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archive reveals Atlantic tempests through time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Natural archive reveals Atlantic tempests through time
자연 기록 보관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서양 폭풍우를 보여줍니다
마이크 윌리엄스, 라이스 대학교 허리케인 기록을 보존하는 북대서양 사이트 네트워크는 해안을 따라 캐나다에서 중미까지 뻗어 있지만 상당한 간격이 있습니다. 라이스 대학의 과학자들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대서양 중부 지역의 데이터로 이러한 격차를 채우면 지난 수천 년 동안 폭풍에 대한 역사적 기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 기후 변화 시기에 미래의 폭풍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엘리자베스 월러스/라이스 대학교 SEPTEMBER 7, 2021
대서양 허리케인은 왔다 갔다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수백 년 이상 지속된 풍경을 통과하는 단서를 남깁니다. 라이스 대학교 과학자들은 인공위성이 우리가 실시간으로 폭풍을 관찰할 수 있게 하기 수백 년 전에 폭풍의 징후를 찾기 위해 이러한 자연 기록 보관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해 라이스 기후 과학자인 Sylvia Dee의 연구실에 합류한 고태풍학자인 박사후 연구원인 Elizabeth Wallace는 수천 년 동안 대서양 분지의 허리케인 빈도를 밝히는 기술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고기후 허리케인 데이터(또는 "프록시" 데이터)는 단기 홍수의 징후를 유지하는 나이테 , 블루홀(해양 동굴)의 퇴적물 및 폭풍 해일에 의해 내륙으로 씻겨진 모래의 증거를 보존하는 해안 연못과 같은 기록 보관소에서 발견됩니다 .
이 자연 기록 보관소는 연구원들에게 허리케인이 언제 어디서 상륙했는지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Geophysical Research Letters 의 새로운 논문에서 Wallace, Dee와 공동 저자인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의 기후 과학자인 Kerry Emanuel은 지난 1,000년 동안의 지구 기후 모델 시뮬레이션에서 생성된 수십만 개의 "합성" 폭풍에 대해 설명합니다.
광대한 대서양 고허리케인 프록시 네트워크에 포착되었는지 여부를 조사합니다. 과거를 재구성하면 과학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서양 허리케인의 밀물과 썰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allace와 다른 사람들의 이전 연구는 과거 폭풍을 포착한 단일 사이트를 허리케인 기후 변화를 재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프록시 네트워크는 이러한 폭풍이 앞으로 기후 변화에 의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모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IT와 Woods Hole Oceanographic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버지니아 출신의 Wallace는 "이 고생대 허리케인 프록시를 통해 폭풍을 과거로 재구성할 수 있으며 유역 전체의 폭풍 활동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관은 작년에 설립되었으며 2017년 교수가 그곳에서 연설했을 때 Dee와 연결되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퇴적물 코어가 있다면 플로리다를 강타한 폭풍우만 포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바하마, 동부 해안 및 멕시코만에서 수집한 전체 기록을 사용하여 지난 몇 세기 동안 분지 전체의 폭풍 활동을 정확하게 재구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들이 만든 합성 폭풍은 월리스가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카리브해와 멕시코 만에 편향되어 있고 북아메리카와 중앙 아메리카의 동부 해안을 따라 더 많은 대리인이 필요합니다. Rice 팀의 앞으로의 퀘스트는 기후 시뮬레이션을 개선하고 네트워크에 더 많은 사이트를 추가하여 과거 허리케인 활동을 더 잘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특히, 미국 남동부, 즉 캐롤라이나와 같은 장소에는 실제로 사이트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작업의 목표 중 하나는 과학자들이 다음에 핵심으로 가야 할 곳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Wallace는 코어 드릴링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폭풍이 부는 동안 해변에서 모래를 가져 와서 본질적으로 해안 연못으로 다시 던지는 강한 바람과 파도를 얻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폭풍이 일어나는 동안에만 이 모래층이 연못에 퇴적되고 퇴적물 코어에서 일반적으로 거기에 있는 미세한 진흙이 산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모래 층의 연대를 측정하고 허리케인이 사이트를 강타한 때를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퇴적물과 나이테 기록을 비교하기 위한 "집약적인" 노력이 아직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나무 기록은 여전히 불확실한 대용물"이라고 Wallace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같은 간격에 대한 퇴적물 기록과 일치하는 지난 200년 또는 300년 동안의 폭풍에 해당하는 강우 신호가 있는 나이테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 De는 이 작업이 그녀가 가장 자주 연구하는 고기후 모델과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기후 모델을 취하고 수백 개의 유사 열대성 폭풍을 생성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럴듯한 버전의 현실을 만들고 사용 가능한 프록시 사이트에 대한 지식과 결합하여 '가이아'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후 신호를 포착하기 위해 현실적으로 얼마나 많은 장소에서 얼마나 많은 기록이 필요한지를 알려줍니다."라고 De가 말했습니다.
"밖으로 나가 코어를 드릴링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드릴링할 위치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녀는 "이 연구는 우리가 대서양 온도가 점점 더 높아지는 평균 기후 상태로 가속됨에 따라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폭풍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진화했는지 이해하는 것은 기후 시스템에 대한 인간의 영향이 있거나 없는 열대성 저기압을 평가하는 기준을 제공합니다."
월리스의 Pan Postdoctoral Research Fellowship 및 Rice Academy Fellowship 및 Dee의 Gulf Research Program 보조금이 연구를 지원했습니다. Dee는 지구, 환경 및 행성 과학 조교수입니다. Emanuel은 대기 과학의 Cecil & Ida Green 교수이자 MIT 로렌츠 센터의 공동 소장입니다.
추가 탐색 고대 허리케인 활동의 풀린 동인 추가 정보: EJ Wallace et al, 의사 프록시 고태풍 네트워크 접근을 사용하여 북대서양 열대 저기압 활동의 장기 변동 해결, Geophysical Research Letters (2021). DOI: 10.1029/2021GL094891 저널 정보: 지구 물리학 연구 편지 라이스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1-09-natural-archive-reveals-atlantic-tempests.html
.메모 2109080512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자연현상은 흔적을 남긴다. 과거 수억년 전에서 현재 2021년 9월까지의 지구기후는 흔적을 남겼다. 특히 허리케인은 그 흔적을 강하게 남겼으리라. 그 흔적은 모두 과학적인 연구의 대상물이고 무척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암시한다. 어떤 연구자는 드릴을 이용한 퇴적층을 조사할 것이다. 어떤 이는 해변의 변화를 조사할 것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지구적인 기후변화의 특정사건 허리케인과 같은 과제물의 연구 대상은 많은 정보에서 고유패턴을 제공하리라 본다. 그 연구의 끝이 어디이든 무척 흥미로운 탐색이며 지적인 즐거움을 줄 것이다.
샘플1. oms도 그 흔적은 남겼으리라 본다. 빅뱅사건처럼 급팽창하여 단지 샘플1.로 보여주는 작은 단서로 생각들게 한다. 나는 많은 시간을 샘플을 현재에서 드려다 보고있다. 과거가 미래가 보인다. 과거 빅뱅이전도 극단적 사고실험으로 관조하려든다. 아원자 쿼크의 내부도 oms관점에서 탐색한다. 그 연구는 나를 흥미롭게 한다.
샘플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One of the goals of this work is to highlight where scientists need to go to the core next." Wallace has firsthand experience with core drilling. "During storms, you get strong winds and waves that take the sand from the beach and essentially throw it back into the coastal pond," she said. "Only during a storm can you see this layer of sand deposited in the pond and interspersed with the fine mud that is normally there in the sediment core. We can date this layer of sand and know when the hurricane hit the site. can." She noted that no "intensive" effort has yet been made to compare sediment and tree ring records.
.memo 2109080512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Natural phenomena leave traces. The global climate from hundreds of millions of years ago to the present September 2021 has left its mark. In particular, the hurricane must have left its mark strongly. The traces are all objects of scientific research and suggest that they will provide a wide variety of information. Some researchers will examine sedimentary layers using a drill. Some will investigate changes in the beach. In a variety of ways, specific events of global climate change, such as hurricanes, are expected to provide intrinsic patterns in a lot of information. Wherever the study ends, it is a very interesting search and will give you intellectual pleasure.
Sample 1. I think oms also left a trace. It swells like the Big Bang incident, making you think of it as a small clue just shown by Sample 1. I spend a lot of time staring at samples in the present. The past sees the future. Even before the Big Bang in the past, they try to contemplate it as an extreme thought experiment. The interior of subatomic quarks is also explored from the oms perspective. The research intrigues me.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Weird Object: Fermi Bubbles
이상한 물건: 페르미 거품
1번: 더블 버블, 수고와 트러블 으로 밥 버먼 | 게시일: 2015년 12월 25일 금요일 관련 주제: 은하수 | 페르미 버블 페르미필러 발효 충전제. 이 은하수 그림에서 묘사된 것처럼 각각 무(無)를 중심으로 하는 거대한 팽창하는 초강력 감마선 거품이 우리 은하의 핵에서 만납니다. 2010년에 발견된 이 거품의 기원은 완전한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NASA의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2010년 11월, NASA의 페르미 감마선 우주 망원경을 사용하는 천문학자들은 놀라운 발견을 발표했습니다. 우리은하의 중심에서 강력한 감마선으로만 이루어진 두 개의 거품이 나옵니다. 220만 mph(350만 km/h)의 속도로 팽창하는 거품이 동심원(거품 안의 거품)이고 둘 다 은하의 중심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면 이것은 충분히 이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니요, 두 개의 거대한 구체는 은하수 핵의 블랙홀 위와 아래의 겉보기에 빈 공간에 각각 떠 있습니다. 그것들은 서로 접하며 쪼그리고 앉는 모래 시계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은하 중심에 닿습니다. 전체 구조는 숫자 8 또는 옆으로 무한대 기호처럼 보입니다.
감마선은 우주에서 가장 에너지가 높은 광자인 전자기 스펙트럼의 나쁜 놈입니다. 고등학교 물리학을 복습하기 위해 광자의 에너지는 파장 길이의 함수입니다. 파장이 1마일 떨어진 방사선(전파)은 약하고 양성입니다.
가시광선은 현미경으로 근접한 파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X선, 특히 감마선은 초당 주어진 지점을 통과하는 최대 파동의 수와 함께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감마선은 가시광선처럼 물체를 안정적으로 반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물건을 관통합니다. 그들의 광자는 빛의 속도로 인체를 뚫고 지나가면서 염색체를 손상시킵니다. 다행히도 여기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 감마선은 거의 없습니다. 태양은 핵융합로에서 풍부한 감마선을 생성하지만, 태양 표면으로 위로 꿈틀거리면서 흡수되어 더 부드러운 형태의 빛으로 재방사됩니다. 마침내 태양에서 멀어지는 것은 열과 가시광선의 대략 50-50 혼합물이며 X선이나 감마선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별들도 그것들을 방출하지 않으며, 어쨌든 지구의 대기가 그것들을 차단합니다.
-우리 근처에서 날아가는 유일한 감마선은 초신성과 같은 먼 격렬한 사건에서 나옵니다. 이것이 우리 은하의 중심에 있는 조밀한 감마선 떼가 그토록 수수께끼인 이유입니다. 그것은 극도의 폭력의 명백한 징후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 은하의 핵은 뉴올리언스의 7월의 무더운 점심 시간만큼 활력이 넘칩니다. 이 거품은 예리하고 잘 정의되어 있으며 거대합니다. "그림 8"의 상단과 하단은 은하계 위로 25,000광년 뻗어 있고 그 아래로는 같은 거리입니다.
우리 은하의 중심에서 26,000광년 떨어진 우리의 옆에서 본 모래시계는 궁수자리에서 은하핵의 위아래로 무려 45°나 떨어져 있습니다. 남쪽 하늘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이론가들은 100,000개의 폭발하는 초신성에 해당하는 이러한 종류의 극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었던 것 이상을 설명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각각이 무를 둘러싸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거품의 중심에서 벗어난 특성을 설명해야 합니다. NASA 천체 물리학 부서의 책임자인 Jon Morse는 기자 회견에서 발견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우주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음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2008년에 발사된 궤도를 도는 감마선 망원경을 기리기 위해 연구자들이 페르미 거품이라고 부르기 시작한 이 거대한 모래시계는 이제 알려진 우주에서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천체로 간주됩니다. 우리 은하가 화씨 700만 도(섭씨 390만 도)의 온도에서 거품을 부는 것에 대한 설명을 제시하기 위해 많은 천체 물리학자들은 만족스러운 만장일치로 “우리는 모른다”고 표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1부터 시작하여 몇 가지 모호한 가능한 원인을 제시했습니다. 첫 번째 이론은 아마도 수백만 년 전 은하 중심에서 폭발적인 별 형성으로 인해 고에너지 입자의 고속 바람을 가진 수많은 거대한 별이 생성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만으로는 거품 내부의 초고에너지를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이론은 더 나아가 이 많은 별들이 동시에 초신성으로 폭발했다고 상상합니다. 그거 싫어? 나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번째 가능한 설명으로 가보겠습니다. 즉, 우리 은하 중심에 있는 400만 태양질량 블랙홀은 많은 포획된 물질이 사건 지평선 내에서 가속될 때 짧은 잔치 광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렇다면 아마도 그 블랙홀은 현재 가지고 있지 않은 무언가를 개발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개의 다른 은하에 있는 초대질량 블랙홀에서 그러한 제트가 폭발하는 것을 봅니다( 예를 들어 목록의 25번 M87 참조 ). 이러한 제트는 은하계 위아래로 에너지 물질을 퇴적시켰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 거품이 그 위치에서 어떻게 방출되었는지는 누구나 짐작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대답은 훨씬 더 낯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암흑 물질의 오랜 징후일 수 있습니까?
암흑 물질이 물질과 반물질이 하는 것처럼 완전히 소멸되면서 반대의 실체(무엇이든 간에)를 만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다른 것, 실제로 암흑 물질 사냥을 방해할 새로운 현상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있는 Harvard-Smithsonian Center for Astrophysics의 천문학자인 Douglas Finkbeiner는 이 구조를 처음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혼란스러울 뿐입니다.”
감마시간 감마 타임입니다. 페르미 감마선 우주 망원경 데이터의 소프트웨어 처리는 우리 은하의 중심 위아래로 25,000광년 확장되는 거대한 감마선 거품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존재를 설명하기 위해 많은 이론이 존재하지만 많은 과학자들은 “우리는 전혀 모른다”고 말합니다. NASA / DOE / Fermi LAT / D. Finkbeiner, et al.
.메모 2109071601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거품은 적은 질량의 부피를 극대화하기 위해 나타난 현상이다. 가스가 가득차고 풍선처럼 늘어나 외피는 가졌다면 무한대 기호를 가진 모래시계를 만들 수 있다. 은하의 중심에서 이런 거품 현상은 블랙홀의 사건의 지평선을 풍선효과로 늘리는 아원자 암흑물질 가스가 존재했다고 보여진다. 허허.
샘플1. oms에는 vix가 블랙홀의 실세이고 vixx( vix')이 허세인 블랙홀이다. 실세는 조건값이 허세보다 1개더 많다. 암흑물질은 vix이면 암흑에너지 smola(vix')이다. 그런데 vix와 vix'는 2 : 다수로 vixx는 풍선효과를 가질 수 있다. 그 부피를 늘리는 힘은 여전히 vix _bar(2)는 무한대 기호∞ , 모래시계 8를 가지고 있다. 그 반면 vixx는 많은 vix'을 가진다.
좀 헷갈리긴 하지만 샘플1.oms에서 보면, zz' 라인에 걸린 abcdef가 vix이고 vix_a에 대하여 나머지 a들이 vixx(smola)이다. 그래서 vix와 vixx의 비율로 보아 2대 다수는 다수가 풍선이 되어질 수 있다는 것이여. vixx가 이젠 모양(풍선)을 이젠 달리한 것이지. 허허. 풍선이 커질수록 oms의 규모가 커진다는 봐야혀.
샘플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In November 2010, astronomers using NASA's Fermi Gamma-Ray Space Telescope announced a surprising discovery. From the center of the Milky Way, two bubbles of only strong gamma rays emerge. This would have been strange enough if the bubbles expanding at 2.2 million mph (3.5 million km/h) were concentric circles (bubbles within bubbles) and both were centered at the center of the galaxy.
But no, two giant spheres are each floating in seemingly empty space above and below the black hole of the Milky Way's nucleus. They touch each other and touch the center of the galaxy to form a squatting hourglass shape. The whole structure looks like the number 8 or an infinity sign sideways.
-We see such jets exploding in supermassive black holes in several other galaxies (see, for example, M87 at number 25 in the list). These jets may have deposited energetic matter up and down the galaxy, but anyone can guess how these bubbles were ejected from their location. The ultimate answer may be even more unfamiliar. Could this be a long-standing sign of dark matter?
-Can dark matter encounter an opposite entity (whatever it may be), completely annihilated, as matter and antimatter do? However, this is more likely to be something entirely different, a new phenomenon that will actually hamper the hunt for dark matter.
-Douglas Finkbeiner, an astronomer at the Harvard-Smithsonian Center for Astrophysics in Cambridge, Massachusetts, says he was the first to discover this structure. “Everything is just confusing.”
.Memo 2109071601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Foam is a phenomenon that appears to maximize the volume of a small mass. If it's full of gas, stretches like a balloon, and has a shell, you can make an hourglass with an infinity symbol. At the center of the galaxy, these bubbles suggest the presence of subatomic dark matter gas that balloons the black hole's event horizon. haha.
Sample 1. In oms, vix is the real power of a black hole and vixx ( vix') is a bluff black hole. The real value has one more condition value than the bluff. If dark matter is vix, it is dark energy smola (vix'). However, vix and vix' are 2: many, so vixx can have a balloon effect. The force that increases the volume is still vix _bar(2) with the infinity symbol ∞ , the hourglass 8. On the other hand, vixx has many vix's.
It's a bit confusing, but if you look at Sample 1.oms, the abcdef on the zz' line is vix, and for vix_a, the remaining a's are vixx (smola). So, considering the ratio of vix and vixx, 2 to many can be a balloon. vixx now has a different shape (balloon). haha. The bigger the balloon, the bigger the oms.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