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ers create first quasiparticle Bose-Einstein condensate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Scientists Successfully Track Down a “Mystery Gene”
과학자들이 "미스터리 유전자"를 성공적으로 추적하다
주제:세포유전학단백질뷰 대학교 2022년 10월 25일 네덜란드 암 연구소 작성 유전학 획기적인 DNA 개념
과학자들이 밝혀낸 유전자는 우리 세포 골격의 주요 구성요소인 최종 형태인 액틴이 생성되도록 합니다. 유전자는 세포의 골격을 성숙시킵니다. 유전학자인 Thijn Brummelkamp는 40년 동안 일부는 찾기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이 놓친 단백질과 유전자를 찾는 데 성공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저는 건초 더미를 찾아 헤매는 전문가입니다. 네덜란드 암 연구소(Netherlands Cancer Institute)의 그의 연구 그룹은 우리 세포 골격의 핵심 구성 요소인 단백질 액틴의 최종 형태를 보장하는 유전자인 이러한 "미스터리 유전자" 중 하나가 생산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최근 Science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액틴은 세포에서 가장 흔한 분자 중 하나이며 세포 골격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이것이 세포 생물학자들이 특히 관심을 갖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일생 동안 100kg 이상의 액틴을 생산합니다. 그것은 모든 세포 유형에 다량으로 존재하며 세포 구조를 부여하고 더 단단하게 하고, 세포 분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세포를 앞으로 추진하고, 근육에 힘을 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합니다. 액틴 단백질에 결함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근육 질환이 있습니다.
액틴의 기능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이 중요한 단백질의 최종 버전은 어떻게 생성되고 어떤 유전자가 그 역할을 합니까? "우리는 몰랐습니다."라고 Brummelkamp는 말합니다. 그의 임무는 우리 유전자의 기능을 찾는 것입니다.
현미경 액틴 액틴의 현미경 이미지입니다. (액틴은 노란색, 세포 코어는 파란색). 크레딧: Peter Haarh/네덜란드 암 연구소
반수체 인간 세포의 유전학 Brummelkamp는 이 목적을 위해 20년 전 인간 세포에 대한 유전학 연구를 위해 대규모로 유전자를 비활성화한 최초의 사람이 되도록 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초파리처럼 사람을 교배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는 없습니다." 2009년부터 Brummelkamp와 그의 팀은 반수체 세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각 유전자의 사본이 두 개(아버지와 어머니의 각각 하나씩)가 아닌 단 하나의 사본만 포함하는 세포입니다. 두 유전자의 이러한 조합은 우리 존재 전체의 기초를 형성하지만, 돌연변이는 일반적으로 한 가지 버전의 유전자(예: 아버지의 것)에서만 발생하고 다른 버전에서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유전 실험을 수행할 때 원치 않는 노이즈를 생성합니다. 인간 세포의 유전학을 위한 다목적 방법 다른 연구원들과 함께 Brummelkamp는 이 다목적 방법을 사용하여 특정 상태의 유전적 원인을 찾습니다. 그는 이미 에볼라 바이러스와 기타 여러 바이러스, 특정 형태의 화학 요법이 어떻게 세포에 침투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암세포가 특정 유형의 치료법에 내성을 갖는 이유를 조사하고 면역 체계에 브레이크 역할을 하는 암세포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을 발견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액틴을 성숙시키는 유전자, 그리고 결과적으로 세포의 골격을 찾아 나섰다. 가위를 찾아서 단백질이 완전히 "완전히" 완성되기 전에(연구원들이 Science에서 설명했듯이) 성숙하기 전에 세포에서 그 기능을 완전히 수행할 수 있으려면 일반적으로 먼저 특정 아미노산을 제거해야 합니다 . 이 아미노산은 분자 가위로 단백질에서 절단됩니다. 이것은 액틴에서도 발생합니다. 해당 아미노산이 액틴의 어느 쪽에서 잘려지는지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가위 역할을 하는 효소는 아무도 찾지 못했다.
Brummelkamp 그룹의 박사후 연구원인 Peter Haahr는 다음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무작위 반수체 세포에서 무작위 돌연변이(실수)를 일으켰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아미노산이 잘린 정확한 지점에 맞는 형광 표지 항체를 세포에 추가하여 미성숙 액틴을 포함하는 세포를 선택했습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로 그는 이 과정 후에 어떤 유전자가 돌연변이가 되었는지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ACTMAP'이라고 불렀다. 그런 다음 "유레카"의 순간이 왔습니다. Haahr는 액틴에서 필수 아미노산을 절단하는 분자 가위를 추적했습니다. 그 가위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기능을 가진 유전자에 의해 제어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구원이 한 번도 작업한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연구자들이 유전자의 이름을 스스로 지정할 수 있었고 ACTMAP(ACTin MAturation Protease)에 정착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CTMAP의 결핍이 생명체에 문제를 일으키는지 여부를 테스트하기 위해 그들은 쥐의 유전자를 차단했습니다. 그들은 예상대로 이 쥐의 세포 골격에 있는 액틴이 미완성으로 남아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그들은 생쥐가 살아 있었지만 근육이 약해진 것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연구원들은 VU 암스테르담 의 과학자들과 함께 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 세포 골격에서 더 많은 가위 발견 ACTMAP은 Brummelkamp가 발견한 최초의 미스터리 유전자가 아니며 세포 골격 기능에서 역할을 합니다.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그의 그룹은 최근 몇 년 동안 세포 골격의 다른 주요 구성 요소인 튜불린에서 아미노산을 절단하는 세 개의 알려지지 않은 분자 가위를 탐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가위를 사용하면 튜불린이 세포 내에서 동적 기능을 적절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가위(MATCAP)는 올해 Science에 발견되어 기술되었습니다. 세포 골격에 대한 이 초기 작업을 통해 Brummelkamp는 액틴에 도달했습니다.
임무: 모든 23,000개의 유전자 매핑 "불행히도, 액틴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발견은 특정 근육 상태를 치료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습니다."라고 Thijn Brummelkamp는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나중에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세포 골격에 대한 새로운 기본 지식을 제공했습니다." 더욱이, 언젠가 우리의 23,000개 유전자 모두의 기능을 파악하는 것이 임무인 Brummelkamp는 그의 거대한 목록에서 또 다른 새로운 유전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유전자의 절반이 무엇을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즉, 무언가 잘못되었을 때 개입할 수 없습니다.
참조: Peter Haahr, Ricardo A. Galli, Lisa G. van den Hengel, Onno B. Bleijerveld, Justina Kazokaitė-Adomaitienė, Ji-Ying Song, Lona J. Kroese, Paul Krimpenfort의 "액틴 성숙에는 ACTMAP/C19orf54 프로테아제가 필요합니다." 참조 , Marijke P. Baltissen, Michiel Vermeulen, Coen AC Ottenheijm 및 Thijn R. Brummelkamp, 2022년 9월 29일, 과학 . DOI: 10.1126/science.abq5082
https://scitechdaily.com/scientists-successfully-track-down-a-mystery-gene/
.Researchers create first quasiparticle Bose-Einstein condensate
연구원들은 최초의 준입자 보스-아인슈타인 응축물을 만듭니다
도쿄 대학 에서 극저온 희석 냉장고에 있는 장치의 클로즈업 사진. 사진 중앙에 있는 짙은 붉은색 입방정은 산화제1구리이다. 수정 뒤에 배치된 아연 셀레나이드 메니스커스 렌즈는 대물 렌즈입니다. 막대와 결정 아래의 스테이지는 여기자의 트랩 전위로 작용하는 결정에 불균일한 변형장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공: 모리타 유스케, 요시오카 코스케, 쿠와타 고노카미 마코토, 도쿄 대학OCTOBER 25, 2022
-물리학자들은 준입자로 만든 최초의 보스-아인슈타인 응축물(물질의 신비한 다섯 번째 상태)을 만들었습니다. 준입자는 기본 입자로 간주되지 않지만 여전히 전하 및 스핀과 같은 기본 입자 속성을 가질 수 있는 독립체입니다. 수십 년 동안 실제 입자와 같은 방식으로 보스-아인슈타인 응축을 겪을 수 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제는 그럴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발견은 양자 컴퓨팅을 포함한 양자 기술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절대 0도에서 머리카락 너비의 온도에서 달성되는 물질 생성 과정을 설명하는 논문이 Nature Communication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보스-아인슈타인 응축물은 때때로 고체, 액체, 기체 및 플라즈마와 함께 물질의 다섯 번째 상태로 설명됩니다. 20세기 초에 이론적으로 예측된 보스-아인슈타인 응축물, 또는 BEC는 1995년에야 실험실에서 생성되었습니다. 또한 아마도 가장 이상한 물질 상태일 것입니다.
-이 물질에 대한 많은 부분이 과학에 알려지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BEC는 원자 그룹이 절대 영도보다 10억분의 1도 이내로 냉각될 때 발생합니다. 연구원들은 일반적으로 루비듐 원자로 구성된 가스의 온도를 꾸준히 낮추기 위해 레이저와 자석 트랩을 사용합니다. 이 극저온의 온도에서 원자는 거의 움직이지 않고 매우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동일한 양자 상태(거의 레이저의 간섭성 광자)를 경험하고 함께 덩어리지기 시작하여 구별할 수 없는 하나의 초 원자와 같은 부피를 차지합니다. 원자의 집합은 본질적으로 단일 입자처럼 행동합니다. 현재 BEC는 많은 기초 연구의 대상으로 남아 있으며 응집 물질 시스템을 시뮬레이션하지만 원칙적으로 양자 정보 처리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양자 컴퓨팅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다양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동일한 양자 상태에 있는 양자 비트 또는 큐비트에 의존합니다.
희석냉장고 중앙의 시료대에 산화제일구리 결정(적색 입방체)을 놓았다. 연구원들은 4방향에서 샘플 스테이지에 대한 광학적 접근을 허용하는 냉장고의 실드에 창문을 부착했습니다. 두 방향의 창은 가시 영역의 여기광(주황색 실선)과 paraexciton의 발광(노란색 실선)의 투과를 허용했습니다. 다른 두 방향의 창은 유도 흡수 이미징을 위한 프로브 빛(파란색 실선)의 투과를 허용했습니다. 들어오는 열을 줄이기 위해 연구원들은 개구수를 최소화하고 특정 창 재료를 사용하여 창을 신중하게 설계했습니다.
창을 위한 이러한 특수 설계와 극저온 희석 냉장고의 높은 냉각력은 64밀리켈빈의 최저 기본 온도를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공: 모리타 유스케, 요시오카 코스케, 쿠와타 고노카미 마코토, 도쿄 대학 대부분의 BEC는 일반 원자의 희석 가스로 제조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국적인 원자로 만든 BEC는 달성된 적이 없습니다. 외래 원자는 전자 또는 양성자와 같은 하나의 아 원자 입자 가 동일한 전하를 갖는 다른 아원자 입자 로 대체된 원자입니다. 예를 들어, 양전자는 전자와 양전하를 띤 반입자인 양전자로 구성된 이국적인 원자입니다.
-엑시톤 은 또 다른 예입니다. 빛이 반도체에 부딪힐 때 에너지는 전자를 여기시켜 원자의 원자가 수준에서 전도 수준으로 점프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여기된 전자는 전류에서 자유롭게 흐릅니다. 본질적으로 빛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음전하를 띤 전자가 이 점프를 수행할 때 남겨진 공간 또는 구멍은 양전하를 띤 입자처럼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음의 전자와 양의 정공은 끌어당겨서 함께 결합됩니다. 결합된 이 전자-정공 쌍은 여기자(exciton)라고 하는 전기적으로 중성인 준입자입니다. 준 입자는 입자 물리학의 표준 모델의 17개 기본 입자 중 하나로 계산되지 않지만 여전히 전하 및 스핀과 같은 기본 입자 속성을 가질 수 있는 입자와 같은 개체입니다.
엑시톤 준입자는 또한 하나의 양의 양성자를 하나의 양공으로 대체한 사실상 수소 원자이기 때문에 외래 원자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엑시톤은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전자의 스핀이 정공의 스핀과 평행한 직교 엑시톤과 전자 스핀이 정공의 스핀과 역평행(평행하지만 반대 방향)인 파라 엑시톤입니다. 전자-정공 시스템은 전자-정공 플라즈마 및 엑시톤 액적과 같은 물질의 다른 상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엑시톤으로 BEC를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샘플(빨간색 큐브) 아래에 설정된 렌즈를 사용하여 불균일한 응력을 가했습니다. 불균일한 응력은 여기자의 트랩 전위로 작용하는 불균일한 변형장을 생성합니다. 여기 빔(주황색 실선)은 샘플의 트랩 전위 바닥에 집중되었습니다. 여기자(노란색 구)는 하나의 전자(파란색 구)와 하나의 정공(빨간색 구)으로 구성됩니다. 팀은 발광(노란색 음영) 또는 프로브 빛의 차동 투과(파란색 음영)로 여기자를 감지했습니다.
샘플 뒤에 설정된 대물 렌즈는 여기자로부터 발광을 수집했습니다. 프로브 빔도 대물 렌즈를 통해 전파되었습니다. 제공: 모리타 유스케, 요시오카 코스케, 쿠와타 고노카미 마코토, 도쿄 대학 Makoto Kuwata는 "3차원 반도체에서 엑시톤 축합물을 직접 관찰하는 것은 1962년에 처음으로 이론적으로 제안된 이후 많은 수요가 있었습니다. 준입자가 실제 입자와 같은 방식으로 보스-아인슈타인 축합을 겪을 수 있는지 여부는 아무도 알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쿄 대학의 물리학자이자 이 논문의 공동 저자인 고노카미(Gonokami)는 "그것은 일종의 저온 물리학의 성배입니다."
연구원들은 구리와 산소의 화합물인 산화제1구리(Cu 2 O) 에서 생성된 수소와 유사한 파라 엑시톤이 긴 수명 때문에 벌크 반도체에서 엑시톤 BEC를 제조하기 위한 가장 유망한 후보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약 2K의 액체 헬륨 온도에서 파라엑시톤 BEC를 생성하려는 시도가 1990년대에 이루어졌지만 여기자로부터 BEC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그보다 훨씬 낮은 온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Orthoexciton은 수명이 너무 짧기 때문에 낮은 온도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Paraexciton은 BEC의 원하는 온도까지 냉각하기에 충분히 긴 수백 나노초 이상의 매우 긴 수명을 갖는 것으로 실험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팀은 2개의 헬륨 동위원소를 혼합하여 냉각하는 극저온 장치인 희석 냉장고를 사용하여 400밀리켈빈 미만의 Cu 2 O 덩어리에 있는 paraexciton을 포획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장치는 양자 컴퓨터를 구현하려는 과학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적외선 범위의 중간에 있는 빛을 사용하는 현미경 유형인 중적외선 유도 흡수 이미징을 사용하여 실제 공간에서 엑시톤 BEC를 직접 시각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엑시톤의 밀도와 온도를 포함한 정밀 측정을 수행하여 엑시톤 BEC와 일반 원자 BEC 간의 차이점과 유사점을 표시할 수 있었습니다. 이 그룹의 다음 단계는 엑시톤 BEC가 벌크 반도체에서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대한 역학을 조사하고 엑시톤 BEC의 집합적 여기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엑시톤 BE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양자 특성을 더 자세히 설명하고 환경과 강하게 결합된 큐비트의 양자 역학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추가 탐색 여기자의 고온 Bose-Einstein 응축 예측 추가 정보: Yusuke Morita et al, Observation of Bose-Einstein 엑시톤의 벌크 반도체, Nature Communications (2022). DOI: 10.1038/s41467-022-33103-4 저널 정보: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 도쿄대학 제공
https://phys.org/news/2022-10-quasiparticle-bose-einstein-condensate.html
======================
메모 2210260459 나의 사고실험 oms스토리텔링
나는 준입자에 대한 oms이론을 적용하여 해석하여 본다. 준입자성은 샘플b.qoms(quasi_oms)으 특이점을 지칭한다. 그 특이점의 고단위는 샘플b.poms의 거대 소수와 같은 독자적 특성을 가진다. 허허.
극저온의 온도 vix.a(n!)에서 원자는 거의 움직이지 않고 매우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그들은 동일한 양자 상태(거의 레이저의 간섭성 광자)를 경험하고 함께 덩어리지기 시작하여 구별할 수 없는 하나의 초 원자와 같은 부피 점위치(mser)를 차지한다.
원자의 집합(?)은 본질적으로 단일 입자(!...전체적인 oms)처럼 행동한다. 우주의 물질의 기본단위가 작으면 작을수록 준입자처럼 거대하면 거대할수록 부피가 극대로 늘어나거나 극소로 줄어드는 극단적 양극성을 나타난다. 그들의 공통점은 전체적으로 oms=1을 가진다.
샘플a.oms(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샘플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샘플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Physicists created the first Bose-Einstein condensates made of quasiparticles (the mysterious fifth state of matter). Quasiparticles are entities that are not considered elementary particles, but can still have elementary particle properties such as charge and spin. It was not known for decades whether real particles could undergo Bose-Einstein condensation in the same way, and now it appears that they can. This discovery is expected to have a major impact on the development of quantum technologies, including quantum computing.
- A paper describing the process of material creation achieved at temperatures the width of a hair at absolute zero degrees has been published in the journal Nature Communications. Bose-Einstein condensates are sometimes described as the fifth state of matter, along with solids, liquids, gases, and plasmas. The Bose-Einstein condensate, or BEC, theoretically predicted at the beginning of the 20th century, was not produced in laboratories until 1995. It is also perhaps the strangest state of matter.
- Much about this substance remains unknown to science. BEC occurs when a group of atoms cools to less than a billionth of a degree below absolute zero. Researchers typically use lasers and magnetic traps to steadily lower the temperature of a gas made up of rubidium atoms. At this cryogenic temperature, the atoms hardly move and begin to exhibit very strange behavior. They experience the same quantum state (almost a coherent photon in a laser) and begin to clump together, occupying the same volume as one indistinguishable superatom. A collection of atoms essentially behaves like a single particle. Currently, BEC remains the subject of many basic studies and simulates condensed matter systems, but in principle it has applications in quantum information processing. Quantum computing is still in its infancy and uses a variety of systems. But they all depend on quantum bits or qubits that are in the same quantum state.
========================
Memo 2210260459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 apply and analyze the oms theory for quasi-particles. Quasi-granularity refers to the singularity of sample b.qoms(quasi_oms). The high unit of the singularity has the same unique characteristics as the large prime number of sample b.poms. haha.
At the cryogenic temperature vix.a(n!), the atoms hardly move and begin to exhibit very strange behavior. They experience the same quantum state (almost a coherent photon of a laser) and begin to clump together, occupying an indistinguishable single superatom-like volume point position (mser).
A set of atoms (?) essentially behaves like a single particle (!...the whole oms). The smaller the basic unit of matter in the universe is, the bigger it is, like a quasi-particle, the more extreme the polarity is, where the volume increases or decreases to a minimum. All they have in common is oms=1.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Horrifying – New Study Indicates That Popular Sugar Substitutes Worsen Your Memory
끔찍한 –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기 있는 설탕 대체물이 기억력을 악화시킨다
주제:인공 감미료뇌다이어트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2022년 10월 25일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뉴런 뇌 신경 과학 개념
-저칼로리 감미료를 섭취하면 신체의 대사 신호에 영향을 주어 당뇨병 및 기타 대사 관련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실험실 모델을 사용하여 과학자들은 FDA 승인 수준의 사카린, ACE-K 및 스테비아를 조기에 섭취하면 기억 및 보상 동기 행동과 연결된 뇌 영역을 포함하여 신체에 많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고당 식이는 뇌 기능 장애와 관련이 있었지만, 저칼로리 설탕 대체물은 어떻습니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장과 뇌 발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뉴스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Dornsife College of Letters, Arts, and Sciences의 연구원 들은 저칼로리 감미료인 사카린, ACE-K 및 스테비아를 섭취한 청소년이 최근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 장기 기억 장애를 보였다고 보고했습니다.
-JCI 인사이트 . 결과는 설탕을 섭취하는 청소년 쥐의 지속적인 기억 손상을 입증한 다른 연구와 일치합니다. 저칼로리 감미료를 섭취하면 신체의 대사 신호에도 영향을 미쳐 당뇨병 및 기타 대사 관련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기에 저칼로리 감미료를 먹은 쥐는 성인이 되어서 설탕을 섭취하는 경향이 적었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설탕을 더 많이 먹었는데, 이는 대사 질환 발병 가능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다이어트 콜라 소다 음료 다이어트 청량 음료는 종종 기억, 행동 및 대사 기능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스테비아 및 아세설팜 칼륨 또는 Ace-K와 같은 저칼로리 설탕 대체물을 사용합니다. 중요한 이유 무엇을 먹고 언제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조언이 있습니다. 연구자에 따르면, 이와 같은 연구의 정보는 소비자와 의료 전문가가 삶의 모든 단계에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콧 카노스키(Scott Kanoski) 부교수는 "우리의 연구 결과는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일반적으로 저칼로리 감미료를 섭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지만 어린 시절 습관적인 저칼로리 감미료 소비가 의도하지 않은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SC Dornsife 의 생물학 . 인간에게 의미하는 것 저칼로리 감미료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는 한 가지 물질에 초점을 맞추고 표준을 훨씬 초과하는 사용량을 사용하지만 연구원들은 연구가 사람들의 실제 조건과 일치하는지 확인했습니다. 테스트된 감미료에는 사카린, 아세설팜칼륨(ACE-K) 및 스테비아가 포함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단 음식에 사용됩니다. 소비된 감미료의 양은 FDA가 승인한 인간 가이드라인에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의 말로 “설치류 모델과 저칼로리 감미료를 사용한 연구는 일반적으로 FDA의 '일일 섭취 허용량'(ADI) 수준을 훨씬 초과하는 소비 수준을 포함하고 단일 감미료만 사용했습니다. 인간에게 더 적용할 수 있도록 연구를 설계하기 위해 우리는 ADI 내에서 소비 수준을 유지하고 여러 저칼로리 감미료를 사용하여 효과가 특정 감미료에만 적용되는지 감미료 전반에 걸쳐 일반적인지 확인했습니다." — Lindsey Schier, USC Dornsife의 가빌란 생물학과 조교수 실험 저칼로리 감미료 섭취가 기억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물체 인식과 공간 인식을 테스트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쥐에게 스테비아, ACE-K 또는 사카린이 첨가된 물 또는 일반 물을 일반 음식과 함께 제공했습니다. 한 달 후 쥐의 기억력은 두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테스트되었습니다. 하나는 이전에 본 물체를 기억하는지 테스트하고 다른 하나는 미로입니다. 결국, 감미료를 섭취한 쥐는 일반 물만 먹은 쥐보다 물체나 미로를 통과하는 경로를 기억할 가능성이 적었습니다. 다른 무엇? 과학자들은 또한 감미료를 섭취한 쥐에게서 다른 효과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혀에 단맛을 감지하는 수용체가 더 적었습니다. 포도당을 혈액으로 운반하는 장의 생물학적 메커니즘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들의 두뇌는 특히 기억 제어 및 보상 동기 행동과 관련된 영역에서 변화했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Kanoski와 Schier는 이번 발견이 다음을 포함하여 탐구할 가치가 있는 더 많은 질문을 드러낸다고 말합니다. 감미료 대체물은 어떻게 단맛 수용체의 감소를 유발하고 이것이 이후의 식이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장내 영양소 수송의 변화는 건강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감미료 소비와 뇌의 변화를 연결하는 생물학적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연구원들은 청소년기의 저칼로리 감미료 소비의 장기적 효과를 역전시키는 방법을 모색하고 이것이 나중에 음식 선택과 선호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참조: Linda Tsan, Sandrine Chometton, Anna MR Hayes, Molly E. Klug, Yanning Zuo, Shan Sun, Lana Bridi의 "초기 저칼로리 감미료 소비는 쥐의 포도당 조절, 설탕 유발 행동 및 기억 기능을 방해합니다" , Rae Lan, Anthony A. Fodor, Emily E. Noble, Xia Yang, Scott E. Kanoski 및 Lindsey A. Schier, 2022년 9월 13일, JCI Insight . DOI: 10.1172/jci.insight.157714 이 연구는 국립 당뇨병 및 소화기 및 신장 질환 연구소, 청각 장애 및 기타 의사 소통 장애에 관한 국립 연구소, 국립 과학 재단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
메모 2210260459 나의 사고실험 oms스토리텔링
우리의 상식은 광고선전에 현혹되기 쉽다. 설탕을 부정시하면 대체 설탕이 필요하고 이를 상업에 이용하여 이익을 챙기면 상식이 과학을 무시하게 된다.
'설탕보다는 건강하다'는 인식으로 최근 사용이 크게 늘고 있는 저칼로리 감미료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섭취를 줄여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받고 있다.
저칼로리 감미료를 섭취하면 신체의 대사 신호에 영향을 주어 당뇨병 및 기타 대사 관련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KATI가 전한 호주 디킨 대학의 발표에 따르면, 그동안 설탕의 대체재로 소개되어 온 저칼로리 감미료가 저열량임에도 불구하고 제2형 당뇨병과 심장 질환 등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으며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교란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상식적으로 나의 샘플링을 드려다보면 아무런 의미없이 터무니없는 주장 같으리라. 하지만 우주를 이야기하기는 엄격한 '수학적인 논리'가 마방진이 바탕에 존재한다면 콧웃음 지을건가? 허허.
샘플a.oms(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샘플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샘플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Consuming low-calorie sweeteners can affect metabolic signals in the body, leading to diabetes and other metabolic-related diseases. Using laboratory models, scientists found that early intake of FDA-approved levels of saccharin, ACE-K, and stevia can cause many changes in the body, including areas of the brain linked to memory and reward-motivated behaviors.
-JCI Insights. Results are consistent with other studies demonstrating persistent memory impairment in juvenile rats consuming sugar. Consuming low-calorie sweeteners can also affect metabolic signals in the body, which can lead to diabetes and other metabolic-related diseases. Mice fed low-calorie sweeteners in adolescence were less likely to consume sugar as adults, but ate more readily accessible sugars, another factor that may affect their chances of developing metabolic disease.
========================
Memo 2210260459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Our common sense is easy to be deceived by advertisements. If you deny sugar, you need an alternative sugar, and if you use it commercially to make a profit, common sense ignores science.
Low-calorie sweeteners, which are increasingly used recently due to the perception that they are 'healthier than sugar', can have a negative effect on health, so the study results suggest that intake should be reduced.
Consuming low-calorie sweeteners can affect metabolic signals in the body, leading to diabetes and other metabolic-related diseases.
According to a report by Deakin University, Australia, delivered by KATI, low-calorie sweeteners, which have been introduced as substitutes for sugar, are associated with health problems such as type 2 diabetes and heart disease, even though they are low-calorie, and have the potential to disrupt the gut microbiome. told
Common sense, if you look at my sampling, it would seem like an absurd claim with no meaning. But would you laugh if there is a 'mathematical logic' that is strict to talk about the universe in the background?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