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da Lakes: The Missing Link in the Origin of Lif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Soda Lakes: The Missing Link in the Origin of Life?

소다 호수: 생명의 기원에서 잃어버린 고리?

소금 껍질 샘플

주제:천체화학생화학호수삶워싱턴대학교 작성자: 워싱턴 대학교 2024년 1월 26일 소금 껍질 샘플 Sebastian Haas는 중앙에 녹조류가 있고 바닥에 검은 퇴적물이 있는 Last Chance Lake의 소금 껍질 조각을 들고 있습니다. 출처: David Catling/워싱턴 대학교

찰스 다윈(Charles Darwin)은 화학 물질과 에너지가 적절하게 혼합된 “따뜻한 작은 연못”에서 생명이 탄생할 가능성을 제안했습니다. 워싱턴 대학이 수행 하고 Communications Earth & Environment 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 에서는 캐나다 서부의 얕은 "소다 호수"가 이러한 조건과 일치할 가능성이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번 발견은 약 40억년 전 초기 지구의 호수에서 생명체가 출현했을 수 있다는 새로운 뒷받침을 제공한다.

-과학자들은 적절한 조건 하에서 생명의 복잡한 분자가 저절로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블록버스터 히트작인 "Lessons in Chemistry(화학 강의)"에서 소설화되었듯이 생물학적 분자는 무기 분자로부터 형성되도록 유도될 수 있습니다. 사실, 1950년대 실제 발견으로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이 만들어진 지 오랜 후에, 보다 최근의 연구에서는 RNA 의 구성 요소가 만들어졌습니다 .

-그러나 이 다음 단계에는 극도로 높은 인산염 농도가 필요합니다. 인산염은 RNA와 DNA 의 "백본"을 형성하며 세포막의 핵심 구성 요소이기도 합니다. 실험실에서 이러한 생체분자를 형성하는 데 필요한 인산염의 농도는 강, 호수 또는 바다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수준보다 수백에서 100만 배 더 높습니다. 이것은 생명체 출현에 대한 "인산염 문제"라고 불려 왔으며, 소다 호수가 이 문제를 해결했을 수도 있습니다.

-솔루션으로서의 소다 레이크 "나는 이 소다 호수가 인산염 문제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UW 지구 및 우주 과학 교수이자 수석 저자인 David Catling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대답은 희망적입니다. 이 환경은 초기 지구에서 발생해야 하며 아마도 다른 행성에서도 발생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행성 표면이 만들어지는 방식과 물의 화학 작용 방식에 따른 자연스러운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소다 호수는 용해된 베이킹 소다와 유사하게 높은 수준의 용해된 나트륨과 탄산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는 물과 아래 화산암 사이의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소다호에는 용해된 인산염의 함량도 높을 수 있습니다. 겨울의 마지막 기회 호수 연구팀이 2022년 9월 라스트 찬스 호수(Last Chance Lake) 표면을 걷고 있다. 여름이 끝날 무렵 물은 거의 모두 증발해 표면에 염분 껍질만 남았다.

겨울의 마지막 기회 호수

그러나 물은 아래 주머니와 움푹 들어간 곳에 고여 있고 부드러운 퇴적물이 그 아래에 자리잡고 있어 걷기에 다소 위험한 크렘 브륄레 구조를 만듭니다. 출처: 잭 코헨(Zack Cohen)/워싱턴대학교

2019년 UW의 이전 연구에서는 생명체가 출현하기 위한 화학적 조건이 소다 호수에서 이론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진은 화학적 모델과 실험실 실험을 결합하여 자연적 과정이 이론적으로 이러한 호수의 인산염을 일반적인 물보다 최대 100만 배 더 높은 수준으로 농축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기회 호수: 자연 실험실 새로운 연구를 위해 팀은 지구상의 그러한 환경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공교롭게도 가장 유망한 후보는 운전 거리 내에 있었습니다. 1990년대 석사 논문 끝에는 시애틀에서 차로 약 7시간 거리에 있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내륙의 라스트 찬스 호수(Last Chance Lake)에서 과학 문헌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진 천연 인산염 수준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호수의 깊이는 약 1피트이며 수위가 변동하는 탁한 물이 있습니다. 이곳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목장 지역의 카리부 고원(Cariboo Plateau) 먼지가 많은 비포장 도로 끝에 있는 연방 토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얕은 호수는 소다 호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화산암(이 경우 현무암) 위의 호수는 유입되는 물을 증발시켜 수위를 낮게 유지하고 호수 내에 용해된 화합물을 농축시키는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대기와 결합됩니다.

다른 행성의 생명체에 대한 영향 새로운 논문에 발표된 분석에 따르면 소다 호수는 지구상의 생명체 출현에 대한 강력한 후보입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행성에서의 생명체 후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늦가을의 마지막 기회 호수

늦가을의 마지막 기회 호수 이 파노라마 사진은 2021년 11월 캐나다 서부의 라스트 찬스 호수(Last Chance Lake)를 보여줍니다. 당시 호수는 여러 개의 작은 웅덩이로 줄어들었고 각 웅덩이 위에 얼음이 형성되었습니다.

워싱턴 대학의 두 연구원이 호수의 얼음 표면 위에 서 있습니다. 출처: Kimberly Poppy Sinclair/University of Washington “우리는 태양계 전체에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자연 환경을 연구했습니다. 화산암은 행성 표면에 널리 퍼져 있으므로 액체 물이 존재한다면 초기 지구뿐만 아니라 초기 화성 과 초기 금성 에서도 동일한 물 화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고 UW 박사후 연구원이자 수석 저자인 Sebastian Haas는 말했습니다.

지구와 우주 과학에서. 현장 조사 및 결과 UW 팀은 2021년부터 2022년까지 Last Chance Lake를 세 번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호수가 얼음으로 뒤덮인 초겨울에 관찰 내용을 수집했습니다. 초여름에는 빗물이 공급되는 샘과 눈이 녹은 개울이 물을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그리고 늦여름에는 호수가 거의 완전히 말랐습니다. “이 겉보기에는 마른 소금 평지처럼 보이지만 구석구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금과 퇴적물 사이에는 용존 인산염 함량이 매우 높은 작은 물 주머니가 있습니다.”라고 Haas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해하고 싶었던 것은 생명의 기원을 위한 요람을 제공하기 위해 고대 지구에서 왜, 언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는가였습니다.” 세 번의 방문 모두에서 팀은 호수의 화학적 성질을 이해하기 위해 물, 호수 퇴적물 및 소금 껍질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대부분의 호수에서 용해된 인산염은 칼슘과 빠르게 결합하여 치아 법랑질을 구성하는 불용성 물질인 인산칼슘을 형성합니다. 이는 물에서 인산염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라스트 찬스 레이크(Last Chance Lake)에서는 칼슘이 풍부한 탄산염 및 마그네슘과 결합하여 그림 같은 산맥을 형성하는 것과 동일한 광물인 백운석을 형성합니다. 이 반응은 이전 모델링 작업에 의해 예측되었으며 Last Chance Lake의 퇴적물에 백운석이 풍부할 때 확인되었습니다. 칼슘이 백운석으로 바뀌고 물에 남아 있지 않으면 인산염에는 결합 파트너가 부족하여 농도가 높아집니다.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Catling은 “이 연구는 증발성 소다 호수가 핵심 성분을 고농도로 축적함으로써 생명 기원 화학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환경이라는 점점 더 많은 증거를 추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Last Chance Lake를 독특하게 만드는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더 깨끗한 물과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다른 화학적 특성을 지닌 대략 3피트 깊이의 호수인 Goodenough Lake와 Last Chance Lake를 비교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현대의 모든 호수에 어느 정도 존재하는 생명체가 왜 Last Chance Lake의 인산염을 소모하지 않는지 궁금해했습니다. Goodenough Lake에는 공기에서 질소 가스를 추출하거나 "고정"하는 시아노박테리아 매트가 있습니다.

다른 모든 생명체와 마찬가지로 시아노박테리아 역시 인산염을 필요로 하며, 인구 증가로 인해 호수 물의 인산염 공급량 중 일부가 소비됩니다. 그러나 라스트 찬스 레이크(Last Chance Lake)는 염도가 너무 높아 대기 질소를 고정하는 에너지 집약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생물을 방해합니다. 라스트 찬스 레이크(Last Chance Lake)에는 일부 조류가 서식하고 있지만 더 많은 생명체를 수용할 수 있는 질소가 부족하여 인산염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생명이 없는 지구에 대한 더 나은 유사점이 됩니다. Catling은 “이 새로운 발견은 실험실에서 이러한 반응을 복제하거나 다른 행성에서 잠재적으로 거주 가능한 환경을 찾고 있는 생명의 기원 연구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참고: Sebastian Haas, Kimberly Poppy Sinclair 및 David C. Catling의 “세계에서 인산염이 가장 풍부한 호수, 생명의 기원 유사체에 대한 생지화학적 설명”, 2024년 1월 9일, Communications Earth & Environment . DOI: 10.1038/s43247-023-01192-8 이 연구는 Simons 재단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다른 공동 저자는 UW 지구 및 우주 과학 대학원생인 Kimberly Poppy Sinclair입니다. UW 우주생물학 프로그램의 대학원생들도 샘플 수집을 도왔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soda-lakes-the-missing-link-in-the-origin-of-life/

-과학자들은 적절한 조건 하에서 생명의 복잡한 분자가 저절로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블록버스터 히트작인 "Lessons in Chemistry(화학 강의)"에서 소설화되었듯이 생물학적 분자는 무기 분자로부터 형성되도록 유도될 수 있습니다. 사실, 1950년대 실제 발견으로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이 만들어진 지 오랜 후에, 보다 최근의 연구에서는 RNA 의 구성 요소가 만들어졌습니다 .

-그러나 이 다음 단계에는 극도로 높은 인산염 농도가 필요합니다. 인산염은 RNA와 DNA 의 "백본"을 형성하며 세포막의 핵심 구성 요소이기도 합니다. 실험실에서 이러한 생체분자를 형성하는 데 필요한 인산염의 농도는 강, 호수 또는 바다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수준보다 수백에서 100만 배 더 높습니다. 이것은 생명체 출현에 대한 "인산염 문제"라고 불려 왔으며, 소다 호수가 이 문제를 해결했을 수도 있습니다.

-솔루션으로서의 소다 레이크 "나는 이 소다 호수가 인산염 문제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UW 지구 및 우주 과학 교수이자 수석 저자인 David Catling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대답은 희망적입니다. 이 환경은 초기 지구에서 발생해야 하며 아마도 다른 행성에서도 발생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행성 표면이 만들어지는 방식과 물의 화학 작용 방식에 따른 자연스러운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
메모 2401270541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우주초기에 별보다 먼저 행성이 출현했을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나의 주장이다. 그 이유는 별의 원시원반 소스를 행성들이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순히 많은 가스와 먼지만으로 원시원반이 형성되기에는 그 많은 것이 가스와 먼지를 만든 매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튼 그래서 행성이 별보다 먼저 존재하였기에 생명체의 출현도 행성 표면이 만들어지는 방식과 물의 화학 작용 방식에 따른 자연스러운 결과이기 때문이다. 허허. 그표면에 qpeoms.oms.vix.ain 조건이면 절묘한 상황극이 조성된다. 키랄대칭 내부의 영구히 돌 수 있는 전자의 궤도가 생기며 얽힘 순간이동이 가능한 자유 보손입자들이 우주에 신비한 조화와 질서 균형을 가지게 했을 수 있다. 허허.

그 생명체을 이룩한 행성의 표면이 qpeoms.oms.vix.ain의 표면층이다. 더 중요한 사실은 다중우주로 부터 생명체의 정보표면이 전달되었다는 점을 qpeoms.energy.lenser 이론에서 설명하고 있다는 점이여. 쩌어업!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Scientists know that under the right conditions, the complex molecules of life can emerge spontaneously. Biological molecules can be induced to form from inorganic molecules, as recently fictionalized in the blockbuster hit "Lessons in Chemistry." In fact, long after the actual discovery in the 1950s created amino acids, the building blocks of proteins, more recent research created the building blocks of RNA.

-However, this next step requires extremely high phosphate concentrations. Phosphates form the “backbone” of RNA and DNA and are also a key component of cell membranes. The concentrations of phosphate needed to form these biomolecules in the laboratory are hundreds to a million times higher than levels typically found in rivers, lakes or oceans. This has been called the "phosphate problem" for the emergence of life, and soda lakes may have solved this problem.

-Soda Lake as a Solution “I think this soda lake provides the answer to the phosphate problem,” said David Catling, UW professor of Earth and space sciences and lead author. “Our answer is hopeful: this environment must have occurred on early Earth, and perhaps also on other planets, because it is a natural consequence of the way planetary surfaces are built and the chemistry of water.”

==========================
Memo 2401270541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My argument is that planets appear to have appeared before stars in the early universe. The reason is that planets can provide the source of the star's protodisk. This is because for a proto-disk to be formed simply with a lot of gas and dust, a lot of the medium that created the gas and dust may be needed.

In any case, since planets existed before stars, the emergence of life is also a natural result of the way the planet's surface was created and the chemical reaction of water. haha. If the qpeoms.oms.vix.ain conditions are on the surface, an exquisite situational drama is created. Free boson particles, capable of entanglement and instantaneous movement, may have created a perpetual orbit of electrons within chiral symmetry, bringing about mysterious harmony and order balance in the universe. haha.

The surface of the planet that created life is the surface layer of qpeoms.oms.vix.ain. A more important fact is that the qpeoms.energy.lenser theory explains that the information surface of life was transmitted from the multiverse. Wow!

 

Sample oms.vix.a (standard2)
2401030806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oss.base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New Room Temperature Superconductor Throws Hat In The Ring – This Time, It’s Graphite

새로운 상온 초전도체, 이번에는 흑연이다

연필 끝을 보여주는 매크로 이미지

새로운 연구에서는 초전도성을 암시하는 자기 및 전기 효과를 보고합니다. 작가 알프레도 카르피네티 박사 선임 작가 겸 우주 특파원 편집자 : 프란체스카 벤슨 PDF 버전 다운로드 코멘트 5 코멘트 공유하다 180 주식 연필 끝을 보여주는 매크로 이미지 흑연은 연필에 들어 있지만 갑자기 초전도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이미지 출처: 빅토르 로키/Shutterstock.com 

초전도 물질은 저항 없이 전기를 전달할 수 있어 진보되고 효율적인 기술의 기초가 됩니다. 현재의 단점은 이 특성이 특정 온도 이하에서만 얻어지며 종종 절대 영도에 매우 가깝다는 것입니다. 고온 초전도체도 어는점 이하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실온에서 초전도성이 있는 물질을 찾고 있습니다.

이 퀘스트의 최신 "반지 모자"는 실제로 매우 특이한 구성의 매우 일반적인 재료입니다. 흑연은 연필의 필기 부분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모든 흑연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핀이라고 불리는 흑연의 단일 층은 이미 흥미로운 특성을 지닌 기적의 물질로 환영받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그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고도로 지향성 열분해 흑연(HOPG)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HOPG는 흑연의 결정체가 서로 정렬되어 있어 그 사이의 각도가 극히 작은 합성 흑연 형태입니다. 이는 연필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이 재료가 가지고 있는 흥미로운 특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핀은 스카치 테이프를 사용하여 단일 원자 두께의 흑연 층을 제거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번 작업에서도 접착테이프가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 먼저 HOPG 샘플을 스카치 테이프로 절단하는 방법을 구현했습니다.

-쪼개진 표면에는 한 묶음의 단처럼 생긴 주름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름은 초전도성을 위한 본거지가 됩니다.”라고 Terra Quantum의 미국 최고 기술 책임자인 공동 저자 Dr Valerii Vinokur가 IFLScience에 말했습니다. 팀이 쿠퍼 쌍이 형성된다고 믿는 것은 이 물질의 주름에서입니다. 이들은 상호작용을 시작하고 결국 결합되는 전자쌍, 즉 초전도성을 뒷받침하는 입자입니다.

초전도 물질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임계 온도라고 불리는 특정 온도 이하에서 발생합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연구원들은 그 값을 정확히 찾아낼 수 없었지만 실온 부근인 300켈빈(27°C 또는 80°F)이었습니다. “ 이러한 HOPG는 매우 불균질하기 때문에 임계 초전도 온도는 샘플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우리 연구에서 입증한 바와 같이 금속성이 가장 좋은 지역의 초전도성은 실온인 300K에서 나타납니다.”라고 Vinokur 박사는 IFLScience에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물질의 저항과 자화를 측정했는데, 이는 다른 초전도 물질에서 나타나는 거동과 일치했다. 임계 온도에 대한 특정 값을 갖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해당 임계값을 넘은 후에 재료의 변화가 일관되고 급격하게 발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https://youtu.be/jOEaJfopwME

지난 여름 LK-99가 상온 초전도체라는 주장에 대한 조사 에서 우리는 옥스퍼드 응용초전도센터의 수지 스펠러(Susie Speller) 교수 와 인터뷰했습니다. 그녀는 재료의 전기 저항과 자기 특성을 평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임계 온도를 넘으면 극적인 변화를 볼 수 있는 재료의 열용량을 측정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Vinokur 박사에게 왜 열용량이 분석에 포함되지 않았는지 물었습니다. “초전도성을 확인하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은 저항과 자화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비열 용량의 변화를 측정하는 것은 추가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정교한 방법이지만 이는 초전도성을 확립하는 기본 방법은 아닙니다. 우리는 저항과 자화를 측정하여 초전도성을 확립했습니다.” Vinokur 박사가 대답했습니다.

특별한 주장이 있는 현실과 마찬가지로, 과학계는 열용량뿐만 아니라 초전도성을 테스트하는 다른 많은 방법과 같은 특별한 증거를 수집해야 합니다. 상온과 압력에서 초전도성을 갖는 물질을 갖는 것은 문명을 바꾸는 획기적인 일이 될 것이며, 현재는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기술을 탄생시킬 것입니다. 이 작업을 논의한 논문은 Advanced Quantum Technologie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https://www.iflscience.com/new-room-temperature-superconductor-throws-hat-in-the-ring-this-time-its-graphite-72630

 

.Terra Quantum officially announces discovery of room temperature superconductor in graphite… “The dream has become reality” 테라 퀀텀, 흑연서 상온 초전도체 발견 공식 발표…"꿈이 현실이 됐다"

HOPG 샘플, 임계 온도 27°C서 초전도 현상 발견 "산업 전반의 혁신적 발전 도울 것"

2024.01.26 15:55:14

양자 컴퓨팅 서비스 기업인 테라 퀀텀(Terra Quantum)의 연구진이 양자 과학 저널 '어드밴스트 퀀텀 테크놀로지(Advanced Quantum Technologies)'에 흑연의 상온 초전도성 연구 논문 'Global Room-Temperature Superconductivity in Graphite'을 게재했다.

현지시간으로 25일 퀀텀 인사이더(Quantum Insider)와 영국의 과학전문매체 IFL사이언스(IFLScience) 등에 따르면, 테라 퀀텀 연구진이 이탈리아 페루자 대학 및 스위스 과학기술연구원과 함께 주도한 연구를 통해 '고배향성 열분해 흑연(Highly Oriented Pyoytic Graphite, 이라 HOPG)'의 실온 초전도성을 발견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HOPG는 흑연의 결정체가 서로 정렬돼 있어 그 사이의 각도가 극히 작은 합성 흑연 형태다.

이와 관련해 연구를 주도한 발레리 비노쿠르(Valerii Vinokur) 테라 퀀텀 최고 기술 책임자(박사)는 "동화로만 보던 희망이 현실이 됐다"며 "우리 연구는 인류가 수은에서 초전도성을 처음으로 관찰한 이후 약 100년 동안 기다려온 실험적 발견"이라고 자평했다. 연구진은 먼저 스카치 테이프를 이용해 HOPG 샘플을 얇게 쪼갰다. 쪼개진 표면에는 평행선으로 촘촘하게 배열된 주름이 발생한다. 이러한 주름의 기하학적 구조로 인해 전자는 초전도 전류가 주름을 따라 흐를 수 있는 구조로 쌍을 이룬다. 해당 주름이 초전도성을 위한 기반이 되는 것이다.

연구팀은 해당 주름에서 쿠퍼쌍(Cooper pair)이 형성된다고 언급했다. 초전도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온도·압력에 따라 전자 2개가 한 쌍을 이루는 쿠퍼쌍 현상 때문이다. 쿠퍼쌍 현상이 일어나면 내부 전기 저항이 제로가 된다. 연구진들은 HOPG 샘플의 초전도 현상이 일어나는 임계 온도가 300K(27°C 또는 80°F)라고 주장했다. 또한 해당 물질의 저항과 자화율이 다른 초전도 물질에서 나타나는 그것과 일치했다고 덧붙였다.

 

양자 컴퓨팅 서비스 기업인 테라 퀀텀의 연구진이 세계 최초로 양자 과학 저널 '어드밴스트 퀀텀 테크놀로지'에 흑연의 상온 초전도성 연구 논문을 게재했다. ⓒ 해당 논문 발췌 양자 컴퓨팅 서비스 기업인 테라 퀀텀의 연구진이 세계 최초로 양자 과학 저널 '어드밴스트 퀀텀 테크놀로지'에 흑연의 상온 초전도성 연구 논문을 게재했다. ⓒ 해당 논문 발췌 비노쿠르 박사는 IFL사이언스의 열용량 분석 포함 여부 질문에 대해 "초전도성을 확인하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은 저항과 자화를 측정하는 것"이라며 "비열 용량의 변화를 측정하는 것은 추가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정교한 방법이지만 이는 초전도성을 확립하는 기본 방법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마르쿠스 프플리치(Markus Pflitsch) 테라 퀀텀 CEO는 "이번 발견은 초전도 기술의 눈부신 발전을 향한 문을 열어준다"며 "상온 초전도성은 산업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발전을 위한 관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에너지 손실이 거의 없는 전력망을 상상해 보면 된다. 전력 전송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에 혁명이 일어날 것"이라며 "의료 분야에서는 전례 없는 진단 정확도를 제공하는 향상된 MRI 기술이 등장할 것이다. 고속 자기부상열차로 교통이 도약할 것이며, 전자제품은 소형화와 전력 효율성의 새로운 시대로 진입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비노크루 박사는 "현재 10~20밀리켈빈(mK)에서만 작동하는 큐비트(QUBIT)가 실온에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신흥 양자 컴퓨팅 분야에 엄청난 이점을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s://www.newsprime.co.kr/news/article/?no=626151

 

==========================
메모 240127_0439,0654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에 대한 기대와 영감을 전세계 연구인들에게 잔잔히 번져 나간듯한 성과들이 들려오고 있다.

그러한 초평면의 주름은 qpeoms에도 얼마든지 있으니 이론적으로 흑연HOPG 뿐아니라 일련에 화학물질인 lk99물질 내부에서도 초전도성 전자배열이 나타난 것이다. 허허.

HOPG 샘플이 중요한 이유는 인공적으로 얇게 쪼갠 표면에 평행선으로 촘촘하게 배열된 주름에서 초전도체성을 발견한 것이니 이를 적층하기만하면 초전도체 물질를 msbase 처럼 만들어내는 qpeoms의 적층이 msbase.oss인 것과 유사한 점이다.

qpeomss는 1차원의 결함이 있는듯 보이는 전자층이 모습이다. 이는 1차원 결함을 따라 초전도성을 유도하는 메커니즘은 CA Trugenberger, MC Diamantini 및 VM Vinokur에 의해 설명되었다.
이러한 결함 내의 변형률 변동은 효과적인 토폴로지 게이지 필드로 설명할 수 있으며, 이는 결함의 액적 내 전자가 쌍을 이루고 Bose 응축을 일으키는 인력 전위를 중재합니다. 이러한 액적의 매우 얇은 치수는 이러한 쌍에 대해 매우 견고한 바닥 상태를 제공한다.

고로 , msbase.oss는 초전도 물질의 다양한 모습을 알려주는 이론일 수 있음이여. 허허. 외계행성의 상온상압은 우리 지구와 다르기에 그곳에서의 초전도현상은 상온상압 기준이 다르다. 예를들어 금성의 기온이 섭씨 1600도다. 지구의 90배의 기압은 상압이다. 수많은 우주 행성들, 그곳에서의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의 지구와 다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물질이 둥둥 떠다니는 현상이 나타나도 이상하게 여길 필요가 없다. 허허.

사실 초박막 흑연은 초전도체 성질이 있어 보였다. 266Hz로 자석을 회전시키는 Dremel 도구를 사용하여 자기 부상을 시연했습니다. 로터 자석은 7x7x7mm3이고 플로터 자석은 6x6x6mm3입니다. 이 비디오는 연구에서 설명된 물리학을 보여줍니다.

https://youtu.be/Sq0FsvkPMgo


https://scitechdaily.com/defying-gravity-scientists-solve-mystery-of-magnetic-hovering-beyond-classical-physics/


https://jl0620.blogspot.com/2024/01/a-method-to-straighten-curved-space-time.html

 

우주의 시공간 진공상태에 떠있는 별이나 행성들도 일종에 초전도체 초중력 물질이거나 로터에 의한 초자연성일 가능성이 있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Terra Quantum Reports Room-Temperature Superconductivity, Potentially Enhancing Qubit Stability for Quantum Computing

Terra Quantum, 양자 컴퓨팅을 위한 큐비트 안정성을 잠재적으로 향상시키는 실내 온도 초전도성 보고

2024년 1월 25일 성. 스위스 갈렌, 2024년 1월 25일 – 선도적인 양자 기술 회사인 Terra Quantum은 Advanced Quantum Technologies 저널에 상온 초전도성에 대한 최초의 관찰인 흑연의 글로벌 상온 초전도성을 게재했습니다 .

Valerii Vinokur와 Yakov Kopelevich가 Universidade Estadual de Campinas, 페루자 대학교, SwissScientific Technologies의 공동 저자와 함께 주도한 연구는 초전도 분야에서 중요한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Terra Quantum 창립자이자 CEO인 Markus Pflitsc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에너지 손실이 거의 없는 전력망을 상상해 보세요. 전력 전송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에 혁신을 가져옵니다.

의료 분야에서는 전례 없는 진단 정확도를 제공하는 향상된 MRI 기술이 등장할 것입니다. 에너지 효율적이고 고속 자기부상열차로 교통이 도약할 것입니다. 전자제품은 소형화와 전력 효율성의 새로운 시대로 진입할 것입니다.” 열분해 흑연은 제조된 흑연 형태입니다.

-Kopelevich 교수가 이끄는 Universidade Estadual de Campinas의 연구원 팀은 스카치 테이프를 사용하여 이 흑연을 얇은 시트로 쪼개었습니다. 이 시트는 거의 평행선으로 촘촘하게 배열된 주름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이러한 주름의 기하학적 구조로 인해 전자는 초전도 전류가 주름을 따라 흐를 수 있는 구조로 쌍을 이룹니다. 1차원 결함을 따라 초전도성을 유도하는 메커니즘은 CA Trugenberger, MC Diamantini 및 VM Vinokur에 의해 설명되었습니다.

-이러한 결함 내의 변형률 변동은 효과적인 토폴로지 게이지 필드로 설명할 수 있으며, 이는 결함의 액적 내 전자가 쌍을 이루고 Bose 응축을 일으키는 인력 전위를 중재합니다. 이러한 액적의 매우 얇은 치수는 이러한 쌍에 대해 매우 견고한 바닥 상태를 제공합니다. 응축액 방울은 흑연 표면에 효과적인 조셉슨 접합 배열을 형성하며, 이는 위상학적 보스 금속 상태로 동결되며 결함으로 인해 형성된 가장자리에 잔류 전도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결함에서 양자 위상 슬립은 일반적으로 소산을 유발합니다. 그러나 2차원 표면과 3차원 벌크를 사용한 차원 납땜으로 인해 양자 위상 슬립은 표면에서 이동하는 벌크 소용돌이의 끝일 뿐입니다. 벌크의 저항이 매우 작기 때문에 결함에 대한 양자 위상 슬립으로 인한 소산과 함께 이러한 소용돌이의 움직임이 억제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결함은 초전도로 변합니다. “현재 10~20mK에서만 작동하는 큐비트가 실온에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신흥 양자 컴퓨팅 분야는 엄청난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따라서 미래 지향적인 꿈으로 여겨졌던 일들이 현실이 되었습니다.”라고 Vinokur 교수는 덧붙였습니다.

흑연의 전역 상온 초전도성 테라퀀텀 소개 Terra Quantum Group은 독일과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양자 기술 회사입니다. 세 가지 핵심 영역에서 “QaaS(Quantum as a Service)”를 제공하며, 첫 번째는 “서비스로서의 양자 알고리즘”입니다. 여기에서 고객은 무엇보다도 복잡한 물류 문제나 패턴 인식을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양자 최적화 및 하이브리드 양자 신경망과 같은 광범위한 알고리즘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받습니다.

Terra Quantum은 또한 고객을 위한 새로운 양자 알고리즘을 개발하거나 기존 알고리즘을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합니다. 둘째, Terra Quantum은 "서비스형 양자 컴퓨팅"을 통해 고객에게 양자 생태계의 물리적 QPU인 고성능 시뮬레이션 양자 처리 장치(QPU)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본 QPU도 개발합니다. 세 번째 부문은 "서비스로서의 양자 보안(Quantum Security as a Service)"으로, 이를 통해 Terra Quantum은 전 세계적으로 보안 양자 및 포스트 양자 통신을 위한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ttps://www.hpcwire.com/off-the-wire/terra-quantum-reports-room-temperature-superconductivity-potentially-enhancing-qubit-stability-for-quantum-computing/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