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Quantum AI Braids Non-Abelian Anyons – A Breakthrough That Could Revolutionize Quantum Compu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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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Quantum AI Braids Non-Abelian Anyons – A Breakthrough That Could Revolutionize Quantum Computing

Google Quantum AI Braids Non-Abelian Anyons – 양자 컴퓨팅을 혁신할 수 있는 혁신

비 아벨 브레이드

주제:Google양자 컴퓨팅양자 역학 GOOGLE QUANTUM AI 작성 2023년 5월 14일 비 아벨 브레이드 연구원들은 처음으로 아벨이 아닌 애니온을 땋는 것의 흥미로운 효과를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크레딧: Google Quantum AI Google

-Quantum AI는 처음으로 non-Abelian anyons를 관찰했습니다. 이는 양자 컴퓨팅을 노이즈에 더욱 강력하게 만들고 위상 양자 계산으로 이어짐으로써 양자 컴퓨팅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돌파구입니다. 우리의 직감은 두 개의 동일한 물체가 앞뒤로 바뀌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해야 하며 지금까지 관찰된 모든 입자에 대해 그랬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이 규칙을 위반할 것으로 예측된 유일한 입자인 비-아벨리언 애니온(Non-Abelian anyons)은 매혹적인 기능과 노이즈에 대한 작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양자 컴퓨팅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추구했습니다. Microsoft 및 기타 업체는 양자 컴퓨팅 노력을 위해 이 접근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이 분야의 연구자들이 수십 년간 노력한 끝에 아벨이 아닌 사람과 그들의 이상한 행동을 관찰하는 것은 아무리 말해도 어려운 일임이 입증되었습니다.

5월 11일 네이처(Nature) 저널에 발표된 논문에서 Google Quantum AI의 연구원들은 초전도 양자 프로세서 중 하나를 사용하여 비 Abelian 애니온의 독특한 행동을 처음으로 관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현상이 양자 계산을 수행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주 초 양자 컴퓨팅 회사인 Quantinuum은 이 주제에 대한 또 다른 연구를 발표하여 Google의 초기 발견을 보완했습니다. 이 새로운 결과는 토폴로지 양자 계산을 향한 새로운 길을 열어줍니다. 작업은 땋은 끈처럼 서로의 주위에 비 Abelian anyons를 감아 달성됩니다. Google Quantum AI 팀원이자 원고의 첫 번째 저자인 Trond I. Andersen은 "Abelian이 아닌 사람의 기괴한 행동을 처음으로 관찰한 것은 우리가 이제 양자 컴퓨터로 접근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상의 유형을 정말 강조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두 개의 동일한 물체가 표시되고 눈을 감으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다시 열면 동일한 두 개체가 표시됩니다. 교체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직관에 따르면 객체가 정말 동일하면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양자 역학은 이러한 직관을 지원하지만 우리에게 친숙한 3차원 세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동일한 객체가 2차원 평면에서만 이동하도록 제한되면 때때로 우리의 직관이 실패할 수 있고 양자 역학은 기괴한 것을 허용합니다. 아벨이 아닌 사람은 일종의 기억을 유지합니다. 완전히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교환되었습니다. 아벨이 아닌 애니온의 이 "기억"은 시공간에서 연속적인 선, 즉 입자의 소위 "세계선"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비 Abelian 애니온이 교환될 때 그들의 세계선은 서로를 감쌉니다. 그것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감싸면 그 결과로 생긴 매듭과 끈이 위상 양자 컴퓨터의 기본 작업을 형성합니다. 팀은 바둑판으로 잘 표현되는 얽힌 양자 상태에서 초전도 큐비트를 준비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이는 최근 이 설정을 사용하여 양자 오류 수정의 이정표를 시연한 Google 팀에게 친숙한 구성입니다. 바둑판 배열에서는 관련이 있지만 덜 유용한 Abelian anyons라는 입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non-Abelian anyons를 실현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큐비트의 양자 상태를 늘리고 압축하여 체크 무늬 패턴을 이상한 모양의 다각형으로 변환했습니다. 이 다각형의 특정 정점은

비 Abelian anyon을 호스트했습니다. 코넬 대학 의 김은아와 전 박사후 연구원인 Yuri Lensky가 개발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팀은 계속해서 격자를 변형하고 비 Abelian 꼭지점의 위치를 ​​이동하여 비 Abelian anyons를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일련의 실험에서 Google의 연구원은 이러한 비 Abelian anyons의 행동과 그들이 더 평범한 Abelian anyons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관찰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입자를 서로 엮어 기괴한 현상을 일으켰습니다. 입자가 신비롭게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 서로를 감고 충돌하면서 한 유형에서 다른 유형으로 변신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 비 Abelian anyons의 특징을 관찰했다는 것입니다. 그 중 두 개가 교체되었을 때 시스템의 양자 상태에 측정 가능한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이전에 관찰된 적이 없는 놀라운 현상입니다.

마지막으로 팀은 비 Abelian anyons의 브레이딩이 양자 계산에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시연했습니다. 아벨이 아닌 여러 애니온을 함께 엮어 GHZ(Greenberger-Horne-Zeilinger) 상태라고 하는 잘 알려진 양자 얽힘 상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비 Abelian 입자의 물리학은 Microsoft가 양자 컴퓨팅 노력을 위해 선택한 접근 방식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본질적으로 이러한 모든 사람을 호스트하는 재료 시스템을 엔지니어링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Google 팀은 이제 동일한 유형의 물리학이 초전도 프로세서에서 실현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주 양자 컴퓨팅 회사인 Quantinuum은 비(非)-Abelian 브레이딩(이 경우에는 포획 이온 양자 프로세서를 사용함)을 입증한 인상적인 보완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Andersen은 다른 양자 컴퓨팅 그룹도 비-Abelian 브레이딩을 관찰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그는 "미래에 아벨론이 아닌 사람이 양자 컴퓨팅에 어떻게 고용되는지, 그리고 그들의 독특한 행동이 내결함성 토폴로지 양자 컴퓨팅의 열쇠를 잡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조: Google Quantum AI 및 Collaborators, 2023년 5월 11일, Nature 의 "Non-Abelian braiding of graph vertices in a superconducting processor" . DOI: 10.1038/s41586-023-05954-4

https://scitechdaily.com/google-quantum-ai-braids-non-abelian-anyons-a-breakthrough-that-could-revolutionize-quantum-compu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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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2305150533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비 아벨 브레이드 연구원들은 처음으로 아벨이 아닌 애니온을 땋는 것의 흥미로운 효과를 관찰할 수 있었다.
우리의 직감은 두 개의 동일한 물체가 앞뒤로 바뀌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해야 하며 지금까지 관찰된 모든 입자에 대해 그랬다고 말한다. Abelian이 아닌 사람의 기괴한 행동을 처음으로 관찰한 것은 우리가 이제 양자 컴퓨터로 접근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상의 유형을 정말 강조한다.

샘플링 oss.base는 동일한 물체의 구분할 수 없는 앞뒤,옆, 위아래와 인간의 다인격성을 수천억의 구골.아담.이브 사이즈로 표현할 수 있다. 허허. 물론 우주에는 그러한 현상이 일반화돼 있다.

May be an image of 2 people and text

-Quantum AI observed non-Abelian anyons for the first time. This is a breakthrough that could revolutionize quantum computing by making it more robust to noise and leading to topological quantum computation. Our intuition tells us that it should be impossible to determine if two identical objects are swapped back and forth, and that has been the case for all particles observed so far.

until now. Non-Abelian anyons, the only particles predicted to break this rule, have the potential to revolutionize quantum computing by making working with fascinating features and noise even more powerful. Microsoft and others have taken this approach for their quantum computing efforts. But after decades of effort by researchers in this field, observing non-Abel people and their bizarre behavior has proven difficult to say the least.
- Bizarre phenomena were created by interweaving two types of particles together. Particles mysteriously disappeared and reappeared, transforming from one type to another as they wrapped around each other and collided. Most importantly, the team observed features of non-Abelian anyons. When two of them were swapped, a measurable change occurred in the quantum state of the system. This is an amazing phenomenon that has never been observed bef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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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2305150533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For the first time, non-abelle braid researchers were able to observe an interesting effect of braiding anion rather than abel.
Our intuition tells us that it should be impossible to determine if two identical objects are swapped back and forth, and that has been the case for all particles observed so far. Observing the bizarre behavior of non-Abelians for the first time really highlights the types of interesting phenomena we can now access with quantum computers.

Sampling oss.base can express the indistinguishable front, back, side, top and bottom of the same object and the multipersonality of humans in hundreds of billions of Googol.Adam.Eve sizes. haha. Of course, such phenomena are common in the universe.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Study observes the interactions between live fish and fish-like robots

연구는 살아있는 물고기와 물고기와 같은 로봇 사이의 상호 작용을 관찰합니다

Study observes the interactions between live fish and fish-like robots

Tech Xplore의 Ingrid Fadelli 작성 흡인율과 Er. 그림은 상호작용이 일어날 때 로봇물고기의 유인율과 상대적인 운동에너지 Er의 관계를 보여준다. 인력 비율과 상대 운동 에너지 사이에 상당한 음의 상관관계가 있음을 관찰할 수 있으며, Spearman 순위 상관 계수는 ρ = -0.535이고 P 값은 p = 0.000001입니다. 이는 로봇물고기의 상대적인 운동에너지가 증가하면 물고기가 로봇물고기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경향이 감소함을 시사한다. 크레딧: 저우 MAY 12, 2023

-최근 수십 년 동안 엔지니어들은 뱀, 곤충, 오징어 및 물고기에서 영감을 받은 시스템뿐만 아니라 네 발 달린 로봇을 포함하여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광범위한 로봇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로봇과 생물학적 대응물 사이의 상호작용을 탐구하는 연구는 여전히 비교적 드물다. 베이징 대학과 중국 농업 대학의 연구원들은 최근 활어를 로봇 물고기와 같은 환경에 놓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Bioinspiration & Biomimetics 에 발표된 그들의 연구 결과는 물고기에서 영감을 받은 로봇의 개발에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물고기의 행동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연구를 수행한 연구원 중 한 명인 Junzhi Yu 박사는 Tech Xplore에 "우리 연구팀은 상당한 시간 동안 자체 추진 로봇 물고기 개발에 집중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현장 실험 중에 살아있는 물고기가 헤엄치는 로봇 물고기를 따라가는 흥미로운 현상을 관찰했습니다.

우리는 이 현상의 기본 원리를 더 탐구하고 이 '물고기를 따라가는' 행동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자 합니다." Yu 박사와 동료들의 최근 작업의 핵심 목표는 물고기가 연구실에서 개발한 물고기와 유사한 로봇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수집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로봇 공학 및 생물학 연구 커뮤니티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실험에 사용된 로봇 물고기는 동아시아에서 유래한 크고 다채로운 민물고기인 잉어 물고기의 외모, 체형 및 움직임을 복제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유인율과 Sr의 관계 로봇물고기의 유인율과 스트롤수와의 관계를 그림으로 나타내었다.

Strouhal 수 ​​Sr이 1.95보다 작을 때 Spearman 순위 상관 계수는 ρ = -0.266이고 P 값은 p = 0.033으로 유인 비율과 Strouhal 수 ​​사이에 음의 상관 관계가 있음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스트롤 넘버가 1.95보다 크면 흡인율에 점프 스텝이 있어 0.4~0.6의 더 높은 레벨로 바로 점프한다. 이것은 로봇 물고기가 높은 주파수와 낮은 속도(더 작은 스윙 진폭)로 헤엄칠 때 물고기가 로봇 물고기에 더 끌린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동일한 주파수에서 Strouhal 수가 높을수록 수영 속도가 느려지고, 매력 비율이 높을수록. 크레딧: 저우 외 유 박사는 " 중앙 패턴 발생기 (CPG) 모델을 사용해 우리 시스템의 연결된 두 관절의 진동에 대한 리듬 신호를 생성하는 제어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신호는 유연한 꼬리 지느러미를 움직이게 하고 반 카르만 와류 거리를 생성하여 우리의 로봇 물고기가 잉어 물고기와 유사한 몸통-꼬리 지느러미(BCF) 움직임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디자인을 통해 우리의 로봇 물고기는 스스로 효율적으로 수영할 수 있어 물고기 행동을 연구하는 데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그들의 실험에서 Dr. Yu와 그의 동료들은 하나 이상의 활어가 있는 같은 탱크에 잉어 물고기와 유사한 로봇 의 프로토타입을 하나 또는 두 개 배치했습니다 . 그런 다음 그들은 이 로봇이 있을 때 물고기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관찰하고 물고기와 함께 수조에 얼마나 많은 다른 살아있는 물고기가 있는지에 따라 그들의 행동이 달라지는지 여부를 평가했습니다. 유 박사는 "우리 연구의 가장 주목할만한 성과는 양적 변화와 매개변수 변화에 대한 실험 분석"이라고 말했다. "광범위한 실험을 통해 우리는 활어가 혼자 있을 때 상당히 낮은 사전 행동성을 보이는 것을 발견했으며, 가장 적극적인 경우는 로봇 물고기가 두 마리의 실제 물고기와 상호 작용하는 경우입니다.

-고주파 저진폭으로 헤엄치는 로봇물고기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지만, 고주파·고진폭에서는 로봇물고기와 함께 움직일 수도 있다." 연구원들의 관찰은 물고기의 집단적 행동에 대한 흥미로운 새로운 빛을 비추어 추가적인 물고기와 같은 로봇의 설계를 잠재적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작업은 또한 다른 팀이 살아있는 동물과 로봇 상대 간의 상호 작용을 탐구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물의 사회적 행동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국 로봇이 환경에 도입될 경우 로봇에 어떻게 반응할지 알 수 있습니다.

-"로봇 물고기의 추가 개발을 위한 한 가지 유망한 방향은 유전체 엘라스토머와 같은 유연한 재료를 사용하여 조용하고 진동이 없는 추진 기술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Yu 박사는 덧붙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로봇 물고기 와 실제 물고기 사이의 더 높은 수준의 생체 공학적 상호 작용을 달성하여 수중 환경과 해양 생물을 연구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대화식 시연을 위한 일부 상용 제품을 개발하기를 희망합니다.

" 추가 정보: Ziye Zhou et al, 물고기의 사전 활동 및 상호 작용 중 자체 추진 로봇 물고기의 리더십, Bioinspiration & Biomimetics (2023). DOI: 10.1088/1748-3190/acce87 저널 정보: Bioinspiration and Biomimetics

https://techxplore.com/news/2023-05-interactions-fish-fish-like-robot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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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2305150447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흥미로운 물고기 실험을 읽어봤다. 언뜻 나의 'oms 사고실험이 이와 유사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세상의 과학들은 지적인 수학이나 과학적인 인공물로써 물고기나 곤충, 생물들에 비유된다. 이를 섬세한 나의 샘플링으로 반응하고 흡수하는 다양한 데이타를 chatgpt처럼 스토리텔링을 편집 할수 있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In recent decades, engineers have created a wide range of animal-inspired robotic systems, including quadrupedal robots, as well as systems inspired by snakes, insects, squid and fish. However, studies exploring the interactions between these robots and their biological counterparts are still relatively rare. Researchers from Peking University and China's Agricultural University recently set out to explore what happens when live fish are placed in the same environment as a robotic fish.

It actively responds to robot fish swimming at high frequencies and low amplitudes, but at high frequencies and high amplitudes it can also move with them.” Their work could also inspire other teams to explore interactions between living animals and their robotic counterparts, which could help us better understand animal social behavior, and eventually You can see how the robot will react if it is introduced into the environment.

-"One promising direction for further development of robotic fish is to use flexible materials such as dielectric elastomers to create quiet, vibration-free propulsion technologies," added Dr. Yu. "This allows us to achieve a higher degree of biomechanical interaction between robotic fish and real fish, opening up new possibilities for studying aquatic environments and marine life. Continuing research and development in this field will lead to interactive demonstrations We hope to develop some commercial products f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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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2305150447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 read an interesting fish experiment. At first glance, I think that my 'oms thought experiment is similar to this'. The world's sciences are likened to fish, insects, and creatures as intellectual mathematics and scientific artifacts.You can edit the storytelling like chatgpt with various data that responds to and absorbs this with my delicate sampling.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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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 b.poms (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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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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