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ebb telescope image dazzles on science birthday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James Webb telescope image dazzles on science birthday

James Webb 망원경 이미지는 과학 생일에 눈부시게 빛납니다

로 뱀주인자리

게시됨 7월 12일 공유하다 로 뱀주인자리 이미지 출처,NASA, ESA, CSA, STSCI 조나단 아모스 BBC 사이언스 특파원

James Webb Space Telescope의 첫 과학 생일을 축하합니다. 슈퍼 천문대가 천문학자들에게 넘겨져 사용되기 시작한 지 정확히 1년. 그리고 축하하기 위해 미국 우주국 나사(NASA)는 하늘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부분 중 하나의 멋진 이미지를 방금 공개했습니다.

Rho Ophiuchi 구름 복합체는 우주에서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별 형성 지역으로 불과 400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광고 프로와 아마추어 스타게이저 모두 은하수 평면의 한쪽 면에서만 찾을 수 있는 Rho Ophiuchi를 보고 싶어합니다. Webb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은 가스와 먼지가 밀집된 이 지역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며, 망원경의 놀라운 해상도를 감안할 때 예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전체 이미지는 약 0.5광년 또는 4.7tnkm입니다. Webb 망원경은 별 탄생의 연극을 밝힙니다. 웹 망원경 '지문' 초기 은하 100억 달러짜리 망원경으로 찍은 놀라운 이미지들 S1이라고 불리는 상대적으로 젊은 별인 S1이 주변의 모든 것을 비추고 있는 왼쪽 중앙의 흰색 성운에 즉시 시선이 쏠립니다. 그러나 전체 이미지에 걸쳐 뻗어 있는 빨간색 막대 모양의 기능을 아래에서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VLA1623이라는 원시별에서 유출된 물질입니다. 나이가 수천 년에 불과한 아주 어린 별들은 자라면서 수소 가스와 먼지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그러나 관련된 역학은 이 물질의 일부가 외부로 방출되어 주변 환경에 충돌하고 빛을 발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JWST

JWST VLA1623은 그러한 초기 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유출물 깊숙이 묻혀 있고 Webb의 적외선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파 파장에 민감한 망원경이 그것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또한 바로 근처에서 유출의 뒤틀림에 기여할 가능성이 있는 2~3개의 다른 유사한 프로토스타를 감지했습니다. VLA1623 주변의 이미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되면 Webb 비스타의 다른 곳에서 유사한 흐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 영역이 얼마나 생산적인지를 보여주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JWST는 NASA와 유럽(Esa) 및 캐나다(CSA) 우주국의 공동 프로젝트입니다. 2021년 12월 25일에 발사되었지만 엔지니어가 천문대를 설치하고 모든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데 6개월이 걸렸습니다. 2022년 7월 12일에 처음으로 컬러 이미지가 표시되었습니다 .

-Webb의 주요 목표는 135억 년 전에 우주에서 빛나는 최초의 별을 추적하는 것이며 이미 별의 은하가 이전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일찍 조립되고 훨씬 더 빨리 성숙한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망원경에는 다른 목적도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별이 어떻게 생성되고 행성이 생성되는지 자세히 보여주는 것입니다. Rho Ophiuchi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관측소의 매력적인 표적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Esa의 과학 및 탐사 수석 고문인 Mark McCaughrean 교수는 "젊은 별들이 자신이 태어나고 있는 가스와 먼지 구름을 가로질러 생생한 색상을 튀기면서 이 멋진 사진에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밝은 적색 방출의 대부분은 보이지 않는 원시별인 VLA1623에서 빠른 속도로 흐르는 충격을 받은 분자 가스 제트에서 나옵니다. VLA1623은 너무 젊어서 많은 석기 시대 동굴 벽화가 그보다 앞선 별입니다. 천문학자는 BBC 뉴스에 "JWST는 초기 우주에서 은하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뿐만 아니라 오늘날 별과 행성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우리의 관점을 혁신적으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놀라운 Webb이 무엇인지 강조하기 위해 Rho Ophiuchi 단지의 아래 이미지는 Nasa의 현재 은퇴한 Spitzer 우주 망원경에 의해 획득되었습니다. Webb과 마찬가지로 Spitzer는 적외선에 민감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능한 시설이었지만 직경이 85cm에 불과한 주경으로는 지금 우리가 Webb의 6.5m 주경에서 볼 수 있는 종류의 세부 사항을 결코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https://www.bbc.com/news/science-environment-66179323

===========================
메모 2308030806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Webb의 주요 목표는 135억 년 전에 우주에서 빛나는 최초의 별을 추적하는 것이며 이미 '별의 은하가 이전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일찍 조립되고 훨씬 더 빨리 성숙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이는 우주 나이를 267억년 이거나 672억년로 추정되었다.

망원경에는 다른 목적도 있다. 그중 하나는 별이 어떻게 생성되고 행성이 생성되는지 자세히 보여주는 것이다. 젊은 별들이 자신이 태어나고 있는 가스와 먼지 구름을 가로질러 생생한 색상을 튀기면서 이 멋진 사진에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 밝은 적색 방출의 대부분은 보이지 않는 원시별인 VLA1623에서 빠른 속도로 흐르는 충격을 받은 분자 가스 제트에서 나온다.

1.
별의 탄생의 모습들은 샘플링 qoms.mser에서 볼 수 있다. 거대한 qvixer 가스와 먼지 qvixer 구름이 작은 장소 mser에 모여든다. 이들이 원자들의 중첩을 통해 별이 탄생된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
memo 2308030806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Webb's main goal is to track the first stars to shine in the universe, 13.5 billion years ago, and have already demonstrated that 'stellar galaxies assemble far earlier and mature much sooner than previously thought possible'. This put the age of the universe at 26.7 billion years or 67.2 billion years.

Telescopes serve other purposes as well. One of them is to show in detail how stars form and how planets form. There's a lot going on in this gorgeous picture as young stars splash vibrant colors across the clouds of gas and dust where they are forming. Most of the bright red emission comes from impacted jets of molecular gas flowing at high speeds from the invisible protostar VLA1623.

One.
Stellar birth patterns can be seen in the sampling qoms.mser. A huge qvixer gas and dust qvixer cloud gathers in a small place mser. Stars are born through the overlapping of these atoms.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Calculations reveal high-resolution view of quarks inside protons

계산은 양성자 내부의 쿼크의 고해상도 보기를 나타냅니다

계산은 양성자 내부의 쿼크의 고해상도 보기를 나타냅니다.

Brookhaven 국립 연구소 이 그래픽은 수평 방향(큰 화살표)을 따라 회전이 정렬된 관찰자를 향해 거의 빛의 속도로 이동하는 양성자를 보여줍니다. 하단에 있는 두 개의 동심원 보기는 이 양성자 내에서 업 쿼크(왼쪽)와 다운 쿼크(오른쪽)의 공간적 운동량 분포를 보여줍니다(흰색이 높음, 보라색이 낮음). 신용: Brookhaven 국립 연구 AUGUST 2, 2023

미국 에너지부(DOE) 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 아르곤 국립 연구소, 템플 대학, 폴란드 아담 미츠키에비츠 대학, 독일 본 대학의 핵 이론가들의 협력은 슈퍼컴퓨터를 사용하여 전하의 공간적 분포를 예측했습니다. 운동량 및 양성자 내의 "위" 및 "아래" 쿼크의 기타 특성. Physical Review D 에 방금 발표된 결과는 업 쿼크와 다운 쿼크 특성의 주요 차이점을 밝혔습니다. Brookhaven Lab의 핵 이론 그룹의 Swagato Mukherjee와 이 논문의 공동 저자는 "이 작업은 양성자 내 쿼크의 고해상도 맵을 얻기 위해 새로운 이론적 접근 방식을 활용한 최초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계산은 업 쿼크가 다운 쿼크보다 더 대칭적으로 분포되고 더 작은 거리에 퍼져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차이는 업 쿼크와 다운 쿼크가 양성자의 기본 특성과 구조에 다른 기여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전." 공동 저자인 Temple University의 Martha Constantinou는 "우리의 계산은 쿼크와 이를 결합하는 글루온이 양성자 내에서 어떻게 분포되어 양성자의 전반적인 특성을 발생시키는지를 탐구하는 핵 물리학 실험의 데이터를 해석하기 위한 입력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실험은 Thomas Jefferson National Accelerator Facility의 DOE Office of Science 사용자 시설인 CEBAF(Continuous Electron Beam Accelerator Facility)에서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 높은 해상도 버전은 Brookhaven Lab의 미래 전자 이온 충돌기(EIC)를 위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실험에서 고에너지 전자는 빛의 가상 입자를 방출하여 양성자를 분해하지 않고 산란시키고 전체 운동량을 변경합니다.

-이러한 산란에 반응하여 양성자의 모멘텀이 변하는 방식은 양성자의 내부 구성 요소인 쿼크와 글루온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여줍니다. 일종의 벌크 물질의 빌딩 블록을 위한 X선 이미징 기술과 같습니다. GPD에 대한 새로운 이론적 접근 특히 산란은 과학자들에게 양성자의 GPD(Generalized Parton Distribution)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파톤은 쿼크와 글루온의 총칭입니다. 양성자를 쿼크와 글루온을 나타내는 구슬로 채워진 주머니로 상상하면 GPD는 에너지 운동량과 이러한 구슬의 다른 특성이 주머니 내에서 어떻게 분포되는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동합니다.

이는 가방 내부의 특정 위치에서 특정 에너지 모멘텀을 가진 구슬을 찾을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도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쿼크 및 글루온 특성의 분포를 알면 과학자들은 양성자의 내부 작용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해당 지식을 적용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Brookhaven의 핵 이론 그룹 및 RIKEN BNL 연구 센터(RBRC)의 연구원인 Shohini Bhattacharya는 "상세한 지도를 얻으려면 양성자의 운동량 변화의 다양한 값을 포함하는 많은 산란 상호작용을 분석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양성자의 다중 운동량 변화를 효율적으로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최근 Physical Review D 에 발표된 새로운 이론적 접근 방식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 이전에 이론가들은 양성자의 운동량 변화가 빛이 산란되기 전과 산란된 후에 양성자 간에 균등하게 공유된다는 생각을 사용했습니다. 이 단순화는 현실을 덜 정확하게 표현하고 시뮬레이션을 계산적으로 비싸게 만들었습니다. Bhattacharya는 "양성자의 각 운동량 변화 값은 별도의 시뮬레이션을 필요로 했으며, 자세한 양성자 지도를 얻기 위한 계산 부담이 크게 증가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방법은 운동량 전달의 효과를 모두 나가는 양성자(최종 상태)에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물리적 프로세스에 더 가까운 보기를 제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이론적 접근 방식을 통해 단일 시뮬레이션 내에서 수많은 모멘텀 전달 값을 모델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계산은 양성자 내부의 쿼크의 고해상도 보기를 나타냅니다.

Brookhaven Lab의 핵 이론 그룹과 RIKEN BNL 연구 센터(RBRC)의 물리학자인 Shohini Bhattacharya는 양성자 내의 쿼크와 글루온 분포에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그룹은 양성자 내 "위" 및 "아래" 쿼크의 전하, 운동량 및 기타 속성의 공간 분포를 예측하기 위해 이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신용: Brookhaven 국립 연구소

격자 활용

쿼크와 그 상호 작용을 설명하는 계산은 양자 색역학(QCD)으로 알려진 이론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정식에는 변수가 많기 때문에 해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원래 Brookhaven Lab에서 개발된 격자 QCD로 알려진 기술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방법에서 물리학자들은 쿼크를 불연속화된 4D 시공간 격자에 "배치"합니다.

이 격자는 쿼크가 시간에 따라 쿼크 배열이 어떻게 변하는지 설명하는 노드에 있는 일종의 3D 격자입니다(4차원). 슈퍼컴퓨터는 각 쿼크와 다른 모든 쿼크의 가능한 모든 상호 작용을 실행하여 QCD 방정식을 풉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이 무수한 변수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포함합니다. "광자(빛의 입자)와 양성자 의 상호 작용을 모델링하기 위한 새로운 형식은 격자 QCD를 활용하여 이전 노력보다 약 10배 더 빠른 고해상도 이미징을 달성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모멘텀 전달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rgonne National Laboratory의 연구원인 연구 공동 저자 Xiang Gao. QCD 방정식에는 업 쿼크와 다운 쿼크에 대한 별도의 변수가 있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이 방법을 통해 각 쿼크 유형의 별도 이미지를 캡처하고 개별 GPD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및 시사점 업 쿼크와 다운 쿼크의 에너지-운동량 분포를 매핑하는 것 외에도 팀은 양성자 내에서 전하 분포를 매핑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내부 빌딩 블록이 양성자의 스핀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조사하기 위해 양성자의 스핀이 특정 방향으로 정렬되는 극성 양성자에서 쿼크의 운동량과 전하 분포를 조사했습니다. 양성자 스핀은 자기 공명 영상(MRI)에서 매일 사용되는 특성으로, 의사가 비침습적으로 우리 몸 내부의 구조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 속성이 양성자의 내부 구성 요소에서 어떻게 발생하는지는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편광된 양성자 내에서 다운 쿼크의 운동량 분포가 특히 비대칭이며 업 쿼크에 비해 왜곡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라고 Gao는 말했습니다. "운동량의 공간적 분포는 양성자 내부 쿼크의 각 운동량에 대해 알려주기 때문에 이러한 발견은 양성자의 스핀에 대한 업 쿼크와 다운 쿼크의 다른 기여가 서로 다른 공간 분포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그들의 계산에 따르면, 과학자들은 업 쿼크와 다운 쿼크가 양성자의 총 스핀의 70% 미만을 설명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것은 글루온도 크게 기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양성자의 스핀(각운동량)이 구성 쿼크와 글루온 사이에 어떻게 분포 되어 있는지는 양성자의 내부 구조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이는 차례로 과학자들이 원자핵 내에서 작용하는 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rookhaven Lab의 DOE Office of Science 사용자 시설인 Brookhaven Lab의 상대론적 중이온 충돌기(RHIC)에서 얻은 실험 결과는 스핀에 상당한 글루온 기여를 한다는 아이디어를 뒷받침합니다. 이것은 향후 EIC에서 매우 자세하게 탐구할 핵심 질문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이론적 예측은 이러한 실험과 비교하기 위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고 과학자들이 데이터를 해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의 박사 학위를 수행하는 공동 저자인 Joshua Miller는 말했습니다. Constantinou의 감독하에 Temple University에서 연구. 밀러는 "이론과 실험이라는 두 가지 상호보완적인 것들은 양성자의 완전한 이미지를 얻기 위해 결합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추가 정보: Shohini Bhattacharya 외, 비국소 쿼크 쌍선형의 OPE에서 NNLO까지 양성자 GPD의 순간, 물리적 검토 D (2023). DOI: 10.1103/PhysRevD.108.014507 Shohini Bhattacharya 외, 비대칭 운동량 전달이 있는 격자 QCD의 일반화된 파톤 분포: 비편광 쿼크, Physical Review D (2022). DOI: 10.1103/PhysRevD.106.114512 저널 정보: Physical Review D 브룩헤이븐 국립연구소 제공

https://phys.org/news/2023-08-reveal-high-resolution-view-quarks-protons.html

 

 

 

.Viral room-temperature superconductor claims spark excitement—and skepticism

바이러스성 상온 초전도체 주장은 흥분과 회의론을 촉발

바이러스성 상온 초전도체 주장은 흥분과 회의론을 촉발

Mahboobeh Shahbazi, 대화 Credit: 김현탁 JULY 31, 2023

지난 주, 한국의 물리학자 그룹이 놀라운 주장을 했습니다. arXiv 사전 인쇄 서버에 업로드된 두 개의 논문 에서 그들은 "인류에게 새로운 시대를 여는" 자료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납 기반 화합물인 LK-99는 상온, 상압 초전도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저항 없이 전기를 전도하는 이러한 물질은 에너지 생성 및 전송, 운송, 컴퓨팅 및 기타 기술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논문은 온라인에서 엄청난 열광을 불러일으켰고 작업을 복제 하려는 여러 노력을 촉발했습니다 . 동시에 한국 연구자들 사이에서 연구가 공개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논쟁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초전도체가 슈퍼인 이유 전류가 구리선 과 같은 일반 전도체를 통해 흐를 때 전자는 원자와 부딪히면서 서로 충돌합니다. 결과적으로 전자는 약간의 에너지를 잃고 와이어가 가열됩니다. 초전도체에서 전자는 저항 없이 움직입니다.

초전도 와이어는 에너지를 잃지 않고 전기를 전달할 수 있으며, 초전도 자석은 기차를 공중에 띄울 수 있을 만큼 강력하고 핵융합로에 강력한 플라즈마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알려진 모든 초전도체는 매우 낮은 온도 (일반적으로 -100℃ 이하) 또는 매우 높은 압력(상압의 100,000배 이상)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초전도체는 비싸고 많은 응용 분야에서 비실용적입니다.

여러 연구팀이 과거에 다양한 물질에서 상온 초전도성을 감지했다고 주장했지만 그 주장 중 어느 것도 정밀 조사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주에 미국 물리학자 Ranga Dias의 초전도 논문이 데이터 조작 의혹으로 철회되었습니다 . 따라서 상온 초전도체는 놀라운 발견이지만, 우리는 약간의 회의론을 가지고 새로운 주장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대담한 주장 한국 연구원들은 LK-99가 광물 라나카이트(Pb₂SO₅)와 인화구리(Cu₃P)를 결합하는 베이킹 공정에서 만들어질 수 있다고 말한다. 그들은 결과 물질이 정상 기압과 최대 127℃의 온도에서 초전도성의 두 가지 주요 징후인 제로 저항과 자기 부상을 보인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LK-99가 상온 초전도성을 나타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그럴듯한 이론을 제안했지만 명확한 실험적 증거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논문에 제시된 데이터는 결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초전도체의 특징 중 하나는 마이스너 효과(Meissner effect)로, 자석 위에 놓으면 공중 부양하게 됩니다. 비디오 시연 에서 연구원들은 자석 위에 LK-99 조각을 배치했습니다. LK-99의 평평한 디스크의 한쪽 가장자리는 올라가지만 다른 쪽 가장자리는 자석과의 접촉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초전도체가 완전한 공중 부양과 자석에 대해 고정된 위치를 유지하는 "양자 잠금"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선  해석에서 우리가 비디오에서 보는 동작은 샘플의 불완전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즉, 샘플의 일부만 초전도성이 됩니다. 따라서 상온 초전도성에 대한 강력한 증거가 제시되었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무엇 향후 계획 현재 LK-99에 대해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은 피어 리뷰를 거치지 않은 두 개의 arXiv 논문에서 나옵니다.

두 논문 모두 유사한 측정값을 제시하지만 프레젠테이션은 틀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용과 저자에 약간의 차이가 있어 자신감을 불러일으키지 않습니다. 이제 어떻게 됩니까? 과학의 과정은 행동으로 전환됩니다. 전문가들은 서류를 면밀히 검토할 것입니다. 다른 실험실의 연구원들은 논문에 설명된 실험을 재현하려고 시도하고 상온 초전도체로 끝나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단계는 LK-99 주장의 타당성과 신뢰성을 확립하는 데 필요합니다. 주장이 검증되고 확인되면 지난 수십 년 동안 물리학 및 재료 공학에서 가장 획기적인 발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가 엄격한 검토와 테스트를 거치기 전까지는 주장에 신중하게 접근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큰 관심을 가지고 검증 과정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https://phys.org/news/2023-07-viral-room-temperature-superconductor-excitementand-skepticism.html

==============================
메모 2308040542 나의 사고실험 oms스토리텔링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이란 LK99은 뭔가 불안전하지만, 가능성 있는 물질로 볼 수 있는 것으로 초전도체의 특징 중 하나는 마이스너 효과이다.

이는 자석 위에 놓으면 공중 부양하게되는데, LK-99 물질은 평평한 디스크의 한쪽 가장자리는 올라가지만 다른 쪽 가장자리는 자석과의 접촉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인다. 우리는 초전도체가 완전한 공중 부양과 자석에 대해 고정된 위치를 유지하는 "양자 잠금"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한다. 논문에 제시된 데이터는 결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이것은 샘플링 qoms의 중첩성 때문일 수 있다. 이는 두개의 불안전한 배열인 qvixer가 1-1=0.bottom connection , 1+1=2.support 2가지의 속성 값(0,2)을 나타내는 복합단위의 모습과 유사하다. 허허.

다른 표현으로는 루빅스 큐브퍼즐에서 육면이 서로 다른 색상을 맞추는데. 아직은 미완성의 모습일 수도 있다. 결국은 서로다른 육면의 색상 맞추기 완성은 존재한다.

이렇듯 상온상압 초전도체물질이 존재하는 것은 분명할 수 있다. 그 가능성을 LK99이 보여준 것만으로도, 초전도물질 제조 가능성에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도전하는 연구팀이 진짜 상온상압 초전도체를 만들어낼런지 누구도 예측할 수 있다. 라이트형제가 띄운 비행기가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최첨단 전투기 KF21를 만들어낼 줄 100년전 시대에 누가 예상했겠나? 허허. 그런 의미에서 LK99시리즈가 나타나길 기대한다.

이제, 논문이 엉터리이니, 순전히 주가조작 사기이니, 비과학적으로 황당하다느니.. 하는 소리를 하면 상온상압 초전도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확신처럼 들린다.

그것은 100년전 사고방식이다. 현대과학에는 고차원으로 가는 많은 틈새(dedekindcut.oms)가 있다. 제임스웹이 초기 우주의 모습을 보여줬다. 성능이 더 뛰어나면 더 깊은 우주를 더 자세히 보여줄 수도 있다.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이 존재한 우주의 물질계를 보여줄 수도 있으리라. 허허.

샘플링 oss.base가 그 사실을 입증해 주고 있다. 댁은 샘플링 oss.base가 엉터리로 생각하나? 뭘 모르는 무식한 편견이다. 허허. 나는 댁들을 이해 시킬 목적이 없다. 다만 샘플링를 보여주고 이해 시키려 할 뿐이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Bold claim South Korean researchers say that LK-99 can be made in a baking process that combines the mineral lanakite (Pb₂SO₅) with phosphide copper (Cu₃P). They say the resulting material exhibits zero resistance and magnetic levitation, the two main signs of superconductivity at normal atmospheric pressure and temperatures up to 127°C. They proposed a plausible theory of how LK-99 might exhibit room-temperature superconductivity, but provided no clear experimental evidence.

- The data presented in the paper appear to be inconclusive. One of the characteristics of superconductors is the Meissner effect, which causes them to levitate when placed on top of a magnet. In a video demonstration, the researchers placed a piece of LK-99 on top of a magnet. One edge of the LK-99's flat disc is raised, but the other edge appears to remain in contact with the magnet. We expect the superconductor to exhibit complete levitation and a "quantum lock" that maintains a fixed position relative to the magnet.

==============================
memo 2308040542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LK99, which is a normal temperature and normal pressure superconductor material, is somewhat unstable, but it can be seen as a potential material. One of the characteristics of superconductors is the Meissner effect.

When placed on a magnet, it levitates. The LK-99 material appears to lift one edge of the flat disk but keep the other edge in contact with the magnet. We expect the superconductor to exhibit complete levitation and a "quantum lock" that maintains a fixed position relative to the magnet. The data presented in the paper appear to be inconclusive.

However, this may be due to the overlapping nature of the sampling qoms. This is similar to the appearance of a composite unit in which two unstable arrays, qvixer, represent two property values (0,2), 1-1=0.bottom connection and 1+1=2.support. haha.

In other words, the six sides of the Rubik's Cube puzzle match different colors. It may still be unfinished. In the end, there is completion of matching the colors of the different six sides.

As such, it can be clear that normal temperature and normal pressure superconducting materials exist. Just because LK99 showed that possibility, it can be valuable for the possibility of manufacturing superconducting materials.

No one can predict whether the challenging research team will create a real room temperature normal pressure superconductor. Who would have predicted 100 years ago that the Wright Brothers' plane would allow today's Republic of Korea to produce a cutting-edge fighter, the KF21? haha. In that sense, we expect the LK99 series to appear.

Now, when you say that the thesis is bogus, that it's pure stock manipulation fraud, that it's unscientific absurd, etc., it sounds like a conviction that normal-temperature and normal-pressure superconductors don't exist.

That is the way of thinking 100 years ago. There are many niches (dedekindcut.oms) to higher dimensions in modern science. James Webb showed us what the early universe looked like. With better performance, it could show more details of deeper space. It may be possible to show the material world of the universe where normal temperature and pressure superconducting materials exist. haha.

The sampling oss.base proves it. Do you think sampling oss.base is crap? It's an ignorant prejudice that doesn't know anything. haha. I have no purpose to make you understand. I'm just trying to show and understand the sampling.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