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ionaire Blastoff: Rich riding own rockets into space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Billionaire Blastoff: Rich riding own rockets into space
억만 장자 Blastoff : 부유 한 자신의 로켓을 우주로 타고
마샤 던 2019 년과 2016 년 파일 사진의 조합은 Jeff Bezos와 왼쪽 워싱턴에있는 Blue Origin의 Blue Moon 달 착륙선 모델을, Richard Branson과 Virgin Galactic의 SpaceShipTwo 우주 관광 로켓이 캘리포니아 모하비에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2021 년 7 월 자신의 로켓을 타고 우주로 향했습니다. 크레딧: AP 사진/Patrick Semansky, Mark J. TerrillJULY 8, 2021
두 명의 억만장자가 이번 달에 자신의 로켓을 타고 우주로 가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짧은 즐거움을 찾는 고객을위한 화려한 자신감 향상을위한 것입니다. 우주 관광객을 위한 수익성 있고 위험천만한 추격전은 55마일에서 66마일(88킬로미터에서 106킬로미터)까지 우주 변두리에서 펼쳐지며 Virgin Galactic의 Richard Branson과 세계 최고 부자인 Blue Origin의 Jeff Bezos가 겨루게 됩니다.
브랜슨은 일요일 뉴 멕시코에서 이륙 할 예정이며, 두 명의 조종사와 세 명의 다른 직원이 이중 동체 항공기로 날아간 로켓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베조스는 9 일 후 서부 텍사스에서 출발하여 3 명의 손님과 함께 완전 자동화 된 캡슐을 타고 날아갑니다. 그의 형제, 82 세의 여성 항공 개척자, 우주에서 총을 맞기 위해 60 년을 기다렸으며 2,800 만 달러의 자선 경매에서 우승했습니다. . Branson의 비행은 더 길어질 것이지만 Bezos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Branson의 공예품에는 더 많은 창문이 있지만 Bezos의 창문은 더 큽니다. Branson의 조종 비행기는 이미 세 번 우주로 날아갔습니다. Bezos의 테스트 비행은 5배 더 많았지만 승객이 탑승한 비행은 없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우주로 자신의 로켓을 비행하고 3~4분 동안 무중력 상태를 경험한 최초의 사람으로서 하늘 높이 자랑할 권리를 위해 촬영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 71세가 되는 브랜슨은 우주 관광객을 탑승시키기 전에 시험해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이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영국 해협을 가로질러 카이트 서핑을 하고 열기구를 타고 세계 일주를 시도한 스릴을 추구하는 모험가입니다.
-Branson은 이번 주 블로그에서 "어릴 때 나는 우주에 가고 싶었습니다. 우리 세대에게는 그럴 가능성이 없어 보였을 때 그것을 가능하게 할 회사를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Virgin Galactic이라는 이름을 등록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Virgin Galactic을 설립한 지 17년이 지난 지금, 그는 자신을 위한 공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리 억지스러워 보일지라도 아이디어가 당신을 이끌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월요일 아마존 CEO에서 물러난 57세의 베조스는 닐 암스트롱과 버즈 올드린의 달 착륙 52주년을 기념해 자신이 뉴 셰퍼드 로켓의 첫 여객기에 탑승할 것이라고 6월 초 발표했다. 베조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에게도 우주 여행에 대한 어린 시절의 꿈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7월 20일, 나는 형과 함께 그 여행을 떠날 것이다. 내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가장 위대한 모험." Branson은 내년에 항공권을 소지하기 전에 Virgin Galactic이 계획한 3번의 시험 비행 중 두 번째 비행을 올해 말에 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말 그는 한 발 앞서 나갔다. 그는 자신이 Bezos를 이기려는 것이 아니며 경주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의 발표는 베조스가 소위 머큐리 13호의 마지막 생존자 중 한 명인 월리 펑크와 함께 우주에 합류할 것이라고 밝힌 지 몇 시간 만에 이뤄졌다.
1960년대 초 NASA의 원래 남성 머큐리 7 우주비행사. Bezos는 Branson의 예정된 비행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lue Origin의 일부는 이미 자신들의 캡슐이 62마일(100km) 위의 지정된 Karman 공간 라인을 능가하는 반면 Virgin Galactic의 최고 고도는 55마일(88km)이라는 사실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국제 항공 및 우주 비행 연맹은 카르만 선을 상층 대기와 우주 사이의 공식적인 경계로 인정하는 반면 NASA, 공군, 연방 항공청 및 일부 천체 물리학자는 최소 고도를 50마일(80km)로 인정합니다.
블루 오리진의 비행은 캡슐이 사막 바닥에 낙하산으로 떨어질 때까지 10 분 동안 지속됩니다. Virgin Galactic의 마지막 우주선은 우주선이 모선에서 떨어지고 로켓 모터를 발사하여 활주로 착륙 지점까지 활공할 때까지 약 14분에서 17분 정도 소요됩니다. SpaceX의 Elon Musk는 우주의 가장자리로 빠르게 위아래로 도약하지 않습니다. 그의 캡슐은 궤도를 끝까지 돌고 화성을 향해 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주 트위터를 통해 "우주에 도달하는 것과 궤도에 도달하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이미 10명의 우주비행사를 NASA의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갔고, 그의 회사의 첫 번째 개인 우주 비행은 9월에 3일 동안의 세계 일주 비행을 구입한 또 다른 억만장자를 위한 것입니다.
얼마나 높이 날아가는지에 관계없이 Virgin Galactic과 Blue Origin은 이미 잠재 고객을 "우주 비행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600명 이상이 250,000달러에 Virgin Galactic의 좌석을 예약했습니다. Blue Origin은 Bezos가 날아가면 가격을 발표하고 티켓 판매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NASA의 상업 우주 비행 책임자인 Phil McAlister는 10월에 러시아 여배우와 영화 제작자를 시작으로 12월에 일본인 한 쌍, SpaceX- 1월에 기업인의 승무원을 배달했습니다. "내가 보기에는 많을수록 좋지, 그렇지?" 맥알리스터가 말했다. "더 나은." 이것은 셔틀이 은퇴하고 민간 회사가 우주 정거장 페리 비행을 인수했을 때 NASA가 원했던 바로 그 미래입니다. 아틀란티스는 10년 전 목요일 마지막 셔틀 비행에서 폭발했습니다. 현재 Starliner 승무원 캡슐에서 Boeing에서 근무하고 있는 NASA의 최종 셔틀 사령관인 Chris Ferguson은 Branson과 Bezos가 고객보다 먼저 발사되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퍼거슨은 목요일의 10주년 셔틀 축하 행사에서 "그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벼운 결정이 아니었음을 확신한다. 두 사람의 쾌유를 빕니다.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https://phys.org/news/2021-07-billionaire-blastoff-rich-rockets-space.html
===메모 2107090301 나의 oms 스토리텔링
우주시대는 피할 수 없는 미래문명이다.
우주의 상업성은 우주여행을 하려는 고객에 대한 모험적 상품이다. 자연히 민간기업간에 경쟁적일 수 밖에 없다. 민간 우주항공기 개발업체 Virgin Galactic의 Branson와 아마존의 베조스가 손수 우주여행을 체험하려고 한다. 그들은 우주여행이 진정한 상품성을 가진 것으로 보는 원대한 비젼을 가졌다.
물리학의 혁명도 경쟁적인 학자간의 논쟁에서 혁신적인 이론들이 등장했다. 이제 그 논쟁은 끝났을까? 아니다. 원소가 거대한 시공간을 통해 진화된 시공간의 물체들의 정체를 알아내야 한다. 블랙홀과 암흑물질과 에너지 그리고 우주 시공간이 왜 확장되는지 규명되어야 한다.
이는 과거 경쟁적으로 원자내부를 규명하려는 보어와 하이젠베르크의 경쟁적 아이디어를 보는듯 하다. 전자가 궤도를 가진 이유가 정상적인 상태와 양자도약이였고 이처럼 집합적인 상태가 양자 행렬식처럼 나타난 집합상태이라 보았다. 그리고 불확정원리가 관측이 불가능하다는것이다. 그리고 더이상 명쾌한 설명이 없다? 개별보다 집합적 확률이 더 나은 값이 있다는 것은 무리수나 초월수의 솟수점 이하를 어디까지 인정하느냐에 따른 아날로그 사고이다.
>>>이건 진실은 되어도 이론적인 것이 아니라본다.
그런데 나의 oms 스토리텔링에서의 전자의 상태는 oms로 표현되고 확정성원리를 드디어 나타난다. 그것은 양자상태에서 부터 대단히 광범위하여 우주론 까지 적용된다. 부분적으로는 0의 값이 나열된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보면 1이다. 부분은 비결정적론이 지배하지만 전체는 결정론으로 나타나는 것이 oms이론이다. 부분과 전체가 범위 정의되어진 것일뿐 서로 틀린 답이 아니다.
<<<이쪽이 더 맞을 것으로 본다.
sample 1. oms// 전자의 양자도약과 사라졌다가 나타나는 무정의 정상상태의 궤도 이동과 빛의 방출과 흡수 과의 관계를 vix_aa' bb'cc'dd'ee'ff'으로 설명한다.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 ms_oss //빛의 방출과 흡수를 대규모적으로 벌어지는 상황을 설명할 수 있다.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ranson wrote in a blog this week, "I wanted to go to space when I was young. I took the name Virgin Galactic with the idea of creating a company that would make it possible when it seemed impossible to our generation." 17 years after founding Virgin Galactic, he is experiencing a space for himself. "It's amazing how ideas can lead you, no matter how daunting at first," he said.
Bezos, 57, who stepped down as Amazon CEO on Monday, announced in early June that he would be boarding the first flight of the New Shepard Rocket to commemorate the 52nd anniversary of the moon landings of Neil Armstrong and Buzz Aldrin. Bezos said on Instagram that he also had a childhood dream of space travel.
-"On July 20th, I will go on that trip with my brother. The greatest adventure with my best friend." Branson was due to take the second of three test flights Virgin Galactic had planned for later this year before getting a ticket next year. But late last week he was one step ahead. He claims he's not trying to beat Bezos and he's not racing. But his announcement came just hours after Bezos announced that he would join space alongside Wally Funk, one of the last survivors of the so-called Mercury 13.
=== memo 2107090301 my oms storytelling
The space age is an unavoidable future civilization.
The commercial nature of space is an adventurous product for customers who want to travel in space. Naturally, competition among private companies is inevitable. Branson of Virgin Galactic, a private aerospace developer, and Bezos of Amazon, want to experience space travel by hand. They had a grand vision to see space travel as a real commodity.
The revolution in physics also resulted in innovative theories from competing scholars' debates. Is the debate over now? no. It is necessary to find out the identity of the objects of space-time, where the elements evolved through the great space-time. Black holes, dark matter, energy, and why space-time expand must be elucidated.
This seems to see the competing ideas of Bohr and Heisenberg in the past to elucidate the inside of the atom competitively. The reason that electrons have orbits was the normal state and quantum leap, and this collective state was considered to be a set state that appeared like a quantum determinant. And the uncertainty principle states that observation is impossible. And no more clear explanations? The fact that there is a better value for the collective probability than the individual is analog thinking depending on how far below the prime point of an irrational or transcendental number is accepted.
>>>This is true, but I don't think it's theoretical.
However, in my oms storytelling, the state of the former is expressed in oms and finally the principle of determinism appears. It is very extensive from quantum states to cosmology. Partially zero values are listed. But overall, it is 1. The oms theory is that the part is dominated by non-determinism, but the whole appears as determinism. It is not an incorrect answer, just that the part and the whole are defined in scope.
<<<I think this is more appropriate.
sample 1. oms// Describe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quantum leap of electrons, the orbital shift of an amorphous steady state that appears and disappears, and the emission and absorption of light as vix_aa' bb'cc'dd'ee'ff'.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 ms_oss //Can explain the situation in which light emission and absorption occur on a large scale.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FAA: New tool limits disruptions caused by space operations
FAA: 우주 작전으로 인한 중단을 제한하는 새로운 도구
AP통신 제공 이 2021년 6월 30일 수요일 파일 사진에서 SpaceX Falcon 9 재사용 가능한 부스터는 인근 포트 커내버럴에서 본 플로리다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정거장의 희귀한 육상 착륙을 위해 들어옵니다. 연방 규제 기관은 2021년 7월 8일 목요일에 이제 로켓 발사와 지구로 귀환하는 우주선을 더 잘 추적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크레딧: AP를 통한 Joe Burbank/Orlando Sentinel JULY 9, 2021
연방 규제 당국은 목요일에 로켓 발사와 지구로 귀환하는 우주선을 더 잘 추적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비행기가 우주 작전 주변에서 라우팅해야 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새로운 도구 가 미국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 에 대한 우주선의 비행 경로 에 대한 데이터의 거의 즉각적인 전달을 자동화한다고 말했습니다 .
-Space Data Integrator라고 하는 이 도구는 항공 교통 관제 관리자에게 우주 차량 에 대한 원격 측정 데이터를 제공하는 많은 작업이 수동으로 수행 되는 시스템을 대체할 것입니다 .
-FAA에 따르면 Elon Musk의 SpaceX는 FAA와 비행 원격 측정 데이터를 공유한 최초의 회사였으며 이후 Jeff Bezos의 Blue Origin을 포함한 다른 회사가 이 프로그램에 합류했습니다. FAA는 이 신기술이 6월 30일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이륙한 SpaceX의 Transporter 2호 발사에 처음 사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스페이스X 화물선이 귀환할 때 다시 사용될 것이라고 에이전시는 전했다. FAA 국장인 Stephen Dickson은 "이 기능을 통해 우리는 보다 신속하게 영공을 안전하게 다시 개방하고 발사 또는 재진입으로 영향을 받는 항공기 및 기타 영공 사용자의 수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주 작전 중에 FAA는 로켓이나 우주선이 부서지는 경우를 대비하여 몇 시간 동안 영공의 거대한 부분을 폐쇄합니다. 항공사는 항공편의 경로를 변경해야 하므로 더 많은 연료를 소모하고 예정보다 늦어지게 됩니다. 한 번의 발사로 수백 개의 항공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상업용 우주 산업의 성장과 발사 및 재진입 횟수는 항공사들 사이에서 중단이 더 자주 발생할 것이라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FAA에 따르면 작년에 45 번의 우주 발사와 재진입이 기록적인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는 70 번 이상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FAA는 이미 이루어진 다른 변경 사항으로 인해 공역 폐쇄가 평균 4시간 이상에서 발사 2시간 이상으로 단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관은 Space Data Integrator가 이를 더 줄일 것이라고 말했지만 정확한 시간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https://phys.org/news/2021-07-faa-tool-limits-disruptions-space.html
===메모 2107091807 나의 oms 스토리텔링
스페이스X의 일론 머스크의 우주사업은 가히 NASA급이다. 우주 로켓이 빈번히 드나들 것이기 때문에 안전한 비행을 확보하기 위해 Space Data Integrator라고 하는 이 도구를 개발하여 공유 배포한다. 항공 교통 관제 관리자에게 우주 차량 에 대한 원격 측정 데이터를 제공하는 많은 작업이 수동으로 수행 되는 시스템을 대체할 것이라 한다. 더나은 많아질 우주비행 로켓이 발사에서 재사용을 위한 귀환 비행까지 벌어지면 하루에도 수백 수천번의 이착륙(재사용) 로켓 비행로가 확보되어야 하는 현실적인 문제가 벌어진다.
이에 상당히 정확한 우주왕복의 영공의 안전한 확보가 현실적인 문제로 Space Data Integrator는 필수이다. 이제 oms버전 Space Data Integrator가 필요하리라. 이곳에서 무한대의 우주 항공로를 초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허허. 안드로메다 은하의 별의 밀집도를 보면 그 얼마나 정밀한 우주인지를 알 수 있다. 조밀한 곳에 별들이 1mm 크기이라면 별(1mm)들 사이의 실제 거리는 최소 3킬로 정도로 떨어져 있다고 한다. 허허.
sample 1. oms// Space Data Integrator 24^43 (샘플2.oss∈샘플1.oms)버전이다.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 ms_oss //]∈ [샘플1. oms//]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 Dubbed Space Data Integrator, this tool will replace many manually performed systems that provide air traffic control managers with telemetry data about space vehicles.
-According to the FAA, Elon Musk's SpaceX was the first company to share flight telemetry data with the FAA, and other companies have since joined the program, including Jeff Bezos' Blue Origin. The FAA said the new technology was first used in the launch of SpaceX's Transporter 2, which took off from Cape Canaveral, Florida on June 30.
It will be used again when the SpaceX cargo ship returns from the International Space Station (ISS), the agency said. FAA Director Stephen Dickson said, "This capability will allow us to re-open airspace safely and more quickly and reduce the number of aircraft and other airspace users impacted by launch or re-entry."
=== memo 2107091807 my oms storytelling
SpaceX's Elon Musk's space business is truly NASA-class. Because space rockets will come and go frequently, we developed and shared distribution of this tool called Space Data Integrator to ensure safe flight. It will replace systems in which many of the tasks of providing air traffic control managers with telemetry data about space vehicles are performed manually. When more and more space flight rockets are launched from launch to return flight for reuse, a real problem arises in that hundreds of thousands of takeoff and landing (reuse) rocket routes must be secured every day.
Therefore, securing safe airspace for a fairly accurate space shuttle is a realistic problem, so Space Data Integrator is essential. Now you will need the oms version of Space Data Integrator. Here, infinite space flight paths can be controlled with extreme precision. haha. The density of stars in the Andromeda Galaxy shows how precise the universe is. If the stars are 1 mm in size in a compact location, the actual distance between the stars (1 mm) is said to be at least 3 km apart. haha.
sample 1. oms // Space Data Integrator 24^43 (Sample2.oss∈Sample1.oms) version.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 ms_oss //]∈ [sample 1. oms//]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eet the open-source software powering NASA's Ingenuity Mars Helicopter
NASA의 Ingenuity Mars Helicopter를 지원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만나보십시오
하여 제트 추진 연구실 이 그림은 특수 레이저를 사용하여 달 표면의 얼음을 검색하도록 설계된 6개 단위 CubeSat인 Lunar Flashlight 우주선을 보여줍니다. F Prime은 이 프로젝트와 Near-Earth Asteroid Scout CubeSat에서 모두 실행될 예정입니다. 크레딧: NASA/JPL-Caltech JULY 8, 2021
NASA의 Ingenuity Mars Helicopter가 4월 19일 처녀 항해로 붉은 행성 위를 맴돌았을 때, 그 순간은 다른 행성에서 동력을 공급받고 통제된 비행의 첫 번째 사례로 환영받았습니다. 공기는 희박하지만 중력은 지구의 약 3분의 1인 화성에서 비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임무에 맞는 항공기를 개발하는 도전과 함께 전례 없는 비행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CubeSats, 소형 우주선 및 기기용으로 설계된 재사용 가능한 다중 임무 비행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인 F Prime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처음에 2013년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팀 캔햄이 이끄는 팀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용으로 작성된 구성 요소를 쉽게 재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의 휴대 가능하고 유연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옵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개발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세서에서 실행됩니다.
2017년에 팀은 F Prime이 오픈 소스 로 출시되도록 추진했습니다 . 즉, 누구나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에 자유롭게 액세스할 수 있어 외부 공동 작업자, 대학 및 일반 대중이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SA가 공개 소스로 또는 소프트웨어 카탈로그를 통해 무료로 공개하는 수백 개의 코드 중 하나입니다 .
Canham은 "F Prime은 Mars Helicopter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오픈 소스 협업 및 가시성의 추가 보너스를 통해 JPL에서 진정으로 재사용 가능한 다중 임무 비행 아키텍처를 설계하기 위해 우리가 가진 많은 목표를 가능하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오픈 소스 승리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픈 소스 운영 체제와 오픈 소스 비행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고 언젠가는 직접 하고 싶다면 선반에서 살 수 있는 상용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 (헬리콥터는 두 대의 카메라를 포함하여 휴대 전화 기술 분야에서 많은 주문 제작 및 기성 부품의 조합을 운반합니다.)
https://scx2.b-cdn.net/gfx/video/2021/meet-the-open-source-s.mp4
2021년 5월 22일 NASA의 Ingenuity Mars Helicopter에 탑재된 내비게이션 카메라로 촬영한 이 일련의 이미지는 회전익의 여섯 번째 비행 중 마지막 29초를 묘사합니다. Ingenuity가 표면으로 마지막 하강을 시작할 때까지 프레임 속도는 초당 3.3프레임이며, 이 시점에서 2초마다 프레임을 수집합니다. 크레딧: NASA/JPL-Caltech Ingenuity 이전에 F Prime(F'라고도 함)은 이미 2014년부터 국제 우주 정거장 의 ISS RapidScat 산란계 장비와 2017년 JPL의 ASTERIA CubeSat에서 성공적으로 작동하여 우주선 속도를 통과했습니다 .
앞으로 F Prime은 예정되어 있습니다. 달의 분화구에서 표면 얼음을 찾는 NASA의 Lunar Flashlight CubeSat을 포함한 프로젝트 실행 소행성을 매핑할 기관의 Near-Earth Asteroid Scout CubeSat; 그리고 잠재적으로 JPL의 Ocean World Life Surveyor 장비로, 우리 태양계에서 수중 생명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JPL의 Lunar Flashlight 및 NEA Scout의 비행 소프트웨어 책임자인 Aadil Rizvi는 F Prime이 우주선의 명령, 원격 측정, 매개변수 및 시퀀싱과 같은 여러 비행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위한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F Prime을 여러 임무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일종의 "자동 코딩" 도구도 있습니다. Rizvi는 "이를 통해 Mars Helicopter와 같은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를 Lunar Flashlight와 같은 다른 임무의 비행 소프트웨어에 삽입하거나 F Prime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해당 구성 요소를 오픈 소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화성 헬리콥터에 사용된 소프트웨어의 상당 부분이 달이나 소행성으로 가는 다른 우주선의 소프트웨어 또는 학생의 책상에 앉아 있는 소프트웨어와 동일하다는 것은 꽤 멋진 일입니다." 대학 F Prime의 이점 보기 오픈 소스 데뷔 이후 F Prime은 대학 및 학생 프로젝트에 유용한 비행 소프트웨어 옵션으로 점차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조지아 공대(Georgia Tech)의 팀은 대화형 및 자동 아마추어 무선 탑재체를 운반하는 교육 운동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GT1 CubeSat에 F Prime을 통합했습니다. "처음부터 직접 작성하는 옵션을 포함하여 소수의 비행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를 평가한 후 F Prime을 선택했습니다."라고 Georgia Tech 연구 교수이자 GT1의 소프트웨어 책임자인 Sterling Peet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이 모든 코드를 처음부터 구축하고, 사용하고, 사내에서 필요한 수준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할 수 있는 리소스가 없습니다. 하지만 F Prime을 사용하여 기존의 유산을 활용하고 테스트에 기여할 수도 있습니다. F Prime 커뮤니티와 프로젝트에 관련 혜택을 돌려드립니다." Carnegie Mellon 대학의 학생 주도 팀은 행성 탐사에서 나노 로버의 가능성을 증명하도록 설계된 작은 로봇인 Iris Lunar Rover를 실행하기 위해 F Prime을 선택했습니다. Iris 프로그램 차장인 Raewyn Duvall은 "창작자와 직접 연결되는 실행 가능한 옵션이므로 우리가 직접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 Prime은 데이터를 기록하고 상태를 모니터링하면서 로버를 제어합니다. "오픈 소스라는 사실은 우리 자신의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광범위한 예제를 제공했으며 포럼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지원 서비스 요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라고 듀발이 말했다. JPL 소규모 비행 소프트웨어 그룹 감독인 Jeff Levison은 Georgia Tech 및 Carnegie Mellon과 같은 대학 파트너십을 양방향 거리로 보고 있습니다. JPL은 신진 엔지니어에게 세계 최고의 비행 시스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미래의 엔지니어는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자신의 재능과 F Prime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JPL에서 경력을 시작합니다. Carnegie Mellon의 Duvall은 "F Prime은 선택하기 쉬운 아키텍처가 아니므로 이를 마스터하고 견고한 작업 프로젝트를 만드는 학생은 분명히 JPL과 같은 조직에 대한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 Prime을 배운 많은 Iris 학생들이 JPL 지원에 관심을 표명했으며, 이는 F Prime이 채용 도구로서 가치가 있음을 증명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탐색 Mars Ingenuity 헬리콥터의 네 번째 비행이 연기되었습니다. 제공자 제트 추진 연구실
https://phys.org/news/2021-07-open-source-software-powering-nasa-ingenuity.html
.Senescent tumor cells building three-dimensional tumor clusters
3 차원 종양 클러스터를 구축하는 노화 종양 세포
논문저자 이현규1, 논문저자 고려대 이현규 Hyun-Gyu Lee1,
June Hoan Kim 2, Woong Sun 2, Sung-Gil Chi3, WonshikChoi 1,4 & Kyoung J. Lee1 ,Scientific Reports volume 8 , 문서 번호 : 10503 ( 2018 ) | 인용문 다운로드 추상 세포 노화 (영구적 인 세포주기 정지)는 생물학적 유기체에 대한 유익한 중요성이 아직 탐구되기 시작한 공통적 인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노화 세포는 그들 주위의 조직 구조를 변형시킬 수있다. 무한히 증식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종양 세포는 그 현상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합니다. 여기에 우리는 유방암 식민지의 고밀도 단일 층에있는 노화 세포가 주변에있는 비 노화 세포의 집합 센터 역할을하는 놀라운 관찰을보고합니다. 결과적으로, 노화 세포는 융합 성인 2D 종양 층에서 국소화 된 3D 세포 - 클러스터를 활발히 형성한다. 놀라운 현상을 뒷받침하는 생물 리 학적 메커니즘은 주로 유사 분열 세포 반올림, 동적 및 차동 세포 부착 및 세포 주 화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몇 가지 생물 물리학 적 요소를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세포 Potts 모델을 통해 실험 관측을 재현 할 수있었습니다.
소개
세포 노화는 증식하는 세포가 완전한 성장 억제에 들어가고 그 체적을 극적으로 팽창시키는 (일반적으로, 2 차원 기질에서 튀긴 알 의 형태로) 생물체에서 공통적 인 현상이다 . 이 세포 상태의 근원은 강하게 연구되어왔다. 그러나 그 기본 메커니즘은 명확하지 않다. 1 , 2. 중요하게 노화 세포는 노화 관련 분비 표현형 (SASPs)으로 총체적으로 분류되는 다수의 분비물을 통해 그 이웃과 상호 작용한다. 이러한 분비 표현형은 생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생물학적 과정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예를 들어, 주위의 악성 종양 세포의 성장을 자극하는 친 염증성 사이토 카인과 케모카인이 그 중 3 개 , 4 개 입니다. 노화 세포의 축적은 또한 나이 - 관련 질환과 같은 더 많은 유기체 레벨 부작용과 연관된 5. 특히 조직 개조를 촉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세포 노화 따라서 암세포의 침윤 촉진 소프 주변 조직 구조를 만드는 세포 외 매트릭스 저하 프로테아제를 분비 6 , 7 , 8 . 한편, 노화 세포에 대한 유익한 효과에 대해서도 최근 논의된다. SASP는 배아 패터닝 9 , 10 및 상처 치료 11에 기여하는 단백질을 포함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조직 재생 효과가 SASP에 의해 생물 물리학 적으로 조율되는 방법의 정확한 성격은 특히 조직에 대한 개별 세포의 규모에서 많이 연구되어야합니다. 이 논문에서는 단일 클론 세포주 인 MDA-MB-231 (널리 사용되는 악성 유방암 세포주)의 시험 관내 배양을 바탕으로 초기 시딩 및 이웃 노화 방지와의 상호 작용에서 신생 세포의 출현을 신중하게 분석합니다 세포. 놀랍게도, 불멸화 된 종양 세포조차도 노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 . 더 흥미 진진한 것은 노화 된 MDA-MB-231 세포가 인접한 종양 세포에 대한 인력의 중심 역할을하여 처음에 2 층 (2D) 콜로니의 단층에서 3 차원 (3D ) 세포 클러스터. 우리는 전환 이 시험 관내 에서 명확한 것으로 나타남을 본다.예를 들어 노화 세포가 조직 개질에 관여 할 수있는 사례. 또한 몇 가지 필수 메커니즘만으로 통합 된 컴퓨터 모델을 통한 관찰에 대한 경험적 설명을 제공합니다. Metropolis kinetics에서 작동하는 셀룰러 Potts 모델 (CPM)은 세포 부피의 보존, 유사 분열 세포 반올림 (결과적으로 세포 - 환경 유착의 동적 강도)과 같은 생물 물리학 적 과정을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세포의 주 화성 운동. 실험 결과 MDA-MB-231 세포 배양 물 (처음에는 직경 2mm의 디스크 영역에 균일하게 도금 된 합류 단일 층 (confluent mono layer),도 1a 참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참조)은 다수의 노화 세포가 전체 집단으로 무작위로 출현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한다 (그림 1b ). 그들은 '튀긴 계란'형태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림 1c ). 노화 된 상태로 들어가는 세포의 몸체는 꽤 합류하는 인구 내에서도 거대한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며칠 동안 측면으로 팽창합니다 (그림 1c ). 완전히 개발 노화 세포의 점유 면적이 현저하게 다른 하나에서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4 × 10 종종 크고 매우 큰 수 5 μ m (2) (도. 참조 1D를) - 전형적인 비 노화 세포보다 약 3 배 더 크다. 반면에 노화 세포의 몸은 ~ 2 μ m 만큼 얇 습니다 (그림 1e 의 두 측면보기 참조 ). 신체는 f-actin의 조밀 한 네트워크에 의해 구조적으로 잘 유지됩니다 (그림 1e 의 상단 그림 참조 ). 세포가 갑자기 파열되어 대사 과정을 끝낼 때까지 끊임없는 시공간 파동이 몸 전체에 나타나며 핵쪽으로 향하게됩니다.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pdf
https://html-online.com/edit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