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ihilation of exceptional points from various degeneration points observed for the first time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Annihilation of exceptional points from various degeneration points observed for the first time
다양한 변성점에서 처음으로 관찰된 예외점의 소멸
바르샤바 대학교 광 스펙트럼의 실제 부분에 있는 예외적인 점의 궤적. 크레딧: Mateusz Krol, 바르샤바 대학교 물리학부 OCTOBER 14, 2022
폴란드 바르샤바 대학, 프랑스 파스칼 CNRS 연구소, 폴란드 군사공과대학, 영국 사우샘프턴 대학 연구팀이 이른바 예외적인 지점을 통제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으로 물리학자들은 서로 다른 축퇴 지점에서 예외적인 지점이 소멸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최신 Nature Communications 에서 최신 광학 장치의 생성에 기여할 수 있는 발견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 우리 주변의 우주는 소립자 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이 반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자와 반입자, 즉 물질과 반물질이 만나면 소멸된다. 물리학자들은 오랫동안 물질에 갇힌 준입자 및 준반입자(원소 여기: 전하, 진동,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었고, 가장 흔히 결정체나 액체에 갇혔습니다.
-바르샤바 대학 물리학부의 Jacek Szczytko는 "준입자의 세계는 매우 복잡할 수 있지만 역설적으로 준입자 자체는 양자 현상의 설명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준 입자가 없으면 트랜지스터, 발광 다이오드 , 초전도체 및 일부 양자 컴퓨터 의 작동을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 추상적인 수학적 개념조차도 물리적 시스템 에서 구현할 수 있는 한 준 입자가 될 수 있습니다 . 그러한 추상적인 개념 중 하나는 예외적인 점."
-프랑스 Pascal CNRS 연구소의 이론가인 Guillaume Malpuech와 Dmitry Solnyshkov가 설명합니다. Malpuech는 "소위 '예외 지점'은 손실이 있는 시스템, 즉 진동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사라지는 시스템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두 가지 솔루션의 공통성을 가져오는 특정 시스템 매개변수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센서, 단일 모드 레이저 또는 단방향 전송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각 예외적인 점에는 0이 아닌 위상 전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기본적인 기하학적 특성을 설명하고 어떤 예외적인 점은 또 다른 예외적인 점에 대한 '반입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Solnyshkov가 덧붙입니다. 바르샤바 대학과 군사 기술 대학의 과학자들은 CNRS 및 사우샘프턴 대학의 연구원들과 협력하여 액정으로 채워진 광학 공진기를 분석했습니다. 액정은 액체 형태에도 불구하고 특정 방향이 구별되는 물질의 특수한 상입니다. 이전에 고려되었던 EP 소멸과 이 작품의 차이점. 단일 Dirac 계곡만 관련된 일반적인 EP 소멸. EP는 상대 non-Hermiticity χ 를 증가시킬 때 DP에서 생성됩니다 .
반대로, 상대적인 non-Hermiticity가 감소하면 병합되어 DP를 형성합니다. b 이 작업에 설명된 EP의 소멸, 다른 계곡 포함. 상대 non-Hermiticity를 증가시키면 2개의 DP에서 4개의 EP가 생성됩니다. 더 증가하면 EP가 만나 소멸되어 시스템에 특이점이 없습니다. w 는 여기에서 권선 번호입니다. 크레딧: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 (2022). DOI: 10.1038/s41467-022-33001-9 예를 들어, 액정의 광축과 관련하여 입사 방향에 따라 다르게 동작 하는 광선 에 의해 조사될 수 있습니다 . 외부 전기장에 의한 손쉬운 조정 기능과 결합된 이 기능은 일반적인 LCD(액정 디스플레이) 작동의 기초입니다.
편광된 빛, 즉 전자기파의 전기장의 특정 진동 방향은 광축의 방향을 완벽하게 "감지"하며, 이는 액정의 긴 분자의 방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행된 연구에서 액정 층이 두 개의 평면 거울 사이에 배치되었습니다."라고 바르샤바 군사 기술 대학의 Wiktor Piecek가 설명합니다. "전체 구조 는 특정 파장의 빛만 통과할 수 있는 광학 공동 을 만듭니다." 이 조건은 소위 공동 공명 모드, 즉 특정 색상(에너지)을 가진 빛, 편광 및 전파 방향에 대해 충족됩니다. 이것은 공동으로 떨어지는 광자가 두 거울 사이에서 여러 번 바운스될 수 있는 상황에 해당합니다.
전압을 인가하여 방향을 변경할 수 있는 액정이 있으면 캐비티 모드의 에너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진 조건은 빛이 비스듬히 입사할 때 변하며, 이는 특히 서로 다른 캐비티 모드가 서로 교차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즉, 빛의 다른 편광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에너지를 갖습니다. 기사에서 고려한 액정의 특정 배향에 대해 손실이 없는 이상적인 구조를 고려할 때 두 개의 서로 다른 캐비티 모드는 4가지 특정 빛의 입사각에 대해서만 교차해야 합니다. 사실, 공동에 갇힌 빛은 불완전한 거울을 통해 빠져나가거나 산란될 수 있습니다.
-광자가 미세 공간 내부에 남아 있는 평균 시간은 분광 측정을 기반으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정층의 배향으로 인해 액정 축을 따라 편광된 광의 산란 및 수직축에 차이가 관찰 되었다 . 그 결과, 이상화된 무손실 공동의 각 축퇴점 위치에서 공동 내 광자의 에너지와 수명이 모두 동일한 소위 예외점 쌍이 관찰되었습니다. 이 간행물의 첫 번째 저자인 Mateusz Krol은 실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테스트된 시스템에서 캐비티에 인가되는 전압을 변경하여 예외적인 지점의 위치를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우선, 전기 바이어스로 감소하면 서로 다른 축퇴점에서 생성된 예외점들이 서로 가까워지고 적당히 낮은 전압에 대해서는 중첩되며, 접근하는 점들은 위상전하가 반대이므로 조우 시 소멸하여 사라지게 된다. 예외적인 점을 남기지 않는다." "이러한 유형의 토폴로지 특이점 동작, 즉 서로 다른 축퇴 지점에서 예외적인 점의 소멸이 처음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예외적 지점의 소멸을 보여주었지만 정확히 동일한 축퇴 지점에서 나타났다가 사라졌습니다." Ismael Septembre, Ph.D. CNRS의 학생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물리학 분야에서 예외적인 점이 집중적으로 연구되었습니다. 바르샤바 대학 물리학부의 Barbara Pietka는 "우리의 발견은 위상 특성이 전압에 의해 제어될 수 있는 광학 장치의 생성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추가 탐색 물리학자들은 두 개의 원형 빔을 방출하는 마이크로레이저를 만들었습니다. 추가 정보: M. Król et al, 2D 광자 시스템에서 다른 Dirac 계곡의 예외적인 점의 소멸, Nature Communications (2022). DOI: 10.1038/s41467-022-33001-9 저널 정보: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 바르샤바 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2-10-annihilation-exceptional-degeneration.html
=====================
메모 2210150604 나의 사고실험 oms스토리텔링
다양한 변성점에서 처음으로 관찰된 예외점의 소멸은 마치 샘플c.oss.base.outsider와 같다. 변심점.특이점을 가지는 base.process의 출구는 소멸점이다. 입자와 반입자, 즉 물질과 반물질이 만나면 소멸은 oss.process.zerosum에서 이뤄진다. 급속한 축퇴압(-base), 확장(+base)은 거의 샘플c.oss.base.rolling에서 이뤄진다. 허허.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You can read about discoveries that may contribute to the creation of modern optics in the latest Nature Communications. The universe around us is made up of elementary particles, most of which contain antiparticles. When a particle and an antiparticle, that is, matter and antimatter, collide, they annihilate. Physicists have been able to create quasiparticles and quasiantiparticles (elemental excitation: charge, vibration, energy) that have long been trapped in matter, most often trapped in crystals or liquids.
-Jacek Szczytko from the Department of Physics at the University of Warsaw explains: "The world of quasiparticles can be very complex, but paradoxically, quasiparticles themselves help simplify the explanation of quantum phenomena." "Without quasi-particles, it would be difficult to understand the operation of transistors, light-emitting diodes, superconductors, and some quantum computers. Even abstract mathematical concepts can be quasi-particles as long as they can be implemented in physical systems. One such abstract concept is exceptional."
- The average time a photon remains inside the microcavity can be determined based on spectroscopic measurements. In addition, differences were observed in the scattering of polarized light along the liquid crystal axis and the vertical axis due to the orientation of the liquid crystal layer. As a result, at each degeneracy point location of the idealized lossless cavity, a so-called anomaly pair was observed where both the energy and lifetime of the photons in the cavity were equal. The first author of this publication, Mateusz Krol, describes the experiment as follows: “It has been observed in the system tested that it is possible to control the position of the anomalies by changing the voltage applied to the cavity. First, when reduced with an electrical bias, the anomalies generated at different degeneracy points become closer together and moderately. For low voltages, they overlap, and the points approaching have opposite phase charges, so they annihilate and disappear upon encounter. It leaves no exceptions." “This type of topological singularity behavior, the disappearance of anomalies at different points of degeneracy, is observed for the first time.
=======================
Memo 2210150604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extinction of the first observed anomaly at various metamorphic points is like the sample c.oss.base.outsider. The exit of base.process with centroid.singularity is the extinction point. When particles and antiparticles, that is, matter and antimatter, meet, annihilation takes place in oss.process.zerosum. Rapid degeneracy (-base), extension (+base) is almost done in sample c.oss.base.rolling.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Children Have a Secret Power That Allows Them To Avoid a “Learning Trap” That Often Snares Adults
아이들은 종종 어른들을 올가미하는 "학습 덫"을 피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제:어린이들지능오하이오 주립대학교심리학 작성자: OHIO STATE UNIVERSITY 2022년 10월 14일 두뇌 지능 수학 창의력 개념 연구는 아이들의 주의가 과제를 끝내려고 시도하는 동안 컴퓨터 화면 전체를 배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이들은 주의를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이는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어른들이 자주 빠지기 쉬운 "학습의 함정"에서 벗어날 수 있는 비밀스러운 힘이 있습니다.
-최근 연구는 아이 트래킹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주의가 작업을 수행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컴퓨터 화면 전체를 배회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어른들은 특정 일에 집중함으로써 과제를 더 효율적으로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즉시 깨달았지만 말입니다. 그러나 방황하는 눈을 갖는 것은 4세와 5세 어린이가 작업이 갑자기 바뀌었을 때 도움이 되었으며 화면에서 어른들이 놓친 중요한 세부 사항을 알아차렸습니다.
이 연구의 공동 저자이자 오하이오 주립 대학 의 심리학 교수인 Vladimir Sloutsky는 "성인이 주의를 집중하는 능력은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에서 매우 도움이 됩니다 . "하지만 때로는 세상을 어린 시절보다 더 많이 보고 그 당시에는 중요하지 않거나 관련이 없어 보일 수 있는 것들을 알아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Sloutsky는 박사후 연구원인 Nathaniel Blanco, Ohio State의 심리학 교수인 Brandon Turner와 함께 이 연구에 협력했습니다. 이 연구는 최근 Journal of Experimental Child Psychology 에 게재되었습니다 .
이 연구에는 컴퓨터 화면에서 응시한 위치를 나타낼 수 있는 아이트래커를 장착한 4세 및 5세 어린이 30명과 성인 38명이 참여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머리, 꼬리, 더듬이를 포함하여 식별 가능한 7가지 특성을 가진 생물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제시했습니다. 피험자들은 플러프(Flurps)와 잘렛(Jalets)이라는 두 종류의 생물이 있다는 정보를 받았고 어떤 생물이 어떤 것인지 알아내야 했습니다. 한 가지 기능은 두 가지 유형의 생물에서 항상 달랐습니다. 예를 들어 Jalets는 파란색 꼬리를 가지고 Flurps는 주황색 꼬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와 성인은 대부분의(전부는 아니지만) 플러프가 분홍색 안테나와 같은 특정 유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기능 중 하나는 지침에 언급되지 않았으며 생물의 유형에 따라 다르지 않았습니다. 연구자들은 이것을 "관련 없는 특징"이라고 불렀습니다. 훈련 후 참가자들에게 컴퓨터 화면에 일련의 생물 이미지가 표시되고 각각이 어떤 유형의 생물인지 표시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실험의 첫 번째 부분에서 어른들은 어떤 특징이 항상 그 생물이 플러프인지 잘렛인지를 결정하는지 빠르게 배웠고, 시선 추적기는 그런 다음 그 특징에 거의 모든 주의를 집중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어떤 생물이 어떤 생물인지 결정하는 데 어떤 특징이 가장 중요한지 배우는 것이 더 느렸습니다. 그리고 아이트래커는 두 생물의 모든 특징, 심지어 관련이 없는 것까지도 계속 관찰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Sloutsky는 "아이들은 빨리 배우는 성인만큼 효율적이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필요하지 않을 때에도 계속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러나 실험 중간에 연구원들은 예고 없이 전환했습니다. 이전에는 어떤 유형의 생물인지와 관련이 없었던 신체 부위인 관련 없는 기능이 그것이 Flurp인지 Jalet인지를 결정하는 기능이 되었습니다. 전환 이전에 두 생물에 대해 동일했던 이 기능은 이제 각각에 대해 다릅니다. 전환 후,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새로운 기능의 중요성을 더 잘 몰랐습니다. 대신, 그들은 이전에 배운 덜 중요한 기능에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반면에 아이들은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었기 때문에 규칙이 변경되었음을 더 빨리 알아차렸습니다. "어른들은 학습된 부주의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라고 Sloutsky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험의 첫 번째 부분에서 중요하지 않은 기능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중요해지는 시기를 놓쳤습니다." Sloutsky는 4세와 5세 어린이의 두뇌는 성인처럼 주의를 집중할 만큼 충분히 성숙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 사실은 그들이 세상을 탐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인들은 확실히 이 연구에서 어린이들처럼 광범위하게 주의를 분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효율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종종 선택적 주의를 선택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성인을 위한 교훈은 학습과 수행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선택적 주의가 어떤 상황에서는 학습 함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라고 Sloutsky는 말했습니다.
"뭔가를 정말 잘 알고 있거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분명해 보일 때, 관심을 넓히고 처음에는 관련성이 없어 보일 수 있는 단서를 찾고 다시 어린애처럼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조: "미성숙한 인지 제어의 이점: 학습 함정에 대해 분산된 주의 보호 방법", Nathaniel J. Blanco, Brandon M. Turner 및 Vladimir M. Sloutsky, 2022년 9월 17일, Journal of Experimental Child Psychology . DOI: 10.1016/j.jecp.2022.105548 이 연구는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
메모 2210150633 나의 사고실험 oms스토리텔링
나의 일련의 사고실험은 비과학적인 것처럼 보인다. 그런데 기존의 과학적 관점에서 벗어나 4세와 5세 어린이 처럼 순수하게 4가지의 정교한 magicsum 샘플을 통해 우주의 변화무쌍한 세상을 바라보기 때문에 우주의 결정적 과학적 단서를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허허.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Recent research using eye-tracking technology has shown that children's attention roams the entire computer screen while trying to perform a task. Although adults immediately realized that by focusing on a particular task, they could complete a task more efficiently. But having wandering eyes helped 4 and 5 year olds when the task suddenly changed and noticed important details on the screen that adults missed.
-Children, on the other hand, noticed more quickly that the rules had changed because they were paying attention to everything. "Adults were suffering from learned inattention," Sloutsky said. "They missed the time when these features became important because they didn't pay attention to the insignificant features in the first part of the experiment." Sloutsky said that the brains of four- and five-year-olds aren't mature enough to focus their attention like adults. That fact can help them learn more as they explore the world. And although adults certainly have the ability to distract as broadly as children in this study, he said, they often choose selective attention because it helps achieve efficiency. But the lesson for adults is to realize that selective attention can lead to learning pitfalls in some situations while increasing the efficiency of learning and performance, Sloutsky said.
“When you know something really well or the solution to a problem seems obvious, it can broaden your interest, find clues that may not be relevant at first, and help you think like a child again.”
=======================
Memo 2210150633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My series of thought experiments seem unscientific. However, it can be helpful in finding the decisive scientific clues of the universe because we look at the ever-changing world of the universe through purely four sophisticated magicsum samples like 4-year-olds and 5-year-olds.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