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ocking the Secrets of the Universe: Researchers Use High-Powered Lasers to Study Magnetic Reconnection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Unlocking the Secrets of the Universe: Researchers Use High-Powered Lasers to Study Magnetic Reconnection
우주의 비밀을 밝히다: 연구자들은 고성능 레이저를 사용하여 자기 재연결을 연구합니다
주제:천문학천체물리학규슈대학레이저우주 규슈대학 2023년 1월 16 일 태양 플레어의 자기 재연결 "태양계 전체의 자기 재연결"에 대한 NASA의 개념 이미지 연구소의 스크린샷. 자기 재연결은 역평행 자기장(이 경우 태양 플레어에서 발견됨)이 충돌, 파손 및 재정렬할 때 발생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공간 전체에 입자를 던지는 고에너지 폭발을 생성합니다. 크레딧: NASA 개념 이미지 연구소
과학자들은 자기 재연결 과정을 연구하기 위해 강력한 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소형 태양 플레어를 만듭니다. 과학자들은 근본적인 천문 현상인 자기 재연결의 기본 메커니즘을 조사하기 위해 소형 태양 플레어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12개의 고출력 레이저 빔을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우주는 비어 있지 않습니다. 우주의 광대한 공허함이라는 말에도 불구하고 우주는 하전입자, 기체, 우주선 등 다양한 물질로 가득 차 있다. 천체가 희소해 보일지 모르지만 우주는 활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간을 통한 입자와 에너지의 그러한 동인 중 하나는 자기 재연결이라는 현상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기 재연결은 반대 방향으로 가는 두 개의 자기장에서와 같이 두 개의 반평행 자기장이 충돌, 중단 및 재정렬되는 경우입니다. 무해하게 들리지만 차분한 과정과는 거리가 멉니다. “이 현상은 우주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태양 플레어나 지구의 자기권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태양 플레어가 축적되어 플레어 를 '핀치'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것은 자기적 재연결 입니다.
"사실, 오로라는 지구 자기장의 자기 재결합에서 방출된 하전 입자의 결과로 형성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현상에도 불구하고 현상의 배후에 있는 많은 메커니즘은 미스터리입니다. NASA 의 자기권 멀티스케일 미션(Magnetospheric Multiscale Mission) 과 같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 여기서 자기 재연결은 지구 자기권으로 전송된 위성에 의해 실시간으로 연구됩니다. 그러나 재연결 속도나 자기장의 에너지가 변환되어 플라즈마 의 입자로 분배되는 방식과 같은 사항 은 설명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위성을 우주로 보내는 것의 대안은 레이저를 사용하고 인공적으로 자기 재연결을 생성하는 플라즈마 아크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레이저 강도가 없으면 생성된 플라즈마가 너무 작고 불안정하여 현상을 정확하게 연구할 수 없습니다. “요구되는 전력을 갖춘 시설 중 하나는 오사카 대학의 레이저 공학 연구소와 Gekko XII 레이저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연구하기에 충분히 안정적인 플라스마를 생성할 수 있는 12빔의 고출력 레이저입니다.”라고 Morita는 설명합니다.
“고에너지 레이저를 이용하여 천체물리 현상을 연구하는 것을 '레이저 천체물리학 실험'이라고 하는데 최근 몇 년간 발전하는 방법론이었습니다.” Physical Review E 에 보고된 그들의 실험에서 고출력 레이저는 반평행 자기장을 가진 두 개의 플라즈마장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팀은 자기장이 만나고 이론적으로 자기 재연결이 발생하는 플라즈마의 중심에 저에너지 레이저를 집중시켰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태양 플레어의 역학과 조건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에너지 레이저의 빛이 산란하는 방식을 분석함으로써 플라즈마 온도, 속도, 이온 원자가, 전류 및 플라즈마 유속과 같은 모든 종류의 매개변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Morita는 말합니다.
그들의 주요 발견 중 하나는 자기장이 만나는 곳에서 자기 재연결을 나타내는 전류의 출현과 소멸을 기록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플라즈마의 가속 및 가열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팀은 분석을 계속할 계획이며 이러한 유형의 '레이저 천체 물리학 실험'이 천체 물리학 현상을 조사하는 대안 또는 보완 방법으로 더 쉽게 사용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방법은 천체 물리학적 충격파, 우주선 가속 및 자기 난류와 같은 모든 종류의 연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 중 다수는 전기 장치와 인체를 손상시키고 방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Morita는 결론지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우주 여행 경주가 되려면 이러한 일반적인 우주 사건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참조: T. Morita, T. Kojima, S. Matsuo, S. Matsukiyo, S. Isayama의 "자기 재연결 연구를 위한 레이저 생성 플라즈마의 자체 생성 반평행 자기장에서 전류 시트 및 양극성 이온 흐름 감지" , R. Yamazaki, SJ Tanaka, K. Aihara, Y. Sato, J. Shiota, Y. Pan, K. Tomita, T. Takezaki, Y. Kuramitsu, K. Sakai, S. Egashira, H. Ishihara, O. Kuramoto, Y. Matsumoto, K. Maeda 및 Y. Sakawa, 2022년 11월 10일, Physical Review E . DOI: 10.1103/PhysRevE.106.055207
===========================================메모 2301170251
레이저 빛은 자기 재연결의 와류를 사용한다. 그래서 소형 핵융합 플레어를 만들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한다.
소스1.
고출력 레이저는 반평행 자기장을 가진 두 개의 플라즈마장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팀은 자기장이 만나고 이론적으로 자기 재연결이 발생하는 플라즈마의 중심에 저에너지 레이저를 집중시켰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태양 플레어의 역학과 조건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에너지 레이저의 빛이 산란하는 방식을 분석함으로써 플라즈마 온도, 속도, 이온 원자가, 전류 및 플라즈마 유속과 같은 모든 종류의 매개변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주요 발견 중 하나는 자기장이 만나는 곳에서 자기 재연결을 나타내는 전류의 출현과 소멸을 기록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플라즈마의 가속 및 가열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1.
샘플c.solar flare/oss.base.banq.rhythm을 가진다. 이들이 수직이나 수평적으로 샘플a.laser/oms.xy.vector로 방사되는 점이 자기 직진 재연결고리이다.
이 원리가 우주적인 파워를 가지고 얽힘이동의 d구조의 자유이동하는 에너지를 샘플c.oss.step.banq에서 길고 크고 넓게 별의 플레어를 만들어낸다. 그것의 원조가 빅뱅사건이고 초신성 폭발이 샘플c.oss.flare를 보여준다.
IISc: Record-breaking detection of radio signal from atomic hydrogen in distant galaxy
IISc: 먼 은하계의 원자 수소로부터 기록적인 무선 신호 감지
2023년 1월 16일 웁스 탑팀 벵갈루루: 캐나다 맥길 대학과 벵갈루루에 있는 인도 과학 연구소(IISc)의 천문학자들은 푸네에 있는 GMRT(Big Metrewave Radio Telescope)의 지식을 사용하여 특히 먼 은하의 원자 수소에서 발생하는 전파 신호를 감지했습니다. “그런 표지판이 포착된 천문학적 거리는 지금까지 큰 차이로 가장 중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은하에서 21cm 방출의 강력한 렌즈 효과를 확인한 최초의 확인된 감지입니다. 이 발견은 왕립 천문 학회의 월간 통지에서 밝혀졌습니다.”라고 IISc는 월요일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원자 수소는 은하에서 별 형성에 필요한 필수 가스라고 언급하면서 IISc는 은하계를 둘러싸고 있는 매질에서 뜨거운 이온화된 휘발유가 은하에 떨어질 때 휘발유가 식고 원자 수소를 형성한 다음 분자 수소로 변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침내 별이 형성됩니다. 결과적으로 우주적 시간에 따른 은하의 진화를 이해하려면 완전히 다른 우주적 시대에서 공정한 휘발유의 진화를 추적해야 합니다. “원자 수소는 21cm 파장의 전파를 방출하며 GMRT와 같은 저주파 전파 망원경을 사용하여 탐지됩니다. 따라서 21cm 방출은 가까운 은하와 먼 은하 각각에 있는 원자 휘발유 함유 물질의 직접적인 추적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전파 신호는 매우 약하고 제한된 감도의 결과로 현재 망원경을 사용하여 멀리 떨어진 은하계에서 방출되는 것을 탐지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불가능합니다.”라고 IISc는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21cm 방출을 사용하여 감지된 가장 먼 은하는 아마도 적색편이 z=0.376에 있었으며, 이는 41억년의 룩백 시간(사인 감지와 고유한 방출 사이에 경과된 시간)에 해당합니다(적색편이는 사물의 위치와 움직임에 따라 부호의 파장이 달라지며 z 값이 클수록 멀리 있는 물체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IISc 물리학부 및 Trottier House Institute of McGill College의 박사 후 연구원인 Arnab Chakraborty와 IISc 물리학부 부교수인 Nirupam Roy는 GMRT 지식을 활용하여 적색편이 z에서 멀리 떨어진 은하계의 원자 수소로부터 무선 신호를 감지했습니다. =1.29. Chakraborty는 "은하까지의 엄청난 거리로 인해 신호가 공급원에서 망원경으로 이동한 지점에서 방출선이 48cm로 적색 편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태프가 감지한 신호는 우주가 불과 49억년 전이었을 때 이 은하에서 방출되었습니다. 다른 표현으로, 이 공급의 역행 시간은 88억 년입니다. "이 탐지는 목표 은하와 관찰자 사이에 초기 종류의 타원 은하와 유사한 다른 하나의 거대한 체격이 존재하기 때문에 전원에서 방출되는 햇빛이 구부러지는 중력 렌즈 효과라고 하는 현상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기호의 "배율" 내에서 성공적으로 이어집니다. Roy는 "이 특별한 경우에 사인의 배율은 30배 정도여서 우리가 과도한 적색편이 우주를 통해 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라고 정의했습니다. IISc는 직원이 이 명시적인 은하의 원자 수소 질량이 항성 질량보다 두 배나 과도하다는 사실을 추가로 알아차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적당한 양의 관찰 시간으로 비교 가능한 렌즈 기법으로 우주적 거리에 있는 은하에서 원자 휘발유를 관찰할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그것은 또한 가까운 미래에 현재 및 곧 출시될 저주파 전파 망원경으로 공정한 가솔린의 우주적 진화를 조사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NCRA(National Center for Radio Astrophysics)의 센터장인 Yashwant Gup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GMRT의 새로운 획기적인 결과에 만족하며 조만간 동일한 결과가 확인되고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
메모 2301170335
우리는 수소의 대폭발로 인한 수소의 전자기파가 21센티로 늘어난 적색편이를 통해 우주배경복사을 형상화 시킬 수 있었다.
이들 수소의 질량이 은하가 항성에 비해 2배()가 과도하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는 적색편이의 21센티는
적색편이 z=0.376에 있었으며, 이는 41억년의 룩백 시간(사인 감지와 고유한 방출 사이에 경과된 시간)에 해당한다(적색편이는 사물의 위치와 움직임에 따라 부호의 파장이 달라지며 z 값이 클수록 멀리 있는 물체를 의미한다)
소스1.
은하의 원자 수소 질량이 항성 질량보다 두 배나 과도하다는 사실을 추가로 알아차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적당한 양의 관찰 시간으로 비교 가능한 렌즈 기법으로 우주적 거리에 있는 은하에서 원자 휘발유를 관찰할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그것은 또한 가까운 미래에 현재 및 곧 출시될 저주파 전파 망원경으로 공정한 가솔린의 우주적 진화를 조사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21센티는
적색편이 z=0.376에 있었으며, 이는 41억년의 룩백 시간(사인 감지와 고유한 방출 사이에 경과된 시간)에 해당합니다(적색편이는 사물의 위치와 움직임에 따라 부호의 파장이 달라지며 z 값이 클수록 멀리 있는 물체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연구진은 GMRT 지식을 활용하여 적색편이 z에서 멀리 떨어진 은하계의 원자 수소로부터 무선 신호를 감지했습니다. =1.29.
Chakraborty는 "은하까지의 엄청난 거리로 인해 신호가 공급원에서 망원경으로 이동한 지점에서 방출선이 48cm로 적색 편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태프가 감지한 신호는 우주가 불과 49억년 전이었을 때 이 은하에서 방출되었습니다. 다른 표현으로, 이 공급의 역행 시간은 88억 년입니다.
1.
은하계의 원자 수소로부터 무선 신호를 감지했는데 =1.29. 은하까지의 엄청난 거리로 인해 신호가 공급원에서 망원경으로 이동한 지점에서 방출선이 48cm로 적색 편이되었다.
배율" 내에서 성공적으로 이어진다.
특별한 경우에 사인의 배율은 30배 정도여서 우리가 과도한 적색편이 우주를 통해 볼 수 있게 해준다.
2.
적색편이는 마치 샘플c.oss.maxbase와 같아서 2배의 은하 베이스(new.domain)를 통해서 초순간적으로 우주전체의 규모를 가늠케 한다. 허허.
샘플c.oss.최대 2^30 times.base까지는 아마 나의 우주 redshift.sampling 소개가 가능할거여. 허허. 이정도이면 빅뱅사건 1초이내 우주배경복사까지 얻을 수 있는 이미지를 바로 바로 샘플c.original/oss.base에서 구현해낼 것이여. 쩌어업!
샘플a.oms(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샘플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샘플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https://scitechdaily.com/unlocking-the-secrets-of-the-universe-researchers-use-high-powered-lasers-to-study-magnetic-reconnection/
Memo 2301170251
Laser light uses vortices of magnetic reconnection. So it provides a pathway to making miniaturized fusion flares.
source 1.
A high-power laser was used to generate two plasma fields with antiparallel magnetic fields. The team then focused a low-energy laser into the center of the plasma, where magnetic fields meet and magnetic reconnection theoretically occurs.
“We are essentially recreating the dynamics and conditions of a solar flare. Nonetheless, by analyzing the way the light from a low-energy laser is scattered, all sorts of parameters such as plasma temperature, velocity, ion valence, current, and plasma flow rate can be measured.
One of their key discoveries was to record the appearance and disappearance of currents where magnetic fields meet, indicating magnetic reconnection. They were also able to collect data on the acceleration and heating of the plasma.
One.
Take sample c.solar flare/oss.base.banq.rhythm. The point where they radiate vertically or horizontally to the sample a.laser/oms.xy.vector is a self-directing reconnection.
This principle has cosmic power, and the free-moving energy of the d-structure of entanglement creates a long, large and wide stellar flare in sample c.oss.step.banq. Its progenitor is the Big Bang event and a supernova explosion shows sample c.oss.flare.
=================================
Memo 2301170335
We were able to visualize the cosmic background radiation through the redshift of the electromagnetic wave of hydrogen caused by the hydrogen explosion by 21 cm.
It was found that the mass of these hydrogens is twice as large in galaxies as in stars. This means that 21 cm of redshift is
The redshift was at z=0.376, which corresponds to a lookback time of 4.1 billion years (the elapsed time between detection of the sign and the intrinsic emission). The larger the object, the more distant it is)
source 1.
They added that they further noticed that the galaxy's atomic hydrogen mass is twice as large as its stellar mass. These results demonstrate the possibility of observing atomic petrols in galaxies at cosmic distances with a comparable lensing technique with a moderate amount of observation time, he added.
It also opens up thrilling new possibilities for investigating the cosmic evolution of fair gasoline with current and upcoming low-frequency radio telescopes in the near future.
21 cm is
The redshift was at z=0.376, which corresponds to a lookback time of 4.1 billion years (the time that elapsed between the detection of the sign and the intrinsic emission) Bigger means more distant objects,” he added.
The researchers used GMRT knowledge to detect radio signals from atomic hydrogen in galaxies far away at redshift z. =1.29.
“The enormous distance to the galaxy caused the emission line to be redshifted by 48 cm at the point where the signal moved from the source to the telescope,” said Chakraborty. The signal the staff detected was emitted by this galaxy when the universe was only 4.9 billion years old. In other words, the retrograde time of this supply is 8.8 billion years.
One.
Detected a radio signal from atomic hydrogen in the galaxy =1.29. The enormous distance to the galaxy caused the emission line to be red-shifted by 48 cm at the point where the signal moved from the source to the telescope.
scale" successfully.
In this particular case, the magnification of the sine is on the order of 30, allowing us to see through the hyper-redshifted universe.
2.
The redshift is like the sample c.oss.maxbase, which measures the scale of the entire universe in seconds through a double galactic base (new.domain). haha.
Sample c.oss.up to 2^30 times.base maybe my universe redshift.sampling introduction. haha. If this is the case, the image that can be obtained from the cosmic background radiation within 1 second of the Big Bang event will be implemented directly from the sample c.original/oss.base. Damn it!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b.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