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Happens When Matter Refuses to Follow the Rules? Quasicrystal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photos_by
https://www.facebook.com/jennidexter/photos_by
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B메모 2508111738_소스1. 재해석중【】
소스1.
https://scitechdaily.com/what-happens-when-matter-refuses-to-follow-the-rules-quasicrystals/
.What Happens When Matter Refuses to Follow the Rules? Quasicrystals
물질이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준결정이 생긴다

미시간 대학교 에서2025년 8월 10일
-양자 시뮬레이션을 통해 준결정이 진정으로 안정적임을 밝혀내며, 40년간의 과학적 논쟁을 종식시켰습니다.
_수십 년 동안 준결정(결정과 유리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기묘한 고체)은 과학자들을 혼란스럽게 해왔습니다.
_일반 결정과 달리 준결정의 원자 패턴은 반복되지 않지만, 매우 규칙적인 구조를 유지합니다.
^준결정은 다중우주적인 준입자 qcell의 개념이다. 원소가 동위원소를 포함해봐야 수백개 정도이지만,
<<<<<>>>^!^
주목들 하라!
^ 나의 다중 우주론에서는 qcell 준입자가 거대소수처럼 등장하여 원자번호가 무제한적으로 나타난다. 허허. 이정도는 되어야, 우주를 좀 제대로 아는거다. 으음.
1-1.
-이제 연구진은 이러한 소재에 대한 최초의 양자역학 시뮬레이션을 통해 그 존재 이유를 밝혀냈습니다.
-바로 이 소재들이 급속 냉각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안정적이라는 것입니다.
이 획기적인 발견은 40년간의 과학적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기존 틀을 깨는 특이한 특성을 가진 소재 개발의 문을 열었습니다.
2.준결정은 왜 존재하는가?
-"원하는 특성을 가진 재료를 설계하려면 원자를 특정 구조로 배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Dow 재료과학 및 공학 신임 조교수이자 오늘 Nature Physics 에 게재된 논문의 교신저자인 Wenhao Sun은 말했습니다 .
-"준결정은 특정 재료가 어떻게 그리고 왜 생성될 수 있는지 다시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저희 연구 이전에는 과학자들이 준결정이 왜 존재하는지 명확하게 알지 못했습니다."
<<<<>>>>^!^
^ 준결정은 명백하게 정의역(*)될 qcell이다.
이들은 qvixe.qms에서 만들어진다.
^이걸 그동안 그렇게 수없이 설명했는데, 나도 qcell이 준결정인지 몰랐고, 과학자들도 준결정이 qcell인 점을 몰랐다. 허허.
^qcell은 msbase의 sum 동치류 교환에서 qpeoms 단위분해로 나타난다. 이를 몇달 전에 확인했다.
2-1.
-준결정은 1984년 이스라엘 연구원 다니엘 셰흐트만이 알루미늄과 망간 합금을 연구하던 중 관찰하면서 과학계를 처음 놀라게 했습니다 .
_그는 일부 원자가 20면체 주사위가 면이 연결된 것처럼 보이는 정이십면체 구조를 형성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_이 구조는 5중 대칭성을 부여했는데, 이는 다섯 가지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동일하게 보인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한때 고체 물질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것입니다.
2-3.
_논란에서 노벨상 수상까지
당시 과학자들은 결정 내부의 원자가 각 방향으로 반복되는 순서로만 배열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5중 대칭은 그러한 패턴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_셰흐트만은 처음에는 불가능한 것을 제안했다는 이유로 엄격한 조사를 받았지만, 이후 다른 연구실에서 자체적으로 준결정을 제작하여 수십억 년 된 운석 에서 발견했습니다 .
_셰흐트만은 이 발견으로 2011년 노벨 화학상을 수상했지만 ,
3.
_과학자들은 여전히 준결정이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의문에 답하지 못했습니다.
_결정의 안정성을 계산하는 양자역학적 방법인 밀도 함수 이론은 연속적으로 무한히 반복되는 패턴에 의존하는데, 준결정에는 이러한 패턴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걸림돌이었습니다.
<<<<<<>>>>>^!^
^ 밀도 함수가 무한히 반복. 중첩하는 것은 peoms 양자단위이다. 고단위 qcell.qms 준결정은 마치 소수와 같아서 하나의 고유 패턴qvixer만히 존재한다. 어허.
거대 소수단위 처럼 준결정 자체가 퍼즐 완성의 독보적인 안정적인 상태이다
- "물질을 이해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물질을 안정하게 만드는 요인을 아는 것입니다.
_ 하지만 준결정이 어떻게 안정화되는지 알아내는 것은 어려웠습니다."라고 이 연구의 제1저자이자 미시간대 재료과학 및 공학 박사과정생인 백우현이 말했습니다.
3-2.준결정: 반복 없는 질서
유리는 엔트로피 안정화 고체의 한 예입니다. 유리는 녹은 실리카가 빠르게 냉각되면서 원자들이 급속 동결되어 패턴이 없는 형태로 형성됩니다. 그러나 냉각 속도가 느려지거나 가열된 실리카에 염기를 첨가하면 원자들이 석영 결정으로 배열될 수 있는데,
_이는 실온에서 가장 낮은 에너지 상태를 갖는 선호되는 물질입니다. 준결정은 유리와 결정의 중간 형태로, 이해하기 어려운 물질입니다.
_준결정은 결정처럼 국소적으로 정렬된 원자 배열을 갖지만, 유리처럼 장거리 반복 패턴을 형성하지는 않습니다.
>>>><<<^!^
반복없는 패턴이 msbase의 속성으로 준결정적이다. 낮은 에너지로 화학적 결합을 가진다.
4.준결정의 비밀 에너지를 밝히다
-나노입자의 에너지는 부피와 표면적과 관련이 있으므로, 크기가 증가하는 나노입자에 대해 계산을 반복함으로써 연구진은 더 큰 준결정 블록 내부의 총 에너지를 외삽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연구진은 잘 연구된 두 개의 준결정이 엔탈피 안정화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는 스칸듐과 아연의 합금이고, 다른 하나는 이테르븀과 카드뮴의 합금입니다.
4-1.
-준결정 에너지를 가장 정확하게 추정하려면 가능한 한 가장 큰 입자가 필요하지만,
_표준 알고리즘으로는 나노입자의 크기를 확장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수백 개의 원자만 있는 나노입자의 경우, 원자 수를 두 배로 늘리면 계산 시간이 여덟 배로 늘어납니다.
_하지만 연구진은 이러한 컴퓨팅 병목 현상에 대한 해결책도 찾았습니다.
<<<<>>>>^!^
^준결정 에너지를 qms.mode로 해석하면 에너지의 추정을 마치 nk2 입자에서 찾으려는 뜻처럼 보인다.
^이는 질량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아인쉬타인 공식이 얽힌 문제처럼 보인다. E=mc2는 nk2입자에서 준결정 qms 에너지으로, 다시 qcell 입자화는 피드백이 작동한다. 어허.
^^ 나중에는 암흑에너지가 암흑물질 qcell을 만들어낸다. 으음. 땡큐!
내가 찾던 결론이 서서히 나타나는듯...허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