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Things Happen After Dark: Scientists Call for New Research on How Our Brains Change When We’re Awake After Midnight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Bad Things Happen After Dark: Scientists Call for New Research on How Our Brains Change When We’re Awake After Midnight

어두워지면 나쁜 일이 발생합니다: 과학자들은 자정 이후에 깨어 있을 때 뇌가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연구를 요구합니다

미드나잇 컨셉

주제:매사추세츠 종합병원생리학심리학수면과학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 작성 : 2022년 8월 6일 미드나잇 컨셉 AUGUST 6, 2022

연구자들은 우리가 자정 이후에 깨어 있을 때 뇌가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내기 위한 새로운 연구를 요청합니다. 트위터 게시물에 화를 내며 댓글을 달거나, 와인을 한 병 더 마시거나, 용기에서 아이스크림을 한 파인트를 통째로 먹거나, 그저 비참함을 느낀 적이 있다면 자정 이후의 마음 가설과 동일시할 수 있습니다. 가설은 인간이 생물학적 24시간 주기 밤(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정 이후)에 깨어 있을 때 뇌에 신경 생리학적 변화가 있어 우리가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 특히 충동 제어, 보상 처리 및 정보 처리와 관련된 행동을 변화시킨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이 가설은 Frontiers in Network Psychology 저널 에 발표된 최근 논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밤중에 깨어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의 뇌가 낮 동안만큼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다는 꽤 좋은 증거가 있습니다." — Elizabeth B. Klerman, MD, PhD 이러한 변화로 인해 결과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지 않고 세상을 부정적으로 보고, 해로운 행동에 가담하고, 충동적인 결정(약물 남용 및 도박과 같은 중독성 행동과 관련된 결정 포함)을 내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높은 수준의 전 지구적 진화적 관점에서 내부 생체 시계가 자정 이후에 깨어나지 않고 수면을 촉진하는 과정에 맞춰져 있다는 것입니다.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신경과, 하버드 의과대학 신경과 교수, 논문 수석 저자. Klerman은 이러한 24시간 주기의 차이가 밤에 행동, 의사 결정 및 업무 수행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새로운 연구를 수행하도록 요구하는 가설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략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발견은 조종사, 경찰관, 의료 종사자, 군인을 포함하여 야간 근무를 위해 깨어 있어야 하는 개인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구는 또한 약물 사용 장애, 폭력 범죄, 자살 및 기타 유해한 행동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전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Klerman은 "한밤중에 깨어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의 뇌가 낮 동안만큼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다는 상당한 증거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의 간청은 다른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이 영향을 받기 때문에 더 많은 연구가 그것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어두워지면 나쁜 일이 생긴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밤에 사람들은 자살, 폭력 범죄, 약물 남용과 같은 해로운 행동을 할 위험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UPenn의 Perelman School of Medicine의 심리학 부교수이자 Mind After Midnight 가설의 공동 저자인 Michael L. Perlis 박사는 주어진 시간에 깨어 있는 사람들의 수에 맞춰 조정하면 , 자살은 통계적으로 야간 시간에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살인 및 기타 폭력 범죄는 알코올, 대마초 및 아편유사제와 같은 물질의 불법적이거나 부적절한 사용의 위험과 마찬가지로 밤에 더 흔합니다. 탄수화물, 지방 및 가공 식품을 더 많이 추구하고 종종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때문에 야간에 선택하는 야간 음식도 건강에 해로운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나쁜 행동이 모두 밤에 나오는 것일까요? 몇 가지 분명한 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둠 속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또한 주변에 사람이 적고 행동을 억제하기 위해 밤에 깨어 있습니다. 그러나 생물학적 근거도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Klerman은 뇌의 신경 활동에 대한 일주기 영향이 24시간 동안 변화하여 우리가 세상을 처리하고 반응하는 방식의 차이로 이어진다고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긍정적인 영향 (정보를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경향)은 일주기 영향이 각성으로 조정되는 아침에 가장 높고 밤 동안 일주기 영향이 수면으로 조정될 때 가장 낮습니다. 이와 병행하여 부정적인 감정—정보를 부정적이거나 위협적인 빛으로 보는 경향은 밤에 가장 높습니다. 당신의 몸은 또한 자연적으로 밤에 더 많은 도파민을 생성합니다. 이는 보상 및 동기 부여 시스템을 변경하고 위험한 행동에 참여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정보에 대한 이러한 편향된 해석은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감정적 산만함을 제어하고 목표 지향적인 행동에 초점을 맞추도록 작동하는 의사 결정을 담당하는 뇌의 부분으로 전송됩니다. 그러나 밤에는 뇌의 이러한 부분이 의사 결정, 기능 및 우선 순위 지정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일주기의 영향을 받는 변화를 받기도 합니다. 갑자기 당신의 세계관이 좁아지고 더 부정적이 되어 잘못된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고 당신이 만드는 주변 세계에 대한 정신 지도가 더 이상 현실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과? 술을 너무 많이 마시거나 환자에 대한 중요한 진단을 놓치거나 유조선이 바위에 충돌하거나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Klerman은 일본 여행 중 심각한 시차로 인한 피로를 겪은 후 잠이 오지 않을 때 이러한 감정 중 일부를 직접 경험했습니다.

"내 뇌의 일부는 결국 잠이 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거기에 누워 시계가 똑딱 똑딱 가는 것을 보는 동안 나는 제 정신이 아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이어 "'내가 마약 중독이라면? 지금 당장 약을 사러 나가려고 합니다.' 나중에 나는 이것이 자살 경향, 약물 남용 또는 기타 충동 장애, 도박, 기타 중독성 행동인 경우에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습니까?” 가설을 테스트하기 여기서 증거의 필요성이 핵심입니다.

Mind After Midnight은 여전히 ​​가설이며 신중하게 구성된 연구 연구를 통해 검증이 필요한 가설이라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수면 부족의 교란 효과 없이 이 데이터를 수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연구자와 연구 직원이 자정 이후에 깨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야간 각성 또는 다른 프로토콜 수행을 위해 수면 주기가 신중하게 조정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한밤중에 호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연구 보조원과 기술자는 한밤중에 깨어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Klerman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밤에 깨어 있어야 하거나 비자발적으로 밤에 깨어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그들을 더 잘 준비하거나 치료하거나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기 위해 불편을 겪을 것입니다.”

참조: Andrew S. Tubbs, Fabian-Xosé Fernandez, Michael A. Grandner, Michael L. Perlis 및 Elizabeth B. Klerman의 "The Mind After Midnight: Nocturnal Wakefulness, Behavioral Dysregulation, and Psychopathology", 2022년 3월 3일, 네트워크의 국경 생리학 . DOI: 10.3389/fnetp.2021.830338

https://scitechdaily.com/bad-things-happen-after-dark-scientists-call-for-new-research-on-how-our-brains-change-when-were-awake-after-midnight/

 

 

 

.No trace of dark matter halos

암흑 물질 후광의 흔적 없음 본 대학교 에서 왜소은하

암흑 물질 후광의 흔적 없음

NGC1427A는 Fornax 은하단을 통과하며 표준 우주론에서 요구하는 것처럼 이 은하가 무겁고 확장된 암흑 물질 후광으로 둘러싸여 있었다면 불가능한 교란을 겪었습니다. 크레딧: ESO AUGUST 5, 2022

우주론의 표준 모델에 따르면, 은하의 대다수는 암흑 물질 입자의 후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후광은 보이지 않지만 그 질량은 주변 은하에 강한 중력을 가합니다. 본 대학(독일)과 세인트 앤드류 대학(스코틀랜드)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는 우주에 대한 이러한 관점에 도전했습니다. 그 결과는 지구에서 두 번째로 가까운 은하단(포르낙스 은하단으로 알려진)의 왜소은하에는 그러한 암흑물질 후광이 없음을 시사한다.

이 연구는 Royal Astronomical Society의 Monthly Notices 저널에 실렸습니다 . 왜소은하는 일반적으로 은하단 이나 더 큰 은하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작고 희미한 은하입니다. 이 때문에 더 큰 동료의 중력 효과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레나 아센시오(Elena Asencio) 박사는 "우리는 왜소은하가 근처에 있는 더 큰 은하의 중력, 조석에 의해 얼마나 방해를 받는지를 기반으로 표준 모델 을 테스트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고 말했다. 본 대학의 학생이자 이 이야기의 주 저자. 조수는 한 물체의 중력이 다른 물체의 다른 부분을 다르게 잡아당길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지구의 조수와 비슷하며, 달이 달을 마주하는 지구의 측면에서 달이 더 강하게 당기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Fornax 은하단은 왜소은하가 풍부합니다. 최근 관찰에 따르면 이러한 왜성 중 일부는 마치 성단 환경 에 의해 교란된 것처럼 왜곡된 것처럼 보입니다 . 본 대학과 프라하 카를 대학의 파벨 크루파(Pavel Kroupa) 교수는 "포르낙스 왜성에서 이러한 섭동은 표준 모델에 따르면 예상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것은 표준 모델 에 따르면 이 왜성 의 암흑 물질 후광 이 성단에 의해 발생하는 조수로부터 부분적으로 보호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자들은 왜성의 예상 교란 수준을 분석했는데, 이는 내부 속성과 중력적으로 강력한 성단 중심까지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크기는 크지만 항성질량이 적은 은하와 성단 중심에 가까운 은하는 더 쉽게 교란되거나 파괴됩니다.

그들은 결과를 유럽 남부 천문대의 VLT 측량 망원경으로 촬영한 사진에서 분명히 관찰된 교란 수준과 비교했습니다. Elena Asencio는 "비교 결과, 표준 모델에서 관찰을 설명하려는 경우 그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Fornax 난쟁이는 왜성에게 올리는 조수가 64배 더 약하더라도 성단 중심에서 중력에 의해 이미 파괴되어야 합니다. 난쟁이 자신의 중력보다." 그녀는 이것이 반직관적일 뿐만 아니라 왜소 은하를 교란시키는 데 필요한 외력이 왜소의 자체 중력과 거의 같다는 이전 연구와 모순된다고 말했습니다.

표준 모델에 대한 모순 이를 통해 저자들은 표준 모델에서 Fornax 왜소의 관찰된 형태를 일관되게 설명할 수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Milgromian Dynamics(MOND)를 사용하여 분석을 반복했습니다. 은하를 둘러싼 암흑 물질 후광을 가정하는 대신, MOND 이론은 중력이 낮은 가속 영역에서 부스트를 경험하는 뉴턴 역학에 대한 수정을 제안합니다. St Andrews 대학의 Indranil Banik 박사는 "우리는 이 모델에 보호 암흑물질 후광이 없기 때문에 왜소은하 가 MOND에 있는 은하단의 극한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결과는 관찰 결과와 Fornax 난쟁이의 교란 수준에 대한 MOND의 기대 사이에 놀라운 일치를 보여줍니다."

-"VLT 측량 망원경으로 얻은 데이터가 우주론적 모델에 대한 철저한 테스트를 가능하게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Oulu 대학(핀란드)의 Aku Venhola와 European Southern Observatory의 Steffen Mieske가 말했습니다. 연구. 은하 의 역학과 진화에 대한 암흑 물질의 영향을 테스트하는 연구가 암흑 물질로 둘러싸여 있지 않을 때 관측이 더 잘 설명된다는 결론을 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관측과 암흑 물질 패러다임 사이에 양립할 수 없는 것을 보여주는 출판물의 수는 매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유망한 이론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하기 시작할 때입니다."라고 University 의 초학문적 연구 분야 모델링 및 물질 의 회원인 Pavel Kroupa가 말했습니다. 본. St Andrews 대학의 Hongsheng Zhao 박사는 "그 결과는 기본 물리학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클러스터에서 더 많은 교란 난쟁이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며, 다른 팀이 검증해야 할 예측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추가 탐색 은하 회전에 대한 새로운 스핀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중력 이론 저장 추가 정보: Elena Asencio et al, The distribution and morphologies of Fornax Cluster 왜소은하에서 암흑물질이 부족함을 시사, Monthly Notices of the Royal Astronomical Society (2022). DOI: 10.1093/mnras/stac1765 저널 정보: Royal Astronomical Society의 월간 공지 본 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2-08-dark-halos.html

 

 

 

The Strength of the Strong Force – Accounting for 99% of the Ordinary Mass in the Universe

강한 힘의 힘 - 우주의 보통 질량의 99%를 차지하는 주제:입자

물리학 입자 충돌기 개념

물리학토마스 제퍼슨 국립 연구소 2022년 8월 6일 Thomas JEFFERSON 국립 연구소 작성 물리학 입자 충돌기 개념 AUGUST 6, 2022

새로운 실험은 우주의 일반 질량의 99%를 차지하는 이론을 뒷받침하는 양인 강한 힘 결합의 한 번도 측정된 적이 없는 영역에 초점을 맞춥니다. 토마스 제퍼슨 국립 연구소의 실험은 우주의 일반 질량의 99%를 차지하는 이론을 뒷받침하는 양인 강한 힘 결합의 한 번도 측정된 적이 없는 영역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애매한 입자가 2012년에 발견되었을 때 힉스 입자 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겼 습니다. 비록 그것이 일반 물질 질량을 제공한다고 선전되었지만, 힉스 장과의 상호 작용은 일반 질량의 약 1%만 생성합니다. 나머지 99%는 강한 핵력, 즉 쿼크라고 하는 작은 입자를 일반 물질의 원자핵을 구성하는 양성자와 중성자로 불리는 더 큰 입자로 묶는 기본력과 관련된 현상에서 비롯됩니다.

강한 핵력(종종 강한 힘이라고도 함)은 자연의 네 가지 기본 힘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는 중력, 전자기력, 약한 핵력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4종 중 최강이다. 그러나 범위가 가장 짧기 때문에 효과를 느끼기 전에 입자가 극도로 가까워야 합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우주의 대부분의 질량 또는 일반 물질이 어떻게 생성되는지 설명하는 이론을 확고하게 뒷받침하는 양인 강한 힘의 힘을 실험적으로 추출했습니다. 이 연구는 미국 에너지부의 Thomas Jefferson National Accelerator Facility(Jefferson Lab)에서 수행되었습니다.

강한 힘의 결합으로 알려진 이 양은 이 힘 하에서 두 물체가 얼마나 강하게 상호 작용하거나 "결합"하는지를 나타냅니다. 강한 힘 결합은 힘의 영향을 받는 입자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연구에 앞서 이론은 강력한 힘 결합이 먼 거리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일부는 거리에 따라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일부는 감소하고, 일부는 일정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Jefferson Lab 데이터를 사용하여 물리학자들은 가장 먼 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론적 예측에 대한 실험적 지원을 제공하는 그들의 결과는 최근 Particles 저널의 표지에 실렸습니다 .

논문의 공동 저자이자 Jefferson Lab의 선임 과학자인 Jian-Ping Chen은 "우리의 노력이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서는 수년간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의 정점이지만 처음부터 완전히 의도된 것은 아닙니다. 스핀 실험의 파생물 쿼크 사이의 더 작은 거리에서는 강한 힘의 결합이 작고 물리학자들은 표준 반복 방법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먼 거리에서는 강한 힘의 결합이 너무 커서 반복적인 방법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논문의 공동 저자이자 Jefferson Lab의 직원 과학자인 Alexandre Deur는 "이것은 저주이자 축복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양을 계산하기 위해 더 복잡한 기술을 사용해야 하지만 그 순수한 가치는 매우 중요한 새로운 현상을 불러일으킵니다."

-여기에는 우주 일반 질량의 99%를 차지하는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알게 될 것입니다.) 반복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Deur, Chen 및 공동 저자는 영향을 받는 신체 사이의 가장 큰 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을 추출했습니다. 그들은 양성자와 중성자 스핀이라는 완전히 다른 것을 연구하기 위해 실제로 설계된 소수의 Jefferson Lab 실험에서 이 값을 추출했습니다. 이 실험은 DOE 사용자 시설인 실험실의 연속 전자빔 가속기 시설에서 수행되었습니다. CEBAF는 실험 홀에서 편광된 양성자와 중성자를 포함하는 특수 표적으로 향할 수 있는 편광된 전자빔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자빔이 편광되면 대부분의 전자가 모두 같은 방향으로 회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실험은 제퍼슨 연구소의 편광된 전자빔을 편광된 양성자 또는 중성자 표적에 쏘았습니다. 이후 몇 년간의 데이터 분석 동안 연구원들은 양성자와 중성자에 대해 수집된 정보를 결합하여 더 먼 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을 추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Chen은 "Jefferson Lab의 고성능 편광 전자빔과 편광 표적 및 탐지 시스템의 개발을 통해 이러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영향을 받는 물체 사이의 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강한 힘의 결합이 수평을 유지하고 일정해지기 전에 빠르게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첸은 “이렇게 될 것이라고 예측한 이론이 있지만 실제로 실험적으로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양성자와 중성자를 형성하는 쿼크의 규모에서 강력한 힘이 실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평준화는 방대한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이 실험은 약 10년 전에 수행되었는데, 당시 Jefferson Lab의 전자빔은 최대 6GeV의 에너지에서만 전자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최대 12GeV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더 큰 거리에서 강한 힘을 조사하려면 저에너지 전자빔이 필요했습니다. 저에너지 프로브를 사용하면 더 긴 시간 척도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영향을 받는 입자 사이의 더 큰 거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유사하게, 더 짧은 시간 척도와 입자 사이의 더 작은 거리를 포착하기 위해 확대하려면 더 높은 에너지 프로브가 필수적입니다.

CERN , Fermi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 및 SLAC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 와 같은 고에너지 빔을 사용하는 연구소 에서는 이 값이 상대적으로 작을 때 이러한 더 작은 시공간 규모에서 강한 힘 결합을 이미 조사했습니다. 더 높은 에너지 빔이 제공하는 확대 보기는 쿼크의 질량이 몇 MeV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교과서의 질량입니다. 그러나 쿼크가 더 낮은 에너지로 조사되면 쿼크의 질량은 효과적으로 300MeV로 증가합니다. 이것은 쿼크가 더 먼 거리를 이동할 때 강한 힘을 전달하는 입자인 글루온 구름을 모으기 때문입니다. 이 구름의 질량 생성 효과는 우주 질량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추가 질량이 없으면 쿼크의 교과서 질량은 양성자와 중성자 질량의 약 1%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99%는 이 획득된 덩어리에서 나옵니다. 유사하게, 이론은 글루온이 짧은 거리에서는 질량이 없지만 더 멀리 이동할 때 효과적으로 질량을 획득한다고 가정합니다. 원거리에서 강한 힘 결합의 평준화는 이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글루온이 장거리에서 질량이 없는 상태로 유지된다면 강한 힘의 결합은 억제되지 않고 계속 커질 것입니다."라고 Deur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측정에 따르면 탐사된 거리가 멀어질수록 강한 힘의 결합이 일정해지며, 이는 양성자와 중성자에 99%의 질량을 부여하는 동일한 메커니즘을 통해 글루온이 질량을 획득했다는 신호입니다." 이것은 이 질량 생성 메커니즘을 이해하기 위해 먼 거리에서 강한 힘 결합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또한 강한 힘을 설명하는 수용된 이론인 양자 색역학(QCD)에 대한 방정식을 푸는 새로운 방법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이 평평해지는 것은 물리학자들이 Anti-de Sitter/Conformal Field Theory(AdS/CFT) 이중성이라는 새로운 첨단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AdS/CFT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학자가 비반복적으로 방정식을 풀 수 있으며, 이는 반복 방법이 실패하는 원거리에서 강력한 힘 계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등각장 이론(Conformal Field Theory)"에서 등각은 기술이 모든 시공간 규모에서 동일하게 거동하는 이론을 기반으로 함을 의미합니다. 강한 힘 커플링은 더 먼 거리에서 수평을 유지하기 때문에 더 이상 시공간 규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즉, 강한 힘이 등각적이고 AdS/CFT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론가들은 이미 AdS/CFT를 QCD에 적용했지만 이 데이터는 이 기술의 사용을 지원합니다. "AdS/CFT를 사용하면 지금까지 다루기 어려웠거나 매우 엄격하지 않은 모델을 사용하여 매우 대략적으로 해결되었던 QCD 또는 양자 중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Deur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기초 물리학에 대한 많은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결과는 실험가에 의해 생성되었지만 이론가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LAC 국립 가속기 연구소의 명예 교수이자 QCD 이론가인 스탠리 브로드스키(Stanley Brodsky)는 "이 결과가 양자 색역학 및 강입자 물리학의 발전을 위한 진정한 돌파구라고 믿습니다. "저는 Jefferson Lab 물리학 커뮤니티, 특히 Alexandre Deur 박사가 물리학의 이러한 주요 발전을 축하합니다." 우연히 이러한 결과를 가져온 실험이 수행된 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실험 세트는 이제 Jefferson Lab의 더 높은 에너지 12 GeV 빔을 사용하여 핵 물리학을 탐구합니다. Chen은 "이 모든 오래된 실험에 대해 매우 만족하는 한 가지는 우리가 많은 어린 학생들을 훈련시켰고 그들이 이제 미래 실험의 리더가 되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실험이 지원하는 이론은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참조: Alexandre Deur, Volker Burkert, Jian-Ping Chen 및 Wolfgang Korsch의 " QCD 유효 전하 α g 1 ( Q )의 실험적 결정", 2022년 5월 31일, 입자 . DOI: 10.3390/particles5020015 우리는 추천합니다 강력한 입자 충돌 장치에 대한 제안으로 국립 아카데미의 추진 James Kelly, SciTechDaily, 2018 양성자와 중성자에 대한 '거울'을 통해 과학자들은 우리 우주를 구성하는 입자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SciTech데일리, 2022 모든 물질의 기본 구성 요소에 있는 예기치 않은 하위 구조 Mike ONeill, SciTechDaily, 2021 핵거울을 통해: 원자와 중성자별의 기본 물리학 탐구 Mike ONeill, SciTechDaily, 2021 우주의 수수께끼 풀기: "완벽한 유체"는 우리 우주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Mike ONeill, SciTechDaily, 2021

https://scitechdaily.com/the-strength-of-the-strong-force-accounting-for-99-of-the-ordinary-mass-in-the-universe/

======================
메모 2208070536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1.자료분석
샘플a.oms의 스핀회전과 smola.d구조의 얽힘의 강력을 시사한다. 양성자는 vixer이고 중성자는 vixxer(smola)들일 것이다. 이들이 더 먼 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oms 업버전 실현)을 추출할 수 있다. 허허.

-전자빔이 편광되면 대부분의 전자가 모두 같은 방향으로 회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실험은 제퍼슨 연구소의 편광된 전자빔을 편광된 양성자 또는 중성자 표적에 쏘았습니다. 이후 몇 년간의 데이터 분석 동안 연구원들은 양성자와 중성자에 대해 수집된 정보를 결합하여 더 먼 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을 추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자료분석

샘플a.oms의 vix.a(n!), n!이 바로 힉스 입자인데 이것이 전체에 1% 역할에 불과하고 나머지 99%는 강한 핵력, 즉 쿼크라고 하는 작은 입자를 일반 물질의 원자핵을 구성하는 양성자와 중성자로 불리는 더 큰 입자로 묶는 기본력과 관련된 현상에서 비롯되었다는 점은 oms의 구조자적체가 강력 매트릭스일 가능성이 높다. 허허.
우주는 전체적으로 xy.oms 강력장 영역이다.

샘플a.oms 무한대 업버전은 먼거리이든 가깝든 전체적으로 oms=1의 값으로 강력한 힘(강력)으로 묶여져 있는 시스템이다.

-이 애매한 입자가 2012년에 발견되었을 때 힉스 입자 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겼습니다. 비록 그것이 일반 물질 질량을 제공한다고 선전되었지만, 힉스 장과의 상호 작용은 일반 질량의 약 1%만 생성합니다. 나머지 99%는 강한 핵력, 즉 쿼크라고 하는 작은 입자를 일반 물질의 원자핵을 구성하는 양성자와 중성자로 불리는 더 큰 입자로 묶는 기본력과 관련된 현상에서 비롯됩니다.

-"우리의 측정에 따르면 탐사된 거리가 멀어질수록 강한 힘의 결합이 일정해지며, 이는 양성자와 중성자에 99%의 질량을 부여하는 동일한 메커니즘을 통해 글루온이 질량을 획득했다는 신호입니다." 이것은 이 질량 생성 메커니즘을 이해하기 위해 먼 거리에서 강한 힘 결합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또한 강한 힘을 설명하는 수용된 이론인 양자 색역학(QCD)에 대한 방정식을 푸는 새로운 방법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에서 강한 힘의 결합이 평평해지는 것은 물리학자들이 Anti-de Sitter/Conformal Field Theory(AdS/CFT) 이중성이라는 새로운 첨단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AdS/CFT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학자가 비반복적으로 방정식을 풀 수 있으며, 이는 반복 방법이 실패하는 원거리에서 강력한 힘 계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p&pp=6n-1(+1)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 When this obscure particle was discovered in 2012, there was a lot of interest in the Higgs particle. Although it is touted as providing the normal mass of matter, its interaction with the Higgs field produces only about 1% of the normal mass. The remaining 99% comes from strong nuclear forces, a phenomenon associated with fundamental forces that bind small particles called quarks into larger particles called protons and neutrons that make up the atomic nuclei of ordinary matter.


- When an electron beam is polarized, it means that most of the electrons are all rotating in the same direction. In this experiment, a polarized electron beam from Jefferson Laboratories was shot at a polarized proton or neutron target. During subsequent years of data analysis, researchers realized that by combining the information gathered about protons and neutrons, they could extract stronger-force bonds at greater distances. “The development of high-performance polarized electron beams and polarized targeting and detection systems at Jefferson Lab has enabled us to obtain these data,” said Chen. They found that as the distance between the affected objects increased, the strong coupling of forces increased rapidly before leveling and becoming constant. "There are theories that predicted this would happen, but this is the first time we've actually seen it experimentally," Chen said. "This provides details on how powerful forces actually work on the scale of quarks that form protons and neutrons." Leveling supports a vast theory.

========================
memo 2208070536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1.Data analysis
This suggests the strength of the spin rotation of sample a.oms and the entanglement of smola.d structures. Protons will be vixers and neutrons will be vixxers (smola). They can extract strong force combinations (realizing oms upgrade) at greater distances. haha.

- When an electron beam is polarized, it means that most of the electrons are all rotating in the same direction. In this experiment, a polarized electron beam from Jefferson Laboratories was shot at a polarized proton or neutron target. During subsequent years of data analysis, researchers realized that by combining the information gathered about protons and neutrons, they could extract stronger-force bonds at greater distances.

2.Data analysis

Vix.a(n!), n! of sample a.oms are Higgs particles, which only play a 1% role in the total, and the remaining 99% are strong nuclear forces, that is, small particles called quarks that make up the atomic nucleus of general materials. The fact that it comes from a phenomenon related to the fundamental forces that bind the larger particles called protons and neutrons together suggests that the structural body of the oms is likely a strong matrix. haha.
The universe as a whole is a region of the xy.oms strong field.

The sample a.oms infinity upgrade is a system bound by a strong force (strong) with a value of oms=1 as a whole, whether far or near.

- When this obscure particle was discovered in 2012, there was a lot of interest in the Higgs particle. Although it is touted as providing the normal mass of matter, its interaction with the Higgs field produces only about 1% of the normal mass. The remaining 99% comes from strong nuclear forces, a phenomenon associated with fundamental forces that bind small particles called quarks into larger particles called protons and neutrons that make up the atomic nuclei of ordinary matter.

-"Our measurements show that the stronger the force binding becomes constant as the distance explored increases, which is a sign that the gluons gained mass through the same mechanism that gave protons and neutrons 99% of their mass." This means that strong force coupling over long distances is important to understand this mass production mechanism. These results also help identify new ways to solve equations for quantum chromodynamics (QCD), an accepted theory explaining strong forces. For example, the flattening of strong force coupling over long distances provides evidence that physicists can apply a new cutting-edge technique called Anti-de Sitter/Conformal Field Theory (AdS/CFT) duality. AdS/CFT technology allows physicists to solve equations non-iteratively, which can aid in powerful force calculations over long distances where iterative methods fail.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p&pp=6n-1(+1)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