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nomers reveal new features of galactic black hole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Astronomers reveal new features of galactic black holes

천문학 자들은 은하계 블랙홀의 새로운 특징을 밝힙니다

천문학 자들은 은하계 블랙홀의 새로운 특징을 밝힙니다.

토니 앨런, 네바다 대학교, 라스베이거스 FAST Telescope로 포착한 마이크로퀘이사 현상을 묘사한 아티스트. 출처: 우한대학교 JULY 26, 2023

- Wei Wang 교수 블랙홀은 우주에서 가장 신비로운 물체로 공상과학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략 10개의 태양 질량을 가진 항성질량 블랙홀은 동반자 별에서 나오는 물질을 먹음으로써 자신의 존재를 드러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초대형 블랙홀이 일부 은하의 중심에 축적되어 우리 태양의 수백만에서 수십억에 해당하는 질량을 가진 퀘이사로 알려진 밝고 밀집된 영역을 형성합니다.

-고도로 자화된 플라즈마 제트를 발사할 수 있는 강착하는 별질량 블랙홀 의 하위 집합을 마이크로퀘이사라고 합니다. UNLV 천체물리학자 Bing Zhang을 포함한 국제 과학자 팀은 GRS 1915+105라고 불리는 은하 마이크로퀘이사에 대한 헌신적인 관측 캠페인에 대해 Nature 에 보고했습니다. 팀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마이크로퀘이사 시스템의 특징을 밝혔습니다.

천문학자들은 중국의 거대한 500미터 구경 구형 전파 망원경(FAST)을 사용하여 마이크로퀘이사 시스템에서 처음으로 무선 대역에서 준주기 진동(QPO) 신호를 발견했습니다. QPO는 천문학자들이 블랙홀과 같은 별 시스템이 어떻게 기능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사용하는 현상입니다. QPO는 마이크로퀘이사의 X-선에서 관찰되었지만, 시스템의 무선 방출의 일부로서 이러한 맥락 외부의 QPO 존재는 고유합니다.

"특이한 QPO 신호는 대략 0.2초의 주기 또는 약 5Hz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호는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니며 특수한 물리적 조건에서만 나타납니다. 우리 팀은 운이 좋게 신호를 두 번(2021년 1월과 2022년 6월) 포착했습니다." UNLV의 Nevada Center for Astrophysics 센터장이자 이 연구의 교신저자 중 한 명인 Zhang에 따르면, 이 독특한 특징은 은하 항성질량 블랙홀에 의해 발사된 "제트"의 활동에 대한 첫 번째 증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일부 블랙홀 쌍성계는 빛의 속도에 근접한 속도로 움직이는 자기장과 전하를 띤 물질의 평행 광선이 혼합된 제트를 발사합니다. "블랙홀 시스템을 강착할 때 X선은 일반적으로 블랙홀 주변의 강착 디스크를 조사하는 반면 무선 방출은 일반적으로 디스크와 블랙홀에서 발사된 제트를 조사합니다."라고 Zhang은 말했습니다. "상대론적 제트에서 시간적 변조를 유발하는 자세한 메커니즘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한 가지 그럴듯한 메커니즘은 제트가 세차운동의 기저에 있다는 것입니다.

초." Zhang은 블랙홀의 회전축과 강착원반(블랙홀을 둘러싼 매우 뜨겁고 밝은 회전 가스) 사이의 정렬 불량이 이 효과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빠르게 회전하는 블랙홀 근처에서 시공간이 끌리는 자연스러운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가능성이 존재하며 이것과 다른 은하 마이크로퀘이사 소스에 대한 지속적인 관찰은 이러한 신비한 QPO 신호를 이해하기 위한 더 많은 단서를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Zhang은 말했습니다.

추가 정보: Pengfu Tian 외, Microquasar의 Subsecond periodic radio oscillations, Nature (2023). DOI: 10.1038/s41586-023-06336-6 저널 정보: Nature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3-07-astronomers-reveal-features-galactic-black.html

==============================
메모 2308022136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초대형 블랙홀이 어떤 경우에는 일부 은하의 중심에 축적되어 우리 태양의 수백만에서 수십억에 해당하는 질량을 가진 퀘이사로 알려진 밝고 밀집된 영역을 형성한다. 고도로 자화된 플라즈마 제트를 발사할 수 있는 강착하는 별질량 블랙홀의 하위 집합은 마이크로퀘이사이다.

마이크로퀘이사는 샘플링 qoms.mser를 닮았다. 작은 크기는 중첩 때문에 나타나는 점이고 다각형의 꼭지점이거나 zz'sum.line이다. 강력한 vixer.levelup.lining 파워를 가졌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 Professor Wei Wang Black holes are some of the most mysterious objects in the universe, with features that look like they came straight out of a science fiction movie. For example, a stellar-mass black hole of about 10 solar masses reveals itself by feeding on material from a companion star. And in some cases, supermassive black holes accumulate in the centers of some galaxies, forming bright, dense regions known as quasars with masses equivalent to millions to billions of our Sun's.

- A subset of accreting stellar mass black holes capable of firing jets of highly magnetized plasma are called microquasars. An international team of scientists, including UNLV astrophysicist Bing Zhang, reported in Nature about a dedicated observing campaign for a galactic microquasar called GRS 1915+105. The team revealed features of the microquasar system that had never been seen before.

==============================
memo 2308022136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Supermassive black holes, in some cases, accumulate in the centers of some galaxies, forming bright, dense regions known as quasars with masses equivalent to millions to billions of our Sun's. A subset of accreting stellar-mass black holes capable of firing jets of highly magnetized plasma are microquasars.

Microquasar resembles sampling qoms.mser. The small size is the point that appears because of the overlap and is the vertex of the polygon or zz'sum.line. Has strong vixer.levelup.lining power.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Scientists Create New Material Five Times Lighter and Four Times Stronger Than Steel

과학자들은 강철보다 5배 더 가볍고 4배 더 강한 신소재를 만듭니다

DNA 유리 소재

주제: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콜롬비아 대학교DNA재료과학인기 있는코네티컷 대학교 코네티컷 대학교 2023 년 7월 31일 DNA 유리 소재 코네티컷 대학(University of Connecticut)의 연구원들과 동료들은 DNA를 구조화한 다음 유리에 코팅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소재를 만들었습니다. 나노격자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결과 제품은 강도와 ​​저밀도의 고유한 조합을 보여 차량 제조 및 방탄복과 같은 응용 분야에서 잠재적으로 유용합니다. (아티스트 컨셉.)

연구진은 DNA를 이용해 구조를 만든 뒤 유리에 코팅해 초저밀도의 매우 견고한 물질을 개발했다. 강도와 가벼움을 모두 갖춘 재료는 자동차에서 방탄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가지 특성은 상호 배타적입니다. 그러나 코네티컷 대학 의 연구원들은 협력자들과 함께 이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하면서도 가벼운 재료를 만들었습니다.

놀랍게도 그들은 DNA 와 유리라는 두 가지 예상치 못한 빌딩 블록을 사용하여 이를 달성했습니다. UConn의 재료 과학자 이석우(Seok-Woo Lee)는 “주어진 밀도에 대해 우리 재료는 알려진 것 중 가장 강력합니다.

DNA 유리 소재 그래픽

UConn, Columbia University , Brookhaven National Lab 의 Lee와 동료들은 7월 19일 Cell Reports Physical Science 에 자세한 내용을 보고했습니다 . 힘은 상대적입니다. 예를 들어 철은 평방 센티미터당 7톤의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게는 7.8g/cm3로 매우 조밀하고 무겁습니다. 티타늄과 같은 다른 금속은 철보다 강하고 가볍습니다.

그리고 여러 요소를 결합한 특정 합금은 훨씬 더 강합니다. 강하고 가벼운 재료는 가벼운 방탄복, 더 나은 의료 기기를 가능하게 하고 더 안전하고 빠른 자동차와 비행기를 만들었습니다. DNA 유리 소재 그래픽 UConn과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재료 과학자들은 DNA와 유리로 매우 강하고 가벼운 재료를 만들었습니다. 상단(A)의 일련의 이미지는 구조의 골격이 DNA로 조립된 다음 유리로 코팅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B)는 재료의 투과 전자 현미경 이미지를 보여주고, (C)는 다른 크기의 피쳐를 확대한 두 개의 오른쪽 패널이 있는 주사 전자 현미경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크레딧: 코네티컷 대학교

예를 들어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를 확장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배터리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안전성과 수명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차량 자체를 가볍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야금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한계에 도달했으며 재료 과학자들은 새로운 경량 고강도 재료를 개발하기 위해 훨씬 더 창의력을 발휘해야 했습니다. 이제 Lee와 동료들은 DNA로 구조를 만든 다음 유리로 코팅함으로써 밀도가 매우 낮은 매우 강한 물질을 만들었다고 보고합니다.

유리는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놀라운 선택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리는 일반적으로 균열, 긁힘 또는 원자 누락과 같은 구조의 결함으로 인해 부서집니다. 흠집 하나 없는 세제곱센티미터의 유리는 지난 달 타이타닉 근처에서 잠수정 오션게이트 타이탄을 폭발시켰던 압력의 3배가 넘는 10톤의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결점이 없는 큰 유리 조각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아주 작고 흠 없는 조각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유리의 두께가 1마이크로미터 미만이면 거의 항상 흠이 없습니다. 그리고 유리의 밀도는 금속 및 세라믹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무결점 나노 크기의 유리로 만들어진 구조물은 강하고 가벼워야 합니다. 연구팀은 자가조립 DNA 구조를 만들었다. 거의 Magnatiles와 마찬가지로 특정 길이와 화학의 DNA 조각이 재료의 골격으로 함께 스냅됩니다. DNA로 만들어진 집이나 건물의 뼈대를 상상해 보십시오.

컬럼비아 대학 의 나노물질 과학자이자 브룩헤이븐의 기능성 나노물질 센터인 올렉 갱(Oleg Gang)과 아론 미켈슨(Aaron Mickelson)은 몇 백 개의 원자 두께에 불과한 유리 같은 물질의 매우 얇은 층으로 DNA를 코팅했습니다. 유리는 단지 DNA 가닥을 코팅했을 뿐이며, 집이나 건물 안의 방과 같이 재료 부피의 상당 부분을 빈 공간으로 남겨 둡니다. DNA 골격은 얇고 흠잡을 데 없는 유리 코팅을 강화하여 재료를 매우 강하게 만들었고 재료 부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공극으로 인해 가볍습니다. 그 결과 유리 나노격자 구조는 강철보다 강도는 4배 높지만 밀도는 5배 낮다. 경량과 고강도의 이 특이한 조합은 이전에 달성된 적이 없습니다. “DNA를 사용하여 설계된 3D 프레임워크 나노물질을 생성하고 이를 광물화하는 능력은 엔지니어링 기계적 특성에 대한 엄청난 기회를 열어줍니다.

그러나 이를 기술로 활용하려면 아직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라고 강은 말합니다. 팀은 현재 동일한 DNA 구조로 작업하고 있지만 유리를 훨씬 더 강한 카바이드 세라믹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것이 물질을 가장 강하게 만드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른 DNA 구조로 실험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일한 개념을 기반으로 하는 미래 소재는 강도를 우선시하는 차량 및 기타 장치의 에너지 절약 소재로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Lee는 DNA 종이접기 나노구조가 우리가 이전에 상상하지 못했던 더 가볍고 더 강한 재료를 만드는 새로운 길을 열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Iron Man 영화의 열렬한 팬이며 Iron Man을 위해 더 나은 갑옷을 만드는 방법을 항상 궁금해했습니다. 그가 더 빨리 날기 위해서는 매우 가벼워야 합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그를 보호하려면 매우 강해야 합니다. 우리의 신소재는 강철보다 5배 더 가볍지만 4배 더 강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유리 나노격자는 Iron Man의 개선된 갑옷을 만드는 데 다른 구조 재료보다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

참조: Aaron Michelson, Tyler J. Flanagan, Seok-Woo Lee 및 Oleg Gang의 "고강도, 경량 나노 구조 실리카", 2023년 6월 27일, Cell Reports Physical Science . DOI: 10.1016/j.xcrp.2023.101475 추천합니다 테라노스틱 나노의학을 위한 새로운 2차원 물질 나노자임 Yanling You 외, Biophysics Reports, 2021 간질 방사선의 다양한 출처의 비교 Edith H. Quimby 외, 방사선과, 1931년 모의 골용해 결손이 있는 여성 인체 척추: 척추체 강도의 CT 기반 구조 분석 Ron Alkalay 외, 방사선과, 2018 간 혈관종: 정량적 색력 US 혈관 조영술--사실과 오류. LK Young 외, 방사선과, 1998 관상동맥 MR 혈관조영술: 모노머 안정화 혈액 풀 조영제를 사용한 실험 결과 Matthias Taupititz 외, 방사선과, 2002 유방 질환: 감별 진단에서 색 도플러 US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create-new-material-five-times-lighter-and-four-times-stronger-than-steel/

 

 

 

.Helium in Distant Galaxies May Help Explain Why the Universe Exists

먼 은하계의 헬륨은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먼 은하계의 헬륨은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본 스바루 망원경의 새로운 측정은 연구원들이 물질-반물질 비대칭 문제를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에 의해앤 캐서린 번스, 대화 미국 ~에 2023년 7월 28일 먼 은하계의 헬륨은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Alfred Pasieka/Science Photo Library

나 같은 이론물리학자들이 우리가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를 연구하고 있다고 말할 때 우리는 마치 철학자처럼 들립니다. 그러나 일본의 Subaru 망원경을 사용하여 연구원들이 수집한 새로운 데이터는 바로 그 질문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빅뱅은 138억년 전에 우리가 알고 있는 우주를 시작했습니다 .

입자물리학의 많은 이론은 우주의 개념에서 생성된 모든 물질에 대해 동일한 양의 반물질이 그와 함께 생성되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물질과 마찬가지로 반물질도 질량이 있고 공간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반물질 입자는 해당 물질 입자와 반대되는 특성을 나타냅니다.

-물질 조각과 반물질이 충돌하면 강력한 폭발로 서로를 소멸시키고 에너지만 남깁니다. 물질과 반물질의 동등한 균형의 생성을 예측하는 이론에 대한 수수께끼는 그들이 사실이라면 두 물질이 서로를 완전히 소멸시켜 우주를 비워두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우주가 탄생할 때 반물질보다 물질이 더 많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주는 비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은하, 별, 행성과 같은 물질로 이루어진 물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약간의 반물질이 존재 하지만 매우 드물다. Subaru 데이터를 연구하는 물리학자 로서 저는 소위 물질-반물질 비대칭 문제 에 관심이 있습니다 . 우리의 최근 연구 에서 저와 제 동료들은 멀리 떨어진 은하에 있는 헬륨의 양과 유형에 대한 망원경의 새로운 측정이 이 오랜 미스터리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빅뱅 이후 빅뱅 이후 처음 1000분의 1초 동안 우주는 뜨겁고 밀도가 높았으며 양성자, 중성자, 전자와 같은 기본 입자가 플라즈마를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 또한 이 입자 풀에는 매우 작고 약하게 상호 작용하는 입자인 중성미자와 반물질 대응물인 반중성미자가 있었습니다 . 물리학자들은 빅뱅 후 불과 1초 후에 수소 와 헬륨과 같은 가벼운 원소의 핵이 형성되기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이 과정은 빅뱅 핵합성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형성된 핵은 약 75%의 수소 핵과 24%의 헬륨 핵 , 그리고 소량의 더 무거운 핵이었습니다. 이러한 핵의 형성에 관한 물리학계의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는 이론은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가 특히 헬륨 핵의 생성에 근본적인 역할을 했다고 알려줍니다. 초기 우주에서 헬륨 생성은 2단계 과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가 관련된 일련의 과정 에서 중성자와 양성자가 서로 변환됩니다 . 우주가 냉각되면서 이러한 과정이 멈추고 양성자 대 중성자의 비율이 설정되었습니다 . 이론 물리학자로서 우리는 양성자 대 중성자의 비율이 초기 우주에서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의 상대적인 수에 어떻게 의존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한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중성미자가 존재한다면 우리 모델은 더 많은 양성자를 보여주고 결과적으로 더 적은 중성자가 존재할 것입니다. 우주가 냉각되면서 이러한 양성자와 중성자로부터 수소, 헬륨 및 기타 원소가 형성되었습니다 . 헬륨은 양성자 2개와 중성자 2개로 구성되어 있고 수소는 양성자 1개로 중성자가 없습니다. 따라서 초기 우주에서 사용 가능한 중성자가 적을수록 헬륨이 적게 생성됩니다.

빅뱅 핵합성 동안 형성된 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찰될 수 있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초기 우주 동안 얼마나 많은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가 존재했는지 추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소와 헬륨과 같은 가벼운 원소가 풍부한 은하계를 구체적으로 관찰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헬륨의 단서 작년에 Subaru 망원경을 연구하는 일본 과학자 그룹인 Subaru Collaboration은 거의 독점적으로 수소와 헬륨으로 구성된 우리 은하계 밖의 10개 은하 에 대한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원들이 망원경에서 관찰된 빛의 파장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원소를 구별할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하여 Subaru 과학자들은 이 10개의 은하 각각에 얼마나 많은 헬륨이 존재하는지 정확히 결정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이전에 받아들여졌던 이론이 예측했던 것보다 더 적은 양의 헬륨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결과를 가지고 저와 공동 연구자들은 데이터에서 발견된 풍부한 헬륨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의 수를 찾기 위해 거꾸로 작업했습니다 .

방정식에서 "X"를 구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9학년 수학 시간을 떠올려 보십시오. 우리 팀이 한 것은 본질적으로 그것의 더 정교한 버전이었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X"는 중성미자 또는 반중성미자의 수였습니다. 이전에 받아들여진 이론은 초기 우주에 동일한 수의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가 있어야 한다고 예측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데이터 세트와 일치하는 예측을 제공하기 위해 이 이론을 수정했을 때 뉴트리노의 수가 반뉴트리노의 수보다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것은 모두 무엇을 의미합니까? 새로운 헬륨이 풍부한 은하 데이터에 대한 이 분석은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물질과 반물질 사이의 비대칭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baru 데이터는 이러한 불균형의 원인인 중성미자를 직접적으로 지적합니다. 이 연구에서 동료들과 나는 이 새로운 헬륨 측정이 초기 우주에서 반중성미자보다 중성미자가 더 많았다는 사실과 일치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알려진 입자 물리학 과정을 통해 중성미자의 비대칭은 모든 물질의 비대칭으로 전파될 수 있습니다.

우리 연구의 결과는 이론물리학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형의 결과이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질-반물질 비대칭이 생성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을 발견했지만 그것이 확실히 그런 방식으로 생성되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데이터가 우리의 이론과 일치한다는 사실은 우리가 제안한 이론이 옳을 수도 있다는 힌트이지만, 이 사실만으로는 옳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작은 중성미자는 "무엇이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라는 오래된 질문에 답하는 열쇠입니까? 이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는 원래 The Conversation 에 게시되었습니다 . 원본 기사를 읽으십시오 . 저자 소개 Anne-Katherine Burns 는 박사입니다.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의 이론 입자 물리학 후보.

https://www.scientificamerican.com/article/helium-in-distant-galaxies-may-help-explain-why-the-universe-exists/?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socialflow&utm_medium=social&fbclid=IwAR3rt7retJXbD68Khjg9JwFtMLrknoHtr6gYPeZHL7MS5lMorThyC9Ow2ks

===========================

메모 230803_0345,0445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우주의 나이를 137억년으로 설정하는 것을 부자연스럽게 만드는 것이 제임스웹의 초기우주의 은하단 포착이다. 267억년으로 재조정해야 한다는 주장들이 나오는 것이다. 그리고 빅뱅사건은 아원자들의 폭발이다. 물질과 반물질이 대충돌하여 '1-1=0'이 되어야 하는데, '물질.1만 남아있다'는 점은 이미 빅뱅이전에도 '비여있지 않았다'는 점이다. 137억년 전, 267억년에 빅뱅사건이 있었던거지. 허허.

이는 샘플링 qoms에서 불안정한 qvix.1의 값이 미리 존재하여 또다른 qvixer가 들어와 1+1=2.물질이 된 빅뱅이후의 현존 우주의 모습이다. 이들의 문제는 빅뱅사건의양자스프에서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를 물질과 반물질 사이의 비대칭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허허.

그리고 빅뱅이후에 들어선 물질 1이 먼저 들어찬 물질1에 대하여 반물질로 중첩하면 1-1=0이 되는데, 이를 역으로 생각하여, 먼저 차지한 qvixer.a가 빅뱅의 특이점 mserposition에서 나중에 나타난 qvixer.b를 밀어낸다면 -1.qvixer.b 반물질을 빅뱅사건에서 만들어낸 결과이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The Big Bang started the universe as we know it 13.8 billion years ago. Many theories of particle physics suggest that for every matter created in the concept of the universe, an equal amount of antimatter must be created with it. Like matter, antimatter has mass and takes up space. However, antimatter particles exhibit the opposite properties to their corresponding matter particles. When a piece of matter and antimatter collide, they annihilate each other in a powerful explosion, leaving only energy. The puzzle about the theories predicting the creation of an equal balance of matter and antimatter is that if they were true, the two would have completely annihilated each other, leaving the universe empty. So, when the universe was born, there must have been more matter than antimatter. Because the universe is not empty. The universe is full of matter made of matter, such as galaxies, stars, and planets. Some antimatter exists around us, but it is very rare.

-Can be used to explain the asymmetry between matter and antimatter. The Subaru data points directly to neutrinos as the cause of this imbalance. In this study, my colleagues and I demonstrated that these new helium measurements are consistent with the fact that there were more neutrinos than antineutrinos in the early universe. Through known particle physics processes, neutrino asymmetries can propagate through all matter asymmetries.

===========================

Memo 230803_0345,0445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What makes it unnatural to set the age of the universe at 13.7 billion years is James Webb's capture of galaxy clusters in the early universe. There are claims that it should be readjusted to 26.7 billion years. And the Big Bang event is the explosion of subatomic elements. Matter and antimatter collide to make '1-1=0', but the fact that 'only matter.1 remains' means that it was 'not empty' even before the Big Bang. The Big Bang happened 13.7 billion years ago, 26.7 billion years ago. haha.

This is the state of the present universe after the Big Bang, where an unstable value of qvix.1 already existed in the sampling qoms and another qvixer came in and became 1+1=2.material. Their problem is that neutrinos and antineutrinos in the quantum soup of the Big Bang event can be used to explain the asymmetry between matter and antimatter. haha.

And if matter 1, which entered after the Big Bang, is superimposed as antimatter on matter 1, which entered first, 1-1 = 0. Considering this in reverse, qvixer.a, which occupied first, qvixer.b, which appeared later in the singularity mserposition of the Big Bang, becomes 1-1 = 0. If you push it away, -1.qvixer.b is the result of creating antimatter in the Big Bang event.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