 msbase.msoss이다.
^헤라클레이토스는 "불은 만물의 근원"이라고 주장도 일리가 있다. 불은 개체를 변화 시킨다. 으음.
그 말은 에너지가 입자 질량으로 변하는 아인쉬타인 등가공식에 의한 qcell.qvix.qms 경로를 불이 제공한다. 어허.
1-1.현대 기술에서 열전도가 중요한 이유
-크리스털과 유리는 열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처리하는데, 이는 여러 현대 기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_전자 제품의 소형화 및 효율 향상부터 낭비되는 열을 에너지로 회수하는 것, 항공우주 분야에 사용되는 열 차폐막의 수명 연장까지 다양한 기술이 이러한 기술에 활용됩니다.
<<<<<>>>>^!^
^qcell.qvix.qms 물과 불을 이용하면 모든 우주 물질의 복합특성이 나타난다.
-운석이나 화성.달 광물 샘플에서 하이브리드 발견 되었다.
1-2.
_아리스토텔레스의 말을 빌리자면, 그는 "사물을 아는 최초의 기초"에서 출발하여 양자역학의 핵심 방정식을 풀고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하여 정확한 해를 구합니다 .
1-3.운석, 화성, 그리고 하이브리드 발견
-이런 결정과 유리의 열적 거동을 결합한 물질의 존재를 예측했습니다.
_파리 소르본 대학교의 에티엔 발란, 다니엘레 푸르니에, 마시밀리아노 마랑골로가 이끄는 연구팀은 이후 실험 측정을 통해 이 예측을 확인했습니다.
2.
-이 독특한 물질은 운석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화성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_이 물질의 특이한 열 처리 능력에 숨겨진 물리학적 원리는 극한의 온도 차이를 견딜 수 있는 새로운 소재 설계 방법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행성의 열 역사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_재료의 원자 구조에서 무질서가 증가하면 거시적인 열 전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이는 열 관리 기술에 중요한 특성입니다.
><<<<<<>>>^!^
^불은 열의 전도을 매개로 물질을 변화 시킨다. 열은 원자나 분자의 msbase 활동으로 생겨난다. 으음.
^msbase.nk2는 가장 강한 qcell 불이다. 변화의 큰 크기이다. quasi.quasar이다.
2-1.
결정 vs. 유리: 원자 구조가 열에 미치는 영향
-열전도도는 물질이 결정질인지(원자의 규칙적인 격자 구조) 또는 유리질인지(무질서하고 비정질한 구조)에 따라 달라지며,
_이는 양자 수준에서 열이 어떻게 흐르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체적으로 결정질에서의 열전도도는 일반적으로 온도가 증가함에 따라 감소하는 반면, 유리에서는 가열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3-1.
_운석 트리디마이트는 질서 있는 결정과 무질서한 유리 사이의 원자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열전도도는 실험적으로 측정 가능한 온도 범위인 80K~380K에서 본질적으로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3-2.
추가 조사를 통해 연구팀은 이 물질이 철강 생산용 용광로에 사용되는 내화벽돌을 10년간 열 노화시키면 생성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철강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필수적인 재료 중 하나이지만, 생산 과정에서 탄소 집약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철강 1kg은 약 1.3kg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며, 매년 생산되는 약 10억 톤은 미국 탄소 배출량의 약 7%를 차지합니다 .
_트리디마이트에서 추출한 소재는 철강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온을 더욱 효율적으로 제어하여 철강 산업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3.AI, 양자 물리학 및 열 제어의 미래
_하이브리드 결정-유리 재료를 통한 열 흐름을 제어하는 양자 메커니즘은 전하를 전달하는 전자와 스핀을 전달하는 마그논과 같은 고체 내 다른 여기 현상의 거동을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_이러한 주제에 대한 연구는 열전 소자로 구동되는 웨어러블 기기, 신경모사 컴퓨팅, 정보 처리를 위해 자기 여기를 활용하는 스핀트로닉스 기기 등 새로운 기술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