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tists Uncover New Physics in the Search for Dark Matter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Glaciers flowed on ancient Mars, but slowly

빙하는 고대 화성에 흘렀지만 천천히

빙하는 고대 화성에 흘렀지만 천천히

미국 지구 물리학 연합 Geophysical Research Letter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화성의 독특한 조건으로 인해 고대 빙하는 매우 느리게 흘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날 붉은 행성에는 다양한 얼음 지형이 존재합니다. 출처: NASA/JPL-CalTech/University of Arizona SEPTEMBER 7, 2022

빙하의 무게와 갈리는 움직임은 독특한 계곡과 피요르드를 지표면에 새겼습니다. 화성에는 비슷한 풍경이 없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붉은 행성의 고대 얼음 덩어리가 땅에 단단히 얼어붙었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지 않고 매우 천천히 움직였습니다. 움직임은 빙하 정의의 일부입니다. 지구에서 녹은 물은 빙하와 빙상 아래에 모여 이러한 얼음 강의 내리막 활주로를 윤활합니다. 새로운 연구는 화성의 낮은 중력이 빙상이 얼마나 빨리 미끄러지는지와 얼음 아래로 물이 어떻게 배수되는지 사이의 피드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모델링하여 얼음 아래 채널이 형성되고 지속될 가능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빠른 물 배수는 암석과 얼음의 경계면에서 마찰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화성의 빙상이 얼음 아래에 물이 축적되었을 때에도 매우 느린 속도로 이동하고 그 아래의 땅을 침식했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저자들은 말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Geophysical Research Letters 에 게재되었습니다 .

"얼음은 엄청나게 비선형적입니다. 빙하 운동, 빙하 배수 및 빙하 침식 과 관련된 피드백은 지구 와 화성의 이전 빙상 아래 물의 존재와 관련된 근본적으로 다른 풍경을 초래할 것입니다. " Laboratoire de Planétologie et Géosciences(LPG/ CNRS/ Nantes Université/ Le Mans Université/ Universtié d'Angers)이자 새로운 연구의 주 저자이며 그녀가 Arizona State University에서 박사후 연구원으로 있을 때 수행되었습니다.

화성에는 지구의 빙하 지형을 표시하는 명백한 U자형 계곡이 없지만 연구자들은 에스커(esker)라고 불리는 자갈 능선과 잠재적인 빙하하 통로를 포함하여 화성의 과거에 빙하와 같은 얼음 덩어리를 암시하는 다른 지질학적 흔적을 발견했다고 Grau Galofre가 말했습니다.

빙하는 고대 화성에 흘렀지만 천천히

Axel Heiberg 섬(캐나다 북극 군도)의 빙하 풍경은 전형적인(빙하) 및 비정형(빙하 채널, 오른쪽 하단) 빙하 풍경을 보여줍니다. 크레딧: A. Grau Galofre

Grau Galofre는 "지구에서는 드럼린, 선형, 세굴 자국 및 빙퇴석을 얻을 수 있지만 화성에서는 정확히 동일한 특성의 빙상 아래 수로와 에스커 융기를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rau Galofre와 그녀의 공동 저자는 동일한 두께, 온도 및 빙하 아래 물 가용성을 가진 지구와 화성에 있는 두 개의 동등한 빙상의 역학을 모델링했습니다. 그들은 지구 빙상 아래에 축적된 물의 배수를 설명하는 기존의 물리적 프레임워크를 얼음 운동 역학과 결합하여 화성 조건을 모델링하고 빙하하 배수가 효율적 또는 비효율적인 배수 구성으로 진화할지 여부와 이 구성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기 위해 적용했습니다. 빙하 미끄럼 속도와 침식에 대해. Grau Galofre는 "표면 액체 물, 광범위한 빙상 및 화산이 존재하는 초기 화성에서 현재 화성인 지구 빙권으로 이동하면 얼음 덩어리와 기저수 사이의 상호 작용이 어느 시점에서 발생했음이 틀림없다"고 말했습니다.

"40억 년의 행성 역사를 통틀어 화성은 광범위한 물 인벤토리, 큰 지형 변화, 두 액체의 존재를 가진 행성이기 때문에 빙하 아래 물이 있는 상태에서 빙상이 자라는 조건을 개발하지 못했다는 것을 믿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얼어붙은 물, 화산 활동, [그리고] 지구보다 태양에서 더 멀리 위치해 있습니다." 이 모델링 노력의 결과는 빙하 덩어리가 지구보다 화성에서 기초 용융수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배출하여 빠른 슬라이딩 속도와 향상된 빙하 침식으로 이어질 빙상 바닥의 윤활을 크게 방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이 연구에 따르면 지구에서 발견되는 전형적인 선형 지형은 화성에서 발전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이 작업은 화성에 있을 가능성이 있는 고대 생명체의 생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빙상 은 안정적인 물 공급, 호수와 같은 빙하 아래 수역 에 대한 보호 및 안정성 , 자기장이 없을 때 태양 복사 로부터의 피난처 , 극한의 온도 변화에 대한 단열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가 탐색 초기 화성은 흐르는 강이 아닌 빙상으로 덮여 있었다: 연구 추가 정보: A. Grau Galofre et al, Valley Networks and Record of Glaciation on Ancient Mars, Geophysical Research Letters (2022). DOI: 10.1029/2022GL097974 저널 정보: 지구물리학 연구 레터 미국 지구 물리학 연합 제공

https://phys.org/news/2022-09-glaciers-ancient-mars-slowly.html

 

 

 

.Scientists Uncover New Physics in the Search for Dark Matter

과학자들은 암흑 물질 검색에서 새로운 물리학을 발견합니다

추상 천체 물리학 암흑 물질 미스터리

주제:암흑 물질미시간 주립대학교 미시간 주립 대학교 2022년 9월 7 일 추상 천체 물리학 암흑 물질 미스터리 우주 질량의 약 85%는 가상의 물질 형태인 암흑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니요, 과학자들은 여전히 ​​암흑 물질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러나 MSU 과학자들은 새로운 물리학을 찾는 동안 새로운 물리학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Wolfgang "Wolfi" Mittig와 Yassid Ayyad는 약 3년 전에 원자 의 심장에서 우주의 실종 질량이라고도 하는 암흑 물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

그들의 탐사가 암흑 물질을 밝혀내지는 못했지만, 과학자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도전적인 설명 전에는 볼 수 없었던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글쎄, 적어도 모든 사람이 동의 할 수있는 설명. 희소 동위원소 빔 시설(FRIB)의 교수이자 미시간 주립대학교 물리학 및 천문학과 의 Hannah 석좌교수인 Mittig는 “탐정 이야기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암흑 물질을 찾기 시작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대신 우리는 이론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다른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발견을 의미 있게 만들기 위해 팀은 작업으로 돌아가 추가 테스트를 수행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축적했습니다. Mittig, Ayyad 및 동료들은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National Superconducting Cyclotron Laboratory 또는 NSCL에서 그들의 주장을 강화했습니다. 연구원들은 NSCL에서 일하는 동안 예상치 못한 목적지로 가는 새로운 경로를 발견했으며, 이를 Physical Review Letters 저널에 밝혔습니다 . 또한, 그들은 아원자 입자의 초소형 양자 영역에서 작동하는 흥미로운 물리학을 밝혀냈습니다. 특히 과학자들은 원자의 중심 또는 핵이 중성자로 가득 차 있을 때 대신 양성자를 내뿜어 더 안정적인 배열로 가는 경로를 찾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둠 속에서 촬영 암흑 물질은 우주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가장 잘 이해되지 않는 것 중 하나입니다. 과학자들은 수십 년 동안 우주에 별과 은하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인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질량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중력이 천체를 궤도에 고정시키려면 우리가 보고, 측정하고, 분류할 수 있는 일반 물질보다 6배나 더 많은 보이지 않는 질량이 필요합니다. 연구원들은 암흑 물질이 존재한다고 확신하지만 아직 암흑 물질을 직접 탐지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고안하지 못했습니다.

"암흑 물질을 찾는 것은 물리학의 주요 목표 중 하나입니다."라고 스페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의 IGFAE(갈리시아 고에너지 물리학 연구소)의 핵 물리학 연구원인 Ayyad가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정확히 암흑 물질이 무엇인지 밝히기 위해 약 100개의 실험을 시작했다고 Mittig는 말했습니다. “20년, 30년, 40년 동안 연구한 결과 어느 것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NSCL에서 탐지 시스템 물리학자였던 Ayyad는 "그러나 매우 특정한 유형의 핵을 가진 암흑 물질을 관찰할 수 있다는 이론, 매우 가설적인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론은 암흑 붕괴라고 부르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것은 불안정한 특정 핵, 자연적으로 붕괴되는 핵이 붕괴되면서 암흑 물질을 방출할 수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그래서 Ayyad, Mittig 및 그들의 팀은 어두운 붕괴를 찾을 수 있는 실험을 설계했습니다. 그러나 이국적인 붕괴를 조사하면 연구자들이 핵과 양자 세계의 규칙과 구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은 생각만큼 크지 않았습니다. 연구원들은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무엇인가 하는 것이었습니다.

-후광의 도움 사람들이 핵을 상상할 때 많은 사람들이 양성자와 중성자로 구성된 덩어리진 공을 생각할 수 있다고 Ayyad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핵은 후광 핵으로 알려진 것을 포함하여 이상한 모양을 취할 수 있습니다. 베릴륨-11은 후광 핵의 한 예입니다. 그것은 핵에 4개의 양성자와 7개의 중성자를 가진 베릴륨 원소의 형태 또는 동위원소입니다. 그것은 11개의 핵 입자 중 10개를 단단한 중앙 클러스터에 유지합니다. 그러나 하나의 중성자는 핵의 나머지 부분에 느슨하게 결합되어 그 중심에서 멀리 떠 있으며 마치 달이 지구 주위를 도는 것과 같다고 Ayyad는 말했습니다. 베릴륨-11도 불안정합니다. 약 13.8초의 수명 후에 베타 붕괴로 알려진 것에 의해 붕괴됩니다. 중성자 중 하나가 전자를 방출하여 양성자가 됩니다.

이것은 핵을 5개의 양성자와 6개의 중성자를 가진 붕소 원소의 안정한 형태인 붕소-11로 변형시킵니다. 그러나 바로 그 가설적인 이론에 따르면, 붕괴하는 중성자가 후광에 있는 중성자라면 베릴륨-11은 완전히 다른 경로로 갈 수 있습니다. 즉, 암흑 붕괴를 겪을 수 있습니다. 2019년에 연구원들은 캐나다의 국립 입자 가속기 시설인 TRUMF에서 매우 가상의 붕괴를 찾는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상외로 높은 확률로 붕괴를 찾았지만 그것은 어두운 붕괴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베릴륨-11의 느슨하게 결합된 중성자가 정상적인 베타 붕괴처럼 전자를 방출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베릴륨은 붕소로 가는 알려진 붕괴 경로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연구팀은 붕소-11의 상태가 베릴륨-10과 양성자로 이어지는 또 다른 붕괴의 관문으로 존재한다면 붕괴의 높은 확률을 설명할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다. 점수를 기록하는 사람에게 그것은 핵이 다시 한 번 베릴륨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제야 7개가 아닌 6개의 중성자를 갖게 되었습니다. Ayyad는 "이것은 후광 핵 때문에 발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이국적인 유형의 방사능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중성자가 풍부한 핵에서 양성자 방사능의 첫 번째 직접적인 증거였습니다.”

그러나 과학은 정밀 조사와 회의론을 환영하며, 팀의 2019년 보고서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건강한 복용량을 충족했습니다. 붕소-11의 "도어웨이" 상태는 대부분의 이론적인 모델과 호환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팀이 본 것을 이해하는 확실한 이론이 없으면 다른 전문가들이 팀의 데이터를 다르게 해석하고 다른 잠재적인 결론을 제시했습니다.

Mittig는 "우리는 긴 토론을 많이 했습니다. “좋은 일이었어요.” 논의가 유익했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므로 Mittig와 Ayyad는 결과와 가설을 뒷받침하기 위해 더 많은 증거를 생성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실험을 설계해야 했습니다. NSCL 실험 팀의 2019년 실험에서 TRUMF는 베릴륨-11 핵 빔을 생성하여 연구진이 다양한 붕괴 경로를 관찰할 수 있는 검출 챔버로 향하게 했습니다. 여기에는 베릴륨-10을 생성한 베타 붕괴에서 양성자 방출 과정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 8월에 진행된 새로운 실험에서 팀의 아이디어는 본질적으로 시간 역전 반응을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즉, 연구자들은 베릴륨-10 핵으로 시작하여 양성자를 추가할 것입니다. 스위스의 협력자들은 반감기가 140만 년인 베릴륨-10 소스를 만들었으며 NSCL은 이 소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재가속기 기술로 방사성 빔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베릴륨을 증발시켜 가속기에 주입해 연구자들이 고감도 측정을 가능하게 했다. 베릴륨-10이 올바른 에너지의 양성자를 흡수했을 때, 핵은 연구자들이 3년 전에 발견했다고 믿었던 동일한 들뜬 상태에 들어갔다. 그것은 심지어 프로세스의 서명으로 감지될 수 있는 양성자를 다시 뱉어낼 것입니다.

Ayyad는 "두 실험의 결과는 매우 호환됩니다. 좋은 소식은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 대학 의 독립적인 과학자 그룹은 팀에 알려지지 않은 채 2019년 결과를 조사할 다른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Ayyad는 플로리다 주립 팀이 예비 결과를 발표하는 가상 회의에 우연히 참석했고, 그는 그가 본 것에 고무되었습니다. "Zoom 회의의 스크린샷을 찍어 즉시 Wolfi에 보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플로리다 주립 팀에 연락하여 서로를 지원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두 팀은 보고서를 개발하면서 연락을 취했으며 두 과학 간행물은 이제 Physical Review Letters의 같은 호에 게재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결과는 이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작품이 주목받고 있다. Wolfi는 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몇 주 안에 스페인을 방문할 것입니다.”라고 Ayyad가 말했습니다. 개방형 양자 시스템에 대한 공개 사례 흥분의 일부는 팀의 작업이 개방형 양자 시스템으로 알려진 것에 대한 새로운 사례 연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겁이 나는 이름이지만, 그 개념은 "아무것도 진공 상태에 존재하지 않는다"라는 옛 격언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양자 물리학은 자연의 매우 작은 구성 요소인 원자, 분자 등을 이해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에너지, 화학 및 재료 과학을 포함한 물리 과학의 거의 모든 영역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러나 해당 프레임워크의 대부분은 단순화된 시나리오를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관심 대상이 되는 초소형 시스템은 주변 세계가 제공하는 입력의 바다에서 어떤 식으로든 격리될 것입니다. 개방형 양자 시스템을 연구할 때 물리학자들은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 벗어나 현실의 복잡성으로 모험을 떠나고 있습니다. 개방형 양자 시스템은 말 그대로 어디에나 있지만 특히 핵 문제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을 만큼 다루기 쉬운 시스템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Mittig와 Ayyad는 느슨하게 묶인 핵에서 잠재력을 보았고 NSCL과 이제 FRIB가 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과학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한 National Science Foundation 사용자 시설인 NSCL은 독립형 재가속기 기술의 첫 번째 발표된 데모인 Mittig와 Ayyad의 작업을 주최했습니다. 2022년 5월 2일에 공식 출범한 미국 에너지부 과학국 사용자 시설인 FRIB는 앞으로도 계속 작업이 가능한 곳입니다. Ayyad는 "개방 양자 시스템은 일반적인 현상이지만 핵 물리학의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그 일을 하고 있는 대부분의 이론가들은 FRIB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탐정 이야기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사례를 완료하기 위해 연구원은 보고 있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와 더 많은 증거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이는 Ayyad와 Mittig가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조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Mittig는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주제는 강력한 분석으로 좋은 실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참조: " 11 Be 의 β-지연된 양성자 방출과 관련된 11 B 의 근접 임계값 공진의 증거 " Y. Ayyad, W. Mittig, T. Tang, B. Olaizola, G. Potel, N. Rijal, N Ayyad 및 N. Rijal .Watwood, H. Alvarez-Pol, D. Bazin, M. Caamaño, J. Chen, M. Cortesi, B. Fernandez-Dominguez, S. Giraud, P. Gueye, S. Heinitz, R. Jain, B.P. http://dx.doi.org/10.1037/0033-295X.111.1.122 , Google Scholar Crossref , CAS 1. E. A. Maugeri, B. Monteagudo, F. Ndayisabye, S. N. Paneru, J. Pereira, E. Rubino, C. Santamaria, D. Schumann, J. Surbrook, L. Wagner, J. C. Zamora 및 V. Zelevinsky, 2022년 6월 1일, Phys Review DOI: 10.1103/PhysRevLett.129.012501 NSCL은 NSF 물리학과에서 핵 물리학 프로그램의 임무를 지원하는 국립 과학 재단(National Science Foundation)이 자금을 지원하는 국가 사용자 시설이었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uncover-new-physics-in-the-search-for-dark-matter/?fbclid=IwAR04WEKa0M92GNK_xUQAa3VXaaVShg869-vdw5jUTG4XzRAZEWLSOTeIlCM

 

 


==============================

메모 2209080344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보통물질을 base로 가정하면 oss.zerosum(+-neutral).system으로 증가된 질량들이 암흑물질이라고 추정된다.

샘플c.oss.feedback.base는 암흑 물질로 취급될 수 있다. 허허.
그런데 문제는 그 증가된 량이 샘플a.oms.common substance=집합 A 외부에 존재하면 여집합 A'는 무한정적으로 커갈수도 있고 제한적 (17배)일 수도 있다. 물리가 생물학적으로 사멸세포가 존재하듯 반감기적 물질 수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업쿼크+2,다운쿼크-1, 양성자221/3=1와 중성자112/3=0는 쿼크의 조합이기 때문에 이들이 샘플a.oms와 샘플c.oss(abs 012)의 영역에서 질량을 보존하고 oms를 유지하면서 변환하는 흐름을 추적해보면 보통물질을 가진 은하 주변의 제한적 6배(11*pi*r=2𝝿r)의 암흑물질의 원주길이 영역의 정체가 드러난다. 허허.

샘플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샘플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샘플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Shooting in the Dark Dark matter is one of the best known but least understood things in the universe. Scientists have known for decades that there is more mass in the universe than can be perceived based on the motion of stars and galaxies. Gravity requires six times more invisible mass to hold a celestial body in orbit than ordinary matter that we can see, measure, and classify. Researchers are convinced that dark matter exists, but have not yet devised a location and method to directly detect it.

=================================

memo 2209080344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Assuming normal matter as the base, it is estimated that the masses increased by oss.zerosum(+-neutral).system are dark matter.

The sample c.oss.feedback.base can be treated as dark matter. haha.
However, the problem is that if the increased amount exists outside the sample a.oms.common substance=set A, the complement set A' may grow indefinitely or be limited (17 times). This is because there is a half-life material lifespan just as apoptotic cells exist in physics and biology.

Because up quark + 2, down quark-1, proton 221/3 = 1 and neutron 112/3 = 0 are combinations of quarks, they conserve mass in the regions of sample a.oms and sample c.oss (abs 012) and Tracing the transforming flow while maintaining the oms reveals the identity of the circumferential region of dark matter with a limited six-fold (11*pi*r=2r) around galaxies with ordinary matter.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

메모 2209080344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보통물질을 base로 가정하면 oss.zerosum(+-neutral).system으로 증가된 질량들이 암흑물질이라고 추정된다.

샘플c.oss.feedback.base는 암흑 물질로 취급될 수 있다. 허허.
그런데 문제는 그 증가된 량이 샘플a.oms.common substance=집합 A 외부에 존재하면 여집합 A'는 무한정적으로 커갈수도 있고 제한적 (17배)일 수도 있다. 물리가 생물학적으로 사멸세포가 존재하듯 반감기적 물질 수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업쿼크+2,다운쿼크-1, 양성자221/3=1와 중성자112/3=0는 쿼크의 조합이기 때문에 이들이 샘플a.oms와 샘플c.oss(abs 012)의 영역에서 질량을 보존하고 oms를 유지하면서 변환하는 흐름을 추적해보면 보통물질을 가진 은하 주변의 제한적 6배(11*pi*r=2𝝿r)의 암흑물질의 원주길이 영역의 정체가 드러난다. 허허.

샘플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샘플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샘플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Shooting in the Dark Dark matter is one of the best known but least understood things in the universe. Scientists have known for decades that there is more mass in the universe than can be perceived based on the motion of stars and galaxies. Gravity requires six times more invisible mass to hold a celestial body in orbit than ordinary matter that we can see, measure, and classify. Researchers are convinced that dark matter exists, but have not yet devised a location and method to directly detect it.

=================================

memo 2209080344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Assuming normal matter as the base, it is estimated that the masses increased by oss.zerosum(+-neutral).system are dark matter.

The sample c.oss.feedback.base can be treated as dark matter. haha.
However, the problem is that if the increased amount exists outside the sample a.oms.common substance=set A, the complement set A' may grow indefinitely or be limited (17 times). This is because there is a half-life material lifespan just as apoptotic cells exist in physics and biology.

Because up quark + 2, down quark-1, proton 221/3 = 1 and neutron 112/3 = 0 are combinations of quarks, they conserve mass in the regions of sample a.oms and sample c.oss (abs 012) and Tracing the transforming flow while maintaining the oms reveals the identity of the circumferential region of dark matter with a limited six-fold (11*pi*r=2r) around galaxies with ordinary matter.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