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N Physicists Observe Nonzero Mass Difference between Charm Meson and Its Antiparticle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From MIT in Boston a new way to generate electricity
보스턴의 MIT에서 전기를 생산하는 새로운 방법
2021 년 6 월 8 일 근접 엔지니어링 네트워크 탄소 나노 튜브 표현 무선 전기 화학 : 이것은 보스턴 에있는 MIT 의 엔지니어 들의 발견 입니다 . 이에 관한 기사 는 어제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되었습니다. 혁신적인 전기 화학 시스템은 유기 용매에 담긴 탄소 미립자로 구성됩니다. 마이크로 입자는 탄소 나노 튜브 의 단편화 에서 파생 되며 테프론과 유사한 폴리머로 코팅됩니다. " 무선" 전류 생성 의 비밀 은 입자상 물질 과 유체 사이 의 상호 작용 입니다 . 용매 는 입자 에서 전자 를 추출 하여 실제 음전하 전류 를 생성 합니다. eADV " 무선" 전기 뒤에 있는 아이디어 발견 의 기원 은 2010 년 으로 거슬러 올라 갑니다. 그해 MIT 의 연구원 이자 화학 공학 교수 인 Michael Strano 는 탄소 원자 격자 로 형성된 속이 빈 튜브 인 탄소 나노 튜브 를 연구 하고 있습니다. 그의 연구 그룹 과 함께 교수 는 이러한 구조 가나노 튜브 를 따라 흐르는 열 펄스 로 설명 될 수 있는 열파 ( 테르 모 파워 ) 를 생성 할 수 있음 을 발견 했습니다 . 특히 이러한 현상 은 연료 역할 을 하는 적절한 물질 의 층 으로 덮일 때 발생 합니다. 이것이 전류 가 생성 되는 방식 입니다. MIT 발전 시스템의 표현 크레딧: Jose-Luis Olivares, MIT. 연구자 들이 제공 한 수치 를 기반 으로 합니다. 전류 생성의 원리 열파의 놀라운 발견으로 연구자들은 탄소 나노 튜브의 특성을 심도있게 조사했습니다. 따라서 나노 튜브가 테플론으로 부분적으로 덮일 때 전자가 코팅 된 영역에서 재료의 맨 부분으로 이동하여 전류를 생성 할 수 있도록하는 비대칭이 생성된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이러한 전자는 나노 튜브를 전기 음성이 높은 용매, 즉 "전자에 탐욕스러운"용매에 담그면 구조에서 제거 될 수 있습니다. eADV From MIT in Boston a new way to generate electricity 전류 생성을 향상시키기위한 나노 튜브 연마 발견 된 재산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매혹적인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탄소 나노 튜브를 분말로 분쇄 한 다음 재료를 압축하여 탄소 시트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시트의 한면을 테플론과 같은 폴리머로 코팅하고 마지막으로 입자상 물질을 얻었습니다. 실험 단계에서 사용 된 입자의 크기는 약 250 마이크론입니다. 이들을 아세토 니트릴 (고 극성 유기 용매)과 같은 적절한 용매에 담그면 유체가 각 입자의 코팅되지 않은 부분에 달라 붙어 전자를 끌어 당겨 물질에서 추출하기 시작합니다. 광범위한 발견 이 발견은 재료 자체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이용할 수있는 문을 열어주기 때문에 정말 중요합니다. 기본 재료의 한 부분 만 코팅하는 사용 된 기술을 일면 전기 화학적 합성이라고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성공은 서로 다른 재료에 동일한 원리를 활용하고 서로 다른 전기 화학 합성 시스템을 만들 가능성을 약속합니다.
MIT 엔지니어의 발견은 사실 일반적인 기술의 발견입니다. 전류 전압 측정 용 전압계 전압계 성능 : 얼마나 많은 전기가 생성됩니까? eADV 각 입자는 0.7 볼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연구원들은 충전 층 반응기 또는 튜브 내부 에 수백 개의 입자 배열 을 만들었 습니다 . 테스터 로사용되는 반응기 는 알코올이 알데히드 또는 케톤으로 산화되는 알코올 산화 반응 에 전력 을 공급 하는 데 필요한 전류 를 생성 할 수 있게 했습니다 . 이 반응 은화학 산업에서 널리 사용 되지만 "고전적인"전류를 너무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기 화학을 사용하여 수행되지 않습니다.
-많은 장점 : 충전 층 반응기 의 가능한 적용 이 시스템에는 분명한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패킹 베드 는 와이어와 반응기 모두입니다. 배선을 시작하는 데 더 이상 전기 화학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으며 훨씬 더 관리하기 쉽습니다. 전기는 환경 센서 에서 생물 의학 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 에서 마이크로 및 나노 로봇 에 전력 을 공급 하는 데 이상적 입니다.이 크기의 일부 프로토 타입은 이미 MIT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배터리의 존재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시스템은 환경에서 적어도 부분적으로 에너지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일몰 앞 나뭇 가지 생체 모 방학 : 광합성은 미래의 고분자에 영감을줍니다 광합성은 미래의 관점을 고취합니다 그러나 Strano와 그의 팀의 진정한 꿈은 더 많은 공상 과학 소설입니다. 그들은 사실 이산화탄소만을 기초 물질로 사용하고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여 고분자를 만드는 데 이러한 유형의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감은 식물에서 나옵니다. 동안 광합성 태양 에너지는 인체에 영양 당류로 이산화탄소를 변환하는 화학 반응의 집합의 발생을 허용한다. 이 꿈의 실현은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Strano와 그의 협력자들은 이미 이산화탄소를 출발 물질로 사용하고 태양 에너지로만 구동되는 공정을 통해 스스로 재생 될 수있는 폴리머를 만들었습니다. eADV 연구자들에 따르면이 발견의 위대한 아름다움은 무엇입니까? "시스템 내부에는 정교한 배터리가 없습니다."라고 Strano는 설명합니다. 그리고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그것은 단지 입자이고 당신은 그것을 용매에 넣고 전기장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https://covidoggi.it/2021/06/dal-mit-di-boston-un-nuovo-modo-per-generare-la-corrente-elettrica/
.What happens when carbon nanotubes are ground and placed in an organic solvent
탄소나노튜브를 갈아서 유기용매에 넣으면 일어나는 일
2021.06.11 07:00
MIT 제공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연구진이 머리카락 굵기의 마이크로 입자를 액체에 담그는 간단한 방법으로 전기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MIT 제공 머리카락 굵기의 아주 가는 입자를 액체에 담그는 것만으로 전기를 생산하는 기술이 개발됐다.
마이클 스트라노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화학공학과 교수팀은 아주 작은 관 형태의 탄소 덩어리인 탄소나노튜브를 갈아 만든 작은 정사면체 입자를 약품 제조에 사용하는 아세토나이트릴 용액에 넣어 전기를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국제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 7일자에 공개했다.
스트라노 교수팀은 탄소나노튜브를 갈아서 종이와 같은 2차원 구조로 만든 뒤 한쪽 면을 테플론 소재로 코팅했다. 그리고 이 종이를 다시 잘게 잘라 한 변이 250μm인 정사각형 입자로 만들었다. 유기 용매인 아세토나이트릴에 입자를 집어넣자 테플론이 코팅되지 않은 면에는 아세토나이트릴과 탄소나노튜브가 반응해 전자가 이동하기 시작했다.
스트라노 교수는 “아세토나이트릴이 탄소나노튜브의 전자를 빼앗아 가면 액체가 평형 상태를 이루기 위해 전자를 이동시키는 반응이 나타난다”며 “전자의 흐름이 생기면서 전기가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연구진 분석에 따르면 탄소나노튜브 입자는 1개당 0.7V의 전기를 생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은 이 입자로 마이크로로봇을 만들면 별도의 전원 없이 체내를 돌아다니며 진단하는 의료용 로봇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스트라노 교수는 나노입자를 식물의 호흡과 광합성 과정에 접목해 각종 환경 센서로 사용하며 ‘식물 나노생체공학’ 분야를 개척한 전문가로 유명하다.
2016년에는 바이오센서 역할을 할 나노입자를 시금치 잎 뒷면에 주입해 지뢰나 탄약 같은 폭발물에 포함된 질화방향족 기체가 감지되면 잎이 형광색으로 바뀌는 기술도 개발했다.
이현경 기자 이현경 기자 uneasy75@donga.com
자료1.태양계 밖 ‘아미노산 닮은 유기분자’ 첫 발견
등록 :2008-04-02 19:18
2만5천광년 떨어진 곳에서…‘외계 생명체 가능성’ 증거 2만5천광년 떨어진 곳에서…‘외계 생명체 가능성’ 증거 2만5천광년 떨어진 곳에서…‘외계 생명체 가능성’ 증거 태양계 밖 우주에 아미노산 닮은 유기분자가 존재함을 보여주는 증거가 처음 발견됐다.독일 막스플랑크 전파천문연구소 연구팀은 스페인·프랑스·오스트레일리아의 전파망원경 관측망을 이용해 2만5천광년 떨어진 ‘궁수자리-비(B)2’ 북쪽의 뜨거운 가스 덩어리 지역에서 유기분자인 ‘아미노 아세토니트릴’(모형 그림)을 찾아냈다고 최근 국제학술지 <천문학과 천체물리학(A&AP)>에 보고했다.
이 물질은 생명체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자체는 아니지만 아미노산 이전 단계의 분자다. 연구팀은 우주 분자들에서 생기는 극히 미약한 전파 신호를 전파망원경의 고성능 접시안테나로 수신하고 분석해 이런 결과를 얻었다. 우주 물질들은 저마다 다른 ‘전파 패턴’을 내는데, 우주 전파에서 패턴을 찾아내 분석하면 우주 공간에 어떤 분자가 존재하는지 알 수 있다. 우주에선 1965년 이래 에틸알코올, 포름알데히드, 아세틴산 등 140여종 분자들이 발견됐으나, 단백질과 관련된 분자가 발견된 건 이번이 사실상 처음이다.
우주 분자를 연구하는 민영철 천문연구원 박사는 “2003년 다른 연구팀이 글리신 아미노산 분자의 전파를 수신했다고 보고했으나 논란이 계속되는 데 견줘 이번 발견은 명백한 사실로 받아들일 만하다”며 “이번 발견이 외계 생명체의 존재 여부를 판가름하는 답은 아니지만 그럴 가능성을 내비치는 증거가 된다”고 말했다.
https://www.hani.co.kr/arti/science/science_general/279539.html#csidx94874ca410abeeab5efc61b1acd6f3d
===메모 2106130603 나의 oms 스토리텔링
전기를 이제 아무나 나노 가루 한 봉지 물에 넣어 만들어 쓰는 시대가 다가올듯 하다. 그 한 봉지를 플라스틱 1리터 그릇 넣으면 전기가 1년을 쓸 전기 밧데리급이 되는거여?? 구입해야 하는 배터리의 존재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잠재력은 엄청나다.
물론 그 전기의 생산에는 oms의 vix_zz' 변환 구조에 근거할 수도 있다. 허허. 전기 생산이 가능한 외계의 행성의 독성물질 아세토나이트릴이 흔할듯한 바다와 강들이 실상은 전기 생산이 가능한 필드 oms일수도 있다. 허허.
독성물질 아세토나이트릴이 흔할듯한 목성의 달 Ganymede이나 화성, 금성에서 나노입자를 뿌려 무한대의 전기를 생산하여 인간의 손쉬운 테라포밍이 가능할 수 있다. 물론 결정적으로 아세토나이트릴 용액을 닮은 액체를 찾아야 할 것이다. 허허. 막대한 전기 생산이 가능하면 그 행성은 지구인들의 전자기문명이 자연스럽게 흡수해 들어간다,
샘플1. vix_zz' 전기를 생산하는 물그릇 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What happens when carbon nanotubes are ground and placed in an organic solvent
A team led by Professor Michael Strano of the Department of Chemical Engineering at the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IT) has developed a technology to generate electricity by putting small tetrahedral particles made by grinding carbon nanotubes, which are very small tubular carbon lumps, into an acetonitrile solution used for pharmaceutical manufacturing. It was published on the 7th of the international academic journal 'Nature Communications'.
-Many advantages: Possible application of packed bed reactor This system has obvious advantages. First of all, the packing bed is both a wire and a reactor. You no longer need an electrochemical system to start wiring, and it's much more manageable. Electricity is ideal for powering micro- and nano-robots in applications ranging from environmental sensors to biomedicine. Some prototypes of this size have already been built at MIT. The potential is huge because the presence of batteries is no longer required.
=== memo 2106130603 my oms storytelling
It seems that the era of electricity that anyone can make and use by putting a bag of nano powder in water is coming. If you put that bag in a plastic 1 liter bowl, will the electricity be equivalent to an electric battery that will last a year?? The potential is huge as the existence of batteries that have to be purchased is no longer needed.
Of course, the production of the electricity can also be based on oms' vix_zz' conversion structure. haha. The oceans and rivers where acetonitrile, a toxic substance on an extraterrestrial planet capable of generating electricity, are common, may in fact be field oms capable of generating electricity. haha.
The toxic substance acetonitrile is likely to be common in Jupiter's moon Ganymede, Mars, and Venus by spraying nanoparticles to produce infinite electricity, making it possible for humans to easily terraform. Of course, you will have to find a liquid that is crucially resembling an acetonitrile solution. haha. If enormous electricity production is possible, the planet will be absorbed naturally by the electromagnetic civilization of the earth's people.
Sample 1. vix_zz' water bowl that generates electricity 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New discovery shows human cells can write RNA sequences into DNA
새로운 발견은 인간 세포가 RNA 서열을 DNA에 쓸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작성자 : Thomas Jefferson University 크레딧 : CC0 Public Domain JUNE 11, 2021
-세포는 DNA를 복제하여 새로 형성된 세포로 들어가는 새로운 세트로 만드는 기계를 포함합니다. 중합 효소라고 불리는 동일한 종류의 기계는 또한 RNA 메시지를 생성하는데, 이는 레시피의 중앙 DNA 저장소에서 복사 된 메모와 같은 것이므로 단백질로 더 효율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합 효소는 DNA 또는 RNA로 DNA가 한 방향으로 만 작용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이것은 RNA 메시지가 게놈 DNA의 마스터 레시피 북에 다시 쓰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제 Thomas Jefferson University 연구진은 RNA 세그먼트가 DNA에 다시 기록 될 수 있다는 첫 번째 증거를 제공하며, 이는 잠재적으로 생물학의 중심 교리에 도전하고 많은 생물학 분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우리 세포에서 RNA 메시지를 DNA로 변환하는 메커니즘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다른 많은 연구의 문을 열어줍니다."라고 리차드 포메 란 츠 박사는 말합니다.
토마스 제퍼슨 대학교. "인간 중합 효소 가 고효율로이를 수행 할 수 있다는 현실 은 많은 의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이 발견은 RNA 메시지가 게놈 DNA를 복구하거나 재 작성하기위한 템플릿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연구는 Science Advances 저널에 6 월 11 일에 게재되었습니다 . 제 1 저자 인 Gurushankar Chandramouly 및 다른 협력자들과 함께 Pomerantz 박사 팀은 중합 효소 세타라고하는 매우 특이한 중합 효소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포유류 세포 에있는 14 개의 DNA 중합 효소 중, 세포 분열을 준비하기 위해 전체 게놈을 복제하는 작업의 대부분을 3 명만이 수행합니다. 나머지 11 명은 DNA 가닥에 파손이나 오류가있을 때 탐지하고 수리하는 데 주로 관여합니다. 중합 효소 세타는 DNA를 복구하지만 오류가 발생하기 쉽고 많은 오류나 돌연변이를 일으 킵니다. 따라서 연구자들은 폴리머 라제 세타의 "나쁜"특성 중 일부가 다른 세포 기계와 공유하는 것임을 알아 챘습니다.
바이러스에서는 더 흔하지 만 역전사 효소입니다. Pol theta와 마찬가지로 HIV 역전사 효소는 DNA 중합 효소 역할을하지만 RNA에 결합하여 RNA를 다시 DNA 가닥으로 읽을 수도 있습니다. 일련의 우아한 실험에서 연구자들은 HIV의 역전사 효소에 대해 중합 효소 세타를 테스트했는데, 이는 동종 중 가장 잘 연구 된 것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중합 효소 세타가 RNA 메시지를 DNA로 변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HIV 역전사 효소와 마찬가지로 DNA를 DNA로 복제 할 때보 다 실제로 더 나은 일을했습니다. 중합 효소 세타는 DNA를 DNA로 복제 할 때보 다 RNA 템플릿을 사용하여 새로운 DNA 메시지를 쓸 때 더 효율적이고 오류가 적어이 기능이 세포에서 주요 목적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그룹은 USC의 Xiaojiang S. Chen 박사 연구실과 협력하여 X- 선 결정학을 사용하여 구조를 정의했으며이 분자가 보다 부피가 큰 RNA 분자를 수용하기 위해 모양을 변경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중합 효소 중에서도 독특한 업적입니다. Pomerantz 박사는 "우리의 연구는 중합 효소 세타의 주요 기능이 역전사 효소 역할을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건강한 세포에서이 분자의 목적은 RNA 매개 DNA 복구에있을 수 있습니다. 암세포와 같은 건강에 해로운 세포 에서 중합 효소 세타는 고도로 발현되고 암세포 성장과 약물 내성을 촉진합니다. 방법을 더 이해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RNA에 대한 중합 효소 세타의 활성은 DNA 복구와 암세포 증식에 기여합니다. "
더 알아보기 연구에 따르면 암 성장에 중요한 효소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이중 기능이 밝혀졌습니다. 추가 정보 : Polθ는 RNA를 역전사하고 RNA 템플릿 DNA 복구를 촉진 합니다. Science Advances (2021). DOI : 10.1126 / sciadv.abf1771 저널 정보 : Science Advances 에 의해 제공 토머스 제퍼슨 대학
https://phys.org/news/2021-06-discovery-human-cells-rna-sequences.html
===메모 2106130455 나의 oms 스토리텔링
세포에는 유전자 정보를 기록한 책이 있다. DNA이다. 최근에는 100퍼센트 염기 서열이 밝혀져 총길이가 30억 몇천이라 한다. 0.3퍼센트의 오류를 바로 잡기에 노력 중이라 한다. 이제 대략 32억으로 잡고 x^1/2으로 56.568^2 oss이 근사치에 가까운 것으로 보인다.
DNA는 총염기 서열 중에 일부가 유전자 정보를 가졌다. 인간은 3만개가 조금 안되는 특정부분의 염기 서열을 가진 것이다. 이를 나의 oss이론으로 설명하면, 56.568th oss는 인간의 DNAoss는 샘플 1,과 같은 모습이 된다. 이
샘플1.은 실제로 1~324(18x18)의 순서수를 가진 마방진을 2^43개를 증폭 시킨다. 인간의 DNAoss는 56.568^2 oss의 어느 특정부분이 유전자인데, 그 특정부분이 샘플1.에서 xyzz'측면이라는거여. 허허.
왜 웃나? 말이 돼잖여.. 샘플1. DNAoss의zxdxybzyz가 뭔 유전자인지는 알바없고..허허.
그런데 그 유전자에 고장이 생겼어. 그러면 어캐 되나? 고쳐야죠. 넌 정말 말귀 알아듣는 애이다. 똑똑해. 훌륭한 의사가 될거여. 그런데 뭐로 고쳐야 하는지는 배워야 한다. RNA가 메세지와 전달 역할을 한다는 점.
몸이 좀 피곤한가? 저기에 소파가 있네. 앉아서 쉬어!
일단, 뇌의 메세지mRNA가 다리에 신호를 보내면 다리가 움직이면 tRNA는 전달된 메세지에 따라 벤취에 몸을 가져간다.
zxdxybzyz 유전자에 고장이 났다면 문자를 수정하면 되는거다. RNA가 바로 메세지m과 전달t의 역할 방식으로 그 편집을 가능케 한다.
샘플1. DNA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New discovery shows human cells can write RNA sequences to DNA
-Cells contain machines that copy DNA into new sets that enter the newly formed cell. The same kind of machine called polymerase also generates RNA messages, which are like notes copied from a recipe's central DNA repository, so they can be read more efficiently as proteins. However, polymerases are either DNA or RNA, which was thought to act in only one direction for DNA. This prevents RNA messages from being rewritten into the master recipe book of genomic DNA.
-Now researchers at Thomas Jefferson University provide the first evidence that RNA segments can be rewritten into DNA, which could potentially challenge a central tenet of biology and have implications for many areas of biology.
"This study opens the door to many other studies that will help us understand the importance of having a mechanism to convert RNA messages into DNA in our cells," says Dr. Richard Pomerantz.
Thomas Jefferson University. "Human polymerase is highly efficient
The reality of being able to do this raises many questions." For example, this finding suggests that RNA messages can be used as templates for repairing or rewriting genomic DNA.
=== memo 2106130455 my oms storytelling
Cells contain a book of genetic information. is DNA. Recently, 100% of the base sequence has been revealed, and the total length is said to be 3 billion several thousand. It is said that efforts are being made to correct the 0.3% error. Now it looks like 56.568^2 oss is close to an approximation with x^1/2 taking it to about 3.2 billion.
In DNA, some of the total nucleotide sequence had genetic information. Humans have a specific nucleotide sequence of less than 30,000. If I explain this with my oss theory, the 56.568th oss will be the same as sample 1 for human DNAoss. this
Sample 1 actually amplifies 2^43 magic squares with an order of 1-324 (18x18). In human DNAoss, a specific part of 56.568^2 oss is a gene, and that specific part is the xyzz' side of sample 1. haha.
why are you laughing That makes sense... Sample 1. I don't know what gene zxdxybzyz of DNAoss is... heh heh.
But there's something wrong with that gene. then how are you? I need to fix it. You are a really good listener. Smart. You will be a great doctor. But you have to learn how to fix it. RNA plays a role in message and transmission.
Are you feeling a little tired? There's a sofa over there. Sit back and relax!
First, the brain's message mRNA sends a signal to the leg, and when the leg moves, the tRNA takes the body to the bench according to the transmitted message.
If the zxdxybzyz gene is broken, you can correct the character. RNA enables its editing in such a way that it acts as a message m and a transmitter
Sample 1. DNA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CERN Physicists Observe Nonzero Mass Difference between Charm Meson and Its Antiparticle
CERN 물리학 자들은 Charm Meson과 그 반입자 사이의 0이 아닌 질량 차이를 관찰합니다
2021 년 6 월 9 일 뉴스 스태프 / 출처 " 이전| 다음 " CERN의 LHCb Collaboration의 물리학 자들은 charm meson이라고 불리는 아 원자 입자가 반입자로 전환되었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대형 Hadron Collider의 두 번째 실행 중에 수집 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1 * 10 -38 g 의 입자 간의 질량 차이를 측정했습니다 . LHCb Collaboration은 D0 입자와 그 반입자의 양자 중첩을 나타내는 D1과 D2 중간자 사이의 작은 질량 차이를 측정했습니다. 이 질량 차이는 D0 진동의 반입자 및 그 반대 속도를 제어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CERN. LHCb
Collaboration은 D0 입자와 그 반입자의 양자 중첩을 나타내는 D1과 D2 중간자 사이의 작은 질량 차이를 측정했습니다. 이 질량 차이는 D0 진동의 반입자 및 그 반대 속도를 제어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CERN. D0 중간자는 자신의 반물질 입자로 진동 할 수 입자 물리학의 표준 모델에 네 개의 입자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3 개는 K0 중간자 및 두 가지 유형의 B 중간자입니다. 중간층은 쿼크라고하는 기본 입자로 구성된 대규모 입자 클래스의 일부이며 하나의 쿼크와 하나의 반물질 쿼크를 포함합니다.
D0 meson은 charm quark와 up quark로 구성되어 있고, anti-D0는 charm antiquark와 up quark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양자 물리학 세계에서 D0 입자는 그 자체와 반입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양자 중첩은 각각 자체 질량을 가진 두 개의 입자 (D1 및 D2로 알려진 더 가볍고 무거운 D meson)를 생성합니다. D0가 반입자로 진동하고 반대로 진동하도록하는 것은이 중첩입니다. D0 입자는 Large Hadron Collider에서 양성자-양성자 충돌로 생성되며 다른 입자로 붕괴되기 전에 평균 몇 밀리미터 만 이동합니다.
LHCb 물리학 자들은 짧은 거리를 이동 한 후 붕괴되는 D0 입자를 조금 더 멀리 이동하는 입자와 비교하여 D0 진동의 속도를 제어하는 핵심 양 (무거운 D0과 가벼운 D의 질량 차이)을 측정했습니다. 입자. 결과 인 10 -38 g은 입자 물리학에서 관찰을 주장하는 데 필요한 통계적 유의성의 '5 시그마'수준을 넘습니다. LHCb Collaboration의 대변인 인 Dr. Chris Parkes는“이처럼 엄청나게 작은 질량 차이를 맥락에서 설명하자면 D0 입자의 질량과 비교해도 여전히 적은 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D0 입자의 진동 거동 연구에서 큰 진전입니다." 이제 미세한 질량 차이가 관찰됨에 따라 입자 탐색의 새로운 단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 자들은 더 정확한 질량 차이를 얻기 위해 D0 붕괴를 추가로 측정하고 표준 모델에서 예측하지 않은 미지 입자의 D0 진동에 미치는 영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입자는 진동의 평균 속도 또는 물질 대 물질 진동 속도와 물질 대 물질 진동 속도 간의 차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관찰된다면, 빅뱅 동안 물질과 반물질이 같은 양으로 만들어 졌어 야했지만, 우주가 왜 전적으로 물질로 구성되어 있는지를 밝혀 낼 수 있습니다. "이 매력 중간자 입자의 진동 발견을 매우 인상적으로 만드는 이유는 아름다움 중간자와 달리 진동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중간자가 붕괴하는 데 걸리는 시간 내에 측정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라고 Guy Wilkinson 교수는 말했습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물리학 자이자 LHCb Collaboration의 회원입니다. "이 결과는 진동이 너무 느려서 대부분의 입자가 진동하기 전에 붕괴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LHCb가 너무 많은 데이터를 수집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발견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작은 측정은 당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우주에 대한 큰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라고 에딘버러 대학의 물리학 자이자 LHCb Collaboration의 회원 인 Dr. Mark Williams가 말했습니다.
결과는 에 게시됩니다 저널 피지컬 리뷰 레터스 (Physical Review Letters) . _____ R. Aaij et al . (LHCb 협업). 2021. 중립적 인 매력-중간 고유 상태 사이의 질량 차이 관찰. 언론에서 물리적 검토 편지 ; arXiv : 2106.03744
메모 2106130714 나의 oms 스토리텔링
나의 oms 스토리텔링의 백미는 '거대 oms에 답이 있다'는 점이다. 우주가 거대하기에 그를 담는 그릇도 거대한 oms 이여야 한다.
아원자에서 미세한 질량 측정을 이뤄낸듯 하다. D0이라는 입자가 반입자가 되기도 하는데 그 이유가 사실을 0이 아닌 작은 차이 질량차이의 진동 때문이라 한다. 그 차이는 10의 -38 거듭제곱 g이다.
바로 바로 이 작은 차이를 나는 거대 등변 oms xy_line에서 나타낼 수 있다. 10^-38 oms에서 1이 그 지점에서 x축에서 y축으로 바뀌는 좌표 평면 영역을 나타내기 때문인데.. 이것이 바로 바로 거대한 시공간 필드를 만드는 우주의 빅뱅사건을 연출한다.
D0입자의 질량차이가 바로 물질을 만들어내는 xy축 좌표평면을 보여주는 초거대 등변 oms이기 때문에 빅뱅사건으로 물질 우주가 왜 거대해졌는지 알려주는 결정적인 단서가 D0의 미세 질량값 측정이 곧 초거대 등변 oms에 의해 그 의미를 우주 빅뱅 사건을 간접 표현한다는 점이여. 허허. 굿굳이여.
가로나 세로의 수평선이 무한대(+∞)이면 좌표 평면상에 x 축이다. 더 중요한 사실은 샘플1.에서 무한대의 omsful은 vix_abcdef, 6개의 좌표평면이 존재하는 (xy)^6=2^6=64, 64차원 시공간 우주가 나타난다. 어허? 이는 놀라운 일 아닌가?
우리의 우주도 샘플1. vix_abcdef oms 정도 크기에서 해석되는 작은 구석이라니..도대체 vix_abcdefhijk...확장버전 oms 다중우주의 크기는 얼마나 큰 것일까?
샘플1. +∞vix_a oms_vix_abcdef oms
b0acfd 0000e0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 In the strange world of quantum physics, a D0 particle can be itself and an antiparticle.
This quantum superposition produces two particles (the lighter and heavier D mesons known as D1 and D2), each with its own mass. It is this superposition that causes D0 to oscillate as an antiparticle and vice versa.
D0 particles are created by proton-proton collisions in the Large Hadron Collider and only travel on average a few millimeters before decaying into other particles.
These new particles can increase the average speed of vibration, or the difference between the speed of matter-to-material vibration and the speed of matter-to-material vibration.
If observed, it could reveal why the universe was made entirely of matter, although matter and antimatter should have been made in equal amounts during the Big Bang.
memo 2106130714 my oms storytelling
The beauty of my oms storytelling is that 'the answer lies in the giant oms'. Since the universe is huge, the container that holds him must also be a huge oms.
It seems that microscopic mass measurements have been made in sub-atoms. A particle called D0 sometimes becomes an antiparticle, which is said to be due to the oscillation of a small non-zero mass difference. The difference is 10 to the -38 power of g.
It is precisely this small difference that can be represented in the large equilateral oms xy_line. Because at 10^-38 oms, 1 represents the area of the coordinate plane that changes from the x-axis to the y-axis at that point.
Since the mass difference between the D0 particles is a super-giant equilateral oms showing the xy-axis coordinate plane that creates matter, a crucial clue to why the material universe became huge due to the Big Bang event is that the measurement of the minute mass of D0 is the super-giant equilateral oms. Its meaning is that it indirectly expresses the cosmic Big Bang event. haha. good bye
If the horizontal or vertical horizontal line is infinity (+∞), it is the x-axis on the coordinate plane. More importantly, in sample 1, the infinite omsful vix_abcdef, (xy)^6=2^6=64 with 6 coordinate planes, and a 64-dimensional space-time universe appear. huh? Isn't this surprising?
Our cosmic map sample1. vix_abcdef It's a small corner interpreted in the size of oms.. What the heck is vix_abcdefhijk...extended version oms How big is the multiverse?
Sample 1. +∞vix_a oms_vix_abcdef oms
b0acfd 0000e0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음, 꼬리가 보인다
.Plants can be larks or night owls just like us
식물은 우리처럼 종달새 족이나 올빼미 족이 될 수 있습니다
에 의해 Earlham 연구소 Dr. Hannah Rees, 영국 Earlham Institute의 박사후 연구원. 크레딧 : Earlham Institute DECEMBER 19, 2020
식물의 일주기 리듬을 지배하는 유전자를 탐구하는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식물은 인간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신체 시계의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DNA 코드의 단일 문자 변경이 잠재적으로 식물이 종달새인지 올빼미인지 결정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발견은 농부와 작물 육종가가 자신의 위치에 가장 적합한 시계가있는 식물 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수확량 을 높이고 기후 변화 를 견딜 수있는 능력까지도 높일 수 있습니다 . circadian 시계는 낮과 밤을 통해 유기체를 안내하는 분자 메트로놈입니다. 아침이 오면 cockadoodledooing하고 밤에는 커튼을 닫습니다. 식물에서는 새벽 광합성을 프라이밍하는 것부터 개화시기를 조절하는 것까지 다양한 과정을 조절합니다. 이러한 리드미컬 한 패턴은 지리, 위도, 기후 및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식물 시계는 지역 조건에 가장 잘 대처할 수 있어야합니다.
Earlham Institute와 Norwich에있는 John Innes Center의 연구원들은 기후 변화에 대한 긴급한 위협 인 환경의 지역적 변화에 더 탄력적 인 작물을 재배하는 궁극적 인 목표를 가지고 자연적으로 얼마나 많은 일주기 변화가 존재하는지 더 잘 이해하기를 원했습니다. 이러한 지역적 차이의 유전 적 기초를 조사하기 위해 연구팀 은 스웨덴 애기 장대 식물의 다양한 일주기 리듬 을 조사 하여 시계의 변화하는 진드기와 관련된 유전자를 확인하고 검증했습니다.
Earlham Institute의 박사후 연구원이자이 논문의 저자 인 Hannah Rees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식물의 전체적인 건강 상태는 일주기 시계가 하루의 길이와 계절의 경과에 얼마나 가깝게 동기화되는지에 따라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신체 시계는 경쟁자, 포식자 및 병원균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광 시간과 기후에 극심한 변화를 경험하는 스웨덴에서 식물 생체 시계가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보고 싶었습니다. 신체 시계의 변화와 적응 뒤에있는 유전학을 이해하면 다른 지역에서 기후에 강한 작물을 더 많이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 연구팀은 스웨덴 전체에서 얻은 191 종의 애기 장대에서 유전자를 연구했다. 그들은 일주기 기능의 차이를 설명 할 수있는이 식물들 사이의 작은 유전자 차이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들의 분석에 따르면 특정 유전자 (COR28)의 단일 DNA 염기쌍 변화는 늦게 꽃이 피고 기간이 더 긴 식물에서 발견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COR28은 개화 시간, 동결 내성 및 일주기 시계 의 알려진 조정자입니다 . 모두 스웨덴의 현지 적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ees 박사는 "단일 유전자의 서열 내에서 단 하나의 염기쌍 변화가 시계가 똑딱 거리는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놀랍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또한 선구적인 지연 형광 이미징 방법을 사용하여 일주기 시계가 다르게 조정 된 식물을 선별했습니다. 그들은 가장 이른 라이저와 최신 단계적 공장의 시계 사이에 10 시간 이상의 차이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반대로 교대 패턴으로 작동하는 공장과 비슷합니다. 식물의 지리와 유전 적 조상 모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Arabidopsis thaliana는 모델 식물 시스템"이라고 Rees 박사는 말했습니다. "지놈 염기 서열을 분석 한 최초의 식물이며 일주기 생물학에서 광범위하게 연구되었지만, 다른 시계 유형을 담당하는 유전자를 찾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연관 연구를 수행 한 사람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 는 작물 육종가의 표적을 제시 하고 미래 연구를위한 플랫폼을 제공 할 수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유전자 를 강조합니다 . 당사의 지연 형광 이미징 시스템은 모든 녹색 광합성 물질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식물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 이러한 발견을 브라 시카와 밀을 포함한 주요 농작물에 적용 할 것입니다. " 연구 결과는 Plant, Cell and Environment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더 알아보기 생물학적 시계와 추가 유전자 쌍은 중요한 식물 기능을 제어합니다. 추가 정보 : Hannah Rees et al, 스웨덴 애기 장대 접근에서 시계 유전자 좌위와 관련된 자연 발생 일주기 리듬 변이, 식물, 세포 및 환경 (2020). DOI : 10.1111 / pce.13941 Earlham Institute 제공
https://phys.org/news/2020-12-larks-night-owls.html
.Senescent tumor cells building three-dimensional tumor clusters
3 차원 종양 클러스터를 구축하는 노화 종양 세포
논문저자 이현규1, 논문저자 고려대 이현규 Hyun-Gyu Lee1,
June Hoan Kim 2, Woong Sun 2, Sung-Gil Chi3, WonshikChoi 1,4 & Kyoung J. Lee1 ,Scientific Reports volume 8 , 문서 번호 : 10503 ( 2018 ) | 인용문 다운로드 추상 세포 노화 (영구적 인 세포주기 정지)는 생물학적 유기체에 대한 유익한 중요성이 아직 탐구되기 시작한 공통적 인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노화 세포는 그들 주위의 조직 구조를 변형시킬 수있다. 무한히 증식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종양 세포는 그 현상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합니다. 여기에 우리는 유방암 식민지의 고밀도 단일 층에있는 노화 세포가 주변에있는 비 노화 세포의 집합 센터 역할을하는 놀라운 관찰을보고합니다. 결과적으로, 노화 세포는 융합 성인 2D 종양 층에서 국소화 된 3D 세포 - 클러스터를 활발히 형성한다. 놀라운 현상을 뒷받침하는 생물 리 학적 메커니즘은 주로 유사 분열 세포 반올림, 동적 및 차동 세포 부착 및 세포 주 화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몇 가지 생물 물리학 적 요소를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세포 Potts 모델을 통해 실험 관측을 재현 할 수있었습니다.
소개
세포 노화는 증식하는 세포가 완전한 성장 억제에 들어가고 그 체적을 극적으로 팽창시키는 (일반적으로, 2 차원 기질에서 튀긴 알 의 형태로) 생물체에서 공통적 인 현상이다 . 이 세포 상태의 근원은 강하게 연구되어왔다. 그러나 그 기본 메커니즘은 명확하지 않다. 1 , 2. 중요하게 노화 세포는 노화 관련 분비 표현형 (SASPs)으로 총체적으로 분류되는 다수의 분비물을 통해 그 이웃과 상호 작용한다. 이러한 분비 표현형은 생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생물학적 과정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예를 들어, 주위의 악성 종양 세포의 성장을 자극하는 친 염증성 사이토 카인과 케모카인이 그 중 3 개 , 4 개 입니다. 노화 세포의 축적은 또한 나이 - 관련 질환과 같은 더 많은 유기체 레벨 부작용과 연관된 5. 특히 조직 개조를 촉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세포 노화 따라서 암세포의 침윤 촉진 소프 주변 조직 구조를 만드는 세포 외 매트릭스 저하 프로테아제를 분비 6 , 7 , 8 . 한편, 노화 세포에 대한 유익한 효과에 대해서도 최근 논의된다. SASP는 배아 패터닝 9 , 10 및 상처 치료 11에 기여하는 단백질을 포함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조직 재생 효과가 SASP에 의해 생물 물리학 적으로 조율되는 방법의 정확한 성격은 특히 조직에 대한 개별 세포의 규모에서 많이 연구되어야합니다. 이 논문에서는 단일 클론 세포주 인 MDA-MB-231 (널리 사용되는 악성 유방암 세포주)의 시험 관내 배양을 바탕으로 초기 시딩 및 이웃 노화 방지와의 상호 작용에서 신생 세포의 출현을 신중하게 분석합니다 세포. 놀랍게도, 불멸화 된 종양 세포조차도 노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 . 더 흥미 진진한 것은 노화 된 MDA-MB-231 세포가 인접한 종양 세포에 대한 인력의 중심 역할을하여 처음에 2 층 (2D) 콜로니의 단층에서 3 차원 (3D ) 세포 클러스터. 우리는 전환 이 시험 관내 에서 명확한 것으로 나타남을 본다.예를 들어 노화 세포가 조직 개질에 관여 할 수있는 사례. 또한 몇 가지 필수 메커니즘만으로 통합 된 컴퓨터 모델을 통한 관찰에 대한 경험적 설명을 제공합니다. Metropolis kinetics에서 작동하는 셀룰러 Potts 모델 (CPM)은 세포 부피의 보존, 유사 분열 세포 반올림 (결과적으로 세포 - 환경 유착의 동적 강도)과 같은 생물 물리학 적 과정을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세포의 주 화성 운동. 실험 결과 MDA-MB-231 세포 배양 물 (처음에는 직경 2mm의 디스크 영역에 균일하게 도금 된 합류 단일 층 (confluent mono layer),도 1a 참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참조)은 다수의 노화 세포가 전체 집단으로 무작위로 출현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한다 (그림 1b ). 그들은 '튀긴 계란'형태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림 1c ). 노화 된 상태로 들어가는 세포의 몸체는 꽤 합류하는 인구 내에서도 거대한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며칠 동안 측면으로 팽창합니다 (그림 1c ). 완전히 개발 노화 세포의 점유 면적이 현저하게 다른 하나에서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4 × 10 종종 크고 매우 큰 수 5 μ m (2) (도. 참조 1D를) - 전형적인 비 노화 세포보다 약 3 배 더 크다. 반면에 노화 세포의 몸은 ~ 2 μ m 만큼 얇 습니다 (그림 1e 의 두 측면보기 참조 ). 신체는 f-actin의 조밀 한 네트워크에 의해 구조적으로 잘 유지됩니다 (그림 1e 의 상단 그림 참조 ). 세포가 갑자기 파열되어 대사 과정을 끝낼 때까지 끊임없는 시공간 파동이 몸 전체에 나타나며 핵쪽으로 향하게됩니다.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pdf
.나의 oms 스토리텔링 노트 정리 중...
나는 오랜동안 서성거린 삶의 언저리에 있었다. 사람들 틈에서 늘 평범하게 살아왔다. 추운 겨울날에 마른 나뭇가지 사이로 비추는 자연의 밝은 빛줄기는 내게 정겨움을 주었으나 늘 거리의 간판 불빛 아래에 비에 젖은 밤 도시의 길을 걷곤 하였다.
내 젊은 날, 결혼 전에는 대학가 와인 하우스 카페에서 마티니를 즐기며 연인을 바라보곤 하였다. 추억은 오랜 시간 느리게 기억에서 희미해져 갔다. 세상은 어디에서 와서 가든지 기억에 머물지 않는 한 사라지거나 처음부터 없던 것들 처럼 보일 것이다. 이제는 이여져 있는 것처럼 느낀다. 삶이나 주검이나 지구의 이세상이나 외계의 저세상이나 연결된듯 하다.
210124 주요 메모
드디어 모든 것을 통합하며 설명하는 것이 가능한 oms 스토리텔링을 찾았다. 과학적 의문에 해답을 oms에서 찾은 결과 종교가 말하는 영생불멸과 철학이 말하는 진리와 진화론과 카오스이론이 말하는 복잡하고 심오한 세계를 설명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하지만 금새 어떤 일이 기적처럼 나타날 일은 아니다. 우리가 빅뱅사건과 태양계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금새 감지할 수준이 아니라는 점 때문이며 나의 우주통달 감지력은 oms을 탐색하는 경로가 세상사 관심뿐인 일반이들과 다른 감지경로 때문에 가능했다. 우주만물이 보이는 경로가 있음이다.
1.마방진으로 바라본 세상사는 전체적으로 조화와 질서 그리고 균형을 이룬다.
2. 마방진 내부에 우주 전체의 물질을 개체화 시킨 단위로 세상사 자연현상이 전체적으로 매직섬을 이룬다.
3. 그 소립자로 부터 항성에 이르는 우리우주의 개체들은 다중우주 전체에 참여된 존재이다.
4.마방진은 oms의 단위를 가졌고 oms는 아인쉬타인의 질량에너지 등가원리를 증명한다.
4. oms내에 1의 값은 물질의 최소단위이고 그물질로 인체도 만들어 영혼의 빛을 나타내며 우주를 지적으로 드려다 볼 수 있다.
5. 인체는 oms의 스몰러들의 정적 동적인 순간적 무한대 여행으로 생겨난 물질간에 잠시 모여서 생긴 것이다.
210125
6.빅뱅으로 부터 출현된 우주가 작은 구체에서 극단적으로 커지는 구체의 표면을 가진다면 그것은 사각형 mser나 oms 안에서 사각형과 동기화하는 한계에 이른다. 고로 우주의 확장의 끝이 oms이다.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