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s Juno Spacecraft Reveals Dynamic Shifts on Europa’s Frozen Surface NASA의 Juno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NASA’s Juno Spacecraft Reveals Dynamic Shifts on Europa’s Frozen Surface NASA의 Juno
우주선은 유로파의 얼어붙은 표면의 동적 변화를 보여줍니다
주제:유럽JPL주노달NASA인기 있는 작성자: 제트 추진 연구소(JET PROPULSION LABORATORY) 2024년 5월 17일 목성 달 유로파 JunoCam 목성의 달 유로파는 2022년 9월 29일 임무의 근접 비행 중에 NASA의 Juno 우주선에 탑재된 JunoCam 장비로 포착되었습니다. 이미지는 달 표면을 가로지르는 균열, 능선 및 띠를 보여줍니다. 신용: NASA/JPL-Caltech/SwRI /MSSS, 비요른 욘손(CC BY 3.0)
NASA 의 Juno는 달의 얼음 껍질이 이동했음을 보여줌으로써 유로파의 실제 극지방 이동 이론을 뒷받침하는 이미지를 제공했습니다. 태양열 우주선이 촬영한 이미지에서는 얼음으로 뒤덮인 목성 위성의 흥미로운 특징이 드러났는데, 여기에는 지질학적 붕괴와 잠재적인 연기 활동, 액체 물과 소금물이 표면에 도달했음을 암시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NASA의 Juno 우주선 에 탑재된 JunoCam 가시광선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는 목성 의 달 유로파 의 북극과 남극에 있는 얼음 지각이 예전 위치가 아니라는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우주선의 SRU(Stellar Reference Unit)에서 촬영한 고해상도 이미지에는 연기 기둥 활동과 얼음 껍질의 붕괴 징후가 나타나 최근 소금물이 표면으로 거품이 일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JunoCam 결과는 최근 Planetary Science Journal 에 게재되었으며 SRU 결과는 JGR Planet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2022년 9월 29일, Juno는 달의 얼어붙은 표면에서 355km(220마일) 이내로 접근하면서 유로파에 가장 가까운 비행을 했습니다. JunoCam이 촬영한 4장의 사진과 SRU가 촬영한 1장의 사진은 2000년 갈릴레오의 마지막 비행 이후 최초의 유로파 고해상도 이미지입니다. 진정한 북극 방랑자 유로파 위의 Juno의 지상 트랙은 달의 적도 근처에서 이미징을 허용했습니다. JunoCam 팀은 데이터를 분석하면서 예상되는 얼음 블록, 벽, 급경사면, 능선 및 골짜기와 함께 카메라가 폭 20~50km(12~31마일)에 걸쳐 불규칙하게 분포된 가파른 벽의 함몰 지역도 포착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유로파의 다른 지역의 이미지에서 발견된 큰 난형 구덩이와 유사합니다. 거대한 바다가 유로파의 얼음 외부 아래에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이러한 표면 특징은 유로파의 외부 얼음 껍질이 본질적으로 자유롭게 떠다니며 움직인다는 이론인 " 진정한 극지방 이동 " 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
유로파 표면 NASA Juno SRU 유로파 표면의 이 흑백 이미지는 2022년 9월 29일 저공비행 중에 NASA의 Juno 우주선에 탑재된 Stellar Reference Unit(SRU)에 의해 촬영되었습니다. "오리너구리"라는 별명을 가진 혼돈 기능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됩니다. 출처: NASA/JPL-Caltech/SwRI
-"진정한 극 이동은 유로파의 얼음 껍질이 암석 내부에서 분리되어 껍질에 높은 응력 수준이 발생하여 예측 가능한 균열 패턴으로 이어지는 경우 발생합니다."라고 Planetary에서 JunoCam 계획을 이끌고 있는 Juno 공동 조사자인 Candy Hansen은 말했습니다. 애리조나 주 투산에 있는 과학 연구소. "이러한 균열 패턴이 남반구에서 매핑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는 진극 방황이 유로파 표면 지질학에 미치는 영향이 이전에 확인된 것보다 더 광범위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고해상도 JunoCam 이미지는 유로파 지도에서 이전에 눈에 띄는 표면 특징을 재분류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Crater Gwern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Hansen이 말했습니다. "한때 13마일 너비의 충돌 분화구로 생각되었던(유로파에서 기록된 몇 안 되는 충돌 분화구 중 하나) Gwern은 JunoCam 데이터에서 타원형 그림자를 만드는 일련의 교차 능선으로 밝혀졌습니다."
Europa Surface NASA Juno SRU 주석 달기 Juno의 SRU에서 가져온 유로파 표면의 주석이 달린 이미지는 깃털 얼룩이 있을 수 있는 동서로 이어지는 이중 능선(파란색 상자)의 위치와 팀이 "오리너구리"(주황색 상자)라고 부르는 혼돈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특징은 현재 표면 활동과 얼음으로 뒤덮인 목성 달의 지하 액체 물의 존재를 암시합니다. 출처: NASA/JPL-Caltech/SwRI
오리너구리 Juno가 촬영한 5개의 유로파 이미지는 모두 고해상도이지만 우주선의 흑백 SRU에서 얻은 이미지가 가장 세부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탐색 목적으로 희미한 별을 감지하도록 설계된 SRU는 저조도에 민감합니다. 이미지의 과도한 조명을 피하기 위해 팀은 목성에서 산란된 햇빛("Jupiter-shine"이라고 불리는 현상)으로만 조명을 받는 동안 카메라를 사용하여 유로파의 밤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이미징에 대한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복잡한 표면 특징이 눈에 띄게 되었고, 교차하는 능선의 복잡한 네트워크와 잠재적인 수증기 기둥으로 인한 어두운 얼룩이 드러났습니다. 23마일 x 42마일(37km x 67km)의 면적을 차지하는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그 모양 때문에 팀에서 "오리너구리"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험목, 눈에 띄는 능선, 짙은 적갈색 물질로 이루어진 혼란스러운 지형이 특징인 오리너구리는 이 동네에서 가장 어린 동물입니다. 북쪽의 "몸통"과 남쪽의 "부리"는 부서진 "목" 형태로 연결되어 있으며 폭이 0.6~4.3마일(1~7km)인 수많은 얼음 블록이 포함된 울퉁불퉁한 매트릭스 물질로 주변 지형을 방해합니다.
능선 형성은 오리너구리 가장자리의 특징으로 붕괴됩니다. Juno 팀의 경우, 이러한 형성은 유로파의 얼음 껍질이 지하 바다의 바닷물 주머니가 표면 아래에 존재하는 위치에서 무너질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뒷받침합니다. 오리너구리 북쪽 약 50km에는 과학자들이 극저온 화산 기둥 퇴적물로 가정한 유로파의 다른 곳에서 발견된 특징과 유사한 어두운 얼룩이 있는 이중 능선 세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현재의 표면 활동과 유로파에 지하 액체수의 존재를 암시합니다"라고 임무를 관리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SRU 수석 공동 조사관인 Heidi Becker는 말했습니다.
"SRU의 이미지는 NASA의 Europa Clipper 임무와 ESA( 유럽 우주국 ) 의 Juice 임무가 변화의 징후와 소금물을 검색하기 위해 목표로 삼을 수 있는 특정 장소에 대한 고품질 기준선입니다 ." 유로파 클리퍼(Europa Clipper)의 초점은 유로파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얼음 달이 생명체가 살기에 적합한 조건이 있는지 조사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2024년 가을에 발사되어 2030년에 목성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Juice(Jupiter Icy Moons Explorer) 는 2023년 4월 14일에 발사되었습니다 . ESA 임무는 2031년 7월 목성에 도착하여 많은 목표(목성의 세 개의 큰 얼음 달)를 연구할 것입니다.
불타는 이오와 작은 위성, 행성의 대기, 자기권 및 고리와 함께) 가니메데에 특별히 초점을 맞췄습니다. Juno는 5월 12일에 61번째 목성 근접 비행을 실행했습니다. 6월 13일로 예정된 거대 가스 행성의 62번째 근접 비행에는 약 29,300km 고도의 Io 비행이 포함됩니다.
참고자료: CJ Hansen, MA Ravine, PM Schenk, GC Collins, EJ Leonard, CB Phillips, MA Caplinger, F. Tosi, SJ Bolton 및 Björn Jónsson의 "Juno's JunoCam 이미지 of Europa", 2024년 3월 21일, The Planetary Science Journal . DOI: 10.3847/PSJ/ad24f4 참고: Heidi N. Becker, Jonathan I. Lunine, Paul M. Schenk, Meghan M. Florence, Martin J. Brennan, Candice J. Hansen, Yasmina M. Martos, Scott J. Bolton 및 James W. Alexander, 2023년 12월 22일, 지구물리학 연구 저널: 행성 . DOI: 10.1029/2023JE008105
https://scitechdaily.com/nasas-juno-spacecraft-reveals-dynamic-shifts-on-europas-frozen-surface/
메모 2405191807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물이 드나드는 곳처럼 보이는 유로파의 표면에 오리너구리는 지표면에서 지하로 내려갈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수많은 실금은 유로파의 물이 많이 섞인 특유의 소금? 물질의 얼음이 특성상 직선으로 갈라지고 이동하는 융기, 침하 자국처럼 보인다.
이는 qpeoms.susqer의 대각선 bar가 조금식 이동한 수많은 흔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허허. 유로파 표면 3d 다층 n4πr2는 전체적으로 qpeoms.susqer,rivery의 다양한 상태가 msbase 4/3πr3일 수도 있다. 어허.
-Shows a trait of chaos called "platypus" (orange box). These features suggest current surface activity and the presence of subsurface liquid water on Jupiter's icy moons.
================================
Memo 2405191807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On Europa's surface, which appears to be a place where water flows in and out, the platypus may provide a passageway from the surface to the underground.
And the numerous incontinences are the unique salt mixed with a lot of water from Europa? Due to the nature of the ice material, it looks like ridges and depressions that split and move in straight lines.
It appears that this can be explained by the numerous traces of slight movement of the diagonal bar in qpeoms.susqer. haha. Europa's surface 3d multilayer n4πr2 as a whole may have various states of qpeoms.susqer,rivery msbase 4/3πr3. Uh huh.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ms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Resolving the Cosmos: XRISM Unravels Astrophysical Mysteries With Just 36 Pixels
우주 해결: XRISM은 단 36개의 픽셀로 천체 물리학의 미스터리를 풀어냅니다
주제:천문학JAXANASANASA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XRISM 작성자: FRANCIS REDDY, NASA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2024년 5월 18일 미세 열량계 어레이 그림 해결 36픽셀 장비를 갖춘 XRISM은 우주의 극한 환경에 대한 전례 없는 통찰력을 제공하여 천체 화학 및 역학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출처: NASA의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픽셀에 불과한 장비를 활용하는 XRISM 우주선은 상세한 화학적 프로필과 천체 움직임에 대한 3D 뷰를 제공함으로써 우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혁신합니다. 일본과 NASA 가 이끄는 글로벌 팀이 개발한 XRISM은 극한의 우주 환경을 탐색하고 우주의 가장 에너지 넘치는 현상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작은 휴대폰 카메라가 수백만 픽셀의 스냅샷을 찍을 수 있는 시대에 일본이 주도하는 XRISM(X-ray Imaging and Spectroscopy Mission) 위성의 장비는 단 36개의 픽셀만으로 혁신적인 과학을 포착합니다. “불가능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사실입니다.”
메릴랜드 주 그린벨트에 있는 NASA의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에서 XRISM의 미국 수석 조사관인 Richard Kelley가 말했습니다 . "Resolve 장비를 사용하면 지난 수십 년 동안 Goddard에서 발명하고 개선한 기술을 사용하여 X선 방출 물체의 구성과 동작을 더 깊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XRISM(“크리즘”으로 발음)은 ESA(유럽 우주국) 의 기여와 함께 NASA 와 협력하여 JAXA(일본 항공 우주 탐사국) 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 지난 9월 궤도에 발사된 이후 지금까지 우주를 면밀히 조사해 왔습니다. 이 임무는 가시광선보다 최대 5,000배 더 큰 에너지를 갖는 "연성" X선을 감지합니다. 그것은 우주에서 가장 뜨거운 지역 , 가장 큰 구조, 그리고 먼 은하 중심부에 있는 초거대 블랙홀과 같이 가장 강한 중력을 가진 물체를 조사할 것입니다. XRISM은 Resolve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Resolve는 카메라 그 이상입니다. 탐지기는 충돌하는 각 X선의 온도를 측정합니다.”라고 Goddard의 NASA XRISM 프로젝트 과학자인 Brian Williams가 말했습니다. "Resolve를 미세열량계 분광계라고 부르는 이유는 Resolve의 36개 픽셀 각각이 들어오는 X선에서 전달되는 소량의 열을 측정하여 소스를 구성하는 원소의 화학적 지문을 전례 없이 자세하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세열량계 어레이 분해 이 이미지 중앙의 정사각형 구조는 XRISM(X-ray Imaging and Spectroscopy Mission) 장비인 Resolve의 중심에 있는 6x6 픽셀 미세 열량계 배열을 보여줍니다. 어레이의 한 측면 크기는 5mm(0.2인치)입니다.
이 장치는 400~12,000전자볼트(가시광선 에너지의 최대 5,000배) 사이의 X선 소스 스펙트럼을 전례 없이 세밀하게 생성합니다. 출처: NASA/XRISM/Caroline Kilbourne 이를 달성하려면 전체 감지기를 절대 영도보다 약간 높은 화씨 영하 459.58도 (섭씨 영하 273.1도 ) 까지 냉각해야 합니다 . 이 장비는 매우 정밀하여 대상 내 요소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효과적으로 3D 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향해 이동하는 가스는 평소보다 약간 더 높은 에너지로 빛나고, 우리에게서 멀어지는 가스는 약간 더 낮은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예를 들어, 이를 통해 과학자들은 은하단 내 뜨거운 가스의 흐름을 더 잘 이해하고 초신성 폭발 잔해에서 다양한 요소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Resolve는 단 36개의 픽셀만으로 천문학자들을 우주 탐험의 새로운 시대로 안내합니다.
XRISM은 일본, 미국, 캐나다 및 유럽의 70개 이상의 기관이 기여한 JAXA 와 NASA 간의 공동 임무입니다 . NASA Goddard는 두 개의 X선 미러 어셈블리와 함께 Resolve 감지기와 많은 장비 하위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Goddard는 또한 분석 소프트웨어와 데이터 처리 파이프라인을 개발한 과학 데이터 센터와 XRISM 일반 관찰자 프로그램 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메모 2405190227
우주의 실체는 수천억조 픽셀의 이미지을 가졌다면, 이를 스냅샷으로 간단히 스마트폰 카메라로 축소 시킬 수는 있다. 바로 연성 x선을 인식하여 멀어지는지 가까워지는 은하을 6x6픽셀 크기 msbase로 축소하여 화학적 프로필과 천체 움직임에 대한 3D 뷰를 제공함으로써 우주에 대한 화학적 프로필과 천체 움직임에 대한 3D 뷰를 제공함으로써 우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혁신한다. 실제는 msbase.oss일 것이다.
만약에 xrism으로 은하의 내부를 감지하려면 수백만 픽셀을 6x6 축소하여 감지하는 하는 스냅샷으로는 불가능한 일이다. 그런데 이렇게 감지된 스냅샷을 다시 확장해석하려고 한다면 msbase(6x6)에서 2배 가속 oss를 걸쳐야 더 깊은 데이타 베이스를 얻을 수 있다. 허허.
일단 xrism으로 감지된 msbase에 내부정보는 은하의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그곳에 별들과 행성의 화학적 지문까지 추적하는 일련의 과정들이 oss을 역추적 딥러닝의 모든 경우수의 파악을 통해, 과학적 분석이 가능할 수 있다. 허허. 그곳에서 은하의 실제의 나노픽셀의 4d의 지도가 그려질 수 있다. 어허.
Source 1. edit
Solving the universe: XRISM unlocks the mysteries of astrophysics with just 36 pixels. The mission detects “soft” X-rays, which have energies up to 5,000 times greater than visible light.
In an age when tiny cell phone cameras can take snapshots of millions of pixels, instruments on the Japan-led X-ray Imaging and Spectroscopy Mission (XRISM) satellite capture groundbreaking science with just 36 pixels.
The square structure in the center of this image shows the 6x6 pixel microcalorimeter array at the center of Resolve, the X-ray Imaging and Spectroscopy Mission (XRISM) instrument. The size of one side of the array is 5 mm (0.2 inches). The device produces spectra of X-ray sources between 400 and 12,000 electron volts (up to 5,000 times the energy of visible light) in unprecedented detail.
This equipment is so precise that it can detect the movement of elements within an object, effectively providing a 3D view. Gas moving toward us glows with slightly higher energy than usual, while gas moving away from us emits slightly lower energy. For example, this will allow scientists to better understand the flow of hot gas within galaxy clusters and track the movement of various elements in the remnants of supernova explosions.
===========================
Memo 2405190227
If the reality of the universe had an image of hundreds of trillions of trillions of pixels. This can be easily reduced to a snapshot using a smartphone camera. It recognizes soft Revolutionize your understanding of Actually it will be msbase.oss.
If you want to detect the interior of a galaxy with xrism, it is impossible to detect a snapshot of millions of pixels by reducing it to 6x6. However, if you try to expand and interpret the detected snapshot again, you must use 2x acceleration oss in msbase (6x6) to obtain a deeper database. haha.
Once the internal information in msbase detected by xrism goes deep into the galaxy, a series of processes that trace the chemical fingerprints of stars and planets there can be used to backtrack oss, making scientific analysis possible through grasping all cases of deep learning. there is. haha. From there, a 4D map of the galaxy's actual nanopixels can be drawn. Uh huh.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ms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