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ists Create Mind-Bending New Phase of Matter That Acts Like It Has Two Time Dimension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Halos and dark matter: A recipe for discovery

후광과 암흑 물질: 발견을 위한 레시피

후광과 암흑 물질: 발견을 위한 레시피

작성자: Matt Davenport, Michigan State University 이 허블 우주 망원경 이미지는 더 친숙하게 보이는 은하(노란색)로 둘러싸인 낮은 표면 밝기 또는 LSB 은하(파란색)를 중심으로 합니다. 천체 물리학은 LSB에서 발견되는 물질의 95% 이상이 암흑 물질이라고 믿습니다. 출처: ESA/Hubble & NASA, D. Calzetti JULY 23, 2022

약 3년 전 Wolfgang "Wolfi" Mittig와 Yassid Ayyad는 원자의 심장에서 암흑 물질로 더 잘 알려진 우주의 누락된 질량을 찾아갔습니다. 그들의 탐험은 그들을 암흑 물질 로 이끌지 않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글쎄, 적어도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설명. Mittig는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물리학 및 천문학과의 Hannah 석좌교수이자 Facility for Rare Isotope Beams(FRIB)의 교수진입니다.

-"우리는 암흑 물질을 찾기 시작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신 우리는 이론이 설명하기 어려운 다른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팀은 다시 작업에 착수하여 더 많은 실험을 하고 더 많은 증거를 수집하여 발견을 의미 있게 만들었습니다. Mittig, Ayyad 및 동료들은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National Superconducting Cyclotron Laboratory(NSCL)에서 그들의 사례를 뒷받침했습니다. NSCL에서 일하면서 팀은 예상치 못한 목적지로 가는 새로운 경로를 찾았습니다.

이 경로는 Physical Review Letters 저널에서 6월 28일에 자세히 설명 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또한 아원자 입자의 초소형 양자 영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흥미로운 물리학을 밝혀냈습니다. 특히, 연구팀은 원자핵 또는 핵이 중성자로 과도하게 채워져 있을 때 대신 양성자를 내뿜어 더 안정적인 배열을 찾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어둠 속에서 촬영 암흑 물질은 우리가 가장 잘 알지 못하는 우주에서 가장 유명한 것 중 하나입니다. 수십 년 동안 과학자들은 우주에 별과 은하의 궤적을 기반으로 볼 때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질량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중력이 천체를 경로에 계속 묶어두기 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질량과 그 양이 많아야 했습니다. 즉, 우리가 관찰하고 측정하고 특성화할 수 있는 일반 물질의 6배에 달하는 양입니다.

-과학자들은 암흑 물질이 바깥에 있다고 확신하지만 아직 암흑 물질을 직접 감지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고안하지 못했습니다. "암흑 물질을 찾는 것은 물리학의 주요 목표 중 하나입니다."라고 스페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의 IGFAE (갈리시아 고에너지 물리학 연구소)의 핵 물리학 연구원인 Ayyad가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암흑 물질이 정확히 무엇인지 밝히기 위해 약 100개의 실험을 시작했다고 Mittig는 말했습니다.

"그들 중 어느 것도 20년, 30년, 40년의 연구 끝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전에 NSCL의 탐지기 시스템 물리학자인 Ayyad는 "그러나 매우 특정한 유형의 핵을 가진 암흑 물질을 관찰할 수 있다는 이론, 매우 가설적인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론은 암흑 붕괴라고 부르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것은 불안정한 특정 핵, 자연적으로 붕괴되는 핵이 붕괴되면서 암흑 물질을 방출할 수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그래서 Ayyad, Mittig 및 그들의 팀은 확률이 반대임을 알고 어두운 붕괴를 찾을 수 있는 실험을 설계했습니다. 그러나 이국적인 붕괴를 조사하면 연구자들이 핵과 양자 세계의 규칙과 구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은 생각만큼 크지 않았습니다.

연구원들은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무엇인가 하는 것이었습니다.

후광과 암흑 물질: 발견을 위한 레시피

2019년에 발표된 팀의 실험에서 베릴륨-11은 베타 붕괴를 통해 붕소-11의 여기 상태로 붕괴되고, 이는 베릴륨-10과 양성자로 붕괴됩니다. 새로운 실험에서 팀은 베릴륨-10에 양성자를 추가하여, 즉 시간 역전 반응을 실행하여 붕소-11 상태에 접근합니다. 후광의 도움 사람들이 핵을 상상할 때 많은 사람들이 양성자와 중성자로 구성된 덩어리진 공을 생각할 수 있다고 Ayyad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핵은 후광 핵으로 알려진 것을 포함하여 이상한 모양을 취할 수 있습니다. 베릴륨-11은 후광 핵의 한 예입니다. 그것은 핵에 4개의 양성자와 7개의 중성자가 있는 베릴륨 원소 의 형태 또는 동위원소 입니다. 그것은 11개의 핵 입자 중 10개를 단단한 중앙 클러스터에 유지합니다. 그러나 하나의 중성자는 핵의 나머지 부분에 느슨하게 결합되어 그 중심에서 멀리 떠 있으며 마치 달이 지구 주위를 도는 것과 같다고 Ayyad는 말했습니다. 베릴륨-11도 불안정합니다. 약 13.8초의 수명 후에 베타 붕괴로 알려진 것에 의해 붕괴됩니다. 중성자 중 하나가 전자를 방출하여 양성자가 됩니다. 이것은 핵을 5개의 양성자와 6개의 중성자를 가진 붕소 원소의 안정한 형태인 붕소-11로 변형시킵니다.

-그러나 바로 그 가설적인 이론에 따르면, 붕괴하는 중성자가 후광에 있는 중성자라면 베릴륨-11은 완전히 다른 경로로 갈 수 있습니다. 즉, 암흑 붕괴를 겪을 수 있습니다. 2019년 연구원들은 캐나다의 국립 입자 가속기 시설인 TRUMF에서 매우 가상의 붕괴를 찾는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상외로 높은 확률로 붕괴를 찾았지만 그것은 어두운 붕괴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베릴륨-11의 느슨하게 결합된 중성자가 정상적인 베타 붕괴처럼 전자를 방출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베릴륨은 붕소로 가는 알려진 붕괴 경로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연구팀은 붕소-11의 상태가 베릴륨-10과 양성자로 이어지는 또 다른 붕괴의 관문으로 존재한다면 붕괴의 높은 확률을 설명할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다. 점수를 기록하는 사람에게 그것은 핵이 다시 한 번 베릴륨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제야 7개가 아닌 6개의 중성자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후광 핵 때문에 발생합니다."라고 Ayyad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이국적인 유형의 방사능입니다. 실제로 중성자가 풍부한 핵에서 양성자 방사능에 대한 최초의 직접적인 증거였습니다."

그러나 과학은 정밀 조사와 회의론을 환영하며, 팀의 2019년 보고서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건강한 복용량을 충족했습니다. 붕소-11의 "도어웨이" 상태는 대부분의 이론적인 모델과 호환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팀이 본 것을 이해하는 확실한 이론이 없으면 다른 전문가들이 팀의 데이터를 다르게 해석하고 다른 잠재적인 결론을 제시했습니다. Mittig는 "우리는 긴 토론을 많이 했습니다. "좋은 일이었어요." 논의가 유익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수록 Mittig와 Ayyad는 결과와 가설을 뒷받침하기 위해 더 많은 증거를 생성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실험을 설계해야 했습니다. NSCL 실험 팀의 2019년 실험에서 TRUMF는 베릴륨-11 핵 빔을 생성하여 팀이 다른 가능한 붕괴 경로를 관찰한 탐지 챔버로 향하게 했습니다. 여기에는 베릴륨-10을 생성 한 베타 붕괴 에서 양성자 방출 과정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 8월에 진행된 새로운 실험에서 팀의 아이디어는 본질적으로 시간 역전 반응을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즉, 연구자들은 베릴륨-10 핵으로 시작하여 양성자를 추가할 것입니다. 스위스의 협력자들은 반감기가 140만 년인 베릴륨-10의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이 소스는 NSCL이 새로운 재가속기 기술로 방사성 빔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베릴륨을 증발시켜 가속기에 주입해 연구자들이 고감도 측정을 가능하게 했다.

후광과 암흑 물질: 발견을 위한 레시피

개방 양자 시스템에서 붕소-11(왼쪽)과 유사한 이산 또는 격리된 상태는 베릴륨-10(가운데)과 관련된 인접한 상태 연속체와 혼합되어 새로운 "공명" 상태( 오른쪽). 크레딧: 희귀 동위원소

빔을 위한 시설 베릴륨-10이 올바른 에너지의 양성자를 흡수했을 때, 핵은 연구자들이 3년 전에 발견했다고 믿었던 동일한 들뜬 상태에 들어갔다. 프로세스의 서명으로 감지될 수 있는 양성자를 다시 뱉어내기도 합니다. Ayyad는 "두 실험의 결과는 매우 호환됩니다. 좋은 소식은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 대학의 독립적인 과학자 그룹은 팀에 알려지지 않은 채 2019년 결과를 조사할 다른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Ayyad는 플로리다 주립 팀이 예비 결과를 발표하는 가상 회의에 참석하게 되었고 그가 본 것에 고무되었습니다. "Zoom 회의의 스크린샷을 찍어서 즉시 Wolfi에 보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플로리다 주립 팀에 연락하여 서로를 지원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두 팀은 보고서를 개발하면서 연락을 취했으며 두 과학 간행물 은 이제 Physical Review Letters 의 같은 호에 게재됩니다 . 그리고 새로운 결과는 이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Wolfi는 이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몇 주 안에 스페인을 방문할 것입니다."라고 Ayyad가 말했습니다.

개방형 양자 시스템에 대한 공개 사례

흥분의 일부는 팀의 작업이 개방형 양자 시스템으로 알려진 것에 대한 새로운 사례 연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겁이 나는 이름이지만 그 개념은 "아무것도 진공 속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옛 격언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양자 물리학은 자연의 매우 작은 구성 요소인 원자, 분자 등을 이해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에너지, 화학 및 재료 과학을 포함한 물리 과학의 거의 모든 영역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러나 해당 프레임워크의 대부분은 단순화된 시나리오를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관심 대상이 되는 초소형 시스템은 주변 세계가 제공하는 입력의 바다에서 어떤 식으로든 격리될 것입니다. 개방형 양자 시스템을 연구할 때 물리학자들은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 벗어나 현실의 복잡성으로 모험을 떠나고 있습니다. 개방형 양자 시스템은 말 그대로 어디에나 있지만 특히 핵 문제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을 만큼 다루기 쉬운 시스템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 Mittig와 Ayyad는 느슨하게 묶인 핵에서 잠재력을 보았고 NSCL과 이제 FRIB가 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과학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한 National Science Foundation 사용자 시설인 NSCL은 독립형 재가속기 기술의 첫 번째 발표된 데모인 Mittig와 Ayyad의 작업을 주최했습니다.

2022년 5월 2일 공식 출범한 미국 에너지부 과학국 사용자 시설인 FRIB는 앞으로도 작업을 계속할 수 있는 곳입니다. Ayyad는 "개방 양자 시스템은 일반적인 현상이지만 핵 물리학의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그 일을 하는 대부분의 이론가들은 FRIB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탐정 이야기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사례를 완료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여전히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와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합니다. 이는 Ayyad와 Mittig가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조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Mittig가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한 주제는 강력한 분석으로 좋은 실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추가 탐색 연구원들은 이국적인 방사성 붕괴 과정을 관찰합니다. 추가 정보: Y. Ayyad et al, B11의 β-지연된 양성자 방출과 관련된 B11의 근거리 공명 증거, Physical Review Letters (2022). DOI: 10.1103/PhysRevLett.129.012501 저널 정보: Physical Review Letters 미시간 주립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2-07-halos-dark-recipe-discovery.html

=====================

메모 2207231709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과학자들은 암흑 물질이 '보통물질의 바깥에 있다'고 확신하지만 아직 암흑 물질을 직접 감지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고안하지 못했다.

샘플a.oms는 블랙홀 6개의 vixer시스템으로 중성자 별 30개 존재하는 초기 우주이다. 암흑물질은 샘플a.oms=A , A 외부(여집합 A')에 있다. 그 우주의 크기는 암흑물질은 우주 물질의 약 85%를 차지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물질의 가상의 형태이다. 전체가 80이면 암흑물질85%=68, 68oms영역 안에 보통물질 샘플a.oms=12oms가 존재한다.

암흑물질은 암흑영역에 있기 때문이지 다른 이상한 별개의 물질이 아닌듯 하다. 그곳에도 블랙홀이 있고 은하의 별들이 있을 뿐이고 단지 관측불가한 곳이다. 하지만 '암흑물질의 위치를 표현할 수는 있으리라' 본다.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p&pp=6n-1(+1)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y be an image of 1 person and text

-"We started looking for dark matter, but we couldn't find it," he said. "Instead, we found other things that the theory couldn't explain." So the team got back to work, did more experiments and gathered more evidence to make their findings meaningful. Mittig, Ayyad, and colleagues supported their case at the National Superconducting Cyclotron Laboratory (NSCL) at Michigan State University. Working at NSCL, the team found a new route to an unexpected destination.

This path was detailed on June 28 in the journal Physical Review Letters. In doing so, they also uncovered some interesting physics going on in the tiny quantum realm of subatomic particles. In particular, the research team confirmed that they could find a way to find a more stable arrangement by emitting protons instead of atomic nuclei or nuclei when they are excessively filled with neutrons.

-Shooting in the dark Dark matter is one of the most famous things in the universe that we don't know about. For decades, scientists have known that there is more mass in the universe than can be seen based on the trajectories of stars and galaxies. For gravity to keep the celestial body in its path, it had to have a large invisible mass and quantity. That is, six times the amount of ordinary matter that we can observe, measure, and characterize.

-Scientists are convinced that dark matter is out there, but have yet to devise a location and method to detect it directly. "Finding dark matter is one of the main goals of physics," said Ayyad, a nuclear physics researcher at the Galician Institute of High Energy Physics (IGFAE) at the University of Santiago de Compostela, Spain. Scientists have started about 100 experiments to find out exactly what dark matter is, Mittig said.

=======================

memo 2207231709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Scientists are convinced that dark matter is 'outside normal matter', but they have not yet devised a location or method to directly detect dark matter.

Sample a.oms is an early universe with 30 neutron stars as a vixer system of 6 black holes. Dark matter is outside the sample a.oms=A , A (complement A'). The size of the universe is that dark matter is a hypothetical form of matter that is thought to make up about 85% of the matter in the universe. If the total is 80, dark matter 85% = 68, there are ordinary matter samples a.oms = 12 oms in the 68 oms region.

Because dark matter is in the dark realm, it doesn't appear to be any other strange separate matter. There are also black holes, galaxies and stars, just unobservable. However, I believe that 'the position of dark matter can be expressed'.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p&pp=6n-1(+1)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Physicists Create Mind-Bending New Phase of Matter That Acts Like It Has Two Time Dimensions

물리학자들은 두 개의 시간 차원이 있는 것처럼 작동하는 놀라운 물질의 새로운 단계를 만듭니다

추상 시간 여행 물리학 단계

주제:재료과학양자 컴퓨팅양자 역학시몬스 재단 By SIMONS FOUNDATION 2022년 7월 22일 추상 시간 여행 물리학 단계 JULY 22, 2022

물리학자들은 양자 컴퓨터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놀라운 물질 상을 만들어냈습니다. 물리학자들은 양자 컴퓨터의 큐비트에 피보나치 수열을 기반으로 하는 준리듬 레이저 펄스를 적용하여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 양자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을 시연했습니다.

물리학자들은 양자 컴퓨터 내부의 원자에 피보나치 수열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저 펄스 시퀀스를 비추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놀라운 물질 상을 만들었습니다. 여전히 하나의 단일한 시간 흐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위상에는 두 가지 시간 차원의 이점이 있다고 물리학자들은 네이처( Nature ) 저널에 7월 20일 보고했습니다 . 이 놀라운 속성은 매우 바람직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단계에 저장된 정보는 현재 양자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대체 설정보다 오류로부터 훨씬 더 보호됩니다.

결과적으로 정보는 왜곡되지 않고 훨씬 더 오래 존재할 수 있으며 이는 양자 컴퓨팅 을 실행 가능하게 만드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연구 수석 저자인 필립 두미트레스쿠(Philipp Dumitrescu)는 말합니다. 뉴욕시에 있는 Flatiron Institute의 전산 양자 물리학 센터에서 연구원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Dumitrescu는 "추가" 시간 차원의 접근 방식의 혁신적인 사용은 "물질의 위상에 대해 완전히 다른 사고 방식"이라고 말합니다. . "저는 5년 넘게 이러한 이론 아이디어를 연구해 왔으며, 실험에서 실제로 실현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양자 컴퓨터 2차원

양자 컴퓨터 2차원 이 양자 컴퓨터에서 물리학자들은 마치 시간에 2차원이 있는 것처럼 작용하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물질의 위상을 만들었습니다. 이 단계는 현재 방법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파괴로부터 양자 정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레딧: Quantinum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의 앤드류 포터, 애머스트 매사추세츠 대학교의 Romain Vasseur, 텍사스 오스틴 대학교의 Ajesh Kumar와 함께 Dumitrescu는 연구의 이론적 구성 요소를 주도했습니다. Brian Neyenhuis가 이끄는 팀은 콜로라도 브룸필드에 있는 Quantinuum에서 양자 컴퓨터에 대한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이테르븀 원소의 10개의 원자 이온은 팀의 양자 컴퓨터의 핵심 역할을 합니다. 각 이온은 이온 트랩에 의해 생성된 전기장에 의해 개별적으로 유지되고 제어되며 레이저 펄스를 사용하여 조작하거나 측정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원자 이온은 물리학자들이 양자 비트 또는 '큐비트'라고 부르는 역할을 합니다. 비트 단위로 정보를 정량화하는 기존 컴퓨터(각각 0 또는 1을 나타냄)와 달리 양자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큐비트는 양자 역학의 기이함을 활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저장합니다.

슈뢰딩거의 고양이가 상자 안에서 죽은 동시에 살아 있는 것처럼 큐비트는 동시에 0, 1 또는 매시업(또는 '중첩')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정보 밀도와 큐비트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양자 컴퓨터가 기존 컴퓨터의 범위를 훨씬 뛰어 넘는 계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펜로즈 타일링 패턴

펜로즈 타일링 패턴 Penrose 타일링 패턴은 준결정의 일종으로, 질서 정연하지만 절대 반복되지 않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양으로 구성된 패턴은 5D 정사각형 격자의 2D 투영입니다. 그러나 큰 문제가 있습니다. 슈뢰딩거의 상자를 엿보는 것이 고양이의 운명을 봉인하는 것처럼 큐비트와 상호 작용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그 상호 작용은 고의적일 필요조차 없습니다. Dumitrescu는 "모든 원자를 엄격하게 제어하더라도 환경과 대화하거나 가열하거나 계획하지 않은 방식으로 사물과 상호 작용함으로써 양자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실험 장치에는 몇 번의 레이저 펄스 후에 일관성을 저하시킬 수 있는 많은 오류 소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과제는 큐비트를 더 강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물리학자들은 본질적으로 변화를 견디는 속성인 '대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눈송이는 60도 회전할 때 모양이 동일하기 때문에 회전 대칭을 갖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리드미컬한 레이저 펄스로 원자를 폭발시켜 시간 대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이 도움이 되지만 Dumitrescu와 그의 동료들은 더 나아갈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따라서 한 번의 대칭 대신에 순서가 있지만 반복되지 않는 레이저 펄스를 사용하여 두 개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들의 접근 방식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렬되었지만 반복되지 않는 다른 것인 '준결정'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결정체는 벌집의 육각형처럼 규칙적이고 반복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준결정은 여전히 ​​질서가 있지만 그 패턴은 결코 반복되지 않습니다. (Penrose 타일링이 이것의 한 예입니다.) 훨씬 더 놀라운 사실은 준결정이 더 높은 차원에서 더 낮은 차원으로 투영되거나 눌려진 결정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더 높은 차원은 물리적 공간의 3차원을 넘어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2D Penrose 타일링은 5D 격자의 투영된 조각입니다. 큐비트의 경우 Dumitrescu, Vasseur 및 Potter 는 2018년 에 공간이 아닌 시간에 준결정의 생성을 제안했습니다. 주기적인 레이저 펄스는 교대(A, B, A, B, A, B 등)되는 반면, 연구원들은 피보나치 수열에 기반한 준주기적 레이저 펄스 요법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시퀀스에서 시퀀스의 각 부분은 이전 두 부분(A, AB, ABA, ABAAB, ABAABABA 등)의 합입니다. 이 배열은 준결정과 마찬가지로 반복되지 않고 정렬됩니다.

-그리고 준결정과 유사하게 2차원 패턴을 1차원으로 압축한 것입니다. 그 차원 평면화는 이론적으로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시간 대칭을 초래합니다.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추가 시간 차원에서 보너스 대칭을 얻습니다. 그러나 실제 양자 컴퓨터는 엄청나게 복잡한 실험 시스템이므로 이론에서 약속한 이점이 실제 큐비트에서 지속되는지 여부는 아직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경험주의자들은 Quantinuum의 양자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론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들은 주기적으로 그리고 피보나치 수에 기반한 시퀀스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큐비트에서 레이저 광을 펄스화했습니다. 초점은 10개 원자 라인업 의 양쪽 끝에 있는 큐비트에 있었습니다 . 연구원들은 한 번에 두 가지 시간 대칭을 경험하는 물질의 새로운 단계를 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주기적 테스트에서 에지 큐비트는 약 1.5초 동안 양자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큐비트가 서로 강력하게 상호 작용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미 인상적인 길이였습니다. 준주기 패턴에서 큐비트는 실험의 전체 길이인 약 5.5초 동안 양자를 유지했습니다. 추가 시간 대칭이 더 많은 보호를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Dumitrescu는 말합니다. "이 준주기적 시퀀스를 사용하면 에지에 존재하는 모든 오류를 제거하는 복잡한 진화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 때문에 가장자리는 예상보다 훨씬 더 오래 양자역학적으로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이번 발견은 물질의 새로운 단계가 장기 양자 정보 저장으로 작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지만, 연구자들은 여전히 ​​단계를 양자 컴퓨팅의 계산 측면과 기능적으로 통합해야 합니다. Dumitrescu는 "이 직접적이고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계산에 연결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미해결 문제입니다."

참조: Philipp T. Dumitrescu, Justin G. Bohnet, John P. Gaebler, Aaron Hankin, David Hayes, Ajesh Kumar, Brian Neyenhuis, Romain Vasseur 및 Andrew C. Potter의 "트랩 이온 양자 시뮬레이터에서 실현된 동적 위상 위상" , 2022년 7월 20일, 네이처 . DOI: 10.1038/s41586-022-04853-4

https://scitechdaily.com/physicists-create-mind-bending-new-phase-of-matter-that-acts-like-it-has-two-time-dimensions/

 

==================
메모 2207240555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샘플b.qoms는 준결정으로 샘플c.oss의 베이스의 배열처럼 ​​질서가 있지만 그 패턴은 결코 반복되지 않는다. 놀라운 사실은 준결정이 더 높은 차원에서 더 낮은 차원으로 투영되거나 눌려진 결정 중첩적 특이성 생성이라는 것이다.

그 차원의 평면화(oms)는 이론적으로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시간 대칭, 매핑을 초래한다.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추가 시간 차원에서 보너스 대칭을 얻는다. 블랙홀의 사건의 지평선이 반복적인 회귀는 뫼비우스의 띠 표면을 따라가는 반복적인 차원을 만든다.

우주가 이러한 준결정의 차원을 샘플c.oss 프랙탈 베이스에서 시작과 끝이 이여지는 뫼비우스 결정의 암흑.보통 물질의 다양체를 만들어낸다.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p&pp=6n-1(+1)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y be an image of text

- The quasicrystal is still ordered, but its pattern never repeats. (Penrose tiling is an example of this.) Even more surprising is that quasicrystals are crystals projected or pressed from a higher dimension to a lower dimension. These higher dimensions may even go beyond the three dimensions of physical space. For example, a 2D Penrose tiling is a projected piece of a 5D grid. For qubits, Dumitrescu, Vasseur, and Potter proposed the creation of quasicrystals in time rather than space in 2018. While periodic laser pulses are alternating (A, B, A, B, A, B, etc.), the researchers have created a quasi-periodic laser pulse therapy based on the Fibonacci sequence. In such a sequence, each part of the sequence is the sum of the previous two parts (A, AB, ABA, ABAAB, ABAABABA, etc.). This arrangement, like quasicrystals, is ordered rather than repeated.

- And similar to quasicrystals, a two-dimensional pattern is compressed into a one-dimensional one. That dimensional flattening theoretically results in two temporal symmetries instead of one. The system gains bonus symmetry in an additional time dimension that is not inherently present. However, since real quantum computers are incredibly complex experimental systems, it has not yet been demonstrated whether the benefits promised in theory persist in real-world qubits.


=====================
memo 2207240555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Sample b.qoms is quasicrystal, just like the arrangement of the bases of sample c.oss, but the pattern never repeats. What is surprising is that quasicrystals are crystal superimposed singularities projected or pressed from higher to lower dimensions.

The flattening (oms) of that dimension theoretically results in two temporal symmetry, mapping, not one. The system gains bonus symmetry in an additional time dimension that is not inherently present. The iterative regression of the black hole's event horizon creates an iterative dimension that follows the surface of the Möbius strip.

The universe takes this quasicrystal dimension from the sample c.oss fractal base, creating a Möbius crystal darkness, a multiplicity of ordinary matter.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p&pp=6n-1(+1)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