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es of Ancient Ocean Discovered on Mars – This Means a “Higher Potential for Lif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Traces of Ancient Ocean Discovered on Mars – This Means a “Higher Potential for Life”

화성에서 발견된 고대 바다의 흔적 - 이것은 "생명에 대한 더 높은 잠재력"을 의미합니다

큐리오시티뷰 그린휴 페디먼트

주제:지구물리학지구과학화성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2022년 10월 30일 Penn STATE UNIVERSITY 작성 큐리오시티뷰 그린휴 페디먼트 NASA의 큐리오시티 화성 탐사선이 "그린휴 페디먼트(Greenheugh Pediment)"라고 불리는 지질학적 특징의 가파른 경사면을 올라간 후 28개의 이미지를 결합하여 이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이미지 상단의 저 멀리 연구원들이 한때 거대한 바다였다고 믿는 Aeolis Dorsa라고 불리는 지역 근처에 있는 Gale Crater의 바닥이 있습니다. 크레딧: NASA/JPL-Caltech/MSSS OCTOBER 30, 2022

화성 의 고대 북부 바다에 대한 새로운 증거 가 최근 발표된 지형도 세트에서 밝혀졌습니다. 이 지도는 오늘날 존재하는 가혹하고 얼어붙은 풍경과는 훨씬 다른 장기간의 따뜻하고 습한 기후와 일치하는 해수면 상승을 한때 경험했다는 가장 강력한 사례를 제공합니다. 펜실베니아 주립대 지구과학 조교수이자 최근 발표된 이번 연구의 주저자인 벤자민 카데나스(Benjamin Cardenas)는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로 즉시 생각나는 것은 이 정도 크기의 바다가 존재한다는 것은 생명체의 잠재력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지구 물리학 연구 저널: 행성 . “또한 고대 기후와 그 진화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이러한 발견에 기초하여 우리는 충분히 따뜻했고 대기가 이 많은 액체 물을 한 번에 부양할 수 있을 정도로 두꺼웠던 기간이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화성의 낮은 고도 북반구에 바다가 있었는지 여부는 과학계에서 오랫동안 논쟁거리가 되어 왔다고 Cardenas는 설명했습니다. 연구팀은 지형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십만 평방 킬로미터를 덮고 있는 최소 900미터(3,000피트) 두께의 상당한 퇴적물 축적이 있는 약 35억 년 된 해안선의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https://youtu.be/kCxCDhk73hE

-최근에 발표된 지형도 세트는 화성의 고대 북부 바다에 대한 새로운 증거를 제공합니다. Penn State의 지구과학 조교수인 Benjamin Cardenas는 이 지도가 오늘날 존재하는 가혹하고 얼어붙은 지형이 아니라 장기간의 따뜻하고 습한 기후와 일치하여 한때 해수면 상승을 경험했다는 가장 강력한 사례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레딧: 펜실베니아 주

Cardenas는 "이 논문에서 우리가 수행한 크고 참신한 일은 층서와 퇴적 기록의 관점에서 화성에 대해 생각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구에서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퇴적된 퇴적물을 관찰하여 수로의 역사를 도표화합니다. 물이 퇴적물을 운반하고 퇴적물이 쌓이는 방식을 이해함으로써 지구의 변화를 측정할 수 있다는 생각을 층서학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기서 한 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화성입니다.” 연구팀은 미국 지질조사국(United States Geological Survey)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NASA (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 ) 및 화성 궤도 레이저 고도계의 데이터로 지도를 생성했습니다.

그들은 6,500킬로미터(4,000마일)가 넘는 하천 능선을 발견하고 20개 시스템으로 분류하여 능선이 침식된 강 삼각주 또는 고대 화성 해안선의 잔해인 해저 수로 벨트일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능선 시스템 두께, 고도, 위치 및 가능한 퇴적 흐름 방향과 같은 암석 형성 요소는 팀이 지역의 고지리학의 진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Aeolis Dorsa로 알려진 이 지역은 한때 바다였으나 지구상에서 가장 조밀한 하천 능선의 집합체를 포함하고 있다고 Cardenas는 설명했습니다.

화성의 흔적

화성의 흔적 화성이 낮은 고도의 북반구에 바다가 있었는지에 대해 과학계에서 오랫동안 논쟁이 있어 왔습니다. Penn State 주도의 연구팀은 지형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십만 평방 킬로미터를 덮고 있는 적어도 900미터 두께의 상당한 퇴적물 축적이 있는 대략 35억 년 된 해안선의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크레딧: Benjamin Cardenas / Penn State

-"Aeolis Dorsa의 암석은 바다가 어땠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포착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이나믹했다. 해수면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암석은 분지를 따라 빠른 속도로 퇴적되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지구에서 고대 퇴적 분지는 진화하는 기후와 생명체에 대한 층서학적 기록을 담고 있다고 카르데나스는 설명했다. 연구자들이 화성에서 생명체의 기록을 찾으려면 한때 Aeolis Dorsa를 덮었던 것만큼 큰 바다가 시작하기에 가장 논리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Mars Curiosity 로버 임무의 주요 목표는 생명체의 흔적을 찾는 것입니다."라고 Cardenas는 말했습니다. “항상 물, 거주 가능한 생명체의 흔적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아직 가장 큰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영양분을 운반하는 고지대에서 오는 퇴적물에 의해 공급되는 거대한 수역입니다. 고대 화성에 조수가 있었다면, 그들은 여기에서 부드럽게 물을 끌어들였다가 빠져나갔을 것입니다. 고대 화성의 생명체가 진화할 수 있었던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Cardenas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결정한 것이 화성의 다른 고대 수로의 지도를 작성했습니다. 퇴적 연구 저널(Journal of Sedimentary Research)에 실릴 예정인 연구에 따르면 큐리오시티 로버가 방문한 다양한 노두는 고대 강변의 퇴적 지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네이처 지오사이언스( Nature Geoscience )에 발표된 또 다른 논문 은 화성과 같은 분지 침식 모델에 멕시코 만 해저 아래의 층서를 관찰하는 데 사용되는 음향 이미징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화성 전역에서 광범위하게 발견되는 지형인 하천 능선이 Aeolis Dorsa와 유사한 큰 분지에서 침식된 고대 강 퇴적물일 가능성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Cardenas는 "여기서 우리가 해석하고 있는 층서는 지구상의 층서학과 매우 유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 우리가 화성에서 큰 수로에 대한 기록을 발견했다고 말하는 것은 큰 주장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평범한 층서학입니다.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인식하면 그것은 교과서적인 지질학입니다. 물론 흥미로운 부분은 화성에 있다는 것입니다.”

참조: Benjamin T. Cardenas와 Michael P. Lamb의 "Aeolis Dorsa의 Deltaic 퇴적물을 기반으로 한 화성의 해양 경계에 대한 고지리학적 재구성", 2022년 10월 12일, Journal of Geophysical Research: Planets . DOI: 10.1029/2022JE007390 JGR: Planets 논문 의 다른 공동 저자 는 Caltech의 지질학 교수인 Michael P. Lamb입니다. 이 작업은 미국 항공 우주국(NASA)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traces-of-ancient-ocean-discovered-on-mars-this-means-a-higher-potential-for-life/


======================
메모 2210310148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화성의 지층을 연구한 보고서에 의하면 수십만 평방 킬로미터를 덮고 있는 최소 900미터(3,000피트) 두께의 상당한 퇴적물 축적이 있는 약 35억 년 된 해안선의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었다. 그것은 아마도 영양분을 운반하는 고지대에서 오는 퇴적물에 의해 공급되는 거대한 수역이다. 고대 화성에 조수가 있었다면, 그들은 여기에서 부드럽게 물을 끌어들였다가 빠져나갔을 것이다.

고대 화성의 생명체가 진화할 수 있었던 곳이 바로 이곳이다. 연구에 따르면 큐리오시티 로버가 방문한 다양한 노두는 고대 강변의 퇴적 지층일 가능성이 높다.

인류는 조만간 화성에 정착할 것이다. 과거의 바다를 재현할 과학적인 구상도 있으리라. 하지만 현재의 화성의 환경을 인정하고 지하층을 도시화 시킬 수 있으리라.

 

 

 

.Hyperbolic Propagation: Columbia Physicists See Light Waves Moving Through a Metal

쌍곡선 전파: 컬럼비아 물리학자들은 금속을 통해 이동하는 광파를 봅니다

금속을 통과하는 광파

주제:컬럼비아 대학교금속양자 재료 컬럼비아 대학교 2022년 10월 30 일 금속을 통과하는 광파 금속의 광 전도: ZrSiSe로 알려진 반금속에서 도파관이 관찰됩니다. 크레딧: Nicoletta Barolini, Columbia University OCTOBER 30, 2022 

-연구는 독특한 양자 물질에서 도파관의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금속이 어떻게 빛을 전도하고 광학 회절 한계를 넘어 이미징을 추진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대에 반대합니다.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금속을 만날 때 금속을 반짝이는 것으로 인식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금속 재료가 가시광선 파장에서 반사되기 때문에 이에 부딪치는 빛을 다시 반사하기 때문입니다. 금속은 전기와 열을 전도하는 데 매우 적합하지만 일반적으로 빛을 전도하는 수단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급성장하는 양자 재료 분야에서 사물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대에 도전하는 사례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그것을 통해 빛을 전도할 수 있는 금속을 설명합니다.

콜롬비아 대학 의 히긴스 물리학 교수인 Dmitri Basov가 이끄는 연구팀이 수행한 이 연구는 10월 26일 Science Advances 에 게재되었습니다 .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일상적인 경험과 일반적인 개념을 무시합니다."라고 Basov는 말했습니다. "쌍곡선 플라즈몬을 사용하면 수백 배 더 긴 적외선을 사용하여 100나노미터 미만의 기능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인밍 샤오 이 연구는 Basov가 2016년 UCSD(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에서 뉴욕으로 연구실을 옮겼을 때 박사 과정 학생으로 편입한 Columbia의 박사 후 연구원인 Yinming Shao가 주도했습니다.

Basov 그룹과 함께 일하는 동안 Shao는 ZrSiSe로 알려진 반금속 재료의 광학적 특성을 탐구합니다. 2020년 Nature Physics 에서 Shao와 그의 동료들은 ZrSiSe가 2004년에 발견된 최초의 Dirac 물질인 그래핀 과 전자적 유사성을 공유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러나 ZrSiSe는 Dirac 반금속에서 보기 드문 전자 상관관계를 향상시켰습니다. 그래핀이 단일 원자 -얇은 탄소 층인 반면, ZrSiSe는 면내 및 면외 방향에서 다르게 거동하는 층으로 구성된 3차원 금속 결정입니다. 이것은 등방성으로 알려진 속성입니다.

-"우리는 흥미로운 새로운 물리학의 기자로서 이 자료에서 발견한 것처럼 광 도파관 모드를 사용하고 싶고 다른 자료에서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드미트리 바소프 "이것은 일종의 샌드위치와 같습니다. 한 층은 금속처럼 작용하고 다음 층은 절연체 역할을 합니다."라고 Shao가 설명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빛은 특정 주파수에서 금속과 비정상적으로 상호 작용하기 시작합니다. 그냥 튀는 대신 지그재그 패턴으로 재료 내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쌍곡선 전파라고 합니다.” 현재 연구에서 Columbia와 UCSD의 Shao와 그의 공동 작업자는 다양한 두께의 ZrSiSe 샘플을 통해 소위 쌍곡선 도파관 모드라고 하는 빛의 지그재그 이동을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도파관은 물질을 통해 빛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빛의 광자가 전자 진동과 혼합되어 플라즈몬이라고 불리는 하이브리드 준 입자를 생성합니다. 쌍곡선으로 전파할 수 있는 플라즈몬을 생성하는 조건은 많은 층을 이룬 금속에서 충족되지만 팀이 이 물질에서 플라즈몬을 관찰할 수 있게 한 것은 ZrSiSe의 전자 밴드 구조라고 불리는 고유한 전자 에너지 준위 범위입니다. 이러한 실험 결과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론적 지원은 UCSD의 Michael Fogler 그룹의 Andrey Rikhter, Max Planck Institute for the Structure and Dynamics of Matter의 Umberto De Giovannini와 Angel Rubio, Columbia의 Raquel Queiroz와 Andrew Millis로부터 나왔습니다. (Rubio와 Millis는 Simons Foundation의 Flatiron Institute와도 제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일상적인 경험과 일반적인 개념을 무시합니다." — 드미트리 바소프 플라즈몬은 샘플의 특징을 "확대"할 수 있어 연구원이 광학 현미경의 회절 한계 너머를 볼 수 있도록 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용하는 빛의 파장보다 작은 세부 사항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쌍곡선 플라즈몬을 사용하면 수백 배 더 긴 적외선을 사용하여 100나노미터 미만의 기능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Shao가 말했습니다. Shao는 ZrSiSe가 다양한 두께로 박리될 수 있어 초박형 재료를 선호하는 나노 광학 연

구에 흥미로운 옵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치 있는 유일한 물질은 아닐 것입니다. 여기에서 그룹은 ZrSiSe와 유사성을 공유하지만 훨씬 더 유리한 도파관 특성을 가질 수 있는 다른 물질을 탐색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연구원들이 양자 물질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탐구하기 위해 더 효율적인 광학 칩과 더 나은 나노 광학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asov는 "우리는 흥미로운 새로운 물리학의 기자로서 이 자료에서 발견한 것과 같은 광 도파관 모드를 사용하기를 원하고 다른 자료에서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참조: Yinming Shao, Aaron J. Sternbach, Brian SY Kim, Andrey A. Richter, Xinyi Xu, Umberto De Giovannini, Ran Jing, Sang Hoon Chae, Zhiyuan Sun, Seng Huat Lee의 "Infrared plasmons propagate through a hyperbolic nodal metal" , Yanglin Zhu, Zhiqiang Mao, James C. Hone, Rachel Queiroz, Andrew J. Millis, P. James Schuck, Angel Rubio, Michael M. Fogler 및 Dmitri N. Basov, 2022년 10월 26일, Science Advances . DOI: 10.1126/sciadv.add6169 이 작업은 기본 물리학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밝힐 수 있는 새로운 재료와 도구를 발견하고자 하는 Vannevar Bush Faculty Fellowship과 Columbia의 에너지 지원 프로그램 가능한 양자 재료에 대한 에너지 프론티어 연구 센터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hyperbolic-propagation-columbia-physicists-see-light-waves-moving-through-a-metal/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Studies have found evidence of waveguides in unique quantum materials. These findings contradict expectations about how metals can conduct light and propel imaging beyond the limits of optical diffraction. We perceive metal as shiny when we encounter it in our daily life. This is because typical metallic materials reflect light at visible wavelengths and thus reflect back the light that strikes them. Metals are well suited for conducting electricity and heat, but are not generally thought of as a means of conducting light. But scientists are increasingly looking for examples that challenge expectations of how things should behave in the burgeoning field of quantum materials. New research describes a metal that can conduct light through it.

-"We, as reporters of exciting new physics, want to use optical waveguide modes as we found in this article, and hope to find them in other sources as well." — Dmitry Basov "It's kind of like a sandwich. One layer acts like a metal and the next acts as an insulator," explains Shao. “When that happens, the light starts to interact abnormally with the metal at certain frequencies. Instead of just bouncing, you can move inside the material in a zigzag pattern. This is called hyperbolic propagation.” In the present study, Shao and his collaborators from Columbia and UCSD observed the zigzag movement of light, the so-called hyperbolic waveguide mode, through ZrSiSe samples of varying thickness. These waveguides can guide light through materials.


Material 1.
If the number of hydrogen atoms constituting the universe is 10,000, then there are about 1,000 helium, 6 oxygen, and 1 carbon, and the sum of all other elements is less than 1.

There are about 110 elements arranged in the periodic table in chemistry books. Among them, 90 elements are found in nature. Elements with an atomic number greater than 93 are elements made in a laboratory using a particle accelerator. These elements have a short half-life, so even if they are made, they do not exist for a long time and soon decay. Among the elements with an atomic number of 92 or lower, technetium 43 and promethium 61 have very short half-lives compared to the age of the earth, so they all decayed. (Astrophysicists discovered technetium in the atmosphere of a red giant.) After all, the nature in which we live is made of 90 elements.


==============================
Memo 2210310454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reason light has hyperbolic propagation in a zigzag pattern inside the metal may be because it has the property of sample c.oss.base. Conversely, it also means that the base has metallic properties.

Among the 118 elements located on the periodic table, about three-fourths of metals fall under the general definition of a metal. Iron, copper, aluminum, gold, tin, and uranium are commonly found in nature. In general, metal elements lose electrons and become positive ions, whereas non-metals tend to gain electrons on the contrary.

And when the base is viewed as a metal, it suggests that non-metals.base also exists. It is possible that it is sample a.oms. non-metals.base does not have a continuous mass. An infinite number of combinations of matter or antimatter intrinsic masses can be created. On the other hand, metals.base represents a continuous mass increase or the path of a photon.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