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sion’s Island Paradise: Mastering Plasma With Magnets and Microwaves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Fusion’s Island Paradise: Mastering Plasma With Magnets and Microwaves
Fusion의 섬 천국: 자석과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플라즈마 마스터하기
주제:암사슴융합에너지핵융합로혈장프린스턴 플라즈마 물리학 연구실 작성자: RACHEL KREMEN, 프린스턴 플라즈마 물리학 연구소 , 2024년 5월 11일 핵융합 에너지 원자로 플라즈마 아트 컨셉 일러스트 프린스턴 플라즈마 물리학 연구소(Princeton Plasma Physics Laboratory) 연구원들은 전자 사이클로트론 전류 구동과 공명 자기 섭동을 혁신적으로 결합하여 핵융합 공정의 플라즈마 제어를 개선하여 잠재적으로 핵융합 에너지 비용을 줄이고 가장자리 위치 모드와 관련된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신용: SciTechDaily.com
연구원들은 핵융합 플라즈마 관리를 위한 새로운 조합 방법을 성공적으로 시뮬레이션했습니다 . 미국 에너지부(DOE) 프린스턴 플라즈마 물리학 연구소(PPPL) 연구원들은 플라즈마를 융합 이라고 알려진 과정에서 전기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플라즈마를 관리하는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탐구에서 두 가지 오래된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방법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전자 사이클로트론 전류 구동(ECCD)과 공명 자기 섭동(RMP) 적용으로 알려진 두 가지 방법이 오랫동안 연구되어 왔지만, 연구원들이 이 두 방법을 함께 사용하여 향상된 플라즈마 제어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시뮬레이션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PPPL 의 연구 물리학자이자 실험적으로 입증 된 작업에 대해 Nuclear Fusion 저널에 발표된 새 논문의 주저자인 Qiming Hu는 "이것은 일종의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전체 기능은 아직 파악 중이지만, 우리의 논문은 잠재적인 이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궁극적으로 과학자들은 핵융합을 사용하여 전기를 생산하기를 희망합니다. 첫째, ELM(Edge Localized Mode)으로 알려진 플라즈마에서 입자 폭발을 최소화하기 위한 완벽한 방법을 포함하여 몇 가지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이러한 폭발은 너무 과하기 때문에 약간의 압박감을 풀어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폭발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라고 General Atomics가 호스팅하는 DOE 사용자 시설인 DIII-D 국가 핵융합 시설의 PPPL에서 일하는 Hu는 말했습니다. DIII-D는 자기장을 이용해 핵융합 플라즈마를 도넛 모양으로 가두는 장치 인 토카막 이다. ELM은 핵융합 반응을 종료하고 토카막을 손상시킬 수도 있으므로 연구자들은 이를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논문의 공동 저자 중 한 명인 PPPL 수석 연구 물리학자 Alessandro Bortolon은 “이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추가 자기장을 생성하는 공명 자기 섭동(RMP)을 적용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그네틱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자기섬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크레딧: Kyle Palmer / PPPL 커뮤니케이션 부서
-전자 사이클로트론 전류 구동(ECCD)과 공명 자기 섭동(RMP) 적용으로 알려진 두 가지 방법이 오랫동안 연구되어 왔지만, 연구원들이 이 두 방법을 함께 사용하여 향상된 플라즈마 제어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시뮬레이션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PPPL 의 연구 물리학자이자 실험적으로 입증 된 작업에 대해 Nuclear Fusion 저널에 발표된 새 논문의 주저자인 Qiming Hu는 "이것은 일종의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전체 기능은 아직 파악 중이지만, 우리의 논문은 잠재적인 이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궁극적으로 과학자들은 핵융합을 사용하여 전기를 생산하기를 희망합니다. 첫째, ELM(Edge Localized Mode)으로 알려진 플라즈마에서 입자 폭발을 최소화하기 위한 완벽한 방법을 포함하여 몇 가지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이러한 폭발은 너무 과하기 때문에 약간의 압박감을 풀어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폭발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라고 General Atomics가 호스팅하는 DOE 사용자 시설인 DIII-D 국가 핵융합 시설의 PPPL에서 일하는 Hu는 말했습니다. DIII-D는 자기장을 이용해 핵융합 플라즈마를 도넛 모양으로 가두는 장치 인 토카막 이다. ELM은 핵융합 반응을 종료하고 토카막을 손상시킬 수도 있으므로 연구자들은 이를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논문의 공동 저자 중 한 명인 PPPL 수석 연구 물리학자 Alessandro Bortolon은 “이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추가 자기장을 생성하는 공명 자기 섭동(RMP)을 적용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라색-파랑 색상은 낮은 진폭 섭동을 나타내고 빨간색은 높은 진폭 섭동을 나타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토카막과 플라즈마의 위쪽 절반을 자세히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코일은 섬(파란색)을 생성하는 자기장 섭동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 다른 코일은 기계 바닥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ECCD 마이크로파의 주입 시스템은 상단(빨간색)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아일랜드의 너비를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후 치밍(Qiming Hu) / PPPL
-또한 마이크로파 빔 주입을 통해 연구원들은 최대 플라즈마 가장자리 안정성을 위해 섬의 크기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비유적으로 RMP는 아일랜드를 켜는 간단한 전등 스위치처럼 작동하는 반면, ECCD는 연구자가 관리 가능한 플라즈마에 이상적인 크기로 아일랜드를 조정할 수 있는 추가 조광기 스위치처럼 작동합니다. Hu는 "우리의 시뮬레이션은 플레이 중인 상호 작용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CCD를 플라즈마 전류와 같은 방향으로 첨가하면 섬의 폭이 줄어들고 받침대 압력이 증가했습니다. ECCD를 반대 방향으로 적용하면 아일랜드 너비가 증가하고 받침대 압력이 떨어지거나 아일랜드 개방이 쉬워지는 등 반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코어 대신 엣지의 ECCD ECCD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어 대신 플라즈마 가장자리에 추가되었다는 점에서도 이 연구는 주목할 만합니다.
Hu는 "보통 사람들은 마이크로파가 용기 내 구성 요소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플라즈마 가장자리에 국부적인 ECCD를 적용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줬고 접근 방식의 유연성도 입증했습니다. 이는 미래 장치 설계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RMP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전류량을 줄임으로써 이 시뮬레이션 작업은 궁극적으로 미래의 상용 규모 핵융합 장치에서 핵융합 에너지 생산 비용을 낮추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조: QM Hu, NC Logan, Q. Yu 및 A. Bortolon의 "DIII-D의 공진 자기 섭동에 의한 에지 국소화 모드 억제에 대한 에지 국소화 전자 사이클로트론 전류 구동의 효과", 2024년 3월 13일, 핵융합 . DOI: 10.1088/1741-4326/ad2ca8 이 작업은 수상 번호 DE-AC02-09CH11466, DE-FC02-04ER54698, DE-SC0022270 및 DE-AC52-07NA27344에 따라 DOE에서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공동저자인 Qingquan Yu는 EUROfusion Enabling Research 프로젝트(CfP-FSD-AWP24-ENR)의 일부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의 작업은 Euratom 연구 및 훈련 프로그램 보조금 번호 101052200을 통해 유럽 연합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EUROfusion 컨소시엄의 틀 내에서 수행되었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fusions-island-paradise-mastering-plasma-with-magnets-and-microwaves/
메모 240512_0447,0543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섭동 이론이란 원래 물리학 전반에서 정확한 해가 잘 알려진 어떤 계에 미세한 변화를 줬을 때 그 해가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수학적으로 풀어내기 위한 도구인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보통 양자역학에서의 섭동 이론을 지칭하게 된다. 따라서 양자역학의 qpeoms 섭동 이론에 적용받는 핵융합로 플라즈마 전자기장 sum에 관해 접근해 본다.
ELM(Edge Localized Mode)으로 알려진 플라즈마에서 입자 폭발(msoss)을 최소화하기 위한 완벽한 방법을 포함하여 마이크로파 빔 msbase 주입을 통해 연구원들은 최대 플라즈마 가장자리 안정성을 위해 섬의 크기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었다.
비유적으로 RMP는 아일랜드를 켜는 간단한 전등 스위치처럼 작동하는 반면, 전자 사이클로트론 전류 구동(ECCD)과 공명 자기 섭동(RMP)는 연구자가 관리 가능한 플라즈마에 이상적인 크기로 아일랜드를 조정할 수 있는 추가 조광기 스위치처럼 작동한다.
-But these explosions can be dangerous,” said Hu, who works at PPPL at the DIII-D National Fusion Facility, a DOE user facility hosted by General Atomics. DIII-D is a tokamak, a device that confines fusion plasma into a donut shape using a magnetic field. ELMs can also terminate the fusion reaction and damage the tokamak, so researchers have developed a variety of methods to prevent this. “The best way to prevent this is to apply resonant magnetic perturbations (RMPs), which generate additional magnetic fields,” said Alessandro Bortolon, senior research physicist at PPPL and one of the co-authors of the paper.
-Microwave beam injection also allowed the researchers to perfectly size the islands for maximum plasma edge stability. Metaphorically, the RMP acts like a simple light switch that turns on the island, while the ECCD acts like an additional dimmer switch that allows researchers to adjust the island to the ideal size for a manageable plasma. “Our simulations improve our understanding of the interactions at play,” Hu said.
===================================================
Memo 240512_0447,0543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Perturbation theory is originally a tool for mathematically solving how the solution changes when a slight change is made to a system for which the exact solution is well known throughout physics. Except in special cases, it usually refers to perturbation theory in quantum mechanics. Therefore, we will approach the fusion reactor plasma electromagnetic field sum, which is applied to the qpeoms perturbation theory of quantum mechanics.
Microwave beam msbase injection, including a perfect method for minimizing particle bursts (msoss) in the plasma, known as edge localized mode (ELM), allowed the researchers to perfect the size of the island for maximum plasma edge stability.
Metaphorically, RMP acts like a simple light switch that turns on the island, while electronic cyclotron current drive (ECCD) and resonant magnetic perturbation (RMP) act like additional dimmer switches that allow researchers to tune the island to the ideal size for a manageable plasma. do.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ms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Scientists Unveil the Genetic Blueprint of Blood Pressure
과학자들이 혈압의 유전적 청사진을 공개하다
주제:혈압유전학게놈고혈압국립 보건원 작성자 국립인간게놈연구소 2024년 5월 11일 고급 유전체학 DNA 분석 기술 Nature Genetics에 발표된 종합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백만 명이 넘는 참가자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혈압에 영향을 미치는 100개 이상의 새로운 게놈 유전자좌를 식별했습니다. 철분 대사 및 아드레날린 수용체와도 관련된 이번 발견은 고혈압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신용: SciTechDaily.com
혈압과 관련된 100개 이상의 새로운 게놈 영역이 발견되어 철분 대사와 고혈압 치료를 위한 잠재적인 신약 표적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NIH가 주도한 연구에서는 두 사람의 혈압 차이의 최대 12%를 설명하는 유전적 지표를 발견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 (NIH) 연구진과 협력자들은 사람의 혈압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이는 게놈 유전자좌라고도 알려진 인간 게놈의 100개 이상의 새로운 영역을 발견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또한 철분 대사와 아드레날린 수용체로 알려진 세포 수용체의 일종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특정 게놈 유전자좌를 지적합니다. 최근 Nature Genetics 저널에 발표된 이 연구는 현재까지 혈압에 대한 최대 규모의 게놈 연구 중 하나로, 100만 명이 넘는 참가자의 데이터를 포함하고 연구자들이 혈압이 어떻게 조절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잠재적인 신약 표적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적혈구 압력 NIH가 주도한 연구에서는 두 사람의 혈압 차이의 최대 12%를 설명하는 유전적 지표를 발견했습니다. 출처: 국립 인간 게놈 연구소(National Human Genome Research Institute)의 Darryl Leja
"우리의 연구는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두 사람의 혈압 차이에 대한 훨씬 더 큰 비율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국립 인간 게놈 연구소(NHGRI) 산하 정밀 건강 정보학 부서의 직원 과학자인 Jacob Keaton 박사는 말했습니다. 교내 연구 프로그램 및 연구의 첫 번째 저자. “우리 연구에서는 사람들의 혈압의 유전적 차이의 훨씬 더 큰 부분을 함께 설명하는 추가적인 게놈 위치를 발견했습니다.
개인의 고혈압 발병 위험을 알면 맞춤형 치료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더 효과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혈압의 유전학을 이해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혈압과 고혈압에 대한 게놈 전체 연관 연구에서 얻은 4개의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결합했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한 후 그들은 113개의 새로운 영역을 포함하여 혈압과 관련된 2,000개 이상의 게놈 유전자좌를 발견했습니다. 새로 발견된 게놈 유전자좌 중 일부는 철분 대사에 역할을 하는 유전자에 존재하며, 이는 높은 수준의 철분 축적이 심혈관 질환 에 기여할 수 있다는 이전 보고서를 확인시켜 줍니다 .
새로운 혈압 치료법의 가능성 연구진은 또한 ADRA1A 유전자의 변이와 혈압 사이의 연관성을 확인했습니다. ADRA1A는 현재 혈압약의 표적이 되는 아드레날린성 수용체라고 불리는 일종의 세포 수용체를 암호화하며, 이는 이번 연구에서 발견된 다른 게놈 변이체도 혈압을 변화시키는 약물 표적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Keaton 박사는 “이 연구는 이러한 대규모 게놈 연관 연구가 새로운 약물 표적을 찾는 데 임상적 관련성을 가지며 앞으로 더 많은 약물 표적을 발견하는 데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연구자들은 모든 게놈 변이의 효과를 결합하여 혈압과 고혈압 위험을 예측하는 다유전적 위험 점수를 계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위험 점수는 어떤 게놈 변이가 고혈압 위험을 부여하는지 고려하고 사람들의 혈압 간에 임상적으로 의미 있는 차이를 드러냅니다. 다유전적 위험 점수는 정밀 의학에서 유용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일상적인 건강 관리에 광범위하게 적용하려면 보다 다양한 게놈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대부분 유럽계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었지만(연구 시작 당시 다양한 데이터세트의 가용성이 제한되었기 때문에), 연구진은 다유전적 위험 점수가 아프리카계 사람들에게도 적용 가능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NIH의 All of Us 연구 프로그램은 최대 규모의 생물의학 데이터 리소스 중 하나를 구축하고 인간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를 가속화하기 위한 전국적인 노력입니다.
고혈압의 유병률과 위험 미국 성인의 거의 절반이 고혈압으로 알려진 고혈압을 앓고 있습니다. 고혈압은 종종 가족 내에서 발생하는데, 이는 고염식, 운동 부족, 흡연 및 스트레스와 같은 환경적 요인 외에도 질환 발병에 유전적 요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혈압이 지속적으로 너무 높으면 심장과 몸 전체의 혈관이 손상되어 심장 질환, 신장 질환, 뇌졸중 및 기타 질환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발견된 혈압과 관련된 2,000개의 유전 신호를 참조하십시오 .
참고 자료: Jacob M. Keaton, Zoha Kamali, Tian Xie, Ahmad Vaez, Ariel Williams, Slavina B. Goleva, Alireza Ani의 "1백만 명 이상의 유럽 조상을 대상으로 한 게놈 차원의 분석을 통해 혈압 특성에 대한 다유전적 위험 점수가 향상되었습니다." , Evangelos Evangelou,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unveil-the-genetic-blueprint-of-blood-pressure/
.Scientists Imaged and Mapped a Tiny Piece of Human Brain. Here’s What They Found
과학자들이 인간 두뇌의 작은 조각을 이미지화하고 매핑했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진은 인공지능 알고리즘의 도움으로 뇌 조직 1입방밀리미터에서 140만 기가바이트의 데이터를 생성했습니다. 윌 설리반 윌 설리반 일간지 특파원 2024년 5월 10일 뉴런 지도 새로운 연구의 흥분성 뉴런 지도. 연구팀은 약 57,000개의 세포와 뉴런 사이의 1억 5천만 개의 연결을 목록화했습니다. Google Research 및 Lichtman 연구소(하버드 대학교). 렌더링: D. Berger(Harvard University)
-연구자들은 인간 두뇌의 작은 덩어리를 전례 없이 자세하게 보여주는 디지털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사람에게서 외과적으로 제거된 뇌 조직 샘플을 기반으로 한 이 지도는 뇌의 입방밀리미터를 나타냅니다. 이는 쌀알 크기의 약 절반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그 작은 부분조차도 약 57,000개의 세포, 230mm의 혈관, 뉴런 사이의 연결인 1억 5천만 개의 시냅스를 포함하는 140만 기가바이트의 정보로 넘쳐납니다. 연구진은 금요일 사이언스(Science) 저널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그들은 데이터 세트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분석하고 교정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공동저자이자 하버드 대학의 생물학자인 Jeff Lichtman은 Popular Science 의 Lauren Leffer에게 “한 면에서 우리의 데이터 세트는 매우 작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작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안에 들어가면 마치 거대한 숲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이번 연구의 공동저자이자 Google의 신경과학자인 Viren Jain은 Nature News 의 Carissa Wong 에게 "약간 겸손해진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복잡성을 어떻게 실제로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최초의 뇌 지도는 연구자들이 회충의 302개 뉴런을 분류한 1986년에 만들어졌다고 Jain은 새로운 연구에 대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 썼습니다. 2020년에 Google 팀은 초파리 뇌의 일부에서 25,000개의 뉴런을 매핑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얼룩말핀치 (작은 새)와 제브라피시 유충 의 뇌 부분을 매핑하는 데에도 참여해 왔습니다 . 새로운 논문에서 연구자들은 간질 환자의 뇌 조직 조각을 사용했습니다.
환자의 해마 병변에 접근하기 위해 외과 의사는 사물, 사람, 단어 및 사실에 대한 기억에 역할을 하는 뇌의 일부인 왼쪽 전측두엽 에서 조직을 제거했습니다. 그런 다음 과학자들은 전자현미경을 사용하여 조직의 5,000개 이상의 조각을 이미지화했는데, 각 조각의 두께는 약 30나노미터에 불과했습니다. 그 과정은 거의 11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그런 다음 인공 지능 알고리즘이 세포와 세포의 연결을 3D로 재구성했습니다.
Lichtman은 Guardian 의 Ian Sample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각자가 어깨에 짊어지고 있는 가장 신비한 생물학의 조각을 고해상도로 보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 일을 해본 적이 없는 이유는 그것이 엄청나게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일을 하는 것이 정말 엄청나게 힘들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에 기여하지 않은 Allen Institute for Brain Science의 전산 신경과학자인 Michael Hawrylycz 는 MIT Technology Review 의 Cassandra Willyard에 "이것은 아마도 신경과학 전체에서 가장 컴퓨터 집약적인 작업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엄청난 양의 작업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는 이미 연구자에게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Lichtman은 MIT Technology Review 에서 “교과서에서 읽는 내용과 양립할 수 없는 내용이 너무 많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뉴런이 50개 이상의 시냅스로 연결된 희귀한 부위를 발견했습니다. 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드문 일입니다. Google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뉴런 사이의 연결 중 96% 이상이 단 하나의 시냅스를 갖고 있으며 99% 이상이 3개 이하의 시냅스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연결은 "뇌에서 학습이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고 Lichtman은 Guardian 에게 가설을 세웠습니다 .
이는 매우 잘 연습되어 전혀 생각이 필요하지 않은 행동(예: 정지할 때 가속기에서 브레이크로 발을 움직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동차. 연구팀은 또한 메시지를 전송하는 뉴런의 덩굴손인 축삭이 스스로를 매듭으로 감싸는 경우도 발견했지만 그 이유는 알지 못했습니다. Jain은 Nature News 에 “이전에는 이런 것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조직 샘플에는 질병의 증거가 없었지만 연구자들은 이러한 놀라움이 어떤 식으로든 환자의 간질이나 그들이 받고 있는 치료와 관련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다른 조직 샘플을 연구하면 더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연구자들은 쥐의 해마 지도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그들이 지금까지 보유한 인간 데이터를 통해 다른 연구자들은 인간 두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인상적인 기술적 위업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세계와 공유하고 이 모든 과학적 정보를 밖으로 내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도구이자 리소스입니다."라고 Thomas Jefferson 대학의 신경과학자 Tim Mosca 는 기여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에 대해 Popular Science에 알려줍니다 . "이 그룹은 보고 싶어하고, 생각하고 싶어하고, 연구에 사용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새로운 도구와 파이프라인을 설계하는 놀라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윌 설리반 Will Sullivan은 워싱턴 DC에 거주하는 과학 작가입니다. 그의 작품은 Inside Science 및 NOVA Next 에 게재되었습니다 .
메모 240512_0318,0751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고혈압은 qms1d.peoms2d 화산활동과 유사하다. 그래서 몸의 전체 혈관을 msbase 실타래로 가정하여 보면 이들 혈관이 언제 어디에서 고협압을 나타내는지 알려줄 수 있다. 이 모델은 인체내부에서 벌어지는 사각추 peoms의 마그마 부력 화산 폭발 모드의 이야기이다.
여기서 두가지 관점은 혈관이 파괴되는 위치에 관련 협압 수치값 msbase 위치값과 조건값 qms1d.peoms2d가 서로 다르게 작용할 수 있다. 그 이유는 oser가 msbase를 기반으로 증식되기 때문이며 qpeoms는 다중 중첩에 굳이 msbase에 따른 순서수를 가질 필요성이 없다는 점이다. 허허.
참고1.에서 우리의 심장(1)에서 만든 피가 어떻게 6천킬로의 혈관을 지나가 다시 심장(16, 보기1.)에 도달할까? 동시 확산 수축 회로를 가지면 가능할 수 있다.
보기1.
04110613
14051203
15080902
01100716
그방법은 msoss(보기1.base.oss 동시확산 증식) 경로의 경우수 때문이다. 단 1분에 16^16억 경우수의 모세혈관의 경로를 돌파할 수 있다. 어허. 이곳에서 고협압 징후를 감지하는 게 qpeoms이다. 쩌어업! 아주 잼있네! 굿굳이여.
1.
연구자들은 인간 두뇌의 작은 덩어리를 전례 없이 자세하게 보여주는 디지털 지도를 만들었다. 사람에게서 외과적으로 제거된 뇌 조직 샘플을 기반으로 한 이 지도는 뇌의 입방밀리미터를 나타냈다. 이는 쌀알 크기의 약 절반에 해당한다. 그러나 그 작은 부분조차도 약 57,000개의 세포, 230mm의 혈관, 뉴런 사이의 연결인 1억 5천만 개의 시냅스를 포함하는 140만 기가바이트의 정보로 넘쳐난다.
msbase 혈관은 단순한 에너지의 전달이외에 전선과 네트워크처럼 여러 정보도를 전달하면서, 따라서 수집하고 정리하는 역할을 한다. 혈압은 혈류의 조절기능으로 활용되기도 하리라.
Source 1. Edit
We show that large-scale genomic association studies have clinical relevance in finding new drug targets and are needed to discover more drug targets in the future.
This analysis allowed us to calculate a polygenic risk score that combines the effects of all genomic variants to predict blood pressure and hypertension risk. These risk scores take into account which genomic variants confer risk for high blood pressure and reveal clinically meaningful differences between people's blood pressure.
Polygenic risk scores have the potential to be used as useful tools in precision medicine, but more diverse genomic data are needed for widespread application in routine health care.
NIH's All of Us research program is a national effort to build one of the largest biomedical data resources and accelerate research to improve human health.
Prevalence and risk of high blood pressure
Nearly half of American adults suffer from high blood pressure, also known as hypertension. High blood pressure often runs in families, meaning that in addition to environmental factors such as a high-salt diet, lack of exercise, smoking and stress, there is a genetic factor in the development of the disease. If your blood pressure is consistently too high, it can damage your heart and blood vessels throughout your body, increasing your risk of heart disease, kidney disease, stroke, and other conditions.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tudy, see 2,000 Genetic Signals Associated with Blood Pressure Discovered in a Study of Over 1 Million People.
Reference 1. Blood that travels two and a half times around the Earth?
If all the capillaries were gathered together, how long would they be? Of course, no one has actually gathered and connected blood vessels yet. Simply calculated, the total length of blood vessels amounts to 100,000 km. This is a distance that can travel around the world two and a half times. However, some say that this figure is an error in assuming that all human blood vessels are capillaries, and that it is actually about 6,000 km.1) 6,000 km is the distance of 8 round trips from Seoul to Busan (about 400 km from Seoul to Busan). ). Blood comes out of the heart, travels a 6,000 km long path that splits, curves, and spreads like a net, and returns to the heart in just one minute.
The speed at which blood flows depends on the thickness of the blood vessels through which it passes. When it passes through the thick aorta that goes straight from the heart, it passes quickly at 150 centimeters per second. It travels at an average speed of 50 to 60 cm per second, and when it reaches the capillaries, it flows at a speed of 1 mm per second. The thinnest capillaries are just thick enough for red blood cells to pass through in a row. If the aorta, vena cava, arteries, and veins are compared to a highway, the capillaries are like an alley where you can stop the car for a moment to load and unload luggage.
Red blood cells slowly move through narrow capillaries, taking oxygen they carry through the principle of diffusion into cells and taking away carbon dioxide created as a result of metabolism. Plasma goes out through the gaps between capillary cells, moistens the cells, delivers nutrients, and returns back into the blood vessels. This is thanks to the structure of capillaries, which are made by connecting only one layer of flat cells, unlike arteries and veins that are tightly wrapped with three layers of membrane.
-Researchers have created a digital map that shows a tiny chunk of the human brain in unprecedented detail. This map, based on samples of brain tissue surgically removed from people, represents cubic millimeters of the brain. This is about half the size of a grain of rice. But even that small portion is overflowing with 1.4 million gigabytes of information, containing about 57,000 cells, 230 mm of blood vessels, and 150 million synapses, the connections between neurons. The researchers published their findings Friday in the journal Science.
-They made the dataset freely available online and provided tools to analyze and correct it. “In one sense, our data set is very small,” Jeff Lichtman, a Harvard University biologist and co-author of the study, tells Lauren Leffer of Popular Science. “But it doesn’t feel small. When you go inside, it feels like a huge forest.” Viren Jain, a Google neuroscientist and co-author of the study, told Carissa Wong of Nature News that he was "a little humbled." “How do we actually come to terms with all this complexity?”
===================================================
Memo 240512_0318,0751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High blood pressure is similar to qms1d.peoms2d volcanic activity. So, if we assume that the entire body's blood vessels are msbase threads, we can tell when and where these blood vessels show high blood pressure. This model tells the story of the magma-buoyant volcanic eruption mode of quadrilateral peoms that occurs inside the human body.
Here, in the two perspectives, the position value msbase and the condition value qms1d.peoms2d, which are related pressure numerical values, may act differently at the location where the blood vessel is destroyed. The reason is that oser is multiplied based on msbase, and qpeoms does not need to have an order number according to msbase for multiple nesting. haha.
In Reference 1., how does the blood made in our heart (1) pass through 6,000 kilometers of blood vessels and reach the heart (16, example 1.)? This may be possible by having a simultaneous diffusion-contraction circuit.
Example 1.
04110613
14051203
15080902
01100716
That method is due to the number of cases in the msoss (Example 1.base.oss simultaneous proliferation and proliferation) path. It can break through the path of 1.6^1.6 billion capillaries in just one minute. Uh huh. Here, qpeoms detects signs of high blood pressure. Wow! Very fun! Good luck.
One.
Researchers have created a digital map that shows a tiny chunk of the human brain in unprecedented detail. This map, based on samples of brain tissue surgically removed from people, represents the cubic millimeters of the brain. This is equivalent to about half the size of a grain of rice. But even that small portion is overflowing with 1.4 million gigabytes of information, containing about 57,000 cells, 230 mm of blood vessels, and 150 million synapses, the connections between neurons.
In addition to simply transmitting energy, blood vessels transmit various types of information like wires and networks, thus playing a role in collecting and organizing them. Blood pressure can also be used to regulate blood flow.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msoss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