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ating the Universal Kasha’s Rule – Scientists Uncover Secrets of a Mysterious Blue Molecul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Violating the Universal Kasha’s Rule – Scientists Uncover Secrets of a Mysterious Blue Molecule

우주 카샤의 법칙 위반 - 과학자들이 신비한 파란색 분자의 비밀을 밝혀내다

Azulene의 비정상적인 동작을 예술적으로 렌더링

주제:형광유기화학 체코 과학 아카데미 유기화학 및 생화학 연구소(IOCB 프라하) 2023 년 9월 21일 Azulene의 비정상적인 동작을 예술적으로 렌더링 연구자들은 아줄렌의 독특한 행동을 해독하여 유기 화학의 발전과 효율적인 빛 에너지 포착의 길을 열었습니다. 위는 아줄렌의 특이한 행동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출처: Tomáš Belloň / IOCB 프라하

IOCB 프라하의 과학자들은 기본적인 방향족 분자 중 하나인 아줄렌의 행동 원인을 최초로 설명했습니다. 이 분자는 독특한 푸른 색조뿐만 아니라 독특한 특성으로 과학계를 사로잡았습니다. 그들의 현재 사업은 앞으로 유기화학의 기초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실제로는 포획된 빛 에너지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들 연구 결과는 최근 미국화학회지 ( JACS ) 에 게재됐다 .

Azulene은 수년 동안 화학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뚜렷한 이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왜 파란색인지에 대한 질문은 거의 50년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과학자인 IOCB 프라하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던 Josef Michl 교수에 의해 답변되었습니다. 이제 Tomáš Slanina 박사는 현장의 동료들에게 또 다른 퍼즐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그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왜 작은 아줄렌 분자가 보편적인 카샤의 법칙을 위반하는지를 설득력 있게 설명했습니다. 이 규칙은 분자가 다양한 여기 상태로 전환될 때 어떻게 빛을 방출하는지 설명합니다. 상승하는 계단의 비유를 사용하면 첫 번째 단계, 즉 분자의 첫 번째 여기 상태는 높고 각 후속 단계는 더 낮아서 이전 단계에 더 가깝습니다. 계단 사이의 거리가 작을수록 분자가 계단에서 낮은 수준으로 더 빨리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단계에서 가장 오래 기다렸다가 기본 수준으로 돌아가서 빛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줄렌은 다르게 행동합니다. 아줄렌의 거동을 설명하기 위해 IOCB 프라하의 연구자들은 (반)방향족이라는 개념을 사용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방향성 물질의 특징은 방향성 냄새가 아니라 안정적이거나 만족스러운 것입니다.

토마시 슬라니나

일부 화학자들은 친숙한 웃는 얼굴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비공식적으로 이를 언급하기도 합니다. 토마시 슬라니나 박사. IOCB 프라하의 산화환원 광화학 그룹 책임자인 Tomáš Slanina. 출처: Tomáš Belloň / IOCB 프라하

-반면 항방향족 물질은 불안정하기 때문에 분자는 최대한 빨리 이 상태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더 높은 에너지 상태를 벗어나 아래쪽으로 떨어집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아줄렌은 불만족, 즉 방향족이므로 빛을 낼 시간도 없이 피코초 단위로 아래로 떨어진다. 그러나 두 번째 단계에서는 만족스러운 방향족 물질처럼 작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중요합니다! 이 들뜬 상태는 나노초 전체 동안 존재할 수 있으며, 이는 빛을 방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 시간입니다. 따라서 이 들뜬 상태의 에너지는 어디에서도 손실되지 않고 완전히 고에너지 광자 로 변환됩니다 .

연구를 통해 Slanina 팀은 분자에 의해 포착된 광자(예: 태양으로부터)의 에너지가 손실되지 않고 추가로 사용될 수 있도록(예: 전송) 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현재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분자 사이의 에너지 또는 태양 전지의 전하 분리를 위한 에너지).

-목표는 빛 에너지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분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논문에서 연구자들은 많은 경우에 아줄렌의 특성이 이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방향족 분자의 구조에 간단히 부착될 수 있으며, 덕분에 해당 분자는 아줄렌의 주요 특성을 갖게 됩니다.

Tomáš Slanina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저는 쉽게 구상하고 기억하고 적용할 수 있을 정도로 단순한 이론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성공한 일입니다. 우리는 왜 분자가 특정 방식으로 행동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했고 아주 간단한 개념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했습니다.” 연구에서 IOCB 프라하의 과학자들은 앞서 언급한 더 높은 여기 상태에서 분자 내 전자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계산할 수 있는 몇 가지 고유한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으므로 이 연구는 추가 연구의 문을 열어준다는 점에서 획기적입니다. 더욱이 JACS 에 게재된 논문은 계산적일 뿐만 아니라 실험적이기도 합니다. Tomáš Slanina 그룹의 연구원들은 계산된 데이터의 정확성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실험을 통해 그들의 발견을 뒷받침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반)방향족 분자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권위자 중 한 명인 스웨덴 웁살라 대학의 Henrik Ottosson 교수와 협력했습니다.

JACS가 이들의 협력에 관심을 보인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 첫 번째는 또 다른 주요 분자인 벤젠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그러나 아줄렌의 이야기는 훨씬 더 다층적입니다. 이는 광화학뿐만 아니라 의학에도 관련됩니다. 첫 번째 영역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 영역에도 IOCB 프라하의 인장이 찍혀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개발된 최초의 약물 중 하나는 아줄렌 유도체가 포함된 카모마일 오일 기반 연고였습니다. 수십 년 동안 치유 및 항염증 효과가 있는 제제가 들어 있는 Dermazulen이라는 라벨이 붙은 작은 상자는 전국의 구급 상자에서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참조: David Dunlop, Lucie Ludvíková, Ambar Banerjee, Henrik Ottosson 및 Tomáš Slanina의 "흥분된 상태(반)방향족은 Azulene이 Kasha의 규칙을 위반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2023년 9월 13일, Journal of the American Chemical Society . DOI: 10.1021/jacs.3c07625

https://scitechdaily.com/violating-the-universal-kashas-rule-scientists-uncover-secrets-of-a-mysterious-blue-molecule/

=============================

메모 2309222029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광화학에 관련하여 분자가 에너지를 흡수하여 여기되었을 때에 방출하는 광자에 대한 카샤 법칙이 있다. 연구진은 왜 작은 아줄렌 분자가 보편적인 카샤의 법칙을 위반하는지를 설명한다.

분자가 다양한 여기 상태로 전환될 때 어떻게 빛을 방출하는지를 qoms.base 이론으로 설명해 볼 수도 있다. 허허. 더 나아가 lk99 물질이 플럭스 피닝에서 자석의 자기장을 흡수하여 lk99 물질 내에 작은 자기장 초전류을 형성하여 자석과 상호작용하여 독자적으로 마이스너 oss.base 현상을 만들어낸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He and his colleagues convincingly explained why small azulene molecules violate universal Kasha's law. These rules describe how molecules emit light when they transition into various excited states.
Using the analogy of an ascending staircase, the first step, i.e. the first excited state of the molecule, is high and each subsequent step is lower, closer to the previous step. The smaller the distance between the steps, the faster the molecules tend to fall from the steps to lower levels. You can then wait the longest in the first step and go back to the base level to emit light.

-On the other hand, since anti-aromatic substances are unstable, the molecules try to escape from this state as quickly as possible. You leave a higher energy state and fall downward. In the first stage, the azulene is unsatisfactory, that is, aromatic, so it falls down in picoseconds without having time to emit light. However, in the second stage it behaves like a satisfactory aromatic substance. And that's important! This excited state can exist for a whole nanosecond, long enough to emit light. Therefore, the energy of this excited state is not lost anywhere and is completely converted into high-energy photons.

Kasha's law, which is related to photochemistry, is the law for photons emitted when molecules absorb energy and are excited. It was proposed by American physical chemist Kasha, M.

.Haesinmyeong Laboratory Room Temperature Normal Pressure Superconducting Material Reproduction Experiment hsm.lk99 Superconducting Material
https://youtu.be/qQYTjg0kGUU
https://youtu.be/IxQ4LppsFYM?si=4aFlGZWuq74MvsYr
============================================

Memo 2309222029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n relation to photochemistry, there is Kasha's law for photons that molecules absorb and emit when excited. Researchers explain why small azulene molecules violate universal Kasha's law.

We can also use qoms.base theory to explain how molecules emit light when they transition to various excited states. haha. Furthermore, the lk99 material absorbs the magnetic field of the magnet in flux pinning, forming a small magnetic field supercurrent within the lk99 material, which interacts with the magnet to independently create the Meissner oss.base phenomenon. haha.

Sample 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df000b
0f00d0 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oss.base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A New Era of Atomic Science: SLAC Fires Up the World’s Most Powerful X-Ray Laser

원자 과학의 새로운 시대: SLAC,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X선 레이저 발사

LCLS-II 업그레이드된 Linac 응집 광원

주제:원자물리학암사슴입자물리학인기 있는S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 작성자: S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SLAC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 2023년 9월 18일 LCLS-II 업그레이드된 Linac 응집 광원 에너지부 산하 S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의 새로 업그레이드된 LCLS(Linac Coherent Light Source) X선 자유 전자 레이저(XFEL)가 최초의 X선을 성공적으로 생성했습니다. LCLS-II라고 불리는 이 업그레이드는 엑스레이 연구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비교할 수 없는 기능을 만들어냅니다. 출처: Greg Stewart/S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

이전 제품보다 8,000배 더 많은 초당 최대 100만 개의 X선 플래시를 통해 양자 물질부터 청정 에너지 기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응용 분야의 핵심인 원자 규모의 초고속 현상을 탐구할 수 있는 과학자의 능력을 변화시킵니다. 그리고 의학. 에너지부 산하 SLAC 국립가속기연구소(SLAC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 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LCLS( Linac Coherent Light Source ) XFEL(X선 자유전자 레이저)이 최초의 X선을 성공적으로 생성했으며, 전 세계 과학자들이 이미 이 연구를 시작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야심찬 과학 프로그램. LCLS-II 라고 불리는 이 업그레이드는 엑스레이 연구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비교할 수 없는 기능을 만들어냅니다. 과학자들은 새로운 형태의 컴퓨팅과 통신을 추진하기 위해 전례 없는 해상도로 양자 물질의 세부 사항을 조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산업과 청정 에너지 기술을 창출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기 위해 예측할 수 없고 일시적인 화학 사건을 공개합니다.

새로운 유형의 의약품을 개발하기 위해 생물학적 분자가 생명 기능을 수행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세계를 연구하여 완전히 새로운 과학 조사 분야를 개척합니다.

LCLS II 첫 빛 축하 행사

LCLS II 첫 빛 축하 행사 SLAC 직원이 가속기 제어실에 모여 LCLS-II 프로젝트의 선구적인 초전도 가속기에서 생성된 첫 번째 빛을 축하했습니다. 출처: Matt Boyes/S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

LCLS-II 프로젝트 디렉터인 Greg Hays는 “이 성과는 10년이 넘는 노력의 정점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CLS-II의 모든 다양한 요소가 완전히 새로운 작동 모드에서 X선 ​​레이저 광을 생성하기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초의 빛" 도달은 원래 LCLS 업그레이드라는 비전으로 2010년에 시작되어 DOE 전반에 걸쳐 수천 명의 과학자, 엔지니어 및 기술자가 참여하는 다년간(11억 달러)의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로 발전한 일련의 주요 이정표의 결과입니다. ,

그리고 수많은 기관 파트너. “60년 이상 동안 SLAC는 과학자들이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를 구축하고 운영해 왔습니다. 이 이정표는 X선 과학 분야에서 우리의 리더십을 보장하고 미래 혁신을 향한 추진력을 제공합니다”라고 SLAC의 임시 실험실 책임자인 Stephen Streiffer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광범위한 프로젝트 팀과 협력하여 우리 실험실의 모든 부분이 놀라운 노력을 기울인 덕분입니다.”

X-Ray 과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다 XFEL은 과학자들이 화학, 생물학 및 물질 변화가 발생하는 자연 시간 척도에 대해 전례 없는 세부 사항으로 분자, 원자 및 전자의 동작을 포착할 수 있도록 하는 매우 밝고 매우 짧은 X선 펄스를 생성합니다. XFEL은 복잡한 화학 과정을 연구하기 위한 최초의 "분자 영화" 제작 , 식물과 조류가 햇빛을 흡수하여 우리가 숨 쉬는 모든 산소를 생성하는 방식을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극단적인 현상을 연구하는 등 많은 과학적 성과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다이아몬드 비와 같은 현상과 행성의 진화를 주도하는 조건 . 세계 최초의 하드 XFEL인 LCLS는 2009년 4월에 첫 번째 빛을 생성하여 이전에 나온 어떤 것보다 10억 배 더 밝은 X선 펄스를 생성했습니다. 실온에서 구리 파이프를 통해 전자를 가속하며 속도는 초당 120 X선 펄스로 제한됩니다. 미국 에너지부 장관 Jennifer M. Granholm은 “SLAC의 LCLS-II에서 나오는 빛은 우주에서 가장 작고 빠른 현상을 조명하고 인류 건강에서 양자 재료 과학에 이르는 분야에서 큰 발견으로 이어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X선 레이저로의 업그레이드는 미국을 X선 과학의 최전선으로 유지하고 우리 세계가 원자 수준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지식 추구를 위해 지난 몇 년간 이 프로젝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SLAC의 뛰어난 재능을 지닌 엔지니어와 연구원들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LCLS-II 업그레이드는 X선 과학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이는 LCLS보다 8,000배 더 많은 초당 최대 백만 개의 X선 펄스를 생성할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거의 연속적인 X선 빔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전 제품보다 10,000배 더 밝아졌습니다.

이는 오늘날 가장 강력한 X선 광원에 대한 세계 기록입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LCLS의 과학 역사는 이러한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통해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라고 DOE Office of Science 국장 Asmeret Asefaw Berhe가 말했습니다. “저는 LCLS-II와 사용자 커뮤니티가 화학, 재료, 생물학 등의 기초 과학 연구부터 국가 과학 우선순위에 미치는 영향을 정말로 기대합니다. 청정 에너지를 위한 과학 발전의 적용; 양자 정보 과학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국가 안보를 보장합니다.”

저온 모듈 중앙 엔지니어인 Dominique White가 프로젝트 관리자 Dennis Martinez-Galarce와 LCLS-II용 마지막 극저온 모듈 중 하나를 설치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출처: Jacqueline Ramseyer Orrell/S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 글로벌 협업과 첨단기술 이 성과는 전 세계 연구자들의 중요한 기여를 바탕으로 한 광범위한 공동 노력의 정점입니다. 5개의 미국 국립 연구소와 대학을 포함한 여러 기관이 이 프로젝트의 실현에 기여했으며 이는 이 프로젝트의 국내적, 국제적 중요성을 입증합니다. LCLS-II의 향상된 기능의 핵심은 혁신적인 초전도 가속기 입니다 . 이는 우주보다 낮은 화씨 영하 456도까지 냉각되는 37개의 극저온 모듈로 구성됩니다 . 이는 거의 에너지 손실 없이 전자를 높은 에너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온도입니다.

 

 

 

.Cheap and Efficient Catalyst Could Transform Renewable Energy Storage

저렴하고 효율적인 새로운 촉매로 재생 에너지 저장 장치를 변화시킬 수 있음

화학 촉매 개념

주제:촉매에너지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재생 에너지 작성자: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 2023년 9월 21일 화학 촉매 개념 홍콩 시티 대학교(City University Hong Kong)가 개발하고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이 테스트한 백금 단일 원자를 활용하는 새로운 촉매는 재생 에너지로부터 더 쉽고 비용 효율적인 수소 저장을 약속합니다.

이 혁신은 백금 원자를 황화 몰리브덴에 분산시켜 백금 사용량을 줄이고 전기분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단일 백금 원자를 활용하는 새로운 촉매는 재생 에너지를 수소로 저장하는 것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City University Hong Kong(CityU)의 과학자들이 개발하고 Imperial College London 의 동료들이 테스트한 이 촉매는 대량 사용을 위해 저렴하게 확장될 수 있습니다. 공저자 Imperial University 화학과의 Anthony Kucernak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국 수소 전략은 2030년까지 저탄소 수소 생산 용량 10GW에 도달하겠다는 야망을 제시합니다. 그 목표를 촉진하려면 우리는 생산량을 늘려야 합니다. 저렴하고 생산이 용이하며 효율적인 수소 저장 장치를 생산합니다. 새로운 전기촉매는 이에 대한 주요 기여자가 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영국이 2050년까지 순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풍력, 태양광 등의 재생에너지 발전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Imperial College London의 저렴하고 효율적인 촉매제

그러나 생성된 에너지 중 일부는 날씨 조건이 바람과 태양에 불리할 때를 위해 저장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유망한 방법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하고 운송할 수 있는 수소 형태로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Imperial College London의 저렴하고 효율적인 촉매제 새로운 촉매 물질. 크레딧: 홍콩 시립대학교

이를 위해 재생에너지는 물 분자를 수소와 산소로 분리하고, 그 에너지는 수소 원자에 저장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백금 촉매를 사용하여 물 분자를 분리하는 반응(전기분해)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백금은 이 반응에 탁월한 촉매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비싸고 희귀하므로 시스템 비용을 줄이고 백금 추출을 제한하려면 사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최근 Nature 에 발표된 연구에서 팀은 물 분해를 위한 효율적이면서도 비용 효과적인 플랫폼을 생산하기 위해 가능한 한 적은 양의 백금을 사용하는 촉매를 설계하고 테스트했습니다.

CityU의 수석 연구원 Zhang Hua 교수는 "전기촉매 물 분해로 생성된 수소는 가까운 미래에 화석 연료를 대체하고 환경 오염과 온실 효과를 줄이는 가장 유망한 청정 에너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테스트 도구 팀의 혁신에는 황화 몰리브덴(MoS 2 ) 시트에 백금 단일 원자를 분산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 이는 기존 촉매보다 훨씬 적은 양의 백금을 사용하며, 백금이 몰리브덴과 상호 작용하여 반응 효율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성능도 향상시킵니다. 나노시트 지지체에 얇은 촉매를 성장시키면 CityU 팀은 고순도 물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촉매 작동 방식을 결정하기 위한 방법과 모델을 개발한 Imperial의 Kucernak 교수 연구실에서 이러한 특성을 특성화했습니다. Imperial 팀은 이러한 촉매를 사용하도록 설계된 여러 기술을 개발했기 때문에 엄격한 테스트를 위한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Kucernak 교수와 동료들은 새로운 단일 원자 백금 촉매를 사용하여 개선될 수 있는 수소 흐름 배터리를 전문으로 하는 RFC Power를 포함하여 이러한 기술을 기반으로 여러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수소를 이용하여 재생 에너지를 수소로 저장한 후 다시 전기로 사용하려면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변환해야 하며, 연료 전지는 산소 분해 반응의 부산물로 수증기를 생성합니다. 최근 Kucernak 교수와 동료들은 이 반응을 위해 백금 대신 철을 기반으로 하는 단일 원자 촉매를 공개했는데 , 이는 이 기술의 비용도 절감할 것입니다. Kucernak 교수가 이끄는 또 다른 기업인 Bramble Energy는 연료 전지에서 이 기술을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단일 원자 촉매(하나는 재생 에너지를 수소 저장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른 하나는 나중에 에너지를 전기로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됨)는 따라서 수소 경제를 현실에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자료: Zhenyu Shi, Xiao Zhang, Xiaoqian Lin, Guigao Liu, Chongyi Ling, Shibo Xi, Bo Chen, Yiyao Ge, Chaoliang Tan, Zhuangchai Lai, Zhiqi Huang의 "고효율 H2 진화를 위한 MoS2에서 Pt의 위상 의존적 성장" , Xinyang Ruan, Li Zhai, Lujiang Li, Zijian Li, Xixi Wang, Gwang-Hyun Nam, Jiawei Liu, Qiyuan He, Zhiqiang Guan, Jinlan Wang, Chun-Sing Lee, Anthony RJ Kucernak 및 Hua Zhang, 2023년 9월 13일, Nature . DOI: 10.1038/s41586-023-06339-3 

https://scitechdaily.com/new-cheap-and-efficient-catalyst-could-transform-renewable-energy-storage/

 

 

.In order to open the 22nd century human scientific civilization, normal temperature and normal pressure superconductor lk99 version material is essential

22세기 인류 과학문명을 여는데 상온상압 초전도체 lk99 버전 물질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논문의 이론적 배경을 제시한 김현탁 교수는 "LK-99의 납 아파타이트 구조는 외부 육각형과 내부 육각형으로 구성됐는데, 그중 내부 육각형은 삼각형 두개가 겹쳐진 구조"라면서 "이 삼각형의 일부 납 원자가 구리 원자로 치환되는데, 이 때 구리는 최외각에 한개의 홀을 갖는 금속이 된다"고 설명했다.

삼각형이 층층이 쌓인 가운데 삼각형을 구성하는 구리가 세로 축으로 연결된 1차원 금속이 만들어진다는 것. LK-99의 경우 임계온도 위에서는 금속이고 그 아래에서는 초전도체가 된다. 김 교수는 원자치환으로 인해 납 아파타이트 결정의 부피가 수축하면서 원자간의 거리가 좁혀지고, 그 결과 구리원자 사이에 터널전류가 발생하면서 초전도 현상이 일어난다고 해석했다. 연구진은 국제학술지 APL(Applied Physics Letters)에 제출한 논문도 학술지 측의 리뷰 리포트를 받은 후 수정해서 낼 예정이다.

퀀텀에너지연구소 연구진이 논문에 실은 LK-99 내부 구조. 그림 (a)에서 외부 육각형 구조 안에 있는 작은 육각형 구조가 두개의 삼각형이 겹쳐져 있는 구조이다. 이 삼각형을 이루는 납의 일부가 구리로 치환되면서 구리-산소-구리를 세로로 연결하는 1차원 초전도 구조가 만들어진다.

메모 2308180511
----------------------------------------
lk99 물질의 이론적 배경에는 샘플링 oms의 zz' 물리적 쿠퍼쌍 작동 분자구조의 수학적원리가 들어있다. 허허.


[속보] 초전도체 LK99 새 샘플 공개 플럭스 피닝 마이스너 효과 관측

https://youtu.be/SHyzYe_Og60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 생성의 이론의 가설적 배경]

1.중국과학원 천교수는 모든 원소가 조합하면 초전도체가 된다는 과거의 논문이 입증된다나...

https://youtu.be/-cPgLqT-fpY


----------------------------------------

2.김현탁 교수는 lk99물질이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LK-99 저자 “새 이론으로 상온 초전도체 설명 가능” 주장

이런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속보] 상온 초전도체 LK99 원리 재현 성공 미국 유럽 연구소 논문 휴지조각 - YouTube
https://www.donga.com/news/It/article/all/20230807/120597219/1


----------------------------------------

 

May be an image of text that says 'LK99.qoms mode 1K99 quantum locking Theory origin of quantum locking phenomenon in room temperature and pressure superconductors ampleb. mpleb.qom standard) 00000001 =2,) 000001 000 qvix.d4 000001 00000010 0000 0001000000 10100000 qvix.a5 0010010000 00100000 The origin of the quantum locking phenomenon comes from qoms. The overlap and entanglement the quantum appears as the multiplicity of qvixer in qoms (quasi oms). qvix.(a5+d4) 6010000001'

3.나는 샘플링 oms이론으로 황화구리와 산화구리의 치환원리를 xy=zz'.oms로 전자의 쿠퍼쌍 설명으로 입증할 수 있을듯 하다. 허허.
그리고 우주에는 수많은 행성이 존재하는데 그곳의 상온상압은 지구의 400k과 산소가 있는 지구환경과 상온상압 조건이 근본적으로 다르기는 하지만, 원소들을 조합하여 외계에서도 초전도체를 흔하게 발현 할 수 있다고 본다. 이는 우주에 일반적인 초전도체 물질이 원소 조합만으로, oms 이론의 샘플링oms.vix.a(n!) 키랄대칭 구조의 무저항 전자.광자.중력자의 무한의 흐름을 가능케 하는 궤도회전으로써 잘 구현하면 매우 일반적으로 매우 흔하게 '우주의 모든 온도에서 초전도체 현상은 평범하게 존재한다'는 뜻이다.
이는 이석배의 스승인 초전도체 전문가 최동식 교수의 주장이나 중국 과학원의 천교수의 통계적 원소들의 초전도현상의 주장을 전반적으로 수용하게 된다.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

 

4."상온 초전도체 LK99, 초전도체가 아닌 물질로 시뮬레이션 가능" 하버드 대학교 교수의 미친 연구! 가능할까?

https://youtu.be/n634ZeTrmT8


----------------------------------------

 

5.Demon Hunting: Physicists Confirm 67-Year-Old Prediction Of Massless, Neutral Composite Particle

악마 사냥: 물리학자들은 질량이 없고 중립적인 복합 입자에 대한 67년 된 예측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루테늄산스트론튬 내부에 숨어 있는 준입자는 질량이 없는 전자 모드에 대한 예측과 일치했습니다. 후속 실험은 연구원의 초기 발견을 복제했습니다. 그들은 Pines의 악마를 발견했습니다.

-BCS 이론이라고 불리는 표준 이론은 포논으로 알려진 양자 규모의 음파가 전자를 쿠퍼 쌍으로 알려진 쌍으로 흔들어 초유체의 행동으로 근본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바꿀 때 초전도성이 나타난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파인즈의 악마가 전자를 함께 밀어내는 데 관여할 가능성도 남아 있으며, 더 나은 초전도체를 이해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라이브 사이언스에서 제공되었습니다.

https://www.space.com/bizarre-demon-particle-found-inside-superconductor-could-help-unlock-a-holy-grail-of-physic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