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Stratolaunch 제트기가 처음으로 날아 오른다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Franck Pourcel Orchestra - Historia De O / Autumn sunset

 

 

.캘리포니아에서는, 거대한 Stratolaunch 제트기가 처음으로 날아 오른다

John Antczak 저 Stratolaunch, 2019 년 4 월 14 일

세계에서 가장 긴 날개 길이를 자랑하는 거대한 6 기의 엔진을 단 항공기는 2019 년 4 월 13 일 토요일, 캘리포니아 모하비에있는 모하비 항공 우주 항구에서 역사적인 첫 비행을합니다. 억만 장자 Paul G. Allen, Stratolaunch 작은 인공위성을 발사하는 시장에서 경쟁자가되기 위해 경쟁하고있다. (AP Photo / Matt Hartman) 세계에서 가장 긴 날개 길이를 자랑하는 거대한 6 기의 항공기가 캘리포니아의 모하비 사막을 가로 지르는 훌륭한 초기 비행을 완료했으며,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동 창립자 인 폴 G. 알렌 (Paul G. Allen)이 꿈꾸던 꿈을 실현했습니다. Stratolaunch Systems의 CEO 인 Jean Floyd는 토요일에 항공기가 "눈부신"착륙을했다. Allen에 의해 설립 된 Stratolaunch는 소형 인공위성 발사 시장에서 경쟁자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는 10 월에 사망했습니다. 플로이드는 원격 회의 브리핑에서 "폴 알렌의 꿈이 내 눈 앞에 펼쳐지는 것을보기 위해 개인적으로이 장엄한 새가 날아가는 것을 직접 보는 것이 감정적 인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Floyd는 비행기가 해제되면서, "나는이 놀라운 성과물의 일부가되도록 Paul에게 '고마워'라고 속삭였다. 대머리 인 트윈 동체 Stratolaunch 제트기가 토요일 오전 7 시까 지 모하비 공기 및 우주 항구에서 들어 와서 로스 앤젤레스에서 북쪽으로 70 마일 (112 킬로미터) 떨어진 사막의 하늘로 올랐습니다. 제트기는 최대 속도 189mph (304kph)와 고도 1700ft (5,181m)를 달성하면서 2 시간 30 분을 비행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항공기를 제작 한 Scaled Composites LLC의 테스트 파일럿 Evan Thomas는 전반적인 비행이 "환상적"이었고 대부분 비행기가 예상대로 날아 갔다고 전했다. "

비행기는 매우 멋지게, 부드럽게 회전하고 실제로는 바닥에서 들어 올려졌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비행 할 준비가되어 있었고 날고 싶었고 빠르게 내 렸습니다." 토마스는 "비공식적 인 약간의 작은 것들이 있지만 실제로 첫 비행을위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한 것들이 무엇인지 명시하지 않았으며 브리핑 참가자들은 질문을하지 않았다. 이 항공기는 다른 어떤 항공기보다 긴 날개 길이 인 385 피트 (117 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날개 중심에서 한 번에 3 개의 위성이 실린 로켓을 운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5,600 피트 (10,668 미터)의 고도에서 로켓트가 발사되어 엔진에 발화되어 우주로 날아갑니다.

Stratolaunch, 세계에서 가장 긴 날개 길이를 자랑하는 거대한 6 기의 항공기는 2019 년 4 월 13 일 토요일, 캘리포니아 모하비에있는 모하비 항공 우주 항구에서 역사적인 첫 비행을합니다. 억만 장자 Paul G. Allen, Stratolaunch 작은 인공위성을 발사하는 시장에서 경쟁자가되기 위해 경쟁하고있다. (AP Photo / Matt Hartman)

이러한 공기 발사 시스템의 장점은 수많은 공항을 사용할 수 있고 날씨, 항공 교통 및 해상에서의 선박 통행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고정 발사 사이트의 한계를 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동 창업자 인 Allen은 우주 비행사 인 SpaceShipOne의 개발을위한 자금을 지원하여 2011 년 Stratolaunch Systems Corp.을 설립했습니다. SpaceShipOne은 우주 비행사로는 처음으로 개인용으로 제작 된 유인 로켓이되었습니다. 2018 년 10 월에 Allen이 사망 한 후, Stratolaunch는 거대한 비행기를 공수에 태우고 Northrop Grumman의 입증 된 Pegasus XL을 발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자체 유형의 로켓 엔진 및 발사체 제품군을 개발하려는 계획을 삭제했습니다. Stratolaunch 항공기는 Mojave 격납고에서 2017 년 5 월에 처음으로 출동했으며, 활주로를 활주로에서 내려서 활주로를 따라 내려가는 것을 포함하여 지상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Stratolaunch, 세계에서 가장 긴 날개 길이를 자랑하는 거대한 6 기의 항공기는 2019 년 4 월 13 일 토요일, 캘리포니아 모하비에있는 모하비 항공 우주 항구에서 역사적인 첫 비행을합니다. 억만 장자 Paul G. Allen, Stratolaunch 작은 인공위성을 발사하는 시장에서 경쟁자가되기 위해 경쟁하고있다. (AP Photo / Matt Hartman)

보잉 747이 사용하는 엔진과 동일한 유형의 엔진으로 구동되는이 항공기는 최대 중량이 130 만 파운드 (589,676 kg) 인 이륙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 쌍둥이 동체 - 일종의 뗏목과 동등한 비행기 - 길이는 238 피트 (72.5 미터)입니다. 이전의 날개 달린 리더는 하워드 휴즈 (Haward Hughes)의 제 2 차 세계 대전 - 여덟 엔진 H-4 헤라클레스 (Hercules) 비행 보트였습니다. 스프루스 거위 (Spruce Goose)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항공 박물관에서 살아남아, 그것은 약 320 피트 (97.5 미터)의 윙스 팬을 가지고 있지만 219 피트 (67 미터)에 불과합니다. Stratolaunch는 자사의 항공기 를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기 라고 부르지 만 , 다른 항공기는 코에서 꼬리까지 그 길이를 초과합니다. 여기에는 길이가 275.5 피트 (84 미터) 인 6 기의 안토 노프 (Antonov) AN 225 화물기와 길이가 76.3 미터 (250 피트)가 넘는 보잉 747-8이 포함됩니다. 추가 탐색 거대한 로켓 발사기가 시험 방향으로 굴러갑니다.

https://techxplore.com/news/2019-04-california-giant-stratolaunch-jet-flies.html

 

 

.Stratolaunch 시스템 

Stratolaunc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Stratolaunc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Stratolaunc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Stratolaunc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Stratolaunc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ump to navigation 검색으로 이동 좌표 : 35 ° 02'53.6064 "N 118 ° 08'31.9524"W Stratolaunch 시스템 Stratolaunch logo.png 유형 은밀한 산업 항공 우주 설립 2011 년 본부 시애틀, 워싱턴 중요한 사람들 Paul Allen Jean Floyd (CEO) 부모의 Vulcan Inc. [1] 웹 사이트 stratolaunchsystems .com 스트라 트랙

Stratolaunch Systems Corporation 은 워싱턴 주 시애틀에 본사를두고있는 궤도 시스템에 새로운 에어 발사를 개발하는 미국의 우주 수송 벤처 기업 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공식적으로 2011 년 12 월 발표 된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동 창업자 폴 G. 알렌 과 스케일 복합 재료의 창시자 인 버트 루탄 이전의 창조에 협력했다 스페이스 십원 . 이 프로젝트는 세 가지 기본 구성 요소가있는 모바일 실행 시스템입니다. 캐리어 항공기에 의해 건설되고 미늘 복합 (호출 Stratolaunch ), 다단계 페이로드 " 발사체 캐리어 항공기 아래에서 공간으로 높은 고도에서 발사 될 것"플러스에 의한 결합 및 통합 시스템 Dynetics . 항공기는 2019 년 4 월 13 일 Mojave Air and Space Port 에서 2 시간 29 분 비행시 15,000ft (4,600m)와 165kn (305km / h)에 도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공개 발표가 있기 거의 1 년 전인 2010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개발 비용은 처음 에 2011 년에 3 억 달러 가 될 것으로 예상 되었습니다.  다이 네 틱스는 실제로 2010 년 초에 작업을 시작했으며 2011 년 12 월 현재 약 40 명의 직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 Dynetics는 "공기 역학, 하중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전체 시스템 엔지니어링, 통합 및 테스트를 담당했습니다"라고 언급되었습니다. SpaceX 가 2011 년에 이미 시스템의 로켓 추진 우주선 구성 요소 인 Falcon 9 Air 의 설계 작업을 진행 중임을 발표했습니다 . SpaceX와의 공동 작업은 2012 년에 끝났습니다. 2015 년 인터뷰에서 Chuck Beames 전 대통령 (2014-2016)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SpaceX는 파트너 였고 많은 파트너십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분리 된 방법 - 다른 야망 우리는 엔진에 관심이 있었지만 Elon과 그의 팀은 화성에 갈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다른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우호적 인 방식으로 이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Stratolaunch Systems는 2012 년 10 월 첫 8,200 m 2 (88,000 sq ft) 복합재 생산 건물을 완공했습니다. 2013 년 2 월 Mojave Air and Space 에서 8,607 m 2 (92,640 sq ft) 포트 . 항공사 항공기는 원래 2015 년에 첫 번째 시험 비행을 계획했습니다. 2013 년 10 월까지 항공기의 첫 번째 비행은 가장 빠른 시점에 2017 년에 처음으로 공중 발사 로켓의 첫 번째 비행이 예상되는 2018 년까지 뒤로 밀렸습니다 2019. Stratolaunch는 2014 년에 위성 크기의 범위에서 여러 가지 발사체 옵션을 고려 중이며 궤도 발사체의 일부 개발 작업은 항공기 완성에 주력하기 위해 속도가 느려졌다고 발표했습니다. Stratolaunch Systems는 Paul Allen의 새로운 항공 우주 회사 인 Vulcan Aerospace  의 자회사 인 Vulcan, Inc. 의 감독하에 배치되었습니다 . Beames는 "Vulcan Aerospace는 Vulcan 내의 회사로, Vulcan Aerospace는 SpaceShipOne에서의 유산을 보유하고 Stratolaunch Systems 프로젝트를 감독합니다. "  11 월 말, 게리 웬츠 (Gary Wentz)는 Stratolaunch의 사장 겸 CEO로 물러났습니다. United Launch Alliance 에 가입 할 시스템발칸은 2015 년 중반에 Orbital ATK와의 계약을 종료했으며 Stratolaunch Carrier Aircraft의 새로운 로켓에 대한 결정은 2015 년 말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 2017 년에 Fast Company 는 Stratolaunch를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 중 하나로 선정하여 공기 주입 시스템의 잠재적 인 편리 성을 언급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Stratolaunch_Systems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가 처음으로 비행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북부 사막에서 수년간 개발 된 후 거대한 6 기 엔진 메가 제트 가 미국 축구 장의 날개를 타고 처음으로 토요일 아침에 날아 갔다. "우리는 마침내 그것을했습니다."Stratolaunch Systems의 CEO 인 Jean Floyd는 Mojave Air & Space Port의 격납고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이 새가 비행하는 것을 지켜 보는 것은 감정적 인 순간이었습니다." Stratolaunch는 2011 년 Microsoft의 공동 설립자 인 Paul Allen이 설립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의 첫 번째 시험 비행을 실시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이 순간을 상상 했었지만, 폴이 내 옆에 서 있지 않으면 그것을 결코 상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플로이드는 비행기가 비행을하면서 Allen에게 사적인 "감사의 말"을 속삭였다 고 덧붙였다. Allen은 지난해 10 월 65 세의 나이에 비호 지킨 림프종과 관련된 합병증으로 사망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Stratolaunch 항공기는 인공위성을 낮은 지구 궤도로 끌어들이도록 설계된 거대한 비행 발사대입니다. 그것은 군대와 민간 기업 그리고 심지어는 NASA 자체에게도 공간에 들어가는 경제적 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은 위성을 우주 비행으로 예약하는 것과 같이 쉽게 우주에 진입 할 것을 요구합니다. " 테스트 파일럿 Evan Thomas는 제트기를 약 173 mph의 속도로 날 았으며 15,000 피트 높이까지 올라가 거의 2 시간 30 분 비행 후 부드럽고 안전하게 돌아 왔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행기는 예상대로 날아 갔다"고 전직 F-16 공군 전투기 조종사 인 토마스가 말했다. "전반적으로 환상적이었는데, 첫 번째 비행, 특히이 복잡성과 독창성을 가진 항공기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대하지는 못했습니다." 세계 최대 비행기의 날개 길이는 축구장보다 오래 측정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의 날개 길이는 축구장보다 오래 걸립니다. 이 항공기의 윙스 팬은 385 피트에 달하며 지구상에있는 어떤 비행기보다도 넓습니다. 팁에서 꼬리까지 길이는 238 피트입니다. 무게는 50 만 파운드입니다. 너무 커서 두 개의 조종석이 있습니다. 하나는 각 동체에 하나 (비행기를 타기 위해 하나만 사용됩니다.) NASASpaceFlight.com 의 항공 우주 및 발사 사진 작가 인 잭 비어 (Jack Beyer)는 목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이며 너무 거대 해 비행 할 수 없어야 할 것 같다" 고 말했다. 그는 제트기를 사용하여 인공위성을 발사하는 우주 산업의 상승 추세의 시작을 목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주에 수십 명의 사진 작가, 업계 블로거 및 항공 우주 애호가가 모여 독특한 트윈 동체면을 엿볼 수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미래를보고 싶기 때문에 Stratolaunch의 첫 비행에 관심이있다"고 Beyer는 말했다. "사람들이 매년 애플의 기조 연설을 시청하는 것과 같은 이유이기도합니다. 사람들은 다음에 무엇이 필요한지보고 싶어합니다." 로켓을 들고 위성을 들고있는 제트기 비행기가 완전히 테스트되고 인증 되면 Stratolaunch가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공위성이 장착 된 로켓을 탑재 한 제트기가 모하비에서 출발하여 고도 35,000 피트까지 상승합니다. 거기에서, 조종사는 비행기에서 궤적을 따라 우주 로켓을 발사 할 것입니다. 이 비행기는 모하비에서 다시 안전하게 착륙 할 것이며, 로켓은 인공위성을 지구에서 약 300 마일에서 1,200 마일에 이르는 궤도로 운반합니다. 로켓은 결국 지구로 떨어지기 전에 인공위성을 배치하여 유성처럼 하늘에서 타 오릅니다. 비행기의 비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다른 세부 사항은 알려져 있습니다. 강력하고 가벼운 Stratolaunch는 알루미늄 대신 탄소 섬유 소재로 대부분 만들어졌습니다. 새로운 엔진과 착륙 장치 설계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본 제트기는 원래 Boeing 747 용으로 설계된 6 개의 Pratt & Whitney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마음을 울적 거리게하는 28 개의 바퀴를 포함하는 착륙 장치는 또한 747기를 위해 처음 설계되었습니다. 제트기 착륙 장치에는 28 개의 바퀴가 있습니다.

제트 착륙 장치에는 28 개의 바퀴가 있습니다. 지구 궤도가 낮은 위성은 지상의 원격 지역에 통신 및 광대역 인터넷 연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중한 지구 관측 및 감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lobal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상용 위성 발사 서비스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2024 년까지 7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항공기를 통해 작은 위성을 우주에 발사하는 것은 발사대와 전통적인 로켓 발사를 둘러싼 모든 값 비싼 장비와 인프라가 필요 없기 때문에 전통적인 로켓 발사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그것은 또한 비행기가 지구에서 폭발 할 때 전통적인 로켓보다 연료를 덜 소모하기 때문에 연료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이점 : 악천후는 그리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폭풍은 전통적인 로켓 발사를 지연시킬 수 있지만, 제트기는 악천후 나 그 주변을 날고 공중을 날아갈 수 있습니다. 발사는 더 자주 그리고 더 빠른 시간 내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지상 발사대에서 발사 된 우주선에서 슬롯이 열리기를 기다리지 않아도됩니다. 리차드 브랜슨과의 경쟁 Stratolaunch는 단 한번 비행했지만, 이미 억만 장자 인 Richard Branson과 그의 Virgin Orbit 회사와의 경쟁에 직면 해 있습니다. LauncherOne 서비스는 Stratolaunch와는 달리 검증 된 항공기 인 맞춤형 보잉 747-400에서 위성을 운반하는 로켓을 궤도에 끌어 들이기를 원합니다. Virgin Orbit은 Mojave Air & Space Port에서 "올해 중반"에 첫 발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버진 궤도 (Virgin Orbit)의 댄 하트 (Dan Or) CEO는 수요일 성명서에서 "우리는 공간 확보를 위해 너무 오래 기다렸던 소형 인공위성에 새로운 발사 기회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가고있다 .

Virgin Orbit은 Stratolaunch와 경쟁하기 위해 맞춤형 보잉 747-400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무엇 향후 계획 Stratolaunch는 1 월의 고속 택시 테스트 중 휠체어를 터뜨립니다. Stratolaunch는 1 월의 고속 택시 테스트 중 휠체어를 선다. Stratolaunch의 첫 번째 비행은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뛰어 넘을 새로운 농구를 제공합니다. 조종사는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에서 점검 및 인증을 받기까지 더 많은 시간 동안 제트기를 테스트해야합니다. Stratolaunch는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내년에 첫 번째 위성을 발사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https://edition.cnn.com/2019/04/13/business/stratolaunch-worlds-largest-plane/index.html

 

 

.Stratolaunch :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가 처음으로 이륙되었다

2019 년 4 월 13 일 , 성공하면 제트기는 로켓을 사용하는 것보다 우주로 물건을 발사하는 데 더 저렴한 방법입니다.

날개 길이로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가 처음으로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2011 년에 Microsoft의 공동 설립자 인 Paul Allen이 설립 한 Stratolaunch가 제작 한이 항공기는 인공위성을위한 비행 발사대 역할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인공위성을 궤도에 진입시키기 전에 비행기를 10km (6.2 마일) 높이로 비행하는 것입니다. 385 ft (117 m)의 윙스 팬은 미식 축구장의 길이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설립자, 우주 벤처 발표

우주 경쟁에 연료를 공급하는 억만 장자 성공한다면, 그러한 프로젝트는 지상에서 발사 된 로켓보다 공간으로 물건을 발사하는 더 싼 방법이 될 것입니다. 트윈 - 동체 6 - 엔진 제트기는 15,000 피트 (4,572m)까지 날아 갔고, 그 처녀 비행에 대해 시간당 약 170 마일 (274 km / h)의 속력에 달했다. 파일럿 에반 토마스 (Evan Thomas)는 기자들에게 "환상적"이었고 "대부분 비행기가 예상대로 날아 갔다"고 말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Stratolaunch는 "상용 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이 오늘날과 같이 일상적으로 궤도에 진입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영국의 억만 장자 인 Richard Branson의 Virgin Galactic도 로켓을 아주 높은 고도에서 궤도에 진입시키는 항공기를 개발했습니다 . Stratolaunch는 자사의 선박을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로 묘사하지만 코에서 꼬리까지 더 긴 항공기가 있습니다.

 

 

https://www.bbc.com/news/world-us-canada-47923697

-마이크로 소프트 설립자 Paul Allen, 우주 로켓 계획 발표

Paul Allen (R)과 Burt Rutan

2011 년 12 월 14 일  Paul Allen은 사설 우주 산업에서 혁신을 이룩한 여러 실리콘 밸리 억만 장자 중 한 명입니다. Microsoft

의 공동 설립자 인 Paul Allen은 무인 로켓을 발사하고화물을 우주로 운반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58 세의이 회사는 발사대에서 우주선을 들지 않고 우주선을 궤도에 진입시킬 거대한 항공기를 개발할 계획이다. Noga가 올해 30 년 간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을 마친 이후 다른 moguls도 개인 공간 경쟁에 참여했다. Virgin Galactic은 2013 년까지 승객을 궤도 아래로 궤도에 진입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상업용 우주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항공 우주의 개척자 인 Burt Rutan은 Stratolaunch Systems라고 불리는 Allen 프로젝트의 파트너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미국 정부의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은퇴하면서 수요가 격차를 감추었다 고 생각하는 실리콘 밸리의 거물들에 의해 주도되는 최신 기술이다. '꿈꾸지 마라' Nasa가 발사대에서 우주 로켓을 발사하는 동안 Stratolaunch 계획은 고공 비행 항공기에서 무인 로켓을 발사하고 결국 유인 임무도 수행합니다. 이미지 캡션 Paul Allen (R)과 Burt Rutan은 수년간 공예에 종사해 왔습니다. 개발자들은 자사의 항공기가 상용 위성 산업과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화물을 수송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거대한 비행기는 6 개의 747 개의 점보 제트 엔진에 의해 구동되고 385ft (117m)의 날개 길이를 가질 것이라고 개발자들은 말했다. 전설적인 할리우드의 거물 인 하워드 휴즈 (Howard Hughes)의 스프루스 거위 (Spruce Goose)보다 더 큰 항공기보다 더 넓을 것입니다. 첫 번째 시험 비행은 2016 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우주 경쟁에 연료를 공급하는 억만 장자

Joshua Cheetham 비즈니스 리포터, BBC News 2018 년 10 월 21 일 페이스 북과 공유하기 이것을 Messenger와 공유하십시오. Twitter와 공유하십시오. 이것을 이메일과 공유하십시오. 몫 이미지 저작권 GETTY IMAGES "NewSpace"라고 불리는 기업가가 점점 싸고 상업화 된 우주 여행을 만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에는 Elon Musk, Jeff Bezos, Richard Branson 등 억만 장자가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다른 산업에서 돈을 벌었습니다. 그들 사이에, 그들은 확립 된 우주 산업 거인들에게 중요한 도전 과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격렬한 경쟁에 의해 촉발 된 그들의 야망은 우주 관광 개발과 달과 심지어 화성에 대한 영구적 인 인간 정착 개발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떠오르는 우주 기업가들은 또한 우주 임무를위한 기금을 줄여야 만하는 정부에 의해 남겨진 커다란 공허를 메꾸고있다. 결과적으로, SpaceX와 Blue Origin과 같은 이름은 미국이 중국과 러시아의 야심에 반대하려는 점점 더 유리한 군사 우주 경쟁의 일부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우주 산업은 2040 년까지 1 조 달러 (7,660 억 파운드)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기업들은 미래를 급격히 변화시켜 돈을 벌기를 원하며 그 뒤에있는 사람들은 누구인가?

제프 베조스 : 블루 오리진

아마존의 창업자 인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2000 년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을 시작으로 상용 우주 여행에 뛰어든 최초의 억만 장자 중 한 사람이었다. 업계 라이벌과 비교하면 활동에 대해 훨씬 더 잘 지켜야한다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회사는 BE-4 엔진에 대한 몇 가지 실패한 출시 및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으며, 2016 년 이후 Bezos는 매년 회사를 계속 비행하기 위해 아마존 주식을 10 억 달러에 팔았습니다. 경쟁사 인 SpaceX와 마찬가지로 재사용이 가능한 로켓을 제작하여 우주 여행 비용을 줄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과거에는 로켓이 단 한번 발사 된 후에 폐기되었습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이제 추진력을 얻고 수익성 높은 정부 계약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정부로부터 국가 안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올해 초,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과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 (United Launch Alliance)와 함께 미 공군이 군사 발사에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로켓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각 회사는 거래에서 1 억 900 만 달러를받을 것이다. 베조 스는 "우주 관광객"을 서브 궤도 비행으로 보냅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내년부터 티켓을 판매 할 예정이며 회사 내부자는 최대 300,000 달러에 판매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미래에는 베조 스가 달의 영구적 인 인간 정착 가능성을 시험하기 위해 나사와 협력 관계를 맺는 것에 대한 야망을 가지고있다.

 

엘론 머스크 :

남아프리카에서 태어난 사업가 엘론 무스크 (Elon Musk)는 SpaceX를 2002 년 PayPal에서 1 억 달러를 들여 공동 창업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까지 약 70 개의 로켓을 발사했으며 위성을 궤도에 실어주고 국제 우주 정거장을 보충하는 것을 돕기 위해 미국 공군과 아르헨티나의 우주국 NASA와 계약을 맺었다. 또한 블루 오리진 (Blue Origin)과 버진 갤럭 틱 (Virgin Galactic)보다 지구 깊숙이 더 먼 22,000 마일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무슬림을위한 길은 뒤쳐져있다. 미군에 대한 첩보 위성을 포함하여 유료 탑재량은 선교 중 잃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Musk는 실패의 빛을 내고 성공을 강조하기 위해 홍보 스턴트로 유명합니다. 작년에 그는 실패한 로켓 착륙의 "폐허가 된 릴" 을 공유했는데 , "서사시 폭발 장면"이있었습니다. SpaceX는 팔콘 헤비 로켓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테슬라 차를 우주에 착수했습니다. 미디어 캡션 SpaceX,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 발사 Blue Origin과 마찬가지로 Musk는 언젠가 상업 비행으로 사람들을 우주로 보낼 계획입니다. 올해 초, 그는 SpaceX 최초의 "달빛 관광객"이 일본의 억만 장자 인 Maezawa Yusaku 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그러나 SpaceX의 궁극적 인 목표 중 하나는 우주 비행사를 화성에 보내고 결국 적색 행성에 식민지화하는 것입니다. 머스크는 "화성에서 죽고 싶다"고 말했다.

 

Richard Branson 경 : Virgin Galactic 

영국의 거물 Richard Branson 경은 NewSpace 세트의 최신 멤버 중 하나입니다. 2004 년 Virgin Galactic을 설립했습니다. 경쟁자들은 깊은 우주 여행에 대한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리처드 경은 궤도 아래 공간으로 짧은 여행을하면서 관광객과 다른 탑재 물을 가져갈 재사용 가능한 "우주 비행기"개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Virgin Galactic은 이미 $ 250,000의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저명한 팝 스타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와 같은 유명 인사 들이 이미 가입했습니다 . 또한 아랍 에미레이트의 국부 펀드 (UAE)로부터 많은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주 시험 비행 중에 우주선이 추락하여 한 조종사가 사망하고 다른 항공기가 부상당한 후 2014 년에 헤드 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이것은 관광객을 우주로 보내는 최초의 회사가되는 첫 번째 목표에 상당한 걸림돌이됨을 증명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몇 차례 테스트 비행을 완료했으며 이달 초 초 리차드 경은 회사가 "몇 달이 아니라 몇 주"안에 우주에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s://www.bbc.com/news/business-45919650

 

 


A&B, study(laboratory evolution, mainhotspot project)

B/http://www.mdpi.com/2072-4292/10/8/1261
A/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https://pr.ibs.re.kr/handle/8788114/5556?mode=full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