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ic Mystery Solved: Astronomers Have Discovered the Universe’s “Missing” M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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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ship version space science
.Cosmic Mystery Solved: Astronomers Have Discovered the Universe’s “Missing” Matter
우주의 미스터리 해결: 천문학자들이 우주의 "사라진" 물질을 발견했습니다

에이미 C. 올리버, 천체물리학 센터 | 하버드 & 스미소니언2025년 6월 27일6개의 댓글6분 읽기 페이스북 지저귀다 핀터레스트 전보 공유하다 빠른 무선 폭발 시각화 하버드 & 스미소니언 천체물리학 센터(CfA)가 주도한 획기적인 연구는 먼 은하에서 오는 짧고 밝은 전파 신호인 고속 전파 폭발(FRB)을 기준으로 우주의 "누락된" 물질을 정확히 찾아냈습니다. 이 그림은 은하 사이의 안개, 즉 은하간 매질을 통과하는 밝은 전파 펄스(FRB)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긴 파장은 짧고 푸른 파장보다 속도가 느려져 천문학자들이 보이지 않는 일반 물질의 "무게"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Melissa Weiss/CfA 천체물리학 센터의 천문학자들은 빠른 전파 폭발의 안내를 받아 은하계 사이의 공간에 일반 물질이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 지도로 만들었고, 지금까지 관측된 것 중 가장 먼 거리에서 발생한 빠른 전파 폭발을 감지했습니다. 새로운 획기적인 연구를 통해 우주의 "사라진" 물질의 위치를 파악하고, 지금까지 관측된 것 중 가장 먼 거리에서 발생한 빠른 전파 폭발(FRB)을 기록했습니다. 하버드 & 스미소니언 천체물리학 센터( CfA )와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tech)의 천문학자들은 FRB를 도구로 활용하여 우주 일반 물질의 4분의 3 이상이 은하 사이의 희박한 가스에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번 발견은 우주 전체에서 물질이 어떻게 분포하고 행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이 새로운 데이터를 바탕으로 과학자들은 일반 물질이 우주의 그물망 전체에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를 최초로 상세히 측정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연구자들은 우주의 일반 물질(대부분 양성자로 구성된 중입자 물질이라고도 함)의 최소 절반이 관측 데이터에서 누락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이전에도 먼 퀘이사에서 방출되는 X선과 자외선을 이용하여 이 찾기 힘든 질량을 탐색했으며, 은하 사이에 위치한 얇고 따뜻한 가스의 형태로 그 단서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가스는 뜨겁고 밀도가 낮기 때문에 대부분의 망원경으로는 거의 볼 수 없었고, 그 양이 얼마나 되는지 또는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FRB를 사용하여 중입자 추적 FRB의 등장: 과학자들이 우주의 중입자 물질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기 시작한 먼 은하에서 온 짧고 밝은 전파 신호입니다. 지금까지는 그 물질의 위치를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이번 새로운 연구에서 연구진은 약 1,174만 광년(예: M81 은하의 FRB 20200120E)부터 약 91억 광년(지금까지 관측된 FRB 중 가장 먼 거리인 FRB 20230521B)까지 다양한 거리에 있는 60개의 FRB를 분석했습니다. 이 분석을 통해 은하 간 공간, 즉 은하간 매질(IGM)에서 사라진 물질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CfA 천문학자이자 이번 연구의 주저자인 리엄 코너는 "수십 년 동안 이어져 온 '사라진 바리온 문제'는 그 물질의 존재 여부에 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상 '그것은 어디에 있는가?'라는 질문이었습니다. 이제 FRB 덕분에 우리는 그 물질의 4분의 3이 우주의 여러 은하계 사이를 떠다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과학자들은 이제 '사라진' 물질의 주소를 알고 있습니다. 안개의 무게를 측정하기 위한 빛 측정 코너와 그의 팀은 각 FRB 신호가 우주를 통과하면서 얼마나 느려지는지 측정함으로써, 그 이동 경로에 있는 가스를 추적했습니다. 하버드 대학교 천문학 조교수이기도 한 코너는 "FRB는 우주의 손전등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RB는 은하계 사이의 안개를 뚫고 빛나는데, 빛이 얼마나 느려지는지 정밀하게 측정함으로써, 너무 희미해서 볼 수 없을 때에도 그 안개의 무게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명확했습니다. 우주 중입자 물질의 약 76%가 은하간 매질(IGM)에 존재합니다. 약 15%는 은하 헤일로에, 나머지는 은하 내부의 별이나 차가운 가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술가가 묘사한 은하계 매체 천체물리학 센터 | 하버드 & 스미소니언(CfA)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먼 은하에서 오는 짧고 밝은 전파 신호인 고속 전파 폭발(FRB)을 이용하여 은하 사이 공간에 있는 우주의 "사라진" 물질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냈습니다.
이 예술가의 구상은 은하계 간 매질(IGM)이라고 불리는 이 공간의 따뜻하고 얇은 가스 속에 있는 이 평범한 물질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 가스는 지금까지 과학자들이 직접 관측하기 어려웠습니다. 다양한 색깔의 빛이 우주를 각기 다른 속도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예술가는 우주의 밀도가 높은 영역을 강조하기 위해 파란색을 사용하고, 빈 공간을 위해 붉은색 빛으로 전환했습니다. 출처: Jack Madden, IllustrisTNG, Ralf Konietzka, Liam Connor/CfA 이러한 분포는 고급 우주론적 시뮬레이션의 예측과 일치하지만 지금까지 직접적으로 확인된 적은 없습니다. "이것은 현대 천문학의 승리입니다."라고 칼텍 천문학 조교수이자 이 논문의 공동 저자인 비크람 라비는 말했다.
"FRB 덕분에 우리는 우주의 구조와 구성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짧은 섬광 덕분에 우리는 은하 사이의 광활한 공간을 채우고 있는, 이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물질을 추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은하의 구조와 피드백 사라진 바리온을 찾는 것은 단순히 주소록을 만들거나 인구 조사를 하는 것과 같은 단순한 작업이 아닙니다. 바리온의 분포는 은하가 어떻게 형성되는지, 우주의 물질 덩어리가 어떻게 형성되는지, 그리고 빛이 수십억 광년을 어떻게 이동하는지에 대한 심오한 미스터리를 푸는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중입자는 중력에 의해 은하로 끌려가지만, 초거대 블랙홀과 폭발하는 별은 마치 온도가 너무 높아지면 우주의 온도 조절 장치가 물체를 식히는 것처럼 중입자를 다시 밀어낼 수 있습니다."라고 코너는 말했다. "우리의 결과는 이러한 피드백이 효율적이어야 하며, 은하에서 가스를 뿜어내어 IGM으로 보내야 함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것은 FRB 우주론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황금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라고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tech)의 딥 시놉틱 어레이-110(DSA-110) 공동 연구 책임자이기도 한 라비는 말했습니다. "DSA-2000과 캐나다 수소 관측소 및 전파 과도 현상 검출기(Canadian Hydrogen Observatory and Radio-transient Detector)와 같은 차세대 전파 망원경은 수천 개의 FRB를 감지하여 우주의 그물망을 놀라울 정도로 상세하게 지도화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참고문헌: Liam Connor, Vikram Ravi, Kritti Sharma, Stella Koch Ocker, Jakob Faber, Gregg Hallinan, Charlie Harnach, Greg Hellbourg, Rick Hobbs, David Hodge, Mark Hodges, Nikita Kosogorov, James Lamb, Casey Law, Paul Rasmussen, Myles Sherman, Jean Somalwar, Sander Weinreb, David Woody, Ralf M. Konietzka 공저, "A gas-rich cosmic web revealed by the partitioning of the missing baryons", 2025년 6월 16일, Nature Astronomy . DOI: 10.1038/s41550-025-02566-y
메모 2506280250_소스1.분석중【】
은하는 나의 우주론에서 msbase로 정의역(*)되었다. 그은하의 구성원들인 별이나 가스및 먼지, 광선들은 거의다 매질로 가득차 있다. 그들이 어디에 얼마나 분포돼 있는지 msbase.nk(*)정의역이 설명한다.
이들 구성원들 대부분은 nk.mass.igm이고 qcell 입자와 가스 zerosum.oss 계층의 질량을 가진 banc.qpeoms.igm들이다.
_2-3.
[결과는 명확했다. 우주 중입자 물질의 약 76%가 은하간 매질(IGM)에 존재한다. 약 15%는 은하 헤일로에, 나머지는 은하 내부의 별이나 차가운 가스에 포함되어 있다.]
_[3】새로운 소립자나 사라진 소립자이거나 이들 아원자들이 나타나는 곳에 주목하기 바란다. 샘플2.qms.qvix.qcell(tsp)이다. 물론, 나의 이론의 정의역(*)된 나의 주장이다.
샘플2.
2506060925
dark_energy
.qms.qvix.qcell
.c3.proton(neutron).xyz/3
.quark.uud(ddu)
0d000000uu
000d00uu00
00000duu00
0000du00u0
000uu0000d
0u0u000d00
00u00ud000
0ud0u00000
c000000000
00u00000du
qms.dark_energy는 두개 이상의 qvixer.FRB로 시간의 공간(t.xyz)을 가진다. 양자 중력(소립자 바리온, 중성미자,힉스,전자, 광자 등등 질량)은 시간 좌표축 공간으로 나타난다.
___________
참고소스1.2-3
https://scitechdaily.com/space-emerges-from-time-groundbreaking-theory-upends-einstein/
3D 시간의 작동 방식
3차원 시간은 공간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여러 개의 독립적인 방향을 가진다는 이론이다. 일반적으로 시간 운동의 세 축으로 생각되며, 공간적 X, Y, Z축과 개념이 비슷하다.
직선 경로를 따라 앞으로 나아가며 우리가 아는 시간을 경험한다고 상상해 보자. 이제 첫 번째 경로와 교차하는 또 다른 경로가 옆으로 가는 것을 상상해 보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
_2-3.
FRB 덕분에 우리는 우주의 구조와 구성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보기 시작했다.
_3-1.
[중입자는 중력에 의해 은하로 끌려가지만, 초거대 블랙홀과 폭발하는 별은 마치 온도가 너무 높아지면 우주의 온도 조절 장치가 물체를 식히는 것처럼 중입자를 다시 밀어낼 수 있다.]
[그 결과는 이러한 피드백이 효율적이어야 하며, 은하에서 가스를 뿜어내어 IGM으로 보내야 함을 보여준다.]
그리고 차세대 전파 망원경은 [수천 개의 FRB를 감지하여 우주의 그물망을 놀라울 정도로 상세하게 지도화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_[3-1】sms.oms.vix.ain은 거대한 원이다. 극고온과 극저온이 균형을 이루는 시간의 공간을 가진 키랄형 banc 피드백 계층이 가장 잘 형성된 vix.vix2(vixx).system이다. 으음.
물론 매우 인위적인 meta.str이면서도 중력의 자연 현상을 잘 설명하는 일반상대성 이론의 특성과 유사하다. 하지만 그 한계를 뛰어넘어 다중우주를 보여주고 중력이 msbase에 불과하며 시간의 공간안에서 대통일장이 완성되는 것을 보여준다. 어허.
.The deep lessons quasiparticles teach us about the nature of reality
준입자가 우리에게 현실의 본질에 대해 가르쳐 주는 깊은 교훈

우리는 물질 내부에 희미하게만 존재하는 듯한 기이한 입자들을 대량으로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현대 기술의 기반이 됩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일까요? 다니엘 코신스 지음 2025년 6월 23일 입자의 3D 렌더링 이미지 코토_페자/게티 이미지 코토_페자/게티 이미지 입자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입자를 실제 물체, 즉 위치나 속도와 같은 특정한 속성을 가진 작고 점과 같은 존재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입자는 사실 우주에 스며드는 근본적인 장(章) 속의 에너지 스파이크일 뿐이며, 그 자체로는 직접 관측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과학계의 가장 놀라운 아이디어들에 대한 전문가들의 생각을 담은 컨셉 특집의 일부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하지만 고체, 액체, 그리고 플라즈마를 구성하는 "근본적인" 입자들 간의 복잡한 상호작용에서 생겨나는 준입자의 존재를 생각해 보면 더 큰 당혹감이 우리를 기다립니다. 준입자는 기이한 신소재와 기술을 약속하는 거의 마법 같은 속성을 자랑하지만, 동시에 입자 전반에 대한 우리의 깊은 믿음 중 일부를 직시하게 만듭니다.
메모 2506280494_소스1.분석중【】
_[1】 우주에 존재하는 그 모든 종류의 준입자의 소스는 샘플2.에 있다. 그쪽..저어쪽에서 못믿는가 본데, 내말을 좀더 가까이 들어보셔.
입자는 매우 작지만 질량은 여러 에너지의 합이다. 그 합은 마치 거대소수와 같은 입자 단위이다.
보기2.에서는 쿼크의 조합으로 양성자(중성자) 가 나타난 것을 비유적으로 보여준다. 다른 모드에서 t.xyz, s.xyz의 조합으로 쿼크(u,d)가 나타난 것을 소개할 수도 있다. 어허.
이 방식을 확장하면 msbase의 미세한 구성원들의 분포도 알아낼 수 있다. 우리우주에서 관측되지 않는 소립자들이나 암흑물질의 msoss의 내용물도 알게
추정하게 된다. 으음.
보기2.샘플2.
2506060925
dark_energy
.qms.qvix.qcell
.c3.proton(neutron).xyz/3
.quark.uud(ddu)
0d000000uu
000d00uu00
00000duu00
0000du00u0
000uu0000d
0u0u000d00
00u00ud000
0ud0u00000
c000000000
00u00000du


.Out of Focus, Into Art: Embracing Imperfection in Photography - Dreamstime
초점에서 벗어나 예술 속으로: 사진 속 불완전함을 받아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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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아나 모니카 나에 2025년 6월 3일 완벽함을 추구하는 방식을 재정립하는 이 글은 사진에서 불완전함(흐림, 입자, 움직임)을 포용할 것을 주장합니다. 아웃포커스 기법(의도적인 흐림, 보케, 움직임 줄무늬)은 일반적인 인물이나 풍경 사진을 편집이나 광고 효과를 주는 표현적이고 질감 있는 이미지로 탈바꿈시켜 기술적 명확성을 넘어 진정한 감정을 드러냅니다.
편집이나 라이프스타일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에 적합한 내러티브 분위기(향수, 혼돈, 평온)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곡물, 실루엣 또는 역광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강력한 장면을 구성하거나 프레임화합니다. 불완전한 초점이나 의도적인 카메라 흔들림을 통해 자연스러운 순간을 포착하여 브랜딩 캠페인, 잡지 레이아웃 또는 소셜 미디어 스토리를 위한 독특한 미적 감각을 만들어냅니다.
광고 자료나 여행 특집 기사에서 시각적 진정성을 높이기 위해 유기적 질감(긁힘, 빛 누출, 필름 그레인)을 유지하기 위해 이미지를 최소한으로 보정하거나 색상을 보정합니다. 기술적 정확성뿐만 아니라 사진의 감정적 표현이나 상업적 매력을 증폭시키는 창의적인 벡터로서 구성적 접근 방식(삼분법, 대칭, 음의 공간)을 적용합니다. 다양한 장르(거리 사진, 인물 사진, 다큐멘터리)와 조명 설정(자연광, 확산광, 골든 아워)을 실험하고, 제품 마케팅이나 편집 스토리텔링과 같은 다양한 맥락적 단서에 최적화합니다. 보존된 꽃 14개 명확성의 숭배 우리는 선명도에 집착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픽셀을 따라가고, 렌즈는 선명한 모서리를 약속하며,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는 AI 기반 완벽함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선명도를 내려놓으면 어떻게 될까요? 흐릿함, 입자, 의도치 않은 움직임을 받아들일 때 말입니다. 우리는 불완전함이 표현이 되고, 초점이 맞지 않는다고 해서 어색한 것이 아닌, 그 공간에 발을 들여놓게 됩니다.
초점에 신경 쓰지 않고 사진을 찍는 것은 묘하게 해방감을 줍니다. 완벽한 정렬을 위해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붓지만, 우리가 종종 잊는 것은 초점이 수많은 시각 언어 중 하나일 뿐이라는 사실입니다. 초점이 없다고 해서 메시지가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분위기에 변화를 주어 모호함, 호기심, 그리고 움직임을 더합니다. 마치 클래식 음악의 세계에서 재즈가 흘러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보존된 꽃 14개 부드러움의 유산 사진은 본질적으로 기술적인 정밀함만을 추구한 것이 아닙니다.
덧없이 스쳐 지나가는 무언가, 감정, 몸짓, 진실을 포착하는 것이었습니다. 선명도가 황금률이었던 시대에 부드럽고 몽환적인 인물 사진을 선보이며 용기를 낸 빅토리아 시대의 선구자 줄리아 마거릿 캐머런을 생각해 보세요 . 비평가들은 그녀를 비웃었지만, 그녀의 유산은 흐릿함도 시적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 여러 세대의 사진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20세기로 넘어가면 인상주의 사진이 열광적인 추종자를 얻게 됩니다. 윌리엄 클라인, 다이도 모리야마, 그리고 이후 낸 골딘과 같은 사진작가들은 삶의 혼돈, 에너지, 그리고 날것 그대로의 모습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불완전함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들은 현실이 꼭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게 표현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때로는 진실이 흐릿하게 드러나기도 합니다. 걸작이 아닌 순간 거리 사진을 생각해 보세요 . 가장 강렬한 이미지 중 일부는 완벽한 프레이밍이 아니라 순간의 에너지에서 비롯됩니다. 한가로이 걷는 피사체, 움직임의 번짐, 빗방울이 맺힌 렌즈를 가로지르는 빛줄기. 이것들은 실수가 아닙니다. 삶에서 일어나는 일이죠. 로버트 프랭크의 "아메리칸스"나 초기 펑크 사진의 거친 투박함을 떠올려 보세요. 이것들은 완벽한 기교의 전시가 아니라, 정신의 시간 캡슐입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약간의 흐릿함이나 삐딱한 노출은 오히려 작품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오히려 더 깊게 만듭니다. 렌즈를 통해 본 와비사비 일본 미학에는 "와비사비"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불완전함, 덧없음, 불완전함의 아름다움을 뜻합니다. 낡고, 풍화되고, 어울리지 않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감성입니다. 사진 또한 와비사비의 실천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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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진 렌즈, 빛샘, 오발광 등은 항상 결함으로만 여겨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진정성의 흔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불완전함은 그 자체로 미학적인 의미를 지닙니다. 무언가를 이루지 못한 실패가 아니라, 다른 종류의 아름다움을 받아들이려는 선택입니다.
사진은 더 이상 깨끗한 창문이 아니라, 질감 , 흔적, 그리고 감정적 색조가 담긴 캔버스가 됩니다 . 놓아주고, 더 많이 창조하다 때로는 완벽함이 우리와 창의성 사이를 가로막습니다. "딱 맞는" 것을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우리를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완전함을 허용하면, 동시에 놀이, 우연, 놀라움도 허용하게 됩니다. 바로 거기에 마법이 깃든 곳이죠. 이렇게 해 보세요. 다음에 촬영하러 나갈 때는 삼각대를 집에 두고 가세요. 초점은 신경 쓰지 마세요. 빛과 움직임을 따라가세요. 손은 떨리게 두세요. 바람에 카메라가 움직이게 두세요. 모든 픽셀을 제어하지 않으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놀라실지도 몰라요. 언뜻 보면 그냥 던져지는 듯한 장면이, 다시 보면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생생한 이야기를 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와 존재감이 넘치게, 그리고 자신도 모르게 말하고 싶었던 무언가를 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매체와의 촉각적 관계 필름 사진은 이러한 정신을 더욱 굳건히 지켜왔습니다. 입자, 빛줄기, 그리고 불완전한 노출이 찬사를 받습니다. 앱들은 이를 디지털로 재현하려 하지만, 이는 단순히 겉모습만이 아니라, 포기하는 정신이기도 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필름을 넣고,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정확히 알지 못한 채 현상 탱크에서 나오는 결과물을 받아들이는 것, 그것이 바로 필름에 대한 믿음입니다. 그것은 항복입니다.
디지털 사진조차도 매끄럽고 알고리즘적이라 하더라도, 느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동 초점 렌즈를 사용하고, 유리나 천을 투과하여 촬영하고, 모션 블러를 실험해 보세요. 피사체를 완벽하게 표현하기보다는 피사체와 대화를 나누세요. 느낌을 믿어라 사진은 단순히 보는 것만이 아니라 느끼는 것도 중요합니다. 흐릿한 이미지는 기술적으로 완벽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이나 보는 사람의 마음속에 무언가를 불러일으킨다면, 그 이미지는 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다음에 카메라가 목표를 놓친다고 해서 서둘러 지우려고 하지 마세요. 잠시 멈추고 다시 보세요. 불완전함 속에 예술이 있을지도 몰라요.
흐릿함만이 담을 수 있는, 덧없고 감정적인 진실이요. 결론: 불완전함은 렌즈다 당신의 사진이 상을 받지 못할 수도 있고, 사진 선생님이 "정확하다"고 하실 만한 사진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몇 달 동안 찍은 사진보다 더 생생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사진은 기록 그 이상입니다. 춤이며, 대화이며, 위험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우리가 통제력을 잃는 바로 그 순간에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을 얻게 됩니다. 그러니 하세요. 더러운 창문을 통해 찍으세요. 유통기한이 지난 필름을 사용하세요. 초점을 놓치세요. 선을 흐릿하게 하세요. 불완전함이 만들어내는 시를 받아들이세요. 초점이 맞지 않는다고 해서 의미가 없는 건 아니니까요. 오히려, 초점이 맞지 않는 곳에서 의미가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사진 출처: 신티 코바치(Cynthi Kovach) . 오아나 모니카 나에 블로그 보기 포트폴리오 보기 몬브87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작가 흐림 창의적인 감정적인 불완전 사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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