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s Fractured Ice Is Leaking Clues From a Hidden Ocean Below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Europa’s Fractured Ice Is Leaking Clues From a Hidden Ocean Below

유로파의 균열된 얼음이 아래에 숨겨진 바다에서 단서를 흘려내고 있다

목성의 위성 유로파의 수증기 기둥

사우스웨스트 연구소 제공2025년 6월 2일 목성의 위성 유로파의 수증기 기둥 유로파 표면의 얼음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으며, 이산화탄소와 소금 같은 특이한 화합물은 그 아래 심해에서 활동이 일어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출처: NASA/ESA/K. Retherford/SWRI

실험실 실험에 뒷받침된 웹 망원경 데이터는 유로파 의 얼음 껍질이 우주의 폭격으로 얼음이 결정화되고 모양이 바뀌는 역동적인 지형임을 보여줍니다. 타라 레지오와 같은 혼돈스러운 지형에서 식탁염과 이산화탄소를 포함한 이상한 화학 물질의 존재는 깊은 지하 바다의 물질이 표면으로 새어 나오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는 유로파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균열된 지각 아래에 잠재적으로 생명체가 살 수 있는 바다를 숨기고 있다는 설득력 있는 새로운 증거를 제시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얼음 표면 사우스웨스트 연구소(Southwest Research Institute)의 우즈왈 라우트(Ujjwal Raut) 박사가 이끄는 새로운 실험실 실험은 과학자들이 목성 의 흥미로운 얼음 위성인 유로파 의 비밀을 밝히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발견은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 ( JWST )의 최근 관측 결과를 뒷받침하는데, 유로파의 얼어붙은 표면에서 놀라운 변화가 감지되었습니다. 유로파 표면의 얼음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어떤 곳에서는 활발하게 결정화되는 반면, 다른 곳에서는 무질서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우주의 힘과 얼음의 형태를 바꾸는 내부 활동의 흥미로운 조합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는 물이 얼어붙어 결정 얼음이라는 질서 있는 구조를 이룹니다. 하지만 우주에서는 유로파 표면이 목성의 강력한 자기장에서 나오는 대전 입자에 끊임없이 노출됩니다. 이 복사열이 얼음 구조를 뒤섞어 무정형 얼음이라는 더욱 혼란스러운 형태를 만들어냅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유로파에 두 가지 형태가 모두 존재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한다고 생각합니다.

실험실 실험과 혼란스러운 지형 이러한 얼음 변화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라우트 연구팀은 유로파와 유사한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상세한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이 실험은 얼음이 결정질과 비정질 형태 사이를 얼마나 빨리 이동할 수 있는지, 특히 얽힌 능선, 균열, 그리고 산산이 조각난 평원으로 가득한 카오스 지형(Chaos Terrains)이라고 불리는 험준한 지역에서 얼마나 빠르게 이동하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JWST의 최신 데이터와 결합하면, 이 결과는 표면 아래에 숨겨진 특별한 무언가, 즉 광활한 액체 바다에 대한 증거를 더욱 강화합니다. 수년 동안 연구자들은 유로파 표면이 매우 얇은 무정형 얼음층으로 덮여 있고, 그 아래 결정질 얼음을 덮을 정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새로운 연구에서 놀라운 사실이 발견되었습니다. 바로 결정질 얼음이 표면 바로 아래가 아니라 표면 바로 위에, 특히 타라 레히오(Tara Regio)로 알려진 지역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입니다.

타라 유로파 사우스웨스트 연구소(Southwest Research Institute)의 우즈왈 라우트(Ujjwal Raut) 박사가 주도한 실험은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JWST)이 최근 수집한 분광 데이터를 뒷받침하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목성의 위성 유로파의 얼음 표면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타라 유로파

JWST는 유로파의 얼음이 타라 레기오(Tara Regio)처럼 표면과 표면 아래에 결정질 얼음(더 밝은 색)이 있는 곳마다 다른 속도로 생성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출처: 사우스웨스트 연구소

타라 레지오의 신비한 화학 "표면은 상당히 다공성이 높고 일부 지역은 얼음이 빠르게 재결정화될 만큼 충분히 따뜻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이 논문의 주저자이자 존스 홉킨스 대학교 응용물리학 연구소의 분광학자인 리처드 카트라이트 박사는 말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혼돈 영역이라고 불리는 이 지역에서는 다른 특이한 물질들도 많이 발견되는데, 식탁염처럼 내부 바다에서 유래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염화나트륨에 대한 가장 확실한 증거도 있습니다. 또한 유로파에서 이산화탄소 와 과산화수소에 대한 가장 강력한 증거도 발견됩니다. 이 지역의 화학적 조성은 정말 기묘하고 흥미롭습니다."

내해의 증거

"우리 데이터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이 유로파 내부, 아마도 유로파의 두꺼운 얼음 껍질 아래 약 30km(20마일) 깊이의 지하 바다에서 유래했을 가능성을 강력하게 시사했습니다."라고 라우트는 말했습니다. "이처럼 균열이 생긴 표면 물질 영역은 지하 물질을 아래에서 위로 밀어 올리는 지질학적 과정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표면에서 이산화탄소의 증거를 발견하면 , 그것은 아마도 지하 바다에서 유래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로파의 얼음 껍질 아래에 액체 바다가 있다는 증거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알아가고 있는 지금 이 연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예를 들어, 이 지역에서 발견되는 CO2 에는 원자량이 12이고 양성자 6개, 중성자 6개를 포함하는 가장 흔한 탄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원자량이 13이고 양성자 6개, 중성자 7개를 포함하는 더 희귀하고 무거운 동위 원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탄소 동위 원소의 퍼즐 "이 13CO2는 어디 에서 오는 걸까요?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모든 길은 내부 기원으로 이어집니다. 이는 타라 레지오에서 검출된 12CO2의 기원에 대한 다른 가설들과 일치합니다."라고 카트라이트는 말했습니다 .

참고문헌: Richard J. Cartwright, Charles A. Hibbitts, Bryan J. Holler, Ujjwal Raut, Tom A. Nordheim, Marc Neveu, Silvia Protopapa, Christopher R. Glein, Erin J. Leonard, Lorenz Roth, Chloe B. Beddingfield, Geronimo L. Villanueva 저, "JWST Reveals Spectral Tracers of Recent Surface Modification on Europa", 2025년 5월 28일, The Planetary Science Journal . DOI: 10.3847/PSJ/adcab9

https://scitechdaily.com/europas-fractured-ice-is-leaking-clues-from-a-hidden-ocean-below/

메모 2506030447_소스1.분석중【】

_[2, 2-1】물은 온도에 민감하여 유로파에 내해의 물은 목성의 위성인 유로파의 표면이 목성의 강력한 자기장에서 나오는 대전 입자에 끊임없이 노출되어 결정질과 비정질 형태 사이를 얼마나 빨리 이동할 수 있는지, 특히 얽힌 능선, 균열, 그리고 산산이 조각난 평원으로 가득한 카오스 지형(Chaos Terrains)이라고 불리는 험준한 지역에서 얼마나 빠르게 이동하는지를 보여준다.

이를 qpeoms.mode로 설명하면 목성의 방사능 복사온도, t.qpeoms.temper가 유로파 위성의 물에 대해 상당한 영향력으로 w.qpeoms.h2o의 qpeoms함수 변화를 만든다. 아무튼, 목성과 유로파의 연관성을 qpeoms 함수론으로 표현된다.

f(t)=wt.qpeoms
목성의 복사열(t)로 인하여 위성 유로파의 물 h2o().water의 qpeoms.h2o 지형의 분포의 값이 변한다.

목성의 방사선 qpeoms.radiant_heat는 알파(α), 베타(β), 감마(γ) 중성자 선으로 표현된 qpeoms의 값으로 원자핵의 안정화 과정에서 방출되는 에너지 형태의 입자선이다.

그리고 전자기파 감마선 x선 등등 으로도 분류된다. 이들 방사선 qpeoms 함수는 다른 qpeoms.matter을 투과하거나 이온화시키는 oser, qcell, mcell, nk, banc 등의 관련성 분화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 어허.

그래서 유로파 위성의 내부의 물바다에 목성의 복사열이 미치는 영향을 집합론 포함관계로 나타낼 때 one.qpeoms.temper 온도와 물성 h2o 상태의 상호 작용은 parts.qpeoms.h2o 분포 함수로 표현된다. 으음.

1-2.
실험실 실험이나 qpeoms.t(h2o)에 뒷받침된 웹 망원경 데이터는 유로파의 얼음 껍질이 목성의 방사선 폭격으로 얼음이 결정화되고 모양이 바뀌는 역동적인 지형임을 보여준다.

1-3.
유로파 표면의 얼음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어떤 곳에서는 활발하게 결정화되는 반면, 다른 곳에서는 무질서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러한 변화는 우주의 힘과 얼음의 형태를 바꾸는 내부 활동의 흥미로운 조합을 시사할 수 있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May be an image of 1 person, blonde hair, smiling and jewelry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