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Cb collaboration observes a doubly charged tetraquark and its neutral partner for the first tim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LHCb collaboration observes a doubly charged tetraquark and its neutral partner for the first time

LHCb 협력으로 이중 전하를 띤 테트라쿼크와 그 중성 파트너를 처음으로 관찰했습니다

Illustration of a tetraquark. Imager credit: CERN / CC BY-SA.

잉그리드 파델리(Ingrid Fadelli), Phys.org 2018년 LHCb 검출기 개통. 출처: CERN, LHCb Collaboration. SEPTEMBER 1, 2023

포착하기 어렵고 이국적인 입자를 관찰하는 것은 연구의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주와 그 기본 물리학에 포함된 물질에 대한 현재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연구의 핵심 목표입니다. 1964년에 소개된 이론적 모델인 쿼크 모델은 다양한 구성의 쿼크로 알려진 기본 아원자 입자의 존재를 예측했습니다.

-쿼크와 안티쿼크(쿼크와 동등한 반물질)는 다양한 아원자 입자의 구성 요소로 예측됩니다. 여기에는 중간자 및 중입자와 같은 "전통적인" 입자뿐만 아니라 4개 또는 5개의 쿼크로 구성된 보다 복잡한 입자(각각 테트라쿼크 및 펜타쿼크)가 포함됩니다. LHCb(대형 강입자 충돌기) 실험은 전 세계 여러 연구소의 대규모 연구자 그룹이 참여하는 연구 노력으로 스위스 CERN의 LHC 입자 충돌기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10년 넘게 이러한 매혹적인 입자 중 일부를 관찰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Physical Review Letters 에 발표된 최근 논문에서 그들은 이중 전하를 띤 테트라쿼크와 그 중성 파트너에 대한 최초의 관찰을 보고했습니다. LHCb 실험의 물리학 코디네이터인 Yasmine Sara Amhis는 Phys.org와의 인터뷰에서 " 지난 10년 동안 LHCb 실험은 소위 이국적인 입자를 발견하는 선구적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HCb는 2015년에 최초의 펜타쿼크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많은 발견의 길을 열었습니다. 이국적인 입자에 대한 LHCb 연구의 주요 목적은 어떤 테트라쿼크와 펜타쿼크가 존재하는지 발견하고 그들의 특성을 지도화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들이 붕괴되는 다른 입자와 양자수를 밝혀내는 것입니다." 현재 테트라쿼크와 펜타쿼크를 설명하는 여러 가지 현상학적 모델이 있으며, 특히 쿼크가 어떻게 이러한 입자를 형성하는지 예측합니다.

이러한 입자를 관찰하고 그 특성을 측정함으로써 LHCb 협력은 이러한 모델 중 어느 것이 올바른지 결정하는 동시에 불일치 또는 부정확성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의 일환으로 연구원들은 LHC의 처음 두 번의 실험 실행 중에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2011년부터 2018년까지 2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Amhis는 "이 발견으로 이어진 분석은 매우 정교하며 우리 협력 내에서 수행된 가장 '어려운' 연구 중 하나의 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LHCb 실험의 기원 이름은 b-쿼크와 그 생성물에 초점을 맞춘 역사적 주요 연구 주제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논문에서 보고된 한 쌍의 테트라쿼크는 진폭 분석이라는 기술 덕분에 관찰되었습니다. 이 접근법은 이에 대한 답입니다. 입자의 양자 거동과 서로 간섭하는 능력에 대해 설명합니다." LHCb 공동연구를 통해 수행된 복합해석은 대칭성에 초점을 맞춘 복합해석이라고 할 수 있다. 대칭은 입자 물리학에서 매우 중요하며, 소위 표준 모델, 입자의 지도 이론 및 이를 지배하는 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칭은 입자들 사이의 유사성과 관계를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합니다"라고 Amhis는 말했습니다. "이 논문에 나열된 두 입자와 관련된 대칭인 아이소스핀은 질량과 폭이 동일하다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결합된 분석은 각 아이소스핀 파트너에 대한 단일 분석보다 이러한 입자의 특성에 더 민감할 수 있습니다. 해왔다." 현재까지 LHCb 공동 연구에서는 600편 이상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처음으로 여러 입자와 물리학 현상을 관찰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는 입자물리학 의 표준모델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확인했지만 일부 연구는 흥미로운 새로운 발견으로 이어졌습니다. Amhis는 "이와 같은 논문은 예상치 못한 발견을 포함하여 발견이 여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0개 이상의 새로운 강입자 입자가 LHC에서 발견되었으며, 그 중 대부분은 LHCb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어떤 강입자가 존재하는지와 그 특성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우리는 강입자의 4가지 기본 힘 중 하나인 강한 힘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게 됩니다. 쿼크를 하드론으로 묶는 자연입니다. 이러한 이해는 강력에 대한 불완전한 이해로 인해 발생하는 검색과 관련된 이론적 불확실성을 줄임으로써 표준 모델을 넘어서는 물리학을 검색하는 데 새로운 문을 열어줍니다."

LHCb의 최근 연구는 테트라쿼크의 물리학을 조사하는 추가 이론 및 실험 연구에 곧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편, LHC의 3차 데이터 수집 작업이 시작되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장비가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번 세 번째 실행 동안 LHCb는 이전 실험 실행에 비해 연간 5배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들의 희망은 이 새로운 데이터가 더욱 흥미로운 발견과 관찰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향상된 검출기는 특히 강입자 연구에서 2배 더 많은 요소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 10개의 요소입니다."라고 Amhis는 덧붙였습니다.

"또한 LHCb는 이제 감지기 공간에 가스를 주입하는 시스템이 크게 개선되어 양성자 충돌뿐만 아니라 다양한 핵과 양성자의 충돌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음을 이해하는 또 다른 문을 열어줍니다. 우리의 다음 연구에서는 이러한 입자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기 위해 모든 축을 추구할 계획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충돌에서 알려진 새로운 강입자를 찾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R. Aaij 외, 이중 전하를 띤 테트라쿼크와 그 중성 파트너의 최초 관찰, 물리적 검토 편지 (2023). DOI: 10.1103/PhysRevLett.131.041902 저널 정보: 실제 검토 편지

https://phys.org/news/2023-09-lhcb-collaboration-doubly-tetraquark-neutral.html?fbclid=IwAR2V3PzwecrV4JRHe5a3UOO5ikZ9nHPQAfYz98XlktaDfu4Bi6SBvN9Anzo

 

==========================
메모 230903_0333,0231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쿼크가 4개 있는 모습을 oms의 표기법으로는 1111 조건인자 4개이다. 물론 1이 4000천억 개도 등장할 수 있다.

그러면 이들에게서 양성자의 쿼크 구성은 uud가 중성자이고 ddu0은 양성자이다. 물론 uud,ddu/3의 양자역학이지만 '/3'를 생략한 나의 편이적 표기법이다.

여기서 새로운 반전의 출로가 나타난다.
양성자 uud0을 qvixer.1이고 중성자 ddu0을 qvixer.1의 다른 종류이면 qoms.qvixer.mser(02)존재 나타난다. 허허.

여기서, 자연의 쿼크의 대규모 조합이 가능할 수 있는 새로운 힘이나 복합쿼크의 입자의 구성이 qoms.qvixer 모드에서 111111111111111... 수많은 qvix.quark setting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쩌어업!

인류가 새로운 제 5, 제6789..자연의 기본힘이나 미지의 입자들을 찾으려면 qoms.qvix 시스템을 잘 이해할 필요가 있다. 나의 이론은 초거대입자들이 존재하고 이들이 '다중우주와 연결돼 있으리라'는 추측() 정의역을 설정한 바 있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Quarks and antiquarks (the antimatter equivalent of quarks) are predicted to be components of various subatomic particles. These include "traditional" particles such as mesons and baryons, as well as more complex particles consisting of four or five quarks (tetraquarks and pentaquarks, respectively). The Large Hadron Collider (LHCb) experiment, a research effort involving a large group of researchers from several laboratories around the world, has been trying to observe some of these fascinating particles for over a decade using data collected at the LHC particle collider at CERN, Switzerland.

==========================
Memo 230903_0333,0231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n oms notation, there are 4 quarks, which is 1111 4 condition factors. Of course, 4000 trillion 1s can also appear.

Then, the quark composition of the proton in these cases is that uud is a neutron and ddu0 is a proton. Of course, it is the quantum mechanics of uud,ddu/3, but it is my convenient notation that omits '/3'.

Here, a new twist appears.
If the proton uud0 is qvixer.1 and the neutron ddu0 is a different type of qvixer.1, qoms.qvixer.mser(02) appears to exist. haha.

Here, the new force that can enable large-scale combination of natural quarks or the composition of particles of composite quarks is 111111111111111 in qoms.qvixer mode... There are numerous qvix.quark settings. Wow!

If humanity wants to find the new 5th, 6789th..basic forces of nature or unknown particles, it is necessary to understand the qoms.qvix system well. My theory has established a conjecture domain that supermassive particles exist and that they are ‘connected to the multiverse.’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Scientists Have Made a Discovery That Could Change Our Understanding of the Universe

과학자들은 우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바꿀 수 있는 발견을 했습니다

액체 구 우주 예술 개념

 

주제:유체 역학인기 있는런던 퀸메리대학교 작성자: 런던 퀸메리 대학교 2023년 8월 30일 액체 구 우주 예술 개념

-과학자들은 이전에는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되었던 기본 상수가 변할 수 있는 범위를 가지고 있음을 밝혀냈습니다. 이러한 가변성은 세포 내 생명 과정에 필요한 점도를 유지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물 한 컵이 어떻게 우주의 비밀을 밝힐 수 있는가?

-런던 퀸 메리 대학의 연구자들은 우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바꿀 수 있는 발견을 했습니다. 8월 23일 Science Advances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 그들은 기본 상수가 다양할 수 있는 범위가 있어 살아있는 세포 내에서 그리고 살아있는 세포 사이에서 생명 과정이 일어나는 데 필요한 점도를 허용한다는 것을 처음으로 밝혔습니다. 이는 이러한 상수가 어디서 왔는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결정하는 데 있어 중요한 퍼즐 조각입니다.

이전 조사 결과 및 새로운 통찰력 2020년에 같은 팀은 액체의 점도가 기본 물리적 상수에 의해 결정되어 액체가 얼마나 흐를 수 있는지에 대한 한계를 설정한다는 사실 을 발견했습니다 . 이제 이 결과는 생명과학의 영역으로 적용됩니다. 기본 물리 상수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구조를 형성합니다. 물리 상수는 일반적으로 자연에서 보편적이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으로 여겨지는 값(예: 전자의 질량)을 갖는 양입니다. 그들은 핵반응을 지배하고 생명에 필수적인 분자 구조의 형성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그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과학자들은 이러한 상수가 어디에서 오는지 파악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기본 자연 상수는 액체 점도의 하한을 설정합니다.

기본 자연 상수는 액체 점도의 하한을 설정합니다.

이미지는 자연의 기본 상수가 액체 점도의 기본 하한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보여줍니다. 신용: thehackneycollective.com

생활에서 점도와 상수의 역할 “컵 안의 물이 어떻게 흐르는지 이해하는 것은 기본 상수를 알아내려는 거대한 도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살아있는 세포 안과 세포 사이의 생명 과정에는 움직임이 필요하며, 이 움직임의 특성을 설정하는 것은 점성입니다.

-기본 상수가 변경되면 점도도 변경되어 우리가 알고 있는 수명에 너무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물이 타르만큼 점성이 있다면 생명체는 현재의 형태로 존재하지 않거나 전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물 너머에도 적용되므로 액체 상태를 사용하여 기능하는 모든 생명체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증가 또는 감소를 포함하여 기본 상수의 모든 변화는 흐름과 액체 기반 생명체에 똑같이 나쁜 소식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 창이 매우 좁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를 들어, 플랑크 상수나 전자 전하와 같은 일부 기본 상수가 몇 퍼센트만 변경되어도 혈액의 점도가 신체 기능에 비해 너무 두꺼워지거나 너무 얇아질 수 있습니다." 물리학 교수 Kostya Trachenko는 말했습니다. 역사적 관점과 진화론적 추측 놀랍게도 기본 상수는 수십억 년 전에 별의 무거운 핵을 생성하도록 조정된 것으로 생각되었으며, 그 당시에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생명체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수십억 년 후에 세포 생명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그 시점에서 이러한 상수를 미세 조정할 필요가 없었지만, 이러한 상수는 살아있는 세포 안팎으로 흐르기에 생체 친화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수반되는 추측은 여러 조정이 관련되었을 수 있다는 것이며 이는 특성이 독립적으로 획득되는 생물학적 진화와 유사성을 시사합니다.

진화 메커니즘을 통해 기본 상수는 자연이 지속 가능한 물리적 구조에 도달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기본 상수의 기원을 이해하는 데 진화의 원리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참조: "친환경 점도 및 확산으로 인한 기본 물리 상수에 대한 제약", Kostya Trachenko 저, 2023년 8월 23일, Science Advances . DOI: 10.1126/sciadv.adh9024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have-made-a-discovery-that-could-change-our-understanding-of-the-universe/

==========================
메모 2309030304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우주가 물흐르듯 한다면 갇혀진 oms 박스안에서의 점도를 가져야 한다. 그것은 순서수의 상수를 의미한다. 우주의 기본상수의 모델이 존재할 수 있다.

그 모습은 4차 마방진의 기본상수의 유형일 수도 있다. 직각삼각형 기본형을 세변의 비율로 345로 보고 있지 않나? 우주의 점도상수는 oms.4th.0203_0509일 것이다. 순서수이니 수많은 우주시간이 보기1.작은 박스안을 걸쳐서 수천억 광년을 점성으로 지나갈 것이여, 허허.

보기1.
01020304-0203
05060708-05
09101112-09
13141516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Scientists have discovered that fundamental constants previously thought to be immutable have a range of change. This variability plays a pivotal role in maintaining the viscosity required for life processes within cells. How a glass of water can reveal the secrets of the universe

-Researchers at 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 have made a discovery that could change our understanding of the universe. In a study published Aug. 23 in the journal Science Advances, they show for the first time that there is a range over which fundamental constants can vary, allowing the viscosity necessary for life processes to occur within and between living cells. This is an important piece of the puzzle in determining where these constants come from and how they affect life as we know it.

==========================
Memo 2309030304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f the universe flows like water, it must have the viscosity within the confined oms box. It means a constant of an ordinal number. A model of the fundamental constant of the universe may exist.

The figure may be a type of fundamental constant of a fourth-order magic square. Aren't you looking at the basic form of a right triangle as the ratio of three sides to 345? The viscosity constant of the universe would be oms.4th.0203_0509. Since it is an ordinal number, numerous cosmic times will pass through hundreds of billions of light years across a small box, hehe.

Example 1.
01020304-0203
05060708-05
09101112-09
13141516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

 

 

.In order to open the 22nd century human scientific civilization, normal temperature and normal pressure superconductor lk99 version material is essential

22세기 인류 과학문명을 여는데 상온상압 초전도체 lk99 버전 물질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논문의 이론적 배경을 제시한 김현탁 교수는 "LK-99의 납 아파타이트 구조는 외부 육각형과 내부 육각형으로 구성됐는데, 그중 내부 육각형은 삼각형 두개가 겹쳐진 구조"라면서 "이 삼각형의 일부 납 원자가 구리 원자로 치환되는데, 이 때 구리는 최외각에 한개의 홀을 갖는 금속이 된다"고 설명했다.

삼각형이 층층이 쌓인 가운데 삼각형을 구성하는 구리가 세로 축으로 연결된 1차원 금속이 만들어진다는 것. LK-99의 경우 임계온도 위에서는 금속이고 그 아래에서는 초전도체가 된다. 김 교수는 원자치환으로 인해 납 아파타이트 결정의 부피가 수축하면서 원자간의 거리가 좁혀지고, 그 결과 구리원자 사이에 터널전류가 발생하면서 초전도 현상이 일어난다고 해석했다. 연구진은 국제학술지 APL(Applied Physics Letters)에 제출한 논문도 학술지 측의 리뷰 리포트를 받은 후 수정해서 낼 예정이다.

퀀텀에너지연구소 연구진이 논문에 실은 LK-99 내부 구조. 그림 (a)에서 외부 육각형 구조 안에 있는 작은 육각형 구조가 두개의 삼각형이 겹쳐져 있는 구조이다. 이 삼각형을 이루는 납의 일부가 구리로 치환되면서 구리-산소-구리를 세로로 연결하는 1차원 초전도 구조가 만들어진다.

메모 2308180511
----------------------------------------
lk99 물질의 이론적 배경에는 샘플링 oms의 zz' 물리적 쿠퍼쌍 작동 분자구조의 수학적원리가 들어있다. 허허.


[속보] 초전도체 LK99 새 샘플 공개 플럭스 피닝 마이스너 효과 관측

https://youtu.be/SHyzYe_Og60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 생성의 이론의 가설적 배경]

1.중국과학원 천교수는 모든 원소가 조합하면 초전도체가 된다는 과거의 논문이 입증된다나...

https://youtu.be/-cPgLqT-fpY


----------------------------------------

2.김현탁 교수는 lk99물질이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LK-99 저자 “새 이론으로 상온 초전도체 설명 가능” 주장

이런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속보] 상온 초전도체 LK99 원리 재현 성공 미국 유럽 연구소 논문 휴지조각 - YouTube
https://www.donga.com/news/It/article/all/20230807/120597219/1


----------------------------------------

 

May be a graphic of floor plan, blueprint and text

3.나는 샘플링 oms이론으로 황화구리와 산화구리의 치환원리를 xy=zz'.oms로 전자의 쿠퍼쌍 설명으로 입증할 수 있을듯 하다. 허허.
그리고 우주에는 수많은 행성이 존재하는데 그곳의 상온상압은 지구의 400k과 산소가 있는 지구환경과 상온상압 조건이 근본적으로 다르기는 하지만, 원소들을 조합하여 외계에서도 초전도체를 흔하게 발현 할 수 있다고 본다. 이는 우주에 일반적인 초전도체 물질이 원소 조합만으로, oms 이론의 샘플링oms.vix.a(n!) 키랄대칭 구조의 무저항 전자.광자.중력자의 무한의 흐름을 가능케 하는 궤도회전으로써 잘 구현하면 매우 일반적으로 매우 흔하게 '우주의 모든 온도에서 초전도체 현상은 평범하게 존재한다'는 뜻이다.
이는 이석배의 스승인 초전도체 전문가 최동식 교수의 주장이나 중국 과학원의 천교수의 통계적 원소들의 초전도현상의 주장을 전반적으로 수용하게 된다.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

 

4."상온 초전도체 LK99, 초전도체가 아닌 물질로 시뮬레이션 가능" 하버드 대학교 교수의 미친 연구! 가능할까?

https://youtu.be/n634ZeTrmT8


----------------------------------------

 

5.Demon Hunting: Physicists Confirm 67-Year-Old Prediction Of Massless, Neutral Composite Particle

악마 사냥: 물리학자들은 질량이 없고 중립적인 복합 입자에 대한 67년 된 예측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루테늄산스트론튬 내부에 숨어 있는 준입자는 질량이 없는 전자 모드에 대한 예측과 일치했습니다. 후속 실험은 연구원의 초기 발견을 복제했습니다. 그들은 Pines의 악마를 발견했습니다.

-BCS 이론이라고 불리는 표준 이론은 포논으로 알려진 양자 규모의 음파가 전자를 쿠퍼 쌍으로 알려진 쌍으로 흔들어 초유체의 행동으로 근본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바꿀 때 초전도성이 나타난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파인즈의 악마가 전자를 함께 밀어내는 데 관여할 가능성도 남아 있으며, 더 나은 초전도체를 이해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라이브 사이언스에서 제공되었습니다.

https://www.space.com/bizarre-demon-particle-found-inside-superconductor-could-help-unlock-a-holy-grail-of-physics

https://youtu.be/Old_7a6ejCA?si=osw1CHulCx0kQx3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