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quantum realm, not even time flows as you might expect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New Electrocatalyst Produces Liquid Fuels From Carbon Dioxide

이산화탄소로부터 액체 연료를 생산하는 새로운 전극촉매

주제:촉매에너지친환경 에너지와일리 으로 와일리 , 2021 11월 26일 고급 에너지 개념 전기촉매는 CO2를 다중탄소 생성물로 변환합니다.

a-CuTi@Cu 라고 하는 새로운 전기 촉매 는 이산화탄소(CO 2 )를 액체 연료로 전환합니다. Angewandte Chemie 저널의 중국 연구원 팀이 보고한 바와 같이 비정질 구리/티타늄 합금을 중심으로 한 활성 구리 는 에탄올, 아세톤 및 n- 부탄올을 고효율로 생성합니다. 우리의 전 세계 에너지 수요의 대부분은 여전히 ​​화석 연료를 사용하여 충족되고 있으며, 이는 CO 2 방출을 통해 온실 효과에 기여합니다 . 지구온난화를 줄이기 위해서는 CO 2 를 기초화학물질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

CO의 전기 촉매 변환을 통해 2는 신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기후 중립, 인공 탄소 순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태양 광 및 풍력 에너지에 의해 생산 과잉 에너지는 CO에서 연료의 전기 촉매 생산을 통해 저장 될 수 2.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태울 수 있습니다. 액체 연료로의 전환은 에너지 밀도가 높고 저장 및 운송이 안전하기 때문에 유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두 개 이상의 탄소 원자(C 2+ )를 가진 제품의 전기 촉매 형성 은 매우 어렵습니다. Fei Hu, Tingting Kong, Jun Jiang이 이끄는 Foshan 대학(Foshan, Guangdong), 중국 과학 기술 대학(Hefei, Anhui) 및 Xi'an Shiyou University(Xi'an, Shaanxi)의 팀, Yujie Xiong은 이제 CO 2 를 여러 탄소 원자(C 2–4 )를 가진 액체 연료 로 효율적으로 전환하는 새로운 전기 촉매를 개발했습니다 .

주요 제품은 에탄올, 아세톤 및 n- 부탄올입니다. 상기 전기를 만들기 위하여, 구리 / 티타늄 합금 박대는 불산으로 에칭 산성 표면으로부터 티타늄을 제거 하였다. 그 결과 비정질 CuTi 합금에 다공성 구리 표면이 있는 a-CuTi@Cu 라는 재료가 생성됩니다 . 그것은 촉매 활성 구리 중심을 가지고 있으며 CO 2 를 C 2+ 생성물 로 환원하기 위한 매우 높은 활성, 선택성 및 안정성 (0.8V에서 약 49%의 총 패러데이 효율 대 C 2-4 용 가역적 수소 전극 , 최소 3개월 동안 안정적임). 대조적으로, 순수한 동박 C 생산 한 제품이지만 거의 C 2+ 제품. 반응에는 다양한 중간체를 통한 다단계 전자 전달 과정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전기 촉매에서 표면 아래의 비활성 티타늄 원자는 실제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표면에 있는 Cu 원자의 전자 밀도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다중탄소 생성물 형성의 핵심 중간체인 *CO의 흡착을 안정화시키고 *CO로 표면을 많이 덮을 수 있게 하고 새로운 탄소-탄소 결합이 형성됨에 따라 *CO의 이량체화 및 삼량체화를 위한 에너지 장벽을 낮춥니다. 형성.

참조: Fei Hu, Dr. Li Yang, Yawen Jiang, Dr. Chongxiong Duan, Dr. Xiaonong Wang, Longjiao Zeng의 "C-C Coupling with CuTi Subsurface를 조정하여 다중탄소 액체 연료로의 CO 2 전기환원을 위한 초안정 Cu 촉매 " , Xuefeng Lv, Delong Duan, Qi Liu, Prof. Tingting Kong, Prof. Jun Jiang, Ran Long 및 Prof. Yujie Xiong, 2021년 10월 1일, Angewandte Chemie . DOI: 10.1002/anie.202110303 Yujie Xiong 박사는 중국 과학 기술 대학교 화학과 석좌 교수입니다. 그의 주요 전문 분야는 인공 탄소 순환입니다.

https://scitechdaily.com/new-electrocatalyst-produces-liquid-fuels-from-carbon-dioxide/

 

 

 

.In the quantum realm, not even time flows as you might expect

양자 영역에서는 예상대로 시간조차 흐르지 않는다

에 의해 브리스톨 대학 시간 흐름의 양자 중첩에 갇힌 곤돌라의 예술적 삽화. 출처: © Aloop Visual & Science, 비엔나 대학교, 오스트리아 과학 아카데미 양자 광학 및 양자 정보 연구소 NOVEMBER 26, 2021

비엔나 브리스톨 대학교, 발레아레스 제도 및 양자 광학 및 양자 정보 연구소(IQOQI-Vienna)의 물리학자 팀은 양자 시스템이 시간에 따라 앞뒤로 반대되는 두 개의 시간 화살표를 따라 동시에 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Communications Physics 최신호에 발표된 이 연구 는 양자 법칙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맥락에서 시간의 흐름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재고를 필요로 합니다. 수세기 동안 철학자들과 물리학자들은 시간의 존재에 대해 숙고해 왔습니다. 그러나 고전 세계 에서 우리의 경험은 시간이 존재하고 계속된다는 의심을 없애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자연에서 과정은 무질서가 적은 상태에서 무질서가 많은 상태로 자발적으로 진화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경향은 시간의 화살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에서 이것은 시스템의 무질서의 양을 정의하는 물리량인 '엔트로피'로 설명됩니다.

브리스톨 대학의 양자 공학 기술 연구소(QET labs)이자 이 간행물의 주 저자인 Dr. Giulia Rubin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어떤 현상이 많은 양의 엔트로피를 생성한다면, 그 시간 반전을 관찰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불가능할 정도로 개연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생성된 엔트로피가 충분히 작을 때, 시간 반전을 볼 가능성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현상이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우리는 아침 일과에서 하는 일의 순서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치약이 칫솔에서 다시 튜브로 옮겨지는 것을 본다면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의 하루를 되감기한 기록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튜브를 부드럽게 짜서 치약의 일부만 나왔다면 튜브의 감압에 의해 빨려들어가 튜브에 다시 들어가는 것을 관찰할 가능성이 그렇게 높지 않을 것입니다."

비엔나 대학의 카슬라프 브루크너 교수와 IQOQI-Vienna가 이끄는 이 연구의 저자들은 양자 영역에 이 아이디어를 적용했는데, 그 특징 중 하나는 양자 중첩의 원리입니다. 양자 시스템이 모두 가능하다면 그 시스템도 동시에 두 상태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원리를 시간의 화살표로 확장하면, 양자 시스템 이 한 방향 또는 다른 시간 방향(치약이 튜브에서 나오거나 다시 튜브 안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진화하는 결과가 두 시간 방향을 따라 동시에 진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가 우리의 일상적인 경험에 적용될 때 다소 무의미해 보이지만 가장 근본적인 수준에서 우주의 법칙은 양자 역학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왜 우리가 이러한 시간의 중첩을 결코 만나지 못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자연에서 흐른다"고 Rubino 박사는 말했습니다. 발레아레스 제도 대학(University of Balearic Islands)의 공동 저자인 곤잘로 만자노(Gonzalo Manzano)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스템을 잘 정의된 시간 방향으로 이동하며, 두 가지 과정 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과정입니다. 그러나 소량의 엔트로피가 관련되어 있는 경우(예를 들어, 치약을 엎지르면 치약이 치약으로 재흡수되는 것을 볼 수 있을 때) 튜브), 그러면 시스템이 전진 및 후진 시간 방향을 따라 동시에 진화한 결과를 물리적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시간 자체가 잘 정의되지 않을 수 있다는 근본적인 특징 외에도 이 작업은 양자 열역학에 실용적인 의미도 있습니다. 양자 시스템을 대체 시간 화살표의 중첩에 배치하면 열 기계 및 냉장고의 성능에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Rubino 박사는 "시간은 종종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매개변수로 취급되지만, 우리의 연구는 양자역학적 맥락에서 시간의 흐름을 지배하는 법칙이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우리가 이 양을 나타내는 방식을 다시 생각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양자 법칙 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상황 ." "반대 시간 의 화살표를 사용한 열역학적 진화의 양자 중첩 "이 Communications Physics에 게재되었습니다 .

추가 탐색 양자 입자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추가 정보: 반대 시간 화살표를 사용한 열역학적 진화의 양자 중첩, Communications Physics (2021). DOI: 10.1038/s42005-021-00759-1 저널 정보: 통신 물리학 브리스톨 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1-11-quantum-realm.html

 

 

 

.High-Speed Propeller Star Is Fastest Spinning White Dwarf – It’s the Size of Earth, but 200,000 Times More Massive

고속 프로펠러 별은 가장 빠르게 회전하는 백색 왜성 – 지구 크기이지만 200,000배 더 무겁습니다

주제:천문학천체물리학별워릭 대학교백색왜성 으로 워릭 대학 2021년 11월 26일 가장 빠르게 회전하는 백색왜성 LAMOST J024048.51+195226.9의 아티스트 인상,

가장 빠르게 회전하는 백색 왜성은 확인된 백색 왜성이며 알려진 두 번째 자기 프로펠러입니다. 동반자에게서 물질을 끌어당겨 고속으로 우주로 던집니다. 그것의 작은 부분이 부착되어 시야 안팎에서 회전하는 밝은 점에 모여 회전 기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워릭 대학교/마크 갈릭

확인된 백색 왜성의 기록적인 회전 속도 가 워릭 대학이 이끄는 천문학자들에 의해 관찰되었습니다. 최초의 자기 프로펠러 이후 70년 동안 발견된 유일한 두 번째 자기 프로펠러로 별을 세우다 과학자들은 고감도 HiPERCAM 기기와 세계에서 가장 큰 작동 광학 망원경을 결합하여 발견했습니다.

-워릭 대학이 이끄는 천문학자 팀에 따르면 25초마다 한 번씩 완전히 회전하는 백색 왜성은 확인된 백색 왜성 중 가장 빠르게 회전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별의 회전 주기를 설정하여 자기 프로펠러 시스템의 극히 드문 예임을 확인했습니다. 백색 왜성은 가까운 동 반성 에서 기체 플라즈마 를 끌어당겨 초당 약 3000km의 속도로 우주로 던집니다.

2021년 11월 22일 에 Royal Astronomical Society의 Monthly Notices: Letters에 보고된 바에 따르면 , 과학자들이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하고 민감한 장비의 조합 덕분에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두 번째 자기 프로펠러 백색 왜성이 확인되었습니다. 과속 스타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셰필드 대학과 함께 워릭 대학이 주도했으며 영국 연구 및 혁신의 일부인 과학 기술 시설 위원회(STFC)와 레버훌름 트러스트(Leverhulme Trust)가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백색 왜성은 모든 연료를 태우고 외층을 흘린 별이며 현재 수백만 년에 걸쳐 수축 및 냉각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Warwick 팀이 관찰한 LAMOST J024048.51+195226.9 – 또는 줄여서 J0240+1952로 명명된 별은 지구 크기이지만 최소 200,000배 더 무거운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은 쌍성계의 일부이며 엄청난 중력이 플라즈마 형태로 더 큰 동반성에서 물질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과거에 이 플라스마는 백색 왜성의 적도에 빠른 속도로 떨어지고 있어 에너지를 제공하여 이 어지러울 정도로 빠른 회전을 일으켰습니다. 문맥상, 행성 지구의 한 회전은 24시간이 걸리는 반면 J0240+1952의 해당 회전은 단 25초입니다. 이는 29초가 조금 넘는 시간에 한 바퀴를 도는 가장 유사한 회전 속도를 가진 확인된 백색 왜성보다 거의 20% 더 빠릅니다.

그러나 진화 역사의 어느 시점에서 J0240+1952는 강한 자기장을 발전시켰습니다. 자기장은 보호 장벽 역할을 하여 떨어지는 플라즈마의 대부분을 백색 왜성에서 멀리 밀어냅니다. 나머지는 별의 자극을 향해 흐를 것입니다. 그것은 별 표면의 밝은 점에 모여서 시야 안팎에서 회전하면서 천문학자들이 지구에서 관찰하는 빛에 맥동을 일으켜 전체 별의 회전을 측정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주 저자인 Warwick 대학교 물리학과의 Dr. Ingrid Peliso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회전이 너무 빨라서 백색 왜성은 흩어지지 않고 함께 유지되기 위해서는 평균 이상의 질량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은 중력 효과로 인해 동반성에서 물질을 끌어 당기고 있지만 백색 왜성에 가까워 질수록 자기장이 지배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가스는 전도성이 높으며 이 과정에서 많은 속도를 끌어내어 별에서 우주로 밀어냅니다.” J0240+1952는 지난 70년 동안 발견된 이 자기 프로펠러 시스템을 가진 단 두 개의 별 중 하나입니다.

2020년 별에서 튕겨져 나온 물질이 처음 관측됐지만, 다른 망원경으로는 맥동이 너무 빠르고 희미해 천문학자들은 자기 프로펠러의 주성분인 급회전의 존재를 확인하지 못했다. . 처음으로 그 속도로 별을 시각화하기 위해 University of Warwick 팀은 유럽 연구 위원회(European Research Council)의 자금 지원을 받아 Warwick과 University of Sheffield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고감도 HiPERCAM 장비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빛을 포착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큰 기능을 하는 광학 망원경인 라 팔마에 있는 직경 10미터의 Gran Telescopio Canarias에 특별히 장착되었습니다. GTC 과학 운영 책임자인 Antonio Cabrera는 "이러한 종류의 연구는 HiPERCAM의 빠른 이미징 기능과 GTC가 제공하는 세계 최대 수집 영역의 독특한 조합 덕분에 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동 저자인 Warwick 대학교 물리학과의 Tom Marsh 교수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상황이 맞다면 자기 프로펠러 메커니즘이 이러한 바이너리에서 작동하는 일반적인 속성임을 확인합니다. “두 번째 발견은 첫 번째 모델을 개발할 때 첫 번째 발견만큼 중요하고 두 번째 발견에서는 해당 모델이 작동하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발견은 이 모델이 정말 잘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별이 빠르게 회전해야 한다고 예측했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참조: Ingrid Pelisoli, TR Marsh, VS Dhillon, E Breedt, AJ Brown, MJ Dyer, MJ Green, P Kerry, SP Littlefair, SG Parsons, DI의 "발견: 빠르게 회전하는 백색 왜성 in LAMOST J024048.51+195226.9" Sahman and JF Wild, 2021년 11월 22일 , Royal Astronomical Society의 Monthly Notices: Letters . DOI: 10.1093/mnrasl/slab116

 

===============

메모 2111270649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샘플1.oms을 백색왜성 별의 모드로 전환 시켜본다. 백색왜성은 별이 중력의 축퇴압으로 인하여 지구크기의 별로 변하는 과정이다.

샘플1.oms 자체의 내부에서는 엄청난 속도로 xpi 궤도를 돌고 있다. 외부적으로는 ypi궤도를 역시 엄청난 속도로 돌고 있다. 이들은 일정한 질량 oms=1을 가졌다. 상황이 맞다면 자기 프로펠러 메커니즘이 vixer 바이너리에서 작동하는 일반적인 속성임을 확인된다. 허허.

물론 은하나 암흑의 영역, 우주도 축소되면 회전력을 가진 시스템에 샘플1.oms 축퇴압 모드의 이른다. 허허.

샘플1.oms(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2. 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y be an image of 2 people, sky and text

According to a team of astronomers led by the University of Warwick, a white dwarf, which fully rotates once every 25 seconds, is the fastest known white dwarf. They were the first to establish the rotation period of a star, making it an extremely rare example of a magnetic propeller system. A white dwarf draws gaseous plasma from a nearby companion and throws it into space at a speed of about 3000 km/s.

- A white dwarf is a star that has burned all its fuel and shed its outer layer and is currently undergoing a process of contraction and cooling over millions of years. The LAMOST J024048.51+195226.9 observed by the Warwick team – or named J0240+1952 for short, is the size of Earth but is thought to be at least 200,000 times more massive. It's part of a binary system, and tremendous gravity is pulling matter from its larger companion in the form of plasma. In the past, this plasma has been falling rapidly at the equator of the white dwarf, providing energy to cause this dizzyingly fast rotation. In context, one revolution of planet Earth takes 24 hours, whereas the corresponding revolution of J0240+1952 is only 25 seconds. This is almost 20% faster than the identified white dwarf, which has the closest rotational speed to complete one revolution in just over 29 seconds.

-But at some point in its evolutionary history, J0240+1952 developed a strong magnetic field. The magnetic field acts as a protective barrier, pushing most of the falling plasma away from the white dwarf. The rest will flow towards the stellar pole. It gathers at bright spots on the star's surface and rotates in and out of view, pulsating the light they observe from Earth, which astronomers used to measure the rotation of the entire star. The lead author, Dr. Warwick University Department of Physics. Ingrid Pelisoli said:

-The rotation is so fast that the white dwarf has to have an above-average mass to stay together and not scatter. “It is attracting matter from its companion due to the gravitational effect, but as it gets closer to the white dwarf, the magnetic field begins to dominate. These types of gases are highly conductive, and in the process they draw a lot of velocity, pushing them out of the stars and into space.” J0240+1952 is one of only two stars with this magnetic propeller system discovered in the last 70 years.

=================

memo 2111270649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ry switching sample 1.oms to white dwarf star mode. A white dwarf is the process by which a star transforms into an Earth-sized star due to the degenerate pressure of gravity.

Inside Sample 1.oms itself, it orbits the xpi at a tremendous speed. Externally, it is also orbiting the ypi orbit at a tremendous speed. They had a constant mass oms=1. If the circumstances are correct, it confirms that the magnetic propeller mechanism is a common property that works in vixer binaries. haha.

Of course, when galaxies, dark realms, and the universe are also reduced, the system with rotational force reaches the sample 1.oms degenerate mode. haha.

Sample 1.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 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