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oky Action” at Ultra-Short Distances: Unlocking the Quantum Core of Matter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Spooky Action” at Ultra-Short Distances: Unlocking the Quantum Core of Matter

초단거리에서의 "스푸키 액션": 물질의 양자 핵심을 풀어내다

Electron Proton Collision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 제공2024년 12월 5일

전자 양성자 충돌 과거 양성자-전자 충돌의 데이터는 양성자의 쿼크(구체)와 글루온(스퀴글) 바다 사이의 얽힘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하며, 이는 강력한 힘 상호 작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Valerie Lentz/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

브룩헤이븐 연구실의 연구원들은 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이 얽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해 양성자 구조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 정의했습니다. 그들은 양자 정보 과학을 사용하여 충돌 데이터로 이론적 예측을 검증했고, 이를 통해 전자-이온 충돌기에서의 연구를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양자 과학으로 양성자 내부를 들여다보다 미국 에너지부 브룩헤이븐 국립연구소의 과학자들은 협력자들과 함께 양성자의 내부 작용을 탐구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양자 정보 과학을 사용하여 고에너지 전자-양성자 충돌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양성자 내부의 양자 얽힘에 의해 입자 궤적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매핑합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는 양성자의 구조를 형성하는 기본 입자인 쿼크와 글루온이 양자 얽힘을 겪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이 "원거리에서의 으스스한 작용"이라고 유명하게 명명한 이 현상은 입자가 분리되어 있을 때에도 스핀 방향과 같은 상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러나 양성자에서 이 얽힘은 놀라울 정도로 작은 규모(1조분의 1미터 미만)에서 발생하며 양성자 내의 쿼크와 글루온 그룹 전체에 걸쳐 확장됩니다. 얽힘의 영향 매핑 12월 2일에 저널 Reports on Progress in Physics(ROPP) 에 게재된 이 팀의 최신 논문은 이 그룹의 6년간의 연구 노력을 요약한 것입니다.

이 논문은 충돌에서 방출된 쿼크와 글루온이 합쳐져 이러한 새로운 복합 입자를 형성한 후 입자 충돌에서 다양한 각도로 나타나는 안정된 입자의 분포에 얽힘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에 대한 이 새로운 관점은 양성자의 내부 구조에 대한 진화하는 그림에 복잡성의 층을 더합니다. 또한 얽힘이 역할을 하는 다른 과학 분야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핵 충돌

전자핵 충돌 전자-이온 충돌기(EIC)의 미래 실험은 핵에 있는 것이 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양자 얽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밝혀낼 것입니다. 출처: Tiffany Bowman/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

양성자 구조의 동적 시스템 영어: "우리가 이 작업을 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실험적 고에너지 충돌 데이터에서 양성자 내부의 얽힘을 살펴본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2018년 Brookhaven Lab에 합류한 이후 이 탐구의 공동 저자이자 공동 연구자인 물리학자 Zhoudunming (Kong) Tu가 말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양성자를 쿼크와 글루온의 집합으로 보는 전통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었고, 쿼크와 글루온이 양성자 내부에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를 포함하여 소위 단일 입자 속성을 이해하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이제 쿼크와 글루온이 얽혀 있다는 증거가 나오면서 이 그림은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복잡하고 역동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최신 논문은 얽힘이 양성자 구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더욱 구체화합니다."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을 매핑하면 더 큰 핵의 일부가 되는 것이 양성자 속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포함하여 핵물리학의 다른 복잡한 질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2030년대에 브룩헤븐 랩에서 개장할 예정인 핵물리학 연구 시설인 전자-이온 충돌기 (EIC)에서 미래 실험의 초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과학자들이 개발하고 있는 도구는 EIC 실험에 대한 예측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드미트리 카르지예프

드미트리 카르지예프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와 Stony Brook University의 공동 임명자인 이론 물리학자 Dmitri Kharzeev는 전자-양성자 충돌에서 나오는 입자의 엔트로피 또는 무질서에 쿼크와 글루온 간의 얽힘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하기 위해 양자 정보 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방정식을 개발했습니다. 출처: Kevin Coughlin/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

엔트로피와 입자 충돌 이해 이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양자 정보 과학의 언어와 방정식을 사용하여 얽힘이 전자-양성자 충돌에서 흘러나오는 입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했습니다.

이러한 충돌은 양성자 구조를 조사하는 일반적인 접근 방식으로, 가장 최근에는 1992년부터 2007년까지 독일 함부르크의 하드론-전자 고리 가속기(HERA) 입자 충돌기에서 수행되었으며, 향후 EIC 실험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2017년에 발표된 이 접근법은 Brookhaven Lab과 Stony Brook University에 소속된 이론가이자 논문의 공동 저자인 Dmitri Kharzeev와 Tel Aviv University의 Eugene Levin이 개발했습니다. 이 방정식은 쿼크와 글루온이 얽혀 있다면 충돌의 엔트로피 또는 무질서에서 드러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아이의 지저분한 침실을 생각해 보세요. 세탁물과 다른 물건들이 곳곳에 널려 있죠. 그 무질서한 방에서는 엔트로피가 매우 높습니다."

투는 모든 도구가 제자리에 있는 매우 깔끔한 차고의 낮은 엔트로피 상황과 대조하며 말했다. 계산에 따르면, 최대로 얽힌 쿼크와 글루온을 갖는 양성자(높은 수준의 "얽힘 엔트로피")는 "엉망진창한" 분포(높은 수준의 엔트로피)를 갖는 많은 입자를 생성해야 합니다. "쿼크와 글루온의 최대 얽힘 상태의 경우, 고에너지 충돌에서 생성된 입자의 엔트로피를 예측할 수 있는 간단한 관계가 있습니다."라고 Kharzeev는 말했습니다. "저희 논문에서 실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 관계를 테스트했습니다."

 

주둔밍 투

주둔밍 투 물리학자 Zhoudunming (Kong) Tu는 2018년 Goldhaber Fellow로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에 합류한 이래로 양성자의 구성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 가능성을 탐구해 왔습니다. 출처: Kevin Coughlin/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

데이터 분석을 통한 예측 테스트 과학자들은 유럽의 대형 강입자 충돌기에서 양성자-양성자 충돌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 전자-양성자 충돌에서 생성된 "더 깨끗한" 데이터도 살펴보고 싶어했습니다. EIC가 켜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Tu는 HERA 실험 협업 중 하나인 H1에 합류했습니다. H1에는 여전히 은퇴한 물리학자들이 가끔 모여 실험에 대해 논의하는 팀이 있습니다.

투는 Deutsches Elektronen-Synchrotron( DESY ) 의 H1 공동 대변인인 물리학자 스테판 슈미트와 3년간 함께 일하며 오래된 데이터를 채굴했습니다. 이 둘은 2006-2007년에 기록된 데이터에서 입자 생성과 분포가 어떻게 변했는지, 그리고 이러한 분포를 생성한 충돌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포함하여 자세한 정보를 카탈로그화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데이터를 게시했습니다 . 물리학자들이 HERA 데이터를 엔트로피 계산과 비교했을 때, 그 결과는 예측과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충돌 지점에서 다양한 각도에서 입자 분포가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한 최신 ROPP 결과를 포함한 이러한 분석은 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이 최대로 얽혀 있다는 강력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결과와 방법은 EIC의 미래 실험을 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힘의 상호작용과 새로운 현상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에 대한 발견은 그들의 강력한 힘 상호 작용의 본질에 대한 빛을 비춘다고 Kharzeev는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쿼크와 글루온이 양성자 내에 갇히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데, 이는 EIC에서 탐구될 핵물리학의 핵심 질문 중 하나입니다. 그는 "양성자 내부의 최대 얽힘은 많은 수의 쿼크-반쿼크 쌍과 글루온을 생성하는 강력한 상호 작용의 결과로 나타난다"고 말했다. 강력한 힘의 상호 작용(쿼크들 사이에서 하나 이상의 글루온을 교환하는 것)은 개별 입자들 사이에서 일어납니다. 이는 두 개별 입자가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알 수 있는 얽힘에 대한 가장 단순한 설명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정보 교환인 얽힘은 시스템 전체의 상호 작용입니다. "얽힘은 두 입자 사이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입자 사이에서도 발생합니다."라고 Kharzeev는 말했습니다.

복합 물리학의 통계 모델 이제 과학자들은 이러한 집단적 얽힘을 탐구할 수 있는 방법을 갖게 되었고, 양자 정보 과학 도구를 이용하면 핵물리학과 입자물리학의 일부 문제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입자 충돌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단계가 있는 매우 복잡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투가 말했다. "하지만 이 연구에서는 일부 결과, 예를 들어 나오는 입자의 엔트로피는 충돌하기 전 양성자 내부의 얽힘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엔트로피는 그 사이의 모든 단계의 복잡성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의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다른 복잡한 핵물리 현상을 탐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개별 입자가 아닌 전체 시스템의 집단적 행동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물리학의 다른 분야와 심지어 일상생활에서도 흔합니다.

예를 들어, 끓는 물이 담긴 냄비에 대해 생각할 때, 여러분은 각 개별 물 분자의 진동 운동에 대해 실제로 알지 못합니다. 어떤 단일 물 분자도 여러분을 태울 수 없습니다. 진동하는 모든 분자의 통계적 평균, 즉 그들의 집단적 결합 행동이 온도의 속성을 발생시키고 물을 뜨겁게 느끼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나의 쿼크와 글루온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한다고 해서 양성자가 전체적으로 어떻게 행동하는지 즉시 전달되지는 않습니다.

투는 "이렇게 많은 입자가 함께 있을 때 물리학적 관점이 바뀐다"며 양자 정보 과학이 전체 시스템의 통계적 또는 출현적 행동을 설명하는 도구라고 언급했습니다. 투는 "이 접근 방식은 입자의 얽힘이 어떻게 그룹 행동으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핵에서의 양성자 행동 조사 이제 과학자들은 그들의 모델을 확인하고 검증했으므로, 그것을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핵에 있는 것이 양성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이 질문에 답하려면 전자를 개별 양성자뿐만 아니라 핵, 즉 EIC의 이온과 충돌시켜야 합니다." 투는 말했다.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핵에 내장된 양성자의 얽힘을 보고 핵 환경의 영향을 어떻게 받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다른 많은 상호 작용하는 양성자와 중성자로 둘러싸인 매우 바쁜 핵 환경에 양성자를 두면 개별 양성자의 얽힘이 씻겨 나갈까요? 이 핵 환경이 소위 양자적 탈분리에서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핵 환경에서 얽힘을 살펴보면 이 양자적 행동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즉, 얽힘이 어떻게 일관성을 유지하거나 비일관화되는지, 그리고 우리가 풀려고 하는 전통적인 핵 및 입자 물리학 현상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더 많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투는 말했습니다.

멕시코 Universidad de las Américas Puebla(UDLAP)의 논문 공동 저자인 Martin Hentschinski는 "핵 환경이 양성자와 중성자에 미치는 영향은 EIC 과학의 핵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과학 아카데미의 공동 저자인 크시스토프 쿠탁은 "우리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연구하고 싶은 다른 많은 현상들이 있으며, 이를 통해 가시광선 물질의 구조에 대한 이해를 새로운 경지로 끌어올리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문헌: Martin Hentschinski, Dmitri E Kharzeev, Krzysztof Kutak 및 Zhoudunming Tu의 "QCD evolution of entanglement entropy", 2024년 12월 2일, 물리학의 진보에 대한 보고서 . DOI: 10.1088/1361-6633/ad910b

이 연구는 미국 에너지부 과학국, 유럽연합의 Horizon 2020 연구 및 혁신 프로그램, UDLAP Apoyos VAC 2024, 브룩헤이븐 연구실의 연구실 주도 연구 및 개발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spooky-action-at-ultra-short-distances-unlocking-the-quantum-core-of-matte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ssoms 메모 2412060214 소스1.분석_【】

1. 과거 양성자-전자 충돌의 데이터는 양성자의 쿼크(구체)와 글루온(스퀴글) 바다 사이의 얽힘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하며, 이는 강력한 힘 상호 작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브룩헤이븐 연구실의 연구원들은 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이 얽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해 양성자 구조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 정의했다. 그들은 양자 정보 과학을 사용하여 충돌 데이터로 이론적 예측을 검증했고, 이를 통해 전자-이온 충돌기에서의 연구를 위한 길을 열었다.

이제 양성자의 내부 작용을 탐구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다. 양자 정보 과학을 사용하여 고에너지 전자-양성자 충돌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양성자 내부의 양자 얽힘에 의해 입자 궤적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매핑한다. 그들의 연구 결과는 양성자의 구조를 형성하는 기본 입자인 쿼크와 글루온이 양자 얽힘을 겪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1]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이 생각한 원거리에서도 작동되는 이현상은 입자가 분리되어 있을 때에도] 스핀 방향과 같은 상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한다.

그러나 양성자에서 이 얽힘은 놀라울 정도로 작은 규모(1조분의 1미터 미만)에서 발생하며 양성자 내의 쿼크와 글루온 그룹 전체에 걸쳐 확장된다.

_[1】아인쉬타인이 생각한 원거리는 우주 중력에 관한 거대한 으시시한 얽힘이다. 이것이 양자역학적으로 양성자 내부에서 발생하는 국지적 초미세 구조의 렌즈의 현미경과 역할과 같다. 반면에 아인쉬타인의 원거리는 렌즈의 망원경 역할이다. 이를 qms.2vixer의 암흑 에너지 흐름, 광자 흐른의 얽힘 모드의 타겟 매핑에서 관찰자의 위치가 원거리에 있으면 망원경, 근거리에 있으면 현미경으로 해석하면 이해가 쉽다. 허허.

2.얽힘의 영향 매핑

논문은 [2] 충돌에서 방출된 쿼크와 글루온이 합쳐져 이러한 새로운 복합 입자를 형성한 후] 입자 충돌에서 다양한 각도]로 나타나는 안정된 입자의 분포]에 얽힘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하게 설명한다.

_[2】양성자-전자 간의 충돌후 쿼크와 글루온은 qms.2 photon.qvixer.tsp 생성을 의미한듯 하다.

여기서 tsp는 새로운 양성자로 다양한 각도의 쿼크와 글루온의 조합이 존재하는 분포가 qpeoms의 안정적인 모습일 수 있다는 생각을 한다. 그러면 글루온은 일종에 susqer.rivery의 구조의 2bar.spin일 수도 있다는 ()정의역을 만난다. 어허.

2-1.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에 대한 이 새로운 관점은 양성자의 내부 구조에 대한 진화하는 그림에 복잡성의 층을 더한다. 또한 얽힘이 역할을 하는 다른 과학 분야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수 있다. [2-1]전자-이온 충돌기(EIC)의 미래 실험은 핵에 있는 것이 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양자 얽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밝혀낼 것이다.

_[2-1】원자는 전자와 양성자 수가 같다. 이는 msbase 사이즈 nk2와 qpeoms의 사이즈 nk2가 같은 점으로 전자기파가 존재하는 양성자의 외부의 전자구름인 msbase에서 원자핵 내부를 드려다 볼수 있는 실험이 EIC인듯..허허. 3.양성자 구조의 동적 시스템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양성자를 쿼크와 글루온의 집합으로 보는 전통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었고, 쿼크와 글루온이 양성자 내부에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를 포함하여 소위 단일 입자 속성을 이해하는 데 집중해 왔다. [3]이제 쿼크와 글루온이 얽혀 있다는 증거가 나오면서] 이 그림은 바뀌었다. 우리는 훨씬 더 복잡하고 역동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 최신 논문은 얽힘이 양성자 구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더욱 구체화한다.

3-1 [3-1]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을 매핑하면] 더 큰 핵의 일부가 되는 것이 양성자 속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포함하여 핵물리학의 다른 복잡한 질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_[3,3-1】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이 2qvixer로 얽혀진 국지성이다? 그러면 1-1=0.ems?, 1+1=2.2qms? 그럴수도 있음() 정의역이여. 어허 3-2. 이는 2030년대에 브룩헤븐 랩에서 개장할 예정인 핵물리학 연구 시설인 전자-이온 충돌기 (EIC)에서 미래 실험의 초점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 과학자들이 개발하고 있는 도구는 EIC 실험에 대한 예측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팀은 전자-양성자 충돌에서 나오는 입자의 엔트로피 또는 무질서에 쿼크와 글루온 간의 얽힘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하기 위해 양자 정보 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방정식을 개발했다.

4.엔트로피와 입자 충돌 이해 이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양자 정보 과학의 언어와 방정식을 사용하여 얽힘이 전자-양성자 충돌에서 흘러나오는 입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했다. [4]이 방정식은 쿼크와 글루온이 얽혀 있다면 충돌의 엔트로피 또는 무질서에서 드러날 수 있다]고 예측한다.

_[4】qms.qvixer 방정식에는 tsp 입자 단위가 달랑 하나 나오는데, 만약에?? _[3,3-1】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이 2qvixer로 얽혀진 국지성이다? 그러면 1-1=0.ems?, 1+1=2.2qms? 그럴수도 있음() 정의역이 존재한다면??엔트로피가 아닌 완성된 퍼즐의 ..이미 고지능으로 잘 설계된 신의 우주일수도 있다. 어허. 쩌어업!

4-1. 계산에 따르면, 최대로 얽힌 쿼크와 글루온을 갖는 양성자(높은 수준의 "얽힘 엔트로피")는 "엉망진창한" 분포(높은 수준의 엔트로피)를 갖는 많은 입자를 생성해야 한다. 쿼크와 글루온의 최대 얽힘 상태의 경우, 고에너지 충돌에서 생성된 입자의 엔트로피를 예측할 수 있는 간단한 관계가 있다.

5.데이터 분석을 통한 예측 테스트 과학자들은 유럽의 대형 강입자 충돌기에서 양성자-양성자 충돌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 전자-양성자 충돌에서 생성된 "더 깨끗한" 데이터도 살펴보고 싶어했습니다. EIC가 켜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Tu는 HERA 실험 협업 중 하나인 H1에 합류했습니다. H1에는 여전히 은퇴한 물리학자들이 가끔 모여 실험에 대해 논의하는 팀이 있습니다.

6.강력한 힘의 상호작용과 새로운 현상 쿼크와 글루온 사이의 얽힘에 대한 발견은 그들의 강력한 힘 상호 작용의 본질에 대한 빛을 비춘다고 Kharzeev는 언급했습니다. 양성자 내부의 최대 얽힘은 많은 수의 쿼크-반쿼크 쌍과 글루온을 생성하는 강력한 상호 작용의 결과로 나타난다. 강력한 힘의 상호 작용(쿼크들 사이에서 하나 이상의 글루온을 교환하는 것)은 개별 입자들 사이에서 일어난다. 이는 두 개별 입자가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알 수 있는 얽힘에 대한 가장 단순한 설명처럼 들릴 수 있다. 하지만 [6]실제로는 정보 교환인 얽힘은 시스템 전체의 상호 작용]이다.

_[6】양성자 내부의 쿼크와 글루온간에 얽힘도 거대한 얽힘이 전제되어야 한다면 그 자체가 qpeoms 영역을 나타내는 것이다. tsp.qvix.qms는 결과 작은 국지에서 벌어지는 시스템이 아니다. 거대한 규모의 암흑에너지를 품고 있는 영역이다. 허허. 얽힘은 두 입자 사이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입자 사이에서도 발생한다.

7.복합 물리학의 통계 모델 이제 과학자들은 이러한 집단적 얽힘을 탐구할 수 있는 방법을 갖게 되었고, 양자 정보 과학 도구를 이용하면 핵물리학과 입자물리학의 일부 문제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입자 충돌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단계가 있는 매우 복잡한 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 연구에서는 일부 결과, 예를 들어 나오는 입자의 엔트로피는 충돌하기 전 양성자 내부의 얽힘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엔트로피는 그 사이의 모든 단계의 복잡성에 관심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의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다른 복잡한 핵물리 현상을 탐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7-1. 개별 입자가 아닌 전체 시스템의 집단적 행동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물리학의 다른 분야와 심지어 일상생활에서도 흔하다. 예를 들어, 끓는 물이 담긴 냄비에 대해 생각할 때, 여러분은 각 개별 물 분자의 진동 운동에 대해 실제로 알지 못한다. [7]어떤 단일 물 분자도 여러분을 태울 수 없다. 진동하는 모든 분자의 통계적 평균, 즉 그들의 집단적 결합 행동이 온도의 속성을 발생시키고 물을 뜨겁게 느끼게 한다. ]

_[7】msbase나 qpeoms는 단체적 집단적 완성된 퍼즐이다. 물주전자의 끓은 물이다. 입자 하나가 느끼게 해주는 뜨거움이 아니듯 실제로 나타난 것은 무질서의 입자들에 공통된 열점의 동기화이다. 이것은 무질서가 완성된 magicsum으로 나타난거다. 허허. 마찬가지로, 하나의 쿼크와 글루온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한다고 해서 양성자가 전체적으로 어떻게 행동하는지 즉시 전달되지는 않는다.

7-1. [7-1]이렇게 많은 입자가 함께 있을 때] 물리학적 관점이 바뀐다. 양자 정보 과학이 전체 시스템의 통계적 또는 출현적 행동을 설명하는 도구라고 언급했다. 이 접근 방식은 입자의 얽힘이 어떻게 그룹 행동으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_[7】msbase,msoss가 qpeoms의 집단적 얽힘의 중첩으로 생겨난 은하이고 전자기장이며 암흑물질이고 중력장이 된다는 사실이 실제적인 우주구조이며 속성이라는 사실을 입증한다. 쩌어업!

8.핵에서의 양성자 행동 조사 이제 과학자들은 그들의 모델을 확인하고 검증했으므로, 그것을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하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핵에 있는 것이 양성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어한다. 이 질문에 답하려면 전자를 개별 양성자뿐만 아니라 핵, 즉 EIC의 이온과 충돌시켜야 한다.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핵에 내장된 양성자의 얽힘을 보고 핵 환경의 영향을 어떻게 받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유용할 것이다. 다른 많은 상호 작용하는 양성자와 중성자로 둘러싸인 매우 바쁜 핵 환경에 양성자를 두면 개별 양성자의 얽힘이 씻겨 나갈까? 이 핵 환경이 소위 양자적 탈분리에서 역할을 할 수 있을까? 핵 환경에서 얽힘을 살펴보면 이 양자적 행동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즉, 얽힘이 어떻게 일관성을 유지하거나 비일관화되는지, 그리고 우리가 풀려고 하는 전통적인 핵 및 입자 물리학 현상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더 많이 알 수 있을 것이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mssoms memo 2412060214 Source 1. Analysis_【】

1. Data from past proton-electron collisions provide strong evidence for entanglement between the proton's quark (sphere) and gluon (squiggle) sea, which may play a key role in the strong force interaction. Researchers at Brookhaven Laboratory have redefined our understanding of the proton's structure by discovering that the quarks and gluons inside the proton are entangled. They used quantum information science to verify theoretical predictions with collision data, paving the way for studies at electron-ion colliders.

Now, they have developed a new way to explore the inner workings of the proton. Using quantum information science, they analyze data from high-energy electron-proton collisions to map how particle trajectories are formed by quantum entanglement inside the proton. Their results show that the fundamental particles that form the structure of the proton, quarks and gluons, undergo quantum entanglement. [1] This phenomenon that Albert Einstein thought of as operating at a distance allows [the particles to share information about their states, such as spin direction, even when they are separated.]

However, in protons, this entanglement occurs at a surprisingly small scale (less than one trillionth of a meter) and extends across the entire group of quarks and gluons in the proton.

_[1] The distance that Einstein thought of is a huge, eerie entanglement of cosmic gravity. This is similar to the role of a microscope and a lens of the localized ultrafine structure occurring inside the proton in quantum mechanics. On the other hand, Einstein's distance is the role of a telescope of a lens. It is easy to understand if you interpret this as a telescope when the observer's position is at a distance and a microscope when it is close by in the target mapping of the entanglement mode of the dark energy flow and the photon flow of qms.2vixer. Hehe.

2. Mapping the Effect of Entanglement
The paper precisely explains how entanglement affects the distribution of stable particles that emerge at various angles from particle collisions after the quarks and gluons released in the collisions merge to form these new composite particles.

_[2] It seems that the quarks and gluons after the proton-electron collisions produce qms.2 photon.qvixer.tsp.

sample 1.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ms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y be an image of 36 people, blonde hair and textMay be an image of 15 people, blonde hair and text

May be an image of 14 people, blonde hair and tex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Silent Signals: The Breakthrough Technology Powering Faster Space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