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Einstein: Could Our Universe Have Seven Hidden Dimension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May be an image of text

May be an image of fishing and fishing rod

 

메모 251130806_소스1.재해석 스토리텔링【】

소스1.
https://scitechdaily.com/beyond-einstein-could-our-universe-have-seven-hidden-dimensions/


.Beyond Einstein: Could Our Universe Have Seven Hidden Dimensions?


아인슈타인 너머: 우리 우주에는 7개의 숨겨진 차원이 있을 수 있을까?

Visualization of the Higgs Field
1.
아인슈타인 너머: 우리 우주에는 7개의 숨겨진 차원이 있을 수 있을까?

【우리가 아는 시공간을 4차원이다. 그런데 아직 남은 7차원이 더 있을 것 같다? 가능성은 충분하다. 아인쉬타인 중력이 시공간을 왜곡하였다면 4에 +숨겨진 (7)=11 차원이 가속하는 물체로 생긴 4d 중력이 다양체 mbpixell에 의해 존재할 수 있다.

>>> 차원을 무한히 늘리고 싶은가? pms을 이용하면 된다.

4차원에 5 차원, 11차원, prime 차원을 덧붙이고 싶은가? pms 2^(74,207,281)-1을 연결 시키면  거대한 차원이 간단히 나타난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아인쉬타인의 중력은 기하학적 서클과 웨이브(cw.g)를 가진다.

>>>기하학은 mms.manifold(*) 범주론에 속해 있어, 임의 영역 하부를 표현할 때, cw.g로 표현해야 한다. w는 움직임을 표현하는 전자기파와 같은 진동자이다. w(기하학적 곡률의 가속도이다)

>>>>범주적 level도 닫힌 상태이면 중력 모드의 속성을 가진다. 하위 범주를 왜곡(*)한다. 만약에 우리 우주가 4+7개의 차원으로 구성돼 있다면 모두가 왜곡된 중력을 공통적으로 가진다. 그 이유는 닫혀 있기 위해 원의 범주를 유지하기 때문이다.

(*)>>>>고로, 모든 물리적 우주의 차원들은 강착원반 levels.vixxa.circle.mode 위에 있고, 포물경 우물 안에는 반드시 중력 gvixer.black_hole이 있다. 어허.



_물리 법칙이 작용하는 공간의 기하학은 기초 물리학에서 가장 큰 미해결 문제들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_시공간 자체의 근본적인 구조는 자연에서 관찰되는 모든 상호작용의 토대가 될 수 있습니다.

1-1.
리차드 핀칵이 주도한 연구 는 Nuclear Physics B 에 게재되었으며 , 자연의 근본적인 힘과 입자의 특성이 숨겨진 추가 차원의 기하학에서 발생할 가능성을 조사했습니다.

1-2.
_연구진은 우주에 G 2 - 다양체라고 불리는 복잡한 7차원 형태로 이루어진 보이지 않는 차원들이 존재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2.
_이러한 구조는 일반적으로 고정된 것으로 여겨졌지만, 핀칵과 그의 연구팀은 G 2 -리치 흐름 이라는 과정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진화하는 시스템으로 간주합니다 . 이 흐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부 구조를 변화시킵니다.

2-1.비틀림, 솔리톤 및 대칭 파괴

_" DNA 의 꼬임 이나 아미노산 의 방향성과 같은 유기 시스템에서처럼 , 이러한 초차원 구조는 일종의 본질적인 꼬임인 비틀림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핀칵은 설명합니다.

_"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구조들이 진화하도록 두면, 솔리톤이라는 안정적인 배열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솔리톤은 자발적인 대칭성 붕괴와 같은 현상에 대한 순수하게 기하학적인 설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_입자 물리학의 표준 모형에서 힉스 장은 W와 Z 보손에 질량을 부여합니다.

_그러나 저자들은 질량이 힉스 장을 추가로 도입하지 않고도 여차원에서 기하학적 비틀림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 자연계는 질량과 에너지의 장, f_level이다.

1.)힉스장은 qpeoms.a_level과 같아서,

2.) b_level.msbase.w_boson, c_level.msoss.z_boson에 질량을 부여한다.

>>>>만약에 힉스장이 암흑물질계 msoss 있다면, c_level_ z.boson을 통해 경로의 차원 d_level를 보여준 것이고

암흑에너지 eqpms에 속한 것이면 w.boson 경로로 차원 e_level을 보여준거다. 어허.

>>>>>>고로. 나의 우주론에 의하면, 우리 우주에 7개의 차원이 더 있다면 다양체 mspixell로 존재할듯 하다.

꼬임이나 뒤틀림 같은 비대칭 솔리톤과 같은 국소적 차원이 전혀 아닌,

>>>> 매우 광범위하고 보편적인 우주적 차원 7개가 존재함을 간단히 설명할 수 있다. 허허.

[_핀칵은 "우리 그림에서 물질은 외부 장이 아닌 기하학 자체의 저항에서 발생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주장은 당연한 소리이다. 아인쉬타인이 설명하는 상대성원리가 기하학이면 그것은 외부장의 저항에서 발생한거다.

>>>>같은 맥락으로 나의 우주론은 magicsum인데, 이들도 외부와 경계에서 저항이 발생할 수 있다. 저항을 뚫은 경우를 msbase에서 msoss가 나타났고, qpeoms에서 msbase가 나타났다. 저항은 계속하여 외부영역을 넓히는데 이것이 sunsa.index(*) 차원이다. 어허.

May be an image of blueprint and text

 


3-1.
_우주론과 새로운 입자에 대한 의미
이 이론은 또한 비틀림을 시공간의 곡률과 연결하여 우주 팽창을 주도하는 양의 우주 상수에 대한 가능한 설명을 제시합니다.

【우주는 곡률로 계산하면 미세한 불확정성 원리의 확률에 적용된다. 매우 가까운 근사치 범위를 확정하는 것인데..넌센스이다.

범위에도 지정된 위치가 있다면 상수이다. msbase는 지정 상수의 분포를 가진 수학체계이다.

[_저자들은 향후 실험에서 관측될 수 있는 새로운 입자인 "토르스톤"에 대해서도 추측합니다.

3-2.
_궁극적인 목표는 아인슈타인의 비전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_중력이 기하학이라면, 모든 상호작용도 기하학일지도 모릅니다. 핀칵이 지적했듯이, "자연은 종종 간단한 해법을 선호합니다.

_아마도 W와 Z 보손의 질량은 유명한 힉스 장이 아니라 4+7차원 공간의 기하학에서 직접 유래했을 것입니다."]


>>>>아인쉬타인의 상대성이론의 근간은 기학학적 설명으로 된 중력의 정의역(*)이다. 수학자들 손에 더 깊이 들어가면 상대성이론이 더 치밀한 이론이 될수도 별개 아닐 수도 있다.

>>>범주론에 의한 그래프를 요즘 자주 메모링하여 보면 우리 우주는 특이점에 불과한 sample2.qqcell(0,2) 값을 가진다.

>>>>
하나는 물질과 반물질로 보이지 않는 0의 영역과 다른 하나는 물질에 거듭제곱이 생겨서 더 커진 우주가 생겨난 2의 값을 가진다.

같은 맥락으로 음의 물질에 음의 물질이 거듭제곱하면 더 미세한 세계, 혹은 반대편 대칭성 궤도 키랄대칭 sample1.oms.vix.ain 세계가 나타난다.

sample1.
msbase12.qpeoms.2square.vector
oms.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G₂ 다양체는
미분기하학에서 홀로노미 군인 7차원 리만 다양체를 의미합니다. 이는 유향 스핀 다양체이기도 하며, 닫힌 3-형식의 존재와 같은 특정 기하학적 구조를 갖습니다. 특히, 도미닉 조이스에 의해 최초의 콤팩트 다양체인 조이스 다양체가 구성되었습니다. 

정의:
군이 홀로노미 군으로 포함된 7차원 리만 다양체입니다.

주요 특징:

리만 다양체: 각 점의 접공간에 양의 정부호 쌍선형 형식이 주어져 있어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매끄러운 다양체입니다.

유향 스핀 다양체: 특정 방향성을 가지며 스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닫힌 3-형식: 기본 3-형식

리치 곡률: 리치 곡률이 0입니다.

역사: 1955년 마르셀 베르제의 분류 정리를 통해 연구가 시작되었으며, 로버트 브라이언트, 도미닉 조이스 등이 존재와 구성 방법을 증명했습니다.

조이스 다양체: 도미닉 조이스가 최초로 구성한 콤팩트


𝐺2
다양체이며, 이 때문에 '조이스 다양체'라고도 불립니다.

관련 연구: 끈 이론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칼라비-야우 다양체와 함께 구성 연구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다양체(多樣體, manifold)**는 수학, 특히 위상수학 및 기하학에서 국소적으로는 유클리드 공간(우리가 사는 평평한 공간)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전체적으로는 더 복잡한 구조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 우리가 지구 표면의 아주 작은 부분에 서 있으면 평평하게(유클리드 공간처럼) 보이지만, 지구 전체는 둥근 구(다양체의 한 예)인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