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Express Reveals Hidden Ice Reserves at Mars’s Equator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Mars Express Reveals Hidden Ice Reserves at Mars’s Equator
Mars Express는 화성의 적도에 숨겨진 얼음 보호 구역을 공개합니다
주제:유럽 우주국화성화성 익스프레스행성물 작성 유럽 우주국(ESA) 2024년 1월 22일 화성 적도의 얼음으로 추정되는 지도 ESA의 Mars Express는 화성의 Medusae Fossae 형성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여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발견인 깊은 얼음층을 드러냈습니다. 이 얼음은 화성의 기후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미래의 인간 탐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출처: 행성 과학 연구소/스미스소니언 연구소
최근 화성 Express 데이터에 따르면 Medusae Fossae Formation에는 광범위한 얼음층이 포함되어 있어 화성의 과거에 대한 새로운 단서를 제공하고 미래 탐사를 뒷받침합니다. 바람에 휩쓸린 먼지 더미입니까, 아니면 얼음 층입니까? ESA의 Mars Express는 화성의 가장 신비로운 특징 중 하나를 재검토하여 화성의 구성을 명확히 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하 수 킬로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는 얼음 층이 지구에서 이 지역에서 발견된 물 중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년 전 Mars Express는 MFF(Medusae Fossae Formation)를 연구하여 최대 2.5km 깊이의 대규모 퇴적물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초기 관찰에서는 퇴적물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명확하지 않았지만 이제 새로운 연구에서 답이 나왔습니다. 화성의 Medusae Fossae 형성 위치 이 이미지는 화성 표면의 높이 지도를 보여줍니다. 가장 낮은 땅은 파란색이고 가장 높은 땅은 흰색입니다. 높이 22km에 달하는 올림푸스 몬스는 태양계 전체에서 가장 높은 화산입니다.
-Medusae Fossae Formation(MFF)은 적도에 가까운 흥미로운 지역입니다. 그것은 가로가 수백 킬로미터, 높이가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일련의 거대한 바람에 의해 조각된 퇴적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성의 고지대와 저지대 사이의 경계에서 발견된 MFF는 아마도 화성에서 가장 큰 단일 먼지 발생원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광범위한 퇴적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제공: ESA
-“Mars Express의 MARSIS 레이더에서 얻은 최신 데이터를 사용하여 MFF를 다시 조사한 결과 퇴적물이 우리보다 훨씬 두꺼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연구와 2007년 초기 연구의 주 저자인 미국 스미소니언 연구소의 Thomas Watters는 말합니다. "흥미롭게도 레이더 신호는 우리가 얼음층에서 볼 것으로 예상하는 것과 일치하며, 얼음이 매우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화성의 극모에서 볼 수 있는 신호와 유사합니다."
-녹으면 MFF에 갇힌 얼음은 1.5~2.7m 깊이의 물층으로 지구 전체를 덮을 것입니다. 이는 화성의 이 지역에서 발견된 물 중 가장 많은 물이며 지구의 홍해를 가득 채울 만큼 충분합니다.
-화성 메두사 포사 형성 위치 주석 달기 화성의 MFF(Medusae Fossae Formation)는 가로가 수백 킬로미터, 높이가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일련의 바람에 의해 조각된 퇴적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성의 고지대와 저지대 사이의 경계에서 발견된 이 지형은 아마도 화성 먼지의 가장 큰 단일 원천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광범위한 퇴적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건조한 층은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연구진은 Mars Express 레이더 데이터를 사용하여 표면 아래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것은 얼음이 풍부한 두꺼운 퇴적층으로 보이는 먼지의 최상층이었습니다. 이 지도는 MFF를 형성하는 둔덕 내 얼음의 추정량을 보여주며, 이는 얼음이 풍부한 퇴적물의 두께가 최대 3000m에 달함을 나타냅니다. 연구원들은 건조한 물질층(아마도) 먼지 또는 화산재) 얼음을 덮고 있는 두께는 300~600m입니다. 이 지도는 먼지의 두께가 300m라고 가정할 때 얼음 두께를 보여줍니다. 이 경우 MFF 퇴적물에 포함된 얼음의 총 부피는 400,000km3가 되며, 이것이 녹는다면 화성을 2.7m 깊이의 바다로 덮을 만큼 충분할 것입니다. 먼지가 대신에 층의 두께가 600m라면 물 얼음 층은 더 얇아지고 MFF 퇴적물 내에 포함된 물 얼음의 총 부피는 220,000km3가 됩니다. 즉, 녹는다면 화성을 1.5m 깊이의 바다로 덮을 만큼 충분할 것입니다. 제공: 행성 과학 연구소/스미스소니언 연구소
교대로 쌓인 얼음층 MFF 폭이 수백 킬로미터, 높이가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바람에 의해 조각된 여러 지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성의 고지대와 저지대 사이의 경계에서 발견된 이 지형은 아마도 화성 먼지의 가장 큰 단일 원천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광범위한 퇴적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Mars Express의 초기 관측에 따르면 MFF는 레이더에 상대적으로 투명하고 밀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특성 모두 얼음 퇴적물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더 건조한 가능성, 즉 실제로 바람에 날린 먼지, 화산재 또는 퇴적물의 거대한 축적물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었습니다. 화성 적도의 얼음 덩어리를 나타내는 Mars Express 레이더 데이터 화성의 적도 근처에는 바람에 의해 조각된 매혹적인 지역인 MFF(Medusae Fossae Formation)가 있으며 화성의 단일 단일 먼지 최대 원인일 수 있습니다.
Mars Express가 방향을 바꾸었을 때 MARSIS 레이더 사운더 장비가 MFF를 향해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반사된 레이더 신호는 우리가 얼음이 풍부한 층상 퇴적물에서 볼 것으로 기대하는 것과 일치했습니다. 이 이미지에서 화성 표면의 색상이 지정된 높이 지도에 있는 흰색 수평선(위) MARSIS로 스캔한 좁은 땅을 보여줍니다. 아래 팝아웃은 지하를 드러내는 장비로 수집된 레이더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지역이 밝을수록 해당 지역에서 수신되는 레이더 에코가 더 강해집니다. 흰색 선은 계곡으로 분리된 두 개의 언덕을 덮습니다. 이 둔덕은 아래 레이더 데이터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레이더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두꺼운 건조 물질층(예: 먼지나 화산재) 아래에 둔덕이 얼음으로 채워져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공: CReSIS/KU/Smithsonian Institution
“여기서 새로운 레이더 데이터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 깊이를 감안할 때 MFF가 단순히 거대한 먼지 더미라면 자체 무게로 압축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탈리아 국립 천체 물리학 연구소의 공동 저자인 Andrea Cicchetti는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MARSIS에서 실제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밀도 있는 것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얼음이 없는 다양한 재료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모델링했을 때 MFF의 특성을 재현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우리에게는 얼음이 필요했습니다.” 대신 새로운 결과는 먼지와 얼음 층이 모두 수백 미터 두께의 건조한 먼지나 화산재로 이루어진 보호층으로 덮여 있음을 시사합니다. 화성 적도에 얼음이 있을 가능성 화성의 적도 근처에는 바람에 의해 조각된 일련의 매혹적인 퇴적층인 MFF(메두사 포사 형성)가 있으며 화성의 단일 먼지의 가장 큰 원천일 수 있습니다.
Mars Express MARSIS 레이더 사운더 장비를 MFF 쪽으로 돌린 결과 놀라운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표면 아래에서 반사된 레이더 신호는 얼음이 풍부한 층상 퇴적물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과 일치합니다. 이 이미지에서 화성 표면(상단)의 흰색 선은 다음을 보여줍니다. MARSIS로 스캔한 땅의 뻗기. 아래 그래프는 토지의 모양과 지하 구조를 보여줍니다. 건조한 퇴적물(먼지나 화산재와 같은) 층은 갈색으로, 얼음이 풍부한 것으로 의심되는 퇴적물 층은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래프는 얼음 퇴적물의 높이가 수천 미터이고 너비가 수백 킬로미터임을 보여줍니다. MFF에 있는 의심되는 얼음이 모두 녹으면 화성은 최대 2.7의 바다로 덮일 것입니다. m 깊이. 제공: CReSIS/KU/Smithsonian Institution
-미래탐색과 협업 화성은 지금은 건조한 세계로 보이지만, 화성 표면에는 말라버린 강 수로, 고대 바다와 호수 바닥, 물이 깎인 계곡 등 한때 물이 풍부했다는 흔적이 가득합니다. 우리는 또한 거대한 극모판, 적도 근처에 묻혀 있는 빙하, 화성 토양을 관통하는 표면 근처 얼음 등 화성에서 상당한 수빙 매장량을 발견했습니다. MFF의 건조한 표면 아래에 숨어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것과 같은 적도 근처의 대규모 얼음 저장소는 지구의 현재 기후에서는 형성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이전의 기후 시대에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Medusae Fossae의 투시도 화성에 있는 Medusae Fossae의 이 비스듬한 투시도는 ESA의 Mars Express에 있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의 디지털 지형 모델과 천저 및 색상 채널에서 생성되었습니다. 크레딧: ESA/DLR/FU 베를린, CC BY-SA 3.0 IGO
"이 최신 분석은 Medusae Fossae Formation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도전하고 답변만큼 많은 질문을 제기합니다"라고 Mars Express 및 ESA ExoMars의 ESA 프로젝트 과학자인 Colin Wilson은 말합니다. 추적 가스 궤도선(TGO). “이 얼음 퇴적물은 얼마나 오래 전에 형성되었으며, 당시 화성은 어떤 모습이었습니까? 얼음으로 확인된다면, 이 거대한 퇴적물은 화성의 기후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바꿀 것입니다.
-고대 물이 담긴 저수지는 인간이나 로봇 탐사의 매력적인 표적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얼음 MFF 매장지의 범위와 위치는 향후 화성 탐사에 잠재적으로 매우 귀중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화성 탐사 임무는 얼음이 많은 극지방이나 고위도 빙하에서 멀리 떨어진 지구의 적도 근처에 착륙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원으로서 물이 필요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지역에서 얼음을 찾는 것은 지구에 대한 인간의 임무에 거의 필수입니다. 화성의 에우메니데스 도르섬(Eumenides Dorsum) 이 투시도는 화성의 MFF(Medusae Fossae Formation)의 일부인 Eumenides Dorsum을 보여줍니다.
MFF는 가로가 수백 킬로미터, 높이가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일련의 바람에 의해 조각된 퇴적물로 구성됩니다. 화성의 고지대와 저지대 사이의 경계에서 발견된 이 퇴적물은 아마도 화성 먼지의 가장 큰 단일 원천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광범위한 퇴적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먼지는 뭔가를 숨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밀. 15년 전, ESA의 Mars Express는 MFF를 연구하여 먼지가 최대 2.5km 깊이의 거대한 퇴적물을 덮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러한 초기 관찰을 통해 퇴적물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는 불분명했습니다. 연구팀은 이제 최신 Mars Express 레이더 데이터를 사용하여 MFF를 다시 조사한 결과 퇴적물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두꺼운 것을 발견했습니다(최대 3.7km 두께). 이제 이러한 레이더 신호가 얼음이 풍부한 층상 퇴적물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신호와 일치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만약 녹으면 MFF에 갇힌 얼음이 지구 전체를 덮게 됩니다.
깊이 1.5~2.7m의 물층: 화성의 이 지역에서 지금까지 발견된 물 중 가장 많은 물이며 지구의 홍해를 채울 만큼 충분합니다. 제공: Caltech/JPL Global CTX mosaic of Mars/Smithsonian Institution
“안타깝게도 이러한 MFF 퇴적물은 수백 미터의 먼지로 덮여 있어 적어도 향후 수십 년 동안은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발견한 모든 얼음 조각은 화성의 물이 이전에 어디에서 흘렀는지, 그리고 오늘날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나은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rs Express는 수 킬로미터 깊이까지 얼음을 매핑하는 반면, 화성 궤도선 TGO는 지표면 근처의 물에 대한 뷰를 제공합니다. 이 궤도선은 화성 토양의 최상층에 있는 얼음 지표인 수소를 매핑하는 FREND 장비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FREND 2021년 화성의 Valles Marineris 내에서 네덜란드 크기의 수소가 풍부한 지역을 발견했으며 현재 지도 작성 중입니다. 화성 전역에 걸쳐 얕은 물 퇴적물이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 Colin은 “우리 화성 탐험가들은 함께 우리의 이웃 행성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것을 밝혀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https://scitechdaily.com/mars-express-reveals-hidden-ice-reserves-at-marss-equator/
=============================
메모 2401230608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유로파나 가니메데에는 지하바다가 있고 화성의 지하 얼음층이 존재한다. Medusae Fossae Formation(MFF)은 적도에 가까운 흥미로운 퇴적층 대규모 고지대이다.
흥미롭게도 레이더 신호는 우리가 얼음층에서 볼 것으로 예상하는 것과 일치하며, 얼음이 매우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화성의 극모에서 볼 수 있는 신호와 유사했다.
MFF에 갇힌 얼음이 녹으면 1.5~2.7m 깊이의 물층으로 이 지역에서 발견된 물 중 가장 많은 물이며 지구의 홍해를 가득 채울 만큼 충분하다.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가 화성에 도시를 만들려 한다면 우선적으로 이곳 MFF에 도달해야 하며 지하를 가느랗게 뚫어 지하 얼음층에 도달하는 태양전지판 지대판 qvix.lensbeam.laser 주입구를 구축해야 한다. 허허. 얼음층을 녹이면 막대한 물과 공기를 만들고 거대한 지하도시 공간을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다. 허허. 22세기 중반에는 미래 인류가 10억정도 살아갈 테라포밍 화성 행성이 된다. 허허.
-The Medusae Fossae Formation (MFF) is an interesting region close to the equator. It is made up of sediments sculpted by a series of massive winds hundreds of kilometers across and kilometers high. Discovered at the boundary between Mars' highlands and lowlands, MFF is probably the largest single dust source on Mars and one of the most extensive deposits on Earth.
-“Re-examination of the MFF using the latest data from Mars Express' MARSIS radar shows that the sediments are much thicker than ours. says Thomas Watters of the Smithsonian Institution in the US, lead author of the new study and an earlier study from 2007. “Interestingly, the radar signal is consistent with what we expect to see in ice layers, and is similar to the signal seen in the Martian cirri, which is known to be very ice-rich.”
-When melted, the ice trapped in the MFF will cover the entire Earth with a layer of water 1.5 to 2.7 meters deep. This is the most water ever found in this part of Mars and enough to fill Earth's Red Sea.
-Annotate the location of the Martian Medusae Fossae Formation The Martian Medusae Fossae Formation (MFF) consists of a series of wind-sculpted sediments that extend hundreds of kilometers across and several kilometers high. Discovered at the border between Mars' highlands and lowlands, this feature is probably the largest single source of Martian dust and one of the most extensive deposits on Earth. But this dry layer seems to be hidden.
===========================================
Memo 2401230608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There is an underground ocean on Europa and Ganymede, and an underground ice layer on Mars. The Medusae Fossae Formation (MFF) is an interesting sedimentary large upland near the equator.
Interestingly, the radar signal matched what we expect to see in an ice layer and was similar to the signal seen in Mars' cirrhosis, which is known to be very ice-rich.
When the ice trapped in the MFF melts, it will create a layer of water 1.5 to 2.7 meters deep, the most water ever found in the region and enough to fill Earth's Red Sea.
If Elon Musk's Space haha. By melting the ice layer, a huge amount of water and air can be created and a huge underground city space can be created naturally. haha. In the mid-22nd century, the terraformed Mars planet will be home to about 1 billion future humans. haha.
Sample oms.vix.a (standard2)
2401030806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oss.base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New research sheds light on a phenomenon known as 'false vacuum decay'
새로운 연구에서 '가짜 진공 붕괴'라고 알려진 현상이 밝혀졌습니다
뉴캐슬 대학교 평균장 에너지 및 기포 형성. 구름은 처음에 |↑⟩(A)의 모든 원자와 함께 FV에서 준비됩니다. 단일 |↓⟩ 스핀 상태는 구름 중심에서 에너지적으로 더 낮지만( E ↓ E ↑ ) 밀도가 낮은 꼬리에서는 상황이 반대입니다. 반대 자화가 있는 강자성 영역 사이의 경계면(도메인 벽)은 양의(운동) 에너지를 가지며, 이는 강자성 상호 작용에서 나타나는 두 배의 최소 에너지 환경을 추가합니다. 거시적 터널링은 중앙에 |↓⟩ 버블이 있는 버블 상태(B)에 공명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어 에너지 이득은 도메인 벽 에너지 비용을 보상합니다. 장벽 교차는 온도가 0인 경우(전체 화살표)의 양자 변동 또는 유한 온도(빈 화살표)의 열 변동에 의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터널링 공정 후 소산이 있으면 기포의 크기가 증가하여 (A)로 돌아오지 않고 진정한 진공(TV) 상태(C)에 도달합니다. 출처: 자연 물리학 (2024). DOI: 10.1038/s41567-023-02345-4 JANUARY 22, 2024
뉴캐슬 대학교의 이론 지원을 받아 이탈리아에서 수행된 실험에서 진공 붕괴에 대한 최초의 실험적 증거가 나왔습니다. 양자장 이론에서는 불안정하지 않은 상태가 진정한 안정 상태로 변하는 것을 '가짜 진공 붕괴 '라고 합니다.
이는 작은 국지적 기포 생성을 통해 발생합니다. 기존의 이론적 연구에서는 이러한 기포 형성이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예측할 수 있지만 실험적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 이제 뉴캐슬 대학의 과학자들로 구성된 국제 연구팀은 처음으로 주의 깊게 제어된 원자 시스템에서 이러한 거품이 형성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Nature Physics 저널에 게재된 이번 연구 결과는 양자 시스템에서 거짓 진공 붕괴를 통한 기포 형성에 대한 실험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결과는 이론적 시뮬레이션과 수치 모델 모두에 의해 뒷받침되어 붕괴의 양자장 기원과 열 활성화를 확인하고 원자 시스템에서 평형을 벗어난 양자장 현상을 에뮬레이션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이 실험에서는 절대 영도에서 마이크로켈빈 미만의 온도에서 과냉각 가스를 사용합니다. 이 온도에서는 진공이 붕괴되면서 기포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이며 뉴캐슬 대학의 Ian Moss 교수와 Tom Billam 박사는 이러한 기포가 열적으로 활성화된 진공 붕괴의 결과라는 것을 결론적으로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뉴캐슬대학교 이론우주론 교수인 이안 모스(Ian Moss)는 “진공붕괴는 빅뱅에서 공간과 시간, 물질이 생성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졌으나 지금까지는 실험적 테스트는 없습니다.
입자 물리학 에서 힉스 보손의 진공 붕괴는 물리학 법칙을 변화시켜 '궁극적인 생태학적 재앙'으로 묘사되는 것을 초래합니다." 응용 수학/양자 부문 수석 강사인 Tom Billam 박사는 "초저온 원자 실험의 힘을 사용하여 다른 시스템(이 경우 초기 우주 자체)에서 양자 물리학 의 유사체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연구 분야입니다. 순간." 이 연구는 초기 우주 와 강자성 양자 위상 전이를 이해하는 데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
이 획기적인 실험은 진공 붕괴를 탐구하는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프로세스가 순전히 양자 진공 변동에 의해 구동되는 절대 영도의 온도에서 진공 붕괴를 찾는 것입니다. 국가 협력 QSimFP의 일환으로 뉴캐슬이 지원하는 케임브리지에서의 실험은 바로 이것을 목표로 합니다. 추가 정보: A. Zenesini 외, 강자성 초유체의 기포 형성을 통한 거짓 진공 붕괴, 자연 물리학 (2024). DOI: 10.1038/s41567-023-02345-4 저널 정보: Nature Physics 뉴캐슬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4-01-phenomenon-false-vacuum-decay.html
=============================
메모 2401230742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극저온은 물질이 전혀 없는 상태이다. 그런데 음(-)의 물질이 극대로 존재하고 있음직한 qpeoms.vix.infinity 가짜 진공상태이다. 무척 거대하여 암흑물질이나 암흑에너지가 없는 msbase.void.equilateral_ rectangle.msbase의 모습을 가진다. 허허.
void.equilateral_ rectangle.qpeoms 진공은 붕괴되어 가시적인 샘플링 msbase로 변모하여 일반물질계를 이뤘다. 허허.
-This experiment uses a supercooled gas at a temperature below microkelvin above absolute zero. At this temperature, bubbles appear to appear as the vacuum collapses, and Professor Ian Moss and Dr Tom Billam from the University of Newcastle were able to show conclusively that these bubbles are the result of thermally activated vacuum collapse. Ian Moss, Professor of Theoretical Cosmology at Newcastle University, said: “Vacuum collapse is thought to have played a key role in the creation of space, time and matter in the Big Bang, but so far there has been no experimental test.
===========================================
Memo 2401230742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Cryogenic temperature is the state of complete absence of matter. However, qpeoms.vix.infinity is a false vacuum state in which negative (-) matter exists at its maximum. It is so huge that it has the appearance of msbase.void.equilateral_ rectangle.msbase, without dark matter or dark energy. haha.
void.equilateral_ rectangle.qpeoms The vacuum collapsed and transformed into a visible sampling msbase, forming the ordinary material world. haha.
Sample oms.vix.a (standard2)
2401030806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oss.base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