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ists Find a New Way Around Quantum Limit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May be an image of 12 people and text

May be an image of 1 person and fire escape

 

메모 2509260002_소스1.재해석【】

소스1.
https://scitechdaily.com/physicists-find-a-new-way-around-quantum-limits/

 

.Physicists Find a New Way Around Quantum Limits


물리학자들이 양자 한계를 극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Quantum Mechanics Two Particles Entangled

 

시드니 대학교2025년 9월 24일

양자역학 두 입자의 얽힘
_연구자들은 양자 불확정성의 본질을 재구축함으로써 측정 불가능한 것을 전례 없는 정밀도로 측정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양자 컴퓨팅에서 차용한 이 방법은 항해, 의학, 천문학을 혁신할 수 있는 매우 민감한 센서의 미래를 암시합니다. 출처: Shutterstock

1-1.
_1927년에 처음 도입된 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는 입자의 위치와 운동량과 같은 특정 속성 쌍을 동시에 무한한 정확도 로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명시합니다. 실제로 이는 한 속성의 정확도가 높아질수록 다른 속성의 확실성은 필연적으로 감소함을 의미합니다.

 

【>>>>>>>
>>>>1.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는 입자의 위치와 운동량과 같은 특정 속성 쌍을 동시에 무한한 정확도로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명시한다.

>>>> 입자의 위치는 sample1.2.3.4 에서 무작위로 정해진 게 아닌 경우는 그렇지 않다.

 

>>>2. 실제로 이는 한 속성의 정확도가 높아질수록 다른 속성의 확실성은 필연적으로 감소함을 의미합니다.

>>>>> 입자가 움직이는 곳이 무작위가 아니면 그렇지 않다. 왜 입자가 무작위로 움직이고 위치가 정해지지 않았다고 생각할까? 그렇게 보여서?? 여기에 함정이 있다. 입자는 무질서하고 무작위적으로 위치와 운동량을 만들지 않았다. 이것이 나의 물리학이다.

>>>>> 정교하게 힉스 소립자 qpeoms나 거대물체 msbase은하나 msoss암흑물질들은 우주의 그어느 곳에서도 시공간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오직 magicsum 조건값에 만족하려 한다.

>>>> qpeoms 양자 아원자 질량들과, msbase 원자의 물질들과, msoss 암흑물질이 움직이며, 조건값 만족이면 일단 정지된다. 그리고 역진행 banc 효과로 진공이나 우주 보이드를 만들어낸다. 어허.

>>>>>>>】

1-2.
시드니 대학교 나노 연구소와 물리학과 의 팅그레이 탄 박사가 이끄는 연구진은 Science Advances 에 게재된 연구에서 위치와 운동량을 매우 정확하게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대체적 상충 관계를 설계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_"불확정성은 풍선 속의 공기와 같다고 생각해 보세요."라고 시드니 호라이즌 과학부 펠로우인 탠 박사는 말했다. "풍선을 터뜨리지 않고는 불확정성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풍선을 움직이려면 공기를 압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제로 한 일이 바로 그것입니다.

2.
_ 불가피한 양자 불확정성을 우리가 신경 쓰지 않는 곳(위치와 운동량의 크고 거친 점프)으로 밀어넣음으로써 우리가 신경 쓰는 세부 사항들을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
>>>불가피한 양자 불확정성을 마치 풍선 속에 공기처럼,
>>>쉽게 풀리지 않는 msbase의 숫자더미 처럼 취급하는듯..하다.

>>> 그래서, 그들의 눈에는 그 불확실성, 불확정성 숫자더미 질량더미는 다루기에 불가능한 영역으로 보일 수 있다.

*>*>>그런데 미안하게도, msbase.msoss는 나의 압축단위 sample1.2.3.4 안에서 이미 오래전에 이미 다 해결 되었다.

>>>>아무리 복잡한 천억조 불확정성의 질량더미 문제들, msbase.magicsum에 대해서도 샘플링 해법은 적용된다. 으음.

[>>>>_'거친 정보'에 대한 지식을 희생함으로써, 우리의 양자 실험은 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를 우회하면서도 깨지 않고 더 미세한 정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
불확정성 거친 시침 정보 ≈≈msbase.msoss 는 스무스하게 분침.초심 qpeoms 단위 정보로 쉽게 풀린다. 으음.

<<<<<<】


2-1.
[_연구진은 시계에 비유합니다. 시침과 분침, 두 개의 바늘이 있는 일반 시계를 생각해 보세요. 이제 시계에 바늘이 하나만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 시침이라면 몇 시인지, 대략 몇 분인지는 알 수 있지만, 분침은 매우 부정확할 것입니다. 분침만 있다면 분침은 매우 정확하게 읽을 수 있지만, 더 큰 맥락, 특히 몇 시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듈식' 측정은 훨씬 더 미세한 정보를 얻는 대가로 일부 전반적인 정보를 희생합니다.]

【>>>>>>
>>>>msbase를 [시계의 시침]으로 가정하면, 분침, 초침을 지칭할 qpeoms.unit 으로는 시침이 가리킨 시간을 알 수 없다.

>>>초침이나 분침의 정확도는 높으나 시간의 흐름을 알 수 없다. 이는 어쩔 수 없는 불확정성 원리로 인한 어느 '한쪽이라도 댓가를 치른다'는 함의이다.

>>>>그러면 분침으로 시간을 정말 알 수 없나?

[>>>>시침이라면 몇 시인지, 대략 몇 분인지는 알 수 있지만, 분침은 매우 부정확할 것입니다. 분침만 있다면 분침은 매우 정확하게 읽을 수 있지만, 더 큰 맥락, 특히 몇 시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듈식' 측정 방식은 전체적인 정보의 일부를 희생하는 대신 훨씬 더 세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_"이 전략을 양자 시스템에 적용하면 입자의 위치와 운동량 변화를 훨씬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시드니 대학교 양자 제어 연구실 팀의 제1저자 크리스토프 발라후 박사는 말했습니다.

>>>_"우리는 전반적인 정보를 포기하는 대신, 전례 없는 민감도로 미세한 변화를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불확정성 원리의 시계의 비유는 맞다. 이 불확정성 문제의 근본원인이 수량과 비례의 원리(*) 정의역 숨겨져 있다.

>>>풍선 속 공기 sum는 공기 단위 분자(1)들의 합(수량)이다. 풍선1은 msbase.magic.sum*1= 공기 입자1. qpeoms*n배이다. 이것이 수량과 비례로 불확정원리가 생겨난다.

>>분침 초침으로는 지금 시간 정보 msbase을 알 수 없다. 하지만 미세한 변화를 감지하는 qpeoms 정밀도는 높아질 수 있다.

>>>> 그 초침, 분침의 분포 단위의 qpeoms.sum가 바로, 우리가 지목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시간의 순서적 흐름(*)은 오직 보기1.msbase을 통해서만 알 수 있다. 어허. 놀라워!

보기1. msbase4 시침의 모형이다.
04110613=34
14051203
15080902
01100716

>>>>이를 qpeoms4 분침으로 완전분해할 수 있다. 결국에는 00(a), 02(b)의 magicsum이 나타난다.

>>>>더 중요한 사실은 보기1.이 무척 큰 msbase인 경우에는 b의 크기가 마치 거대소수와 같다는 점을 발견하게 된다.

>>>> 이것이 qcell이며, 다중우주에서나 존재하는 고차원이 소립자일 것이라고 추측 되었다. 어허.

보기2.-09
04110604=25
03051203
15080002
01020716


>>>>>시간의 흐름의 단서, msbase.msoss에서 감이온듯...

<<<<<<】

2-2. 새로운 감지 프로토콜을 위한 양자 컴퓨팅 도구

_이 전략은 2017년에 이론적으로 제시 되었습니다 . 탄 박사 팀은 이전에 오류 정정 양자 컴퓨터를 위해 개발했던 기술적 접근법을 활용하여 최초의 실험 시연을 수행했으며, 이 결과는 최근 Nature Physics 에 게재되었습니다

_" 양자 컴퓨팅 과 센싱 의 멋진 융합입니다 ."라고 공동 저자이자 RMIT 대학교 이론가인 니콜라스 메니쿠치 교수는 말했습니다. "강력한 양자 컴퓨터를 위해 처음 고안된 아이디어들을 다시 활용하면, 센서가 양자 잡음에 묻히지 않고 약한 신호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2-3.
_시드니 연구팀은 진자의 양자적 등가물인 갇힌 이온의 미세한 진동 운동을 이용하여 감지 프로토콜을 구현했습니다.


【>>>>>
갇힌 이온의 미세한 진동을 이용한 감지 프로토콜은 sample1.2을 적용할 수 있다.

여기서 프로토콜(인터넷 http 등)은 다수의 컴퓨터 사이나 중앙 컴퓨터와 단말기 사이에서 데이터 통신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통신 규약. 신호 송신의 순서, 데이터의 표현법, 오류 검출법 등을 정함. 통신 규약이다.

[>>>>_그들은 이온을 "격자 상태"로 준비했는데, 이는 원래 오류 정정 양자 컴퓨팅을 위해 개발된 일종의 양자 상태입니다.
<<<<<qpeoms가 원래 격자상태의 ems이다.

>>>>_이를 통해 위치와 운동량을 '표준 양자 한계'를 뛰어넘는 정밀도로 동시에 측정할 수 있음을 보였습니다. 이는 기존 센서만을 사용하여 달성 가능한 최고 수준입니다.

<<<<<msbase의 위치와 운동량은 고스란히 프로토콜 qpeoms.unit에 포착된다. 어허.

>>>>_"우리는 하이젠베르크의 원리를 깨지 않았습니다. 우리 프로토콜은 전적으로 양자역학 내에서 작동합니다."라고 RMIT의 공동 저자인 벤 바라지올라 박사는 말했습니다.
<<<<<< qpeoms.unit은 msbase의 무질서와 불확정성을 깨지 않았다. 다만 msbase의 완정성을 부서버릴 수 있었다. 허허.

>>>>_ "이 방식은 거친 신호보다 미세한 세부 사항이 더 중요한 작은 신호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이방식은 qpeoms 프로토콜이 작은 신호에도 최적화되는 유일한 단위이라는 점이고 이들이 바로 sample1.2.3으로 나타났다. 으음.

<<<<<<<<】

3.왜 중요한가
_극히 미세한 변화를 감지하는 능력은 과학 기술 전반에 걸쳐 중요합니다. 초정밀 양자 센서는 GPS가 작동하지 않는 환경(예: 잠수함, 지하, 우주 비행)에서 항법을 더욱 정밀하게 하고, 생물학 및 의학 영상 촬영을 향상시키고, 물질과 중력계를 모니터링하고, 기초 물리학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Unlocking the Mystery of Promethium: The Rare Earth Element Without Stable Isotopes

.Researchers discover a new type of quantum entang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