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did Earth's water come from? Not melted meteorites, according to scientist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Where did Earth's water come from? Not melted meteorites, according to scientists

지구의 물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과학자들에 따르면 녹지 않은 운석

지구의 물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과학자들에 따르면 녹지 않은 운석

메릴랜드 대학교 이 그림에서 흰색 파선은 내부 태양계와 외부 태양계 사이의 경계를 보여주며 소행성대는 대략 화성과 목성 사이에 위치합니다. 이미지 상단 근처의 거품은 암석 조각에 부착된 물 분자를 보여주며 지구로 물을 운반할 수 있는 물체의 종류를 보여줍니다. 크레딧: Jack Cook/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 MARCH 15, 2023

-물은 지구 표면의 71%를 차지하지만, 이 엄청난 양의 물이 언제 어떻게 지구에 도착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Nature 저널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과학자들로 하여금 그 질문에 답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가게 합니다. 메릴랜드 대학교 지질학 조교수인 Megan Newcombe가 이끄는 연구자들은 4억 2천만 년 전 태양계 형성 이후 우주에 떠다니던 녹은 운석을 분석했습니다 . 그들은 이 운석의 수분 함량이 극도로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사실 운석은 지금까지 측정된 것 중 가장 건조한 외계 물질 중 하나였습니다. 연구자들이 지구 물의 주요 공급원으로 배제할 수 있게 한 이러한 결과는 다른 행성에서 물과 생명을 찾는 데 중요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연구원들이 지구를 거주 가능한 행성으로 만들기 위해 정렬된 있을 법하지 않은 조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ewcombe는 "완전히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 행성이 어떻게 물을 얻을 수 있었는지 이해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고 상대적으로 태양에 가까운 행성에서 물을 얻고 표면 바다를 갖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연구팀은 태양계에서 행성을 형성하기 위해 충돌한 물체인 최소 5개의 미행성체에서 쪼개진 후 수십억 년 후에 지구에 충돌한 7개의 녹은 운석 또는 아콘드라이트 운석을 분석했습니다. 녹는 것으로 알려진 과정에서 많은 미행성체는 초기 태양계 역사에서 방사성 원소의 붕괴로 인해 가열되어 지각, 맨틀 및 핵이 있는 층으로 분리되었습니다. 이 운석은 최근에야 지구에 떨어졌기 때문에 이 실험은 누군가가 휘발성 물질을 측정한 최초의 실험이었습니다.

UMD 지질학 대학원생 Liam Peterson은 전자 마이크로프로브를 사용하여 마그네슘, 철, 칼슘 및 규소의 수준을 측정한 다음 Carnegie Institution for Science의 Earth and Planets Laboratory에서 Newcombe에 합류하여 2차 이온 질량 분석 장비로 수분 함량을 측정했습니다. 카네기 과학 연구소(Carnegie Institution for Science)의 과학자이자 연구 공동 저자인 코넬 알렉산더(Conel Alexander)는 "매우 건조한 물질에서 물을 분석하는 데 있어 어려운 점은 샘플 표면이나 측정 장비 내부에 있는 모든 지표수를 쉽게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오염을 줄이기 위해 연구원들은 먼저 샘플을 저온 진공 오븐에서 구워 표면의 물을 제거했습니다 . 2차 이온 질량 분석기에서 샘플을 분석하기 전에 샘플을 다시 한 번 건조시켜야 했습니다.

Newcombe는 "지하수를 충분히 끌어내리기 위해 한 달 이상 샘플을 정말 고품질의 진공인 터보 펌프 아래에 두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운석 샘플 중 일부는 지구가 위치하고 일반적으로 따뜻하고 건조한 조건으로 추정되는 내부 태양계에서 나왔습니다. 다른 더 희귀한 샘플은 우리 행성계의 더 차갑고 얼음이 많은 외부 범위에서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은 외부 태양계에서 지구로 온 것으로 생각되지만 어떤 유형의 물체가 태양계를 가로질러 물을 운반할 수 있었는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연구 공동저자인 수네 닐슨(Sune Nielsen)은 "우리는 태양계 외부의 많은 물체가 구별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외부 태양계에서 왔기 때문에 많은 물을 포함하고 있어야 한다고 암묵적으로 가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의 지질학자. "우리 논문은 이것이 확실히 사실이 아님을 보여줍니다. 운석이 녹는 순간 남아있는 물이 없습니다." 연구자들은 아콘드라이트 운석 샘플을 분석한 후 물이 질량의 200만분의 2 미만임을 발견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가장 습한 운석( 탄소질 콘드라이트 라고 불리는 그룹)은 최대 약 20%의 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Newcombe와 그녀의 공동 저자가 연구한 운석 샘플보다 100,000배 더 많습니다. 이것은 이 미행성이 태양계에서 기원한 곳과 얼마나 많은 물로 시작했는지에 관계없이 미행성의 가열과 용해가 거의 완전한 물 손실로 이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ewcombe와 그녀의 공동 저자들은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모든 외부 태양계 물체에 물이 풍부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물이 녹지 않은 운석 또는 연골 운석을 통해 지구로 전달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Newcombe는 그들의 발견이 지질학을 넘어 응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분야의 과학자들, 특히 외계 행성 연구자들은 생명과의 깊은 연결 때문에 지구 물의 기원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물은 생명체가 번성할 수 있는 요소로 간주되므로 우주를 들여다보고 이러한 모든 외계 행성을 찾으면서 어떤 행성계가 잠재적 숙주가 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시작했습니다. 인생." 뉴컴이 말했다. "이러한 다른 태양계를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 태양계를 이해하고 싶습니다." 연구 논문 "Degassing of early-formed planetesimals limited water delivery to Earth"는 2023년 3월 15일 Nature 에 게재되었습니다 .

추가 정보: Megan Newcombe, Degassing of early-formed planetesimals limits to Earth, Nature (2023). DOI: 10.1038/s41586-023-05721-5 . www.nature.com/articles/s41586-023-05721-5 저널 정보: Nature 메릴랜드 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3-03-earth-meteorites-scientists.html

======================

메모 2303160857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별은 블랙홀 vix로 변한다. 필라멘트 웹의 강착원반 블랙홀 vix의 공극에서 별이 나타나기도 한다. 행성도 미니 블랙홀 vix 강착원반에서 나타난다. 초신성 폭발로 수소의 거품으로 달아난 산소핵 오무아무아 소행성이 물주머니를 달고 행성주위에 중력으로 몰려든다. 허허.

 

 

 

.The experimental observation of quantum avalanches in a many-body localized system

다체 국부 시스템에서 양자 눈사태의 실험적 관찰

다체 국부 시스템에서 양자 눈사태의 실험적 관찰

 

잉그리드 파델리, Phys.org 양자 가스 현미경의 예술가의 관점. 차가운 원자는 고해상도 현미경 대물렌즈의 초점에 배치됩니다. 맞춤형 레이저 빔을 투사함으로써 원자가 움직일 수 있는 거의 임의의 전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물 렌즈를 통해 원자를 이미징하고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시스템을 조사합니다. 신용: Leonard 외

강하게 상관된 시스템은 개별 동작이 시스템의 다른 모든 입자의 동작에 따라 달라지는 정도로 서로 강하게 상호 작용하는 입자로 구성된 시스템입니다. 평형 상태에서 멀리 떨어진 상태에서 이러한 시스템은 때때로 다체 국소화와 같은 흥미롭고 예상치 못한 물리적 현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상호 작용하는 입자로 구성된 시스템이 고온에서도 열 평형에 도달하지 못할 때 다체 국지화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다체 국부 시스템에서 입자는 많은 에너지가 입자를 통해 흐르더라도 오랜 시간 동안 비평형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론적 예측에 따르면 다체 국부 위상의 불안정성은 욕조 역할을 하는 강하게 상호 작용하는 시스템의 작은 열 함유물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포함은 눈사태 전파로 알려진 메커니즘을 통해 전체 시스템의 비편재화를 촉진합니다.

하버드 대학의 Markus Greiner 그룹의 연구원들은 최근 이 매혹적이지만 지금까지 실험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메커니즘을 탐구하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Nature Physics 에 실린 그들의 연구는 다체 국부 시스템에서 양자 눈사태의 시작에 대한 최초의 실험적 관찰로 이어졌습니다. 연구를 수행한 연구원 중 한 명인 Julian Léonard는 Phys.org에 "입자가 무질서한 전위에 국한되어 있는지 또는 퍼져 있는지 여부는 수십 년 동안 물리학자들을 사로잡은 오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이 질문은 재료에서 국지화가 전자 전송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입자가 국지화되는 조건을 이해하면 특정 재료가 절연체 또는 전도체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입자의 국소화는 전자의 파동 특성과 얽힘 메커니즘(즉, 입자, 이 경우 전자가 높은 상관 관계를 갖게 되는 양자 역학적 과정)에 의존하기 때문에 양자 역학적 효과입니다. 지역화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는 것은 연구와 기술 개발 모두에 큰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물리학 커뮤니티의 핵심 목표입니다. 첫째, 완벽한 국소화는 가장 유명하고 정립된 물리학 이론 중 하나인 열역학과 모순되기 때문에 흥미로운 연구 주제입니다. 둘째, 완벽하게 국소화된 입자가 있는 시스템은 양자 정보를 더 오랜 기간 동안 저장할 수 있으므로 기본 메커니즘을 이해하면 양자 기술, 특히 양자 메모리의 개발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의 양자 기체 연구실. 설정은 레이저 빔, 광섬유 및 초고진공 챔버가 있는 두 개의 광학 테이블에 분산됩니다. 실험 제어 센터는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신용: Leonard 외 "이러한 소위 양자 메모리는 양자 컴퓨팅 및 통신 프로토콜에 필요합니다."라고 Léonard는 말했습니다. "우리를 포함한 여러 연구 그룹은 이전에 상호 작용하는 입자가 실제로 국소화될 수 있다는 것을 보았고, 이 국소화가 무기한으로 우세해야 한다는 광범위한 합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국소화의 견고성에 대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장애가 시스템 어딘가에 조금 약해졌어. 이것으로 현지화를 망칠 수 있을까?" Léonard와 그의 동료들이 수행한 최근 연구의 핵심 목표는 현지화와 그 견고성을 면밀히 조사하는 것이었습니다. 과거의 이론적 계산은 복잡하고 매혹적인 시나리오에서 현지화가 파괴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특히 이론가들은 적절한 조건 하에서 약하게 무질서한 영역의 입자가 시스템의 강하게 무질서한 부분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비편재화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이 현상은 국부적 입자의 파동이 이 비편재화된 영역으로 이동하여 전체 시스템을 빠르게 가속하고 비편재화하여 눈사태와 유사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양자 사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Léonard는 "우리에게 도전 과제는 실험실에서 그러한 시스템을 실험적으로 실현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정확한 형태의 레이저 빔으로 구축한 전위에 차가운 원자를 배치했습니다. 전위의 한 부분은 무질서했고 다른 부분은 무질서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이 두 영역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보기 위해 기다렸습니다 . , 그리고 입자가 얼마나 멀리 퍼지는지 측정했습니다. 차가운 원자를 사용하면 광학 현미경으로 관찰함으로써 매우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éonard와 그의 동료들은 처음에 시스템의 무질서한 부분에 있는 입자가 국소화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점차 무질서한 영역의 입자가 무질서한 영역으로 점점 더 빠른 속도 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 이러한 관찰은 그들이 처음으로 실험 환경에서 양자 사태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조사했음을 시사합니다. 특히 이것은 현지화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만큼 강력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발견은 곧 양자 사태를 추가로 조사하고 강력하게 상호 작용하는 다체 시스템에서 국소화의 견고성을 평가하기 위한 새로운 실험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Léonard는 "우리의 실험은 양자 눈사태의 발견을 의미하지만 그것들은 그 특성을 탐구하는 시작에 불과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어떤 조건에서 눈사태가 발생하는지,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확산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등 많은 질문이 열려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궁극적으로 현지화가 항상 불안정한지 또는 특정 조건에서만 불안정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우리 는 현재 이러한 질문을 더 자세히 연구할 수 있는 더 많은 원자를 가진 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Julian Léonard et al, Probing the onset of quantum avalanches in a many-body localized system, Nature Physics (2023). DOI: 10.1038/s41567-022-01887-3

https://phys.org/news/2023-03-experimental-quantum-avalanches-many-body-localized.html


========================

메모 2303161729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거대한 무질서와 혼란의 카오스.랜덤 상태에서 특이점으로 쏠림 눈사태 현상이 나타나 준입자가 국소화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는 샘플링 qoms 모드에 있는거다. 허허.

2개 이상의 혼란a이나 무질서b가 하나의 국소점.특이점(a+b)에서 중첩되어 복합성을 가지는 qoms 단위단위 상태는 매우 광범위한 우주영역을 열었다.

만약에 빅뱅으로 연출된 우주가 유일한 모습이면 준단위 개념이며 우리 우주는 복합적 단일성으로 인하여 quasi.oms(qoms)일 뿐이다. 허허. 그러면 자연스레 다중우주가 설정된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 In particular, theorists have predicted that, under the right conditions, particles from weakly disordered regions can move rapidly into strongly disordered parts of the system and delocalize. This phenomenon is known as a quantum avalanche because waves of localized particles move into this delocalized region, rapidly accelerating and delocalizing the entire system, making it similar to an avalanche. “The challenge for us was to experimentally realize such a system in the laboratory,” says Léonard. "To do this, we placed cold atoms in dislocations built by laser beams of precisely shaped shapes. One part of the dislocation was disordered and the other part was disordered. Then we looked at how these two regions interacted over time. , and measured how far the particles spread. With cold atoms, you can do very well by looking at them with an optical microscope."

-Interestingly, Léonard and his colleagues first found that particles in disordered parts of the system localize. Gradually, however, particles from the disordered region began to spread out into the disordered region at an increasingly high rate. These observations suggest that they have successfully investigated the initiation of quantum avalanches in an experimental setting for the first time. In particular, this could mean that localization is not as robust as previously thought and may not hold up for long. These intriguing findings may soon inspire new experiments to further investigate quantum avalanches and evaluate the robustness of localization in strongly interacting many-body systems.

========================

memo 2303161729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t was discovered that an avalanche of chaos and chaos caused by randomness to singularity appeared and quasi-particles were localized. This is in sampling qoms mode. haha.

Two or more chaos a or disorder b are overlapped at one local point, singularity (a+b), and the qoms unit unit state with complexity opens up a very wide space area.

If the universe produced by the Big Bang is a unique form, it is a quasi-unit concept, and our universe is only quasi.oms (qoms) due to its complex unity. haha. Then, naturally, the multiverse is established.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 --------
view1. 4ms.obase.constant
01020304_0203
05060608_05
09101112_09
13141516

() view2.qoms.vix.smola
()|>x7.11.srgA*.2
2000
0011
0101
0110

It shows what is expected to happen in 2036 when X7.11 comes closest to Sgr A*.2. 0 gives four positions where 11 becomes a constant. In 2036, the celestial body appears in a momentary variety of 4base.image after 4 large flashes are formed.
In this way, I myself discovered in the early 1980s that the images were 672 stamps.

 

 

 

.Bizarre Properties of Strange Metals Unlocked by Physics Experiment

물리학 실험으로 밝혀낸 이상한 금속의 기괴한 특성

고급 일렉트릭 블루 금속 재료 과학

주제:인기 있는양자 컴퓨팅양자 물리학신시내티 대학교 By 신시내티 대학교 2023년 3월 11일 고급 일렉트릭 블루 금속 재료 과학

신시내티 대학의 물리학자들은 희토류 금속인 이테르븀 합금으로 만든 이상한 금속에 대한 국제 실험에 기여했습니다. 이 연구는 비정상적인 전기적 행동을 관찰하기 위해 이상한 금속에 방사성 감마선을 발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험은 이상한 금속의 전하에서 비정상적인 변동을 밝혀내어 정상적인 전기 규칙을 벗어나 작동하는 이상한 금속의 기괴한 행동에 대한 이해를 넓혔습니다. 국제 팀은 새로운 기술을 약속하는 물질에서 비정상적인 전기적 거동을 발견합니다. 신시내티 대학( UC )의 물리학자들은 정상적인 전기 규칙을 벗어나 작동하는 "이상한 금속"의 기괴한 행동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UC 예술 과학 대학의 조교수인 이론 물리학자 야샤르 코미자니는 희토류 금속인 이터븀 합금 으로 만든 이상한 금속을 사용한 국제 실험에 기여했습니다. 일본 효고에 있는 연구실의 물리학자들은 특이한 전기적 거동을 관찰하기 위해 이상한 금속에 방사성 감마선을 발사했습니다. Hyogo 대학과 RIKEN 의 Hisao Kobayashi가 이끄는 이 연구는 Science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실험은 이상한 금속의 전하에서 비정상적인 변동을 보여주었습니다.

Yashar Komijani 이상한 금속

 

Yashar Komijani 이상한 금속 신시내티 대학의 이론물리학자 야샤르 코미자니(Yashar Komijani)는 이상한 금속의 특성을 탐구하기 위해 실험 및 이론물리학자로 구성된 국제 팀과 함께 일했습니다. 크레딧: Andrew Higley/UC

"아이디어는 금속에서 이온 격자를 배경으로 움직이는 전자의 바다가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Komijani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양자역학에서는 놀라운 일이 일어납니다. 이온 격자의 합병증을 잊을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마치 진공 상태에 있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Komijani는 수년 동안 양자 역학과 관련하여 이상한 금속의 신비를 탐구해 왔습니다. 그는 "블랙박스에 무언가를 넣을 수 있고 비저항, 열용량, 전도성 등을 측정하는 것만으로 블랙박스를 보지 않고도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많은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상한 금속에 관해서는 그들이 왜 그런 행동을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수수께끼는 강하게 상관된 양자 시스템에서 전하가 왜 그렇게 느리게 변동하는가입니다.” "수수께끼는 강하게 상관된 양자 시스템에서 전하가 왜 그렇게 느리게 변동하는가입니다." — UC 이론 물리학자 Yashar Komijani 이상한 금속은 입자 물리학에서 양자 역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연구하는 광범위한 물리학자들의 관심 대상입니다. 한 가지 이유는 최소한 극도로 낮은 온도에서 이상하게도 높은 전도성으로 인해 양자 컴퓨팅을 위한 초전도체로서의 가능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 Rutgers University의 저명한 교수이자 연구 공동 저자인 Piers Coleman은 "이 새로운 결과에 대해 정말 흥미로운 점은 이상한 금속의 내부 기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금속들은 새로운 형태의 전자 물질, 특히 이국적이고 고온의 초전도성을 위한 캔버스를 제공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oleman은 이상한 금속이 어떤 새로운 기술에 영감을 줄 수 있는지 추측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야샤르 코미아니

야샤르 코미아니 신시내티 대학교 조교수 야샤르 코미자니(Yashar Komijani)는 실험 및 이론 물리학자로 구성된 국제 팀과 함께 이상한 금속을 탐구했습니다. 크레딧: Andrew Higley/UC

"Michael Faraday가 전자기를 발견한 후 William Gladstone 영국 총리가 그것이 어디에 좋은지 물었습니다."라고 Coleman은 말했습니다. “패러데이는 자신은 모르지만 언젠가는 정부가 세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대답했습니다.” 패러데이의 발견은 혁신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우리는 이상한 금속에 대해 약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Coleman은 말했습니다. "오늘날 금속은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전형적인 재래식 금속인 구리는 우리 주변의 모든 장치, 모든 전력선에 있습니다." Coleman은 언젠가 이상한 금속이 우리 기술에서 유비쿼터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한 금속에 대한 큰 질문은 규모 불변성의 기원, 즉 '양자 임계성'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실험자들이 다른 이상한 금속에 대한 우리의 결과를 복제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UC와 Rutgers의 우리 팀은 우리의 새로운 발견을 이상한 금속에 대한 새로운 이론으로 접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실험은 연구원들이 싱크로트론이라는 입자 가속기를 사용하여 감마 입자를 만든 방식 때문에 부분적으로 획기적이었습니다. "일본에서는 CERN (유럽 핵 연구 기구)에서와 같은 싱크로트론을 사용하여 양성자를 가속하고 벽에 부딪히면 감마선을 방출합니다."라고 Komijani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방사성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주문형 감마선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감마선이 이상한 금속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분광법을 사용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10억분의 1초인 나노초에 불과한 금속의 전하 변동 속도를 조사했습니다. Komijani는 그것이 엄청나게 빠른 것처럼 보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양자 세계에서 나노초는 영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우리는 이러한 변동이 실제로 왜 그렇게 느린지 궁금해했습니다.

우리는 협력자들과 함께 격자 진동이 있을 수 있다는 이론을 내놓았고 실제로 그랬습니다.” Reference: “Observation of a critical charge mode in a strange metal” by Hisao Kobayashi, Yui Sakaguchi, Hayato Kitagawa, Momoko Oura, Shugo Ikeda, Kentaro Kuga, Shintaro Suzuki, Satoru Nakatsuji, Ryo Masuda, Yosuhiro Kobayashi, Makoto Seto , Kenji Tamasaku, Yashar Komijani, Premala Chandra and Piers Coleman, 2 March 2023, Science . DOI: 10.1126/science.abc4787 이 연구는 국립 과학 재단 과 에너지부 에서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

https://scitechdaily.com/bizarre-properties-of-strange-metals-unlocked-by-physics-experimen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