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Big Bang? Repeated Explosions Could Explain Everything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May be an image of 1 person and text

메모 2508131329_소스1.재해석중【】

소스1.
https://phys.org/news/2025-08-astronomers-eye-sauron-deep-space.html

.Astronomers have discovered the "Eye of Sauron" deep in space

천문학자들이 우주 깊은 곳에서 '사우론의 눈'을 발견했습니다

Astronomers spot the 'Eye of Sauron' in deep space


2025년 8월 12일
Norbert Junkes, Max Planck Society 저자

-"사우론의 눈": blazar PKS 1424+240의 플라즈마 제트는 거의 완벽한 토로이드형 자기장에 의해 관통됩니다.

>>><<<<^!^

^blazar 자기장은 관측의 초점에 따라, msbase의 전자기파장 nk.qpeoms.banc에서 목격 될 것으로 보인다.

^blazar는 천체 물리학에서, 특히 블랙홀 nk(vix, qvixer) 주변이나 제트에서 관측되는 강력한 자기장을 의미한다. 

^blazar는 은하 중심에 있는 초대질량 블랙홀에서 방출되는 고에너지 qvixer 제트의 한 종류이며,

^이 제트 내에서 강한 자기장이 입자와 광자 등과 상호작용하며 다양한 현상을 일으키며 qcell.zet을 도출 한다. 어허.

1-1.
-고에너지 감마선과 중성미자가 지구를 향해 강하게 발사되지만, 우리 관점에서는 제트가 느리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_우주 제트의 놀라운 새 이미지 덕분에 천문학자들은 특이한 천체에서 고에너지 감마선과 중성미자가 비정상적으로 밝게 방출되는 현상의 비밀을 풀 수 있었습니다.

_이 빛의 근원은 blazar입니다.
blazar는 은하 중심부에서 물질을 집어삼키는 초대질량 블랙홀에 의해 에너지를 공급받는 일종의 활동 은하입니다.

_그들은 머나먼 우주에서 신화 속 "사우론의 눈"처럼 보이는 것을 포착했으며, 10년간의 우주 수수께끼를 해결했을지도 모릅니다.

>>>>>><<<<<<<^!^

^qcell을 정면에서 보면 qvixer가 회오리치는 모습으로 다가오는 사우론의 눈처럼 보일거다.

^점점더 강렬하게 다가오는 덩치가 보인다면 msbase.qms의 자기장 괴물을 목격하는거다. 물론 중력장 괴물 msoss.qms도 정면에서 터널링으로 관통하듯 암흑에너지도 보일거다. 어허.

1-2.
-연구진은 겉보기에 느리게 움직이는 blazar(PKS 1424+240)가

_어떻게 지금까지 관측된 고에너지 감마선과 우주 중성미자의 가장 밝은 원천 중 하나일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발견을 했습니다.

>>><<<<^!^

^msbase,msoss.qms는 겉보기에 qcell 눈이 잘 안보인다. 그런데 그 눈을 목격하면 qms보다는 qvixer의 강렬한 빛이 번갈아 다가오는 것을 알게 된다.

1-3.
수십억 광년 떨어진 곳에 위치한 blazar PKS 1424+240은 오랫동안 천문학자들을 당혹스럽게 했습니다.

아이스큐브 중성미자 관측소(IceCube Neutrino Observatory)에서 확인된 이 블레이자 천체는 하늘에서 가장 밝은 중성미자 방출 블레이자였으며,

_지상 체렌코프 망원경에서 관측된 매우 높은 에너지의 감마선도 방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_전파 제트는 느리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는데, 이는 가장 빠른 제트만이 이처럼 뛰어난 밝기를 낼 수 있다는 예상을 뒤엎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초장기선 배열(VLBA)을 통한 15년간의 초정밀 전파 관측 덕분에 연구자들은 이 제트의 깊은 이미지를 비교할 수 없는 해상도로 합성할 수 있었습니다.

2.
-"이미지를 재구성해 보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막스 플랑크 전파천문학 연구소(MPIfR) MuSES 프로젝트의 책임 연구원이자 이 연구의 주저자인 유리 코발레프는 이렇게 말합니다.

_ "이와 같은 모습은 본 적이 없습니다. 제트를 동반한 거의 완벽한 토로이드 자기장이 우리를 향해 똑바로 향하고 있었죠."

<<<>>>>>>>>^!^

^만약에 자기장의 회오리가 아니고 중력장의 회오리 nk blazar이라면 아마 msoss.nk.vixer가 나타날거다. 어허. 이를 정면에서 목격하면 깊은 블랙홀 안 암흑물질계를 드려다 보는거다.

^(*) 이는 blazar 사우론의 눈을 통해 qcell에서 활동은하인 msbase.galaxy와 msoss.galaxy를 끄집낼 수 있다. 대박!! 허허.

blazar는 은하 중심부에서 물질을 집어삼키는 초대질량 블랙홀에 의해 에너지를 공급받는 일종의 활동 은하이기 때문에, qcell.galaxy(*) bigbang의 존재나 실체를 정의역으로 추정된다.

2-1.
-제트가 지구 방향과 거의 정확히 일치하기 때문에, 특수 상대성 이론의 효과로 인해 고에너지 방출이 극적으로 증폭됩니다.

_MPIfR의 공동 저자인 잭 리빙스턴은 "이러한 정렬은 밝기를 30배 이상 증가시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_"동시에 제트는 투사 효과로 인해 느리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고전적인 착시 현상입니다."

2-2.
-이러한 정면 구조 덕분에 과학자들은 블레이자 제트의 중심부를 직접 들여다볼 수 있었는데, 이는 매우 드문 기회였습니다.

_편광된 전파 신호를 이용하여 연구팀은 제트의 자기장 구조를 파악하여 나선형 또는 토로이드 형태일 가능성이 있음을 밝혔습니다.

_ 이 구조는 플라즈마 흐름을 발사하고 조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입자를 극한 에너지로 가속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2-3.
-코발레프는 "이 퍼즐을 풀면 초대질량 블랙홀을 가진 활성 은하핵이 전자뿐만 아니라,

_ 관찰된 고에너지 중성미자의 기원인 양성자도 강력하게 가속한다는 것이 확인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3.
-이 발견은 수십 년간 초장기선 간섭계(VLBA)를 이용하여 활동 은하의 상대론적 제트를 관측해 온 모하비(MOJAVE) 프로그램의 승리입니다.

_과학자들은 전 세계의 전파 망원경을 연결하여 지구 크기의 가상 망원경을 형성하는 초장기선 간섭계(VLBI) 기술을 활용합니다.

3-2.
-"MOJAVE를 시작했을 때, 먼 블랙홀 제트와 우주 중성미자를 직접 연결한다는 아이디어는 공상과학처럼 느껴졌습니다.

_하지만 오늘 우리의 관측을 통해 그것이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라고 MPIfR의 이사이자 이 프로그램의 공동 설립자인 안톤 젠수스는 말합니다.

_이 결과는 상대론적 제트, 고에너지 중성미자, 그리고 우주 가속기 형성에 있어서 자기장의 역할 사이의 연관성을 강화하여 다중 메신저 천문학의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추가 정보: YY Kovalev 외, 중성미자 관련 초고에너지 블레이저 PKS 1424+240의 제트 콘 연구, 천문학 및 천체물리학 (2025). DOI: 10.1051/0004-6361/202555400

 
 

메모 2508131550_소스1.재해석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no-big-bang-a-theory-of-repeating-bursts-could-explain-everything/

.No Big Bang? Repeated Explosions Could Explain Everything

빅뱅은 없다? 반복되는 폭발 이론이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No Big Bang? A Theory of Repeating Bursts Could Explain Everything

러스 넬슨, 헌츠빌에 있는 앨라배마 대학교2025년 4월 22일

-새로운 우주론적 모델은 우주가 단일 빅뱅이 아니라 시간적 특이점이라고 불리는 여러 개의 빠른 에너지 폭발로부터 성장한다고 주장합니다.

_이러한 보이지 않는 사건들은 암흑 물질이나 암흑 에너지에 의존하지 않고도 은하 형성과 우주 가속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 빅뱅사건의 부정론에 근거 이유를 나의 msbase.msoss.qpeoms 물리이론으로 재해석할 수 있다.

^ 사건의 특이점이 빅뱅론의 현장이 아니라면,

^ qcell에서 그 실체가 나타난다. 연속적으로 msbase, msoss을 dark_energy.qms로 끌어내면, 엄청난 시공간 ems.void, sidems가 펼쳐진다. 허허.

^ 원래 msbase와 msoss의 magicsum 배열 전개 속도가 무척 빠르다.

1-1.
-새로운 대담한 이론에 따르면, 우주는 단일 빅뱅 으로 시작하지 않았지만 , 대신 "시간적 특이점"이라고 불리는 일련의 초고속의 보이지 않는 폭발을 통해 전개되었다고 합니다.

_이러한 덧없는 사건들은 우주에 에너지와 물질을 쏟아부어 오늘날 우리가 보는 은하와 구조를 형성하는데, 암흑 물질이나 암흑 에너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글쎄다!

^암흑물질이나 에너지가 혹시,

^이미 순간적으로 사용되었기에, ems.msbase에는 암흑 물질이나 에너지가 빅뱅이후 우리 우주에는 필요 없을 수도 있다. 어허.

1-2.
-이 모델은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우주론적 가정에 의문을 제기하고 우주 팽창에 대한 새로운 설명을 제시하며,

_비록 관측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특이점들이 우주 진화의 진정한 원동력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 인용소스1.blazar 사우론을 최근에 천문 데이타로 목격했으니 답이 나올듯..하다.

인용소스1.
메모 2508131329_소스1.재해석중【】
https://phys.org/news/2025-08-astronomers-eye-sauron-deep-space.html

 

^ 시간의 특이점은 공간의 ems 빈공간을 만들어낸다. 그곳에 질량의 내용물 mcell이 자리 잡는다. 그리고는 그리고는 급속히 insidems가 생겨나고 확장 되었다. 허허.

1-3.특이점 기반 확장 프레임워크

-앨라배마 헌츠빌 대학교(UAH) 물리학 교수인 리처드 리우 박사는 고전 및 양자 중력(Classical and Quantum Gravity) 에 우주 팽창에 대한 대안적 설명을 제시하는 새로운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_그의 모델은 단일 빅뱅 대신 , 우주가 "시간적 특이점"이라고 불리는 일련의 불연속적인 사건들, 즉 우주 전체에 걸쳐 짧은 에너지와 물질의 폭발을 통해 진화한다고 제안합니다.

_이 새로운 틀은 우주가 팽창하는 이유와 은하와 다른 구조물이 형성되는 방식을 설명하는 데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 의 필요성을 없애줍니다 .

B2.
-이 논문은 2024년에 발표된 리우의 초기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이 모델은 질량 없이도 중력이 존재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_이 이론은 41,000회 이상의 조회와 수많은 인용을 기록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버전은 동일한 기반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상당한 변화를 도입했습니다.

2-1.
-"이 새로운 논문은 기존 모델의 개선된 버전을 제안하는데, 이 모델 역시 근본적으로 다릅니다."라고 리우는 설명합니다.

_"새로운 모델은 모든 공간에 균일하게 영향을 미치는 시간적 밀도 특이점을 활용하여 기존의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를 대체함으로써 구조 형성과 안정성, 그리고 우주 전체의 팽창에 대한 주요 관측 특성을 모두 설명할 수 있습니다."


2-2.일시적인 시간적 특이점 설명

-리우의 개선된 모델은 "음의 질량"이나 "음의 밀도"와 같은 특이한 현상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_이 이론은 우주가 "일시적 시간적 특이점"이라고 불리는 일련의 계단식 폭발로 인해 팽창하고 있다는 개념을 제시합니다.

_이 폭발은 우주 전체를 물질과 에너지로 가득 채우지만, 매우 빠르게 발생하기 때문에 이러한 특이점이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동안 관측할 수 없습니다.

_"프레드 호일 경은 빅뱅 우주론에 반대하며 우주가 팽창함에 따라 물질과 에너지가 끊임없이 생성되는 '정상 상태' 우주 모델을 가정했습니다."라고 리우는 지적합니다.

3
-"하지만 이 가설은 질량-에너지 보존 법칙에 위배됩니다. 현재 이론에서는 물질과 에너지가 갑작스럽게 나타났다 사라진다고 가정하는데, 흥미롭게도 보존 법칙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_이러한 특이점은 시간적으로 드물게 발생하고 해결되지 않을 정도로 빠르기 때문에 관측할 수 없으며, 이것이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가 발견되지 않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적 특이점의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빅뱅 순간 자체도 마찬가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3-1.
-암흑 물질 대신 우주에 존재하는 이러한 특이점은 '음압'이라는 현상을 발생시킵니다. 음압은 암흑 에너지와 같은 에너지 밀도의 한 유형으로, 반발하는 중력 효과를 가지고 있어 우주가 가속적으로 팽창하게 합니다.

3-2.음압과 가속되는 우주

-"자기장이 자기장 선을 따라 가하는 음압이 그 예입니다."라고 리우는 말합니다. "아인슈타인도 1917년 우주상수에 관한 논문에서 음압을 가정했습니다.

<<<<<<>>>>^!^

진공 상태에서의 음압은 정압과 상쇄하여 0의 qms.0,2 상황을 sample2.처럼 보여준다.

sample2.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_양의 질량-에너지 밀도가 음압과 결합하면, 균일하게 움직이는 관찰자에 대해 질량-에너지 밀도가 양(+)의 값을 유지하도록 하는 몇 가지 제약이 발생하기 때문에, 새로운 모델에서는 음의 밀도 가정을 피합니다."

_리우의 새 논문 제목인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는 편재하는가?"는 연구자의 궁극적인 결론을 암시한다. 연구자는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는 편재하는 것이 아니다. 즉,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한다.

4.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는 물질과 에너지가 우주 전체를 균일하게 채우는 짧은 순간에만 나타난다.

_은하처럼 결합된 구조를 형성하는 무작위적인 공간 밀도 변화는 예외다. 그 사이에는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가 어디에서도 발견되지 않는다.

>>>>>>><<<<<^!^

^암흑물질은 늘 msoss에 있다. 짧은 순간에 다른 배열상태가 될 뿐이다. 순간이든 아니든 늘 균일한 밀도 값을 유지한다.

^ msbase.galaxy로 부터 확장된 시공간이기 때문에 공간밀도 변화(배열)이 존재하기에 위의 주장과 상반된다.

_이 연구와 표준 모형의 유일한 차이점은 표준 모형에서는 시간적 특이점이 단 한 번만 발생했지만, (이 연구의) 표준 모형에서는 여러 번 발생했다는 것이다."

^ 시간의 특이점 qcell은 qcell.qms.msoss.dark_energy의 경로를 가진다. 으음.


3-1.
-리우는 자신의 연구의 미래를 내다보며, 우주 모델을 검증하는 다음 단계는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 과 같은 것이 아니라,

_지상 장비를 이용한 관찰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

_"제안된 효과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와이 와이메아에 있는 켁 천문대나 스페인 라팔마에 있는 아이작 뉴턴 망원경 그룹과 같은 대형 지상 망원경을 사용하여 심층 관측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_이 관측 데이터는 적색편이에 따라 '분할'됩니다."라고 연구원은 말합니다. "적색 편이 분할에 의해 영향을 받는 충분한 적색편이(또는 시간) 분해능이 주어지면, 허블 다이어그램에서 적색편이 거리 관계의 급상승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매우 의미 있는 결과일 것입니다."

참고문헌: Richard Lieu 저,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는 어디에나 존재하는가?", 2025년 3월 21일,  Classical and Quantum Gravity .
DOI: 10.1088/1361-6382/adbed1

 

 

메모 2508140329_소스1. 내견해【】

소스1.
https://scitechdaily.com/paperclip-sized-probe-could-take-us-to-the-edge-of-a-black-holes-event-horizon/

.Paperclip-Sized Probe Could Take Us to the Edge of a Black Hole’s Event Horizon


종이 클립 크기의 프로브가 우리를 블랙홀 사건의 지평선 끝까지 데려갈 수 있을까?

Paperclip Black Hole Art Concept

셀 프레스 에서2025년 8월 13일

>과학자들은 수십 년 안에 블랙홀에 도달할 수 있는 레이저 구동 나노크래프트를 연구하고 있으며, 이는 시공간 이해에 큰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_비전적인 개념은 종이클립보다 크지 않은 우주선을 빛의 속도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근처 블랙홀로 보내는 것을 제안합니다.

_지구 기반 레이저로 구동되고 초경량 나노기술로 제작된 이 우주선은 1세기 안에 여행을 마칠 수 있으며,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을 확인하거나 반박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 나의 아이디어 더 혁신적이다. 우주를 nk=1안에 모든 곳에 갈 수 있다. 물리 최고속도 광속을 무시한다. 그 이유로 포괄적인 우주 현상를 제대로 이해된다. 허허.

^물리적인 최고의 속도는 빛의 광자 1의 움직임이다. 광자에게 *가속도가 붙으면 어떻게 되나?

*가속도의 뜻은 대략 두가지 의미를 가진다.
.운동하는 물체의 단위 시간 내의 속도 증가의 비율. 속률이다. 거리 함수 s=f(t)=t2에서 3초후에 속도가 27의 거리를 얻는다.

. 그리고 다른 뜻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속도나 일의 정도가 차차 더해지는 일의 량이다.

^ 만약에 광자의 속도에 가속도가 붙는다면 어떻게 되나? 최고의 물리 절대속도는 그 이상의 가속도가 없다는 뜻이기에 가속도는 없다는 것이 정설이다.

^이유는 있다.
광자는 생성되는 순간 빛의 속도로 이동하며, 다른 속도로 가속하거나 감속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광자는 질량이 없기 때문에 가속되지 않고 항상 빛의 속도로 이동한다.

^물리적 광자는 이동할 때 무한한 가속도를 갖지 않는다. 광자는 일정한 1의 단위 속도, 즉 빛의 속도(정확히 299,792,458m/s)로 이동할 때 가속도가 0이다.

^그런데 qpeoms의 세계에서의 광자 value.1은 거리크기의 ms.side에 상관없이 즉시 1의 값이 나타난다. 물리적 거리가 아무리 늘어나도 절대값 1 속도가 존재한다.

^그리고 ms간 거듭제곱된, nk.value.1이 가속하는 것이 허용된다. ms=f(nk)=nk2

^고로, 가속도를 가진 2배의 sample4.msoss.dark_matter 광자는 광속보다 늘 2배씩 가속도를 가지며 빠르게 움직인다.



sample4 ms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아인쉬타인의 광속이 물리의 절대속도이라면 qpeoms 개체1의 개념의 절대속도는 1의 magicsum이고 그 크기에는 상관없는 절대속도에 무한 가속도도 가진다. 어허.


1-1.블랙홀로 향하는 종이클립 크기의 우주선

>마치 SF 영화에 나올 법한 이야기처럼 들릴지도 모릅니다.

_종이 클립만 한 무게의 우주선이 레이저 빔에 밀려 빛의 속도로 우주를 질주하며 블랙홀을 향해 질주하는 모습입니다.

_이 우주선의 목표는 물리 법칙을 시험하면서 공간과 시간의 본질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천체물리학자이자 블랙홀 전문가인 코시모 밤비에게는 이러한 비전이 결코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1-2.
>밤비는 iScience 저널에 게재된 논문에서 이러한 심우주 탐사를 현실로 만들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_만약 성공한다면, 이 탐사는 한 세기 동안 지속될 것이며, 인근 블랙홀에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일반 상대성 이론과 우주의 기본 법칙에 대한 우리의 지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_"지금은 그런 기술이 없습니다." 중국 푸단대학교의 저자 코시모 밤비는 말한다. "하지만 20년이나 30년 후에는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1-3.앞으로의 두 가지 주요 과제

>이 야심찬 컨셉은 두 가지 주요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_첫째, 목표로 삼을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블랙홀을 찾아내는 것이고, 둘째, 전체 여정을 견딜 수 있는 탐사선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2.
>별의 진화 과정에 대한 현재 지식을 바탕으로 볼 때, 지구에서 불과 20~25광년 떨어진 곳에 블랙홀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_하지만 밤비는 블랙홀을 발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고 설명합니다.

_블랙홀은 빛을 방출하지 않기 때문에 망원경으로는 사실상 보이지 않습니다.

_대신 과학자들은 블랙홀이 근처 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또는 블랙홀 근처를 지나는 빛을 어떻게 굴절시키는지 관찰하여 블랙홀을 식별합니다.

2-1.
>"블랙홀을 발견하는 새로운 기술들이 개발되었습니다."라고 밤비는 말한다.

_"앞으로 10년 안에 근처에서 블랙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2-2.나노크래프트: 고속 솔루션

>목표가 식별되면 다음 과제는 그곳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화학 연료로 구동되는 기존 우주선은 너무 투박하고 느려서 이동이 어렵습니다.

_밤비는 마이크로칩과 가벼운 돛으로 구성된 그램 단위의 탐사선인 나노크래프트를 가능한 해결책으로 제시합니다.

_지구 기반 레이저가 돛에 광자를 발사하여 우주선을 빛의 속도의 3분의 1로 가속할 것입니다.

_그 속도로라면 우주선은 약 70년 안에 20~25광년 떨어진 블랙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_수집한 데이터를 지구로 가져오는 데는 20년이 더 걸리므로, 전체 임무 기간은 약 80~100년이 됩니다.

2-3.현실의 가장자리에서 물리학을 탐구하다

>우주선이 블랙홀 근처에 도착하면, 연구자들은 물리학에서 가장 시급한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한 실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_블랙홀에는 빛조차 중력을 벗어날 수 없는 경계인 사건의 지평선이 실제로 존재하는가? 블랙홀 근처에서 물리 법칙이 변하는가?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은 우주의 가장 극한 조건에서도 성립하는가?

3.
>밤비는 레이저만 해도 현재 약 1조 유로가 들 것이며, 나노크래프트를 만드는 기술은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

_하지만 그는 30년 후에는 비용이 떨어지고 기술이 이러한 대담한 아이디어를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3-1.공상과학에서 입증된 가능성까지

"정말 미친 소리처럼 들릴지도 몰라요. 어떤 면에서는 공상과학 소설에 더 가깝죠." 밤비가 말했다. "하지만 사람들은 중력파가 너무 약해서 감지하지 못할 거라고 했어요. 100년 후에요. 사람들은 우리가 블랙홀의 그림자를 관측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50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두 개의 블랙홀 이미지를 확보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