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talizing Tectonics: Monstrous “Claw Mark” Scratches on the Surface of M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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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talizing Tectonics: Monstrous “Claw Mark” Scratches on the Surface of Mars

감질나게 하는 구조론: 화성 표면의 거대한 "발톱 자국" 긁힘

화성의 탄탈루스 화석

주제:유럽 ​​우주국화성마스 익스프레스지질 구조 판 2022년 5월 9일 유럽 우주국(ESA) 작성 화성의 탄탈루스 화석 ESA의 Mars Express에서 촬영한 이 이미지는 탄탈루스 포사(Tantalus Fossae)로 알려진 화성의 대형 단층 시스템의 일부를 보여줍니다. 이 이미지는 2021년 7월 19일 Mars Express의 HRSC(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로 수집된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최하점 채널, 화성 표면에 수직으로 정렬된 시야 및 HRSC. 화성의 이 지역을 보면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을 반영한 '트루 컬러' 이미지입니다. 지상 해상도는 약 18m/픽셀이고 이미지는 약 43°N/257°E의 중앙에 있습니다. 북쪽은 오른쪽입니다. 크레딧: ESA/DLR/FU 베를린, CC BY-SA 3.0 IGO SPACE MAY 9, 2022

긴 홈과 스크래치의 네트워크는 탄탈루스 포사(Tantalus Fossae)로 알려진 화성 의 거대한 단층 시스템의 일부를 형성 하며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마스 익스프레스(Mars Express)에서 볼 수 있듯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언뜻보기에 이러한 특징은 누군가가 손톱이나 발톱으로 붉은 행성 표면을 긁어 모으는 과정에서 긴 도랑을 파낸 결과로 보입니다. 그 형성이 그다지 극적이지는 않지만 탄탈루스 포사('fossae'는 속이 빈 또는 함몰을 의미함)는 화성에서 눈에 띄는 특징입니다. 이 물마루 시스템은 화산의 동쪽을 따라 흐르는 Alba Mons라는 이름의 거대한 저부조 화성 화산의 측면에 있습니다.

상황에 따른 탄탈루스 화석

상황에 따른 탄탈루스 화석 ESA의 Mars Express에서 가져온 이 이미지는 더 넓은 맥락에서 화성에서 발견되는 대규모 단층 시스템인 탄탈루스 포사(Tantalus Fossae)의 일부를 보여줍니다. 굵은 흰색 상자로 표시된 영역은 22173 궤도에서 2021년 7월 19일 Mars Express 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로 촬영한 영역을 나타냅니다. 출처: NASA/MGS/MOLA 과학 팀

포사는 알바몬스의 정상이 높이 솟아올라 주변 표면이 휘고 확장되고 부서지면서 만들어졌습니다. Tantalus Fossae 단층은 Grabens로 알려진 표면 특징의 좋은 예입니다. 두 개의 평행한 단층으로 형성된 각각의 트렌치가 열리면서 그 사이의 암석이 결과적인 보이드 속으로 떨어집니다.

탄탈루스 포사 투시도

탄탈루스 포사 투시도 화성에 있는 탄탈루스 화석의 이 비스듬한 투시도는 ESA의 Mars Express에 있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의 디지털 지형 모델과 최하점 및 색상 채널에서 생성되었습니다. 크레딧: ESA/DLR/FU 베를린, CC BY-SA 3.0 IGO

화산 주위에 불완전한 고리를 형성하는 Alba Mons의 서쪽에서도 같은 특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화산과 관련된 그랩은 길이가 최대 1000km(620마일), 너비가 최대 10km(6.2마일), 깊이가 최대 350m(1,150피트)입니다. 복잡한 역사 이 화성 특급 이미지 전체에 걸쳐 북동쪽(오른쪽 아래)에서 남서쪽(왼쪽 위)으로 달리는 수많은 그래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는 동시에 형성되지 않고 차례로 형성되어 과학자들에게 과거의 타임라인과 이 극적인 풍경을 만든 그림을 재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중앙에 있는 큰 충돌 분화구는 그래벤스에 의해 가로로 절단되어 있는데, 이는 탄탈루스 포세 단층을 만들기 위해 화산이 융기되기 전에 이미 존재했음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로 큰 충돌 분화구(훨씬 더 작고 중앙 분화구의 왼쪽 하단에 있음)는 단층을 중첩하는 것으로 보이며 따라서 더 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탄탈루스 화석의 투시도

탄탈루스 화석의 투시도 화성에 있는 탄탈루스 화석의 이 비스듬한 투시도는 ESA의 Mars Express에 있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의 디지털 지형 모델과 최하점 및 색상 채널에서 생성되었습니다. 크레딧: ESA/DLR/FU 베를린, CC BY-SA 3.0 IGO

자세히 살펴보면 이 지역에 걸쳐 많은 작은 분기 계곡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계곡은 그래벤스를 직접 뚫고 있는 것처럼 보이므로 더 오래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관련된 지형도에서 가장 명확하게 볼 수 있듯이 북쪽(오른쪽) 부분은 남쪽(왼쪽) 부분보다 훨씬 낮은 지형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도가 3km나 낮은 곳도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분기 계곡이 Alba Mons의 경사를 따라 흐르고 지면이 가장 낮은 곳에서 합쳐질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것은 여기에서 볼 수 없으며 계곡이 Alba Mons가 이 지형을 조각하기 위해 일어나기 전에 더 고대부터 시작했음을 암시합니다. 오늘 우리가 보는 것에.

탄탈루스 포세의 지형

탄탈루스 포세의 지형 Tantalus Fossae의 색상으로 구분된 지형 이미지는 2021년 7월 19일 궤도 22173에서 ESA의 Mars Express가 수집한 데이터에서 생성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해당 지역의 디지털 지형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여기에서 풍경의 지형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표면의 낮은 부분은 파란색과 보라색으로 표시되는 반면 높은 고도 영역은 오른쪽 상단의 눈금에 표시된 대로 흰색과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북쪽은 오른쪽입니다. 지상 해상도는 약 18m/픽셀이고 이미지는 약 43°N/257°E의 중앙에 있습니다. 크레딧: ESA/DLR/FU 베를린, CC BY-SA 3.0 IGO

이 지역은 그리스 전설에 따르면 신들을 배반하고 하데스에 의해 강제로 과일 나무 아래 물 속에 서 있던 제우스와 플루토( 명왕성 ) 의 아들인 탄탈루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그가 물을 마시려고 하면 물이 물러가고, 먹으려 하면 가지가 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탄탈루스의 고통으로 알려진 형벌입니다. 화성 탐험 마스 익스프레스(Mars Express)는 2003년부터 화성의 궤도를 돌면서 화성의 표면을 촬영하고, 광물의 지도를 작성하고, 미약한 대기의 구성과 순환을 식별하고, 지각 아래를 조사하고, 다양한 현상이 화성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3D 탄탈루스 화석

3D 탄탈루스 화석 이 입체 이미지는 화성에 있는 탄탈루스 화석을 보여주며 2021년 7월 19일 궤도 22173에서 ESA의 Mars Express 궤도선에 있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HRSC)로 캡처한 데이터에서 생성되었습니다. HRSC의 한 스테레오 채널은 적록 또는 적청 안경을 사용하여 볼 때 3차원 보기를 제공합니다. 크레딧: ESA/DLR/FU 베를린, CC BY-SA 3.0 IGO 이 새로운 이미지를 담당하는 임무의 고해상도 스테레오 카메라(HRSC)는 뇌 지형 과 바람이 조각한 능선과 홈 부터 화산, 충돌 분화구, 지각 단층, 강 채널 및 고대 용암 웅덩이 . 

https://scitechdaily.com/tantalizing-tectonics-monstrous-claw-mark-scratches-on-the-surface-of-mars/

 

 

 

.“Visualizing the Proton” – Physicists’ Innovative Animation Depicts the Subatomic World in a New Way

"양성자 시각화" – 물리학자의 혁신적인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방식으로 아원자 세계를 묘사합니다

주제:원자물리학와 함께양성자 작성자: SARAH COSTELLO, MIT 과학 학교 2022년 5월 9일 양성자 애니메이션 시각화 MIT 물리학 교수 Richard Milner, Jefferson 연구소 물리학자 Rolf Ent와 Rik Yoshida, MIT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 Chris Boebel과 Joe McMaster, Sputnik Animation의 James LaPlante가 협력하여 아원자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예술과 과학의 협업은 시각 기술의 한계를 시험합니다. 원자핵 안에 있는 작고 양전하를 띤 입자인 양성자를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면 친숙한 교과서 다이어그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PHYSICS MAY 9, 2022

-쿼크와 글루온을 나타내는 당구공 묶음입니다. 1803년 John Dalton이 처음 제안한 고체 구체 모델부터 1926년 Erwin Schrödinger가 제시한 양자 모델까지, 보이지 않는 것을 시각화하려는 물리학자들의 이야기가 있는 타임라인이 있습니다.

Proton의 혁신적인 애니메이션 구조

Proton의 혁신적인 애니메이션 구조 혁신적인 애니메이션은 양성자의 구조에 대한 현재의 이해를 전달합니다. 크레딧: James LaPlante/Sputnik Animation

이제 MIT 물리학 교수 Richard Milner, Jefferson 연구소 물리학자 Rolf Ent와 Rik Yoshida, MIT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 Chris Boebel과 Joe McMaster, Sputnik Animation의 James LaPlante가 협력하여 아원자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MIT 예술, 과학 및 기술 센터(CAST)와 제퍼슨 연구소에서 발표한 "양성자 시각화"는 고등학교 교실에서 사용하기 위한 양성자의 독창적인 애니메이션입니다. Ent와 Milner는 4월 American Physics Society 회의의 기고 강연에서 애니메이션을 발표했으며 4월 20일 MIT Open Space Programming에서 주최한 커뮤니티 이벤트에서도 공유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외에도 협업 과정에 대한 짧은 다큐멘터리 영화 진행 중입니다.

양성자 시각화.

Milner와 Ent가 적어도 2004년 MIT Herman Feshbach 물리학 교수 Frank Wilczek 이 글루온의 존재를 예측하는 이론인 양자 색역학(QCD)에 관한 노벨 강연 에서 애니메이션을 공유했을 때부터 구상해 온 프로젝트입니다. 양성자에서. Milner는 MIT의 Jerome Friedman과 Henry Kendall, SLAC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의 Richard Taylor에게 수여된 1990년 노벨 물리학상을 언급하면서 "이 주제에는 엄청나게 강력한 MIT 혈통이 있습니다"라고 지적합니다.

-쿼크.우선, 물리학자들은 애니메이션이 미국 에너지부 과학국의 새로운 입자 가속기인 전자 이온 충돌기( Electron Ion Collider ) 이면의 과학을 설명하는 효과적인 매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오랫동안 옹호해 왔습니다. 더욱이, 양성자의 정지 렌더링은 본질적으로 제한되어 쿼크와 글루온의 운동을 묘사할 수 없습니다. "물리학의 필수적인 부분은 애니메이션, 색상, 소멸되고 사라지는 입자, 양자 역학, 상대성 이론을 포함합니다. 애니메이션 없이 이것을 전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라고 Milner는 말합니다. 2017년에 Milner는 Boebel과 McMaster를 소개받았고, 그들은 차례로 LaPlante를 합류시켰습니다. 프로젝트 시작에 대해 Boebel은 회상합니다. 그들은 CAST 교수 보조금을 신청했고 팀의 아이디어가 실현되기 시작했습니다.

https://youtu.be/G-9I0buDi4s

 

양성자 시각화 "Visualizing Proton"은 고등학교 교실에서 사용하기 위한 양성자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크레딧: "Visualizing Proton" 팀의 애니메이션 제공

"CAST 선정 위원회는 그 도전에 흥미를 느꼈고 애니메이션 자체뿐만 아니라 양성자의 애니메이션 제작과 관련된 과정을 강조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CAST의 예술 이니셔티브 및 전무 이사인 Leila Kinney가 말했습니다. “진정한 예술-과학 협력은 과학 커뮤니케이션이나 과학 시각화 프로젝트보다 더 복잡합니다. 여기에는 창의적 발견과 해석적 결정을 내리는 서로 다른, 똑같이 정교한 모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양성자를 시각화하기 위해 선택한 시각 기술에 이미 포함된 가능성, 한계 및 선택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물리학뿐만 아니라 비판적 탐구와 지식 생산의 한 방식으로서 시각적 해석을 더 잘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Boebel과 McMaster는 이러한 시각적 해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비하인드에서 촬영했습니다. 과학적으로 정확하고 시각적으로 호소력 있는 무언가를 만들기 위한 팀의 노력에 대해 McMaster는 "진정으로 세계 수준의 전문가이지만 다른 영역에서 온 사람들을 모아 기술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할 때 항상 도전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열정은 정말 전염성이 있습니다.” 2020년 2월, 애니메이터 LaPlante는 그의 첫 번째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메인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에 과학자와 영화 제작자를 환영했습니다.

양성자 시각화

양자 물리학의 세계를 이해하는 것은 독특한 도전이기는 하지만 그는 설명합니다. 내 목표는 항상 과학에 대해 머리를 감싸고 '좋아, 글쎄,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글루온은 스프링, 탄성체 및 진공으로 설명되었습니다. LaPlante는 쿼크를 한데 묶는 것으로 생각되는 입자를 점액 통으로 상상했습니다. 닫은 주먹을 집어넣고 열려고 하면 공기의 진공이 만들어지고 주위의 물질이 그것을 끌어당기려 하기 때문에 주먹을 열기가 더 어려워진다. LaPlante는 또한 자신의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간을 정지"하고 움직이지 않는 양성자 주위를 비행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단, 물리학자들은 기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그러한 해석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릴 수 있을 뿐입니다. 입자 가속기는 2차원 슬라이스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실, 3차원 데이터는 과학자들이 실험의 다음 단계에서 포착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주제에 접근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같은 벽과 같은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LaPlante는 “제 예술은 커뮤니케이션의 명확성과 복잡한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것으로 이해하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과학에서와 마찬가지로, 일을 잘못 이해하는 것은 종종 그의 예술적 과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에 대한 그의 초기 시도는 물리학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그들은 Zoom을 통해 프로젝트를 신나게 개선했습니다. Milner는 사진의 공간 분해능과 셔터 속도와 마찬가지로 "실험자들이 고에너지에서 양성자에서 전자를 산란시킬 때 다이얼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본 손잡이가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카메라 변수는 이 산란을 설명하는 물리학자의 수학적 언어에서 직접적인 유추를 가지고 있습니다." QCD에서 하나의 쿼크 또는 글루온이 운반하는 양성자의 운동량 비율에 대한 물리적 해석인 "노출 시간"

또는 Bjorken-X가 낮아지면 양성자를 거의 무한한 수의 글루온과 쿼크가 매우 움직이는 것으로 봅니다. 빠르게. Bjorken-X가 제기되면 빨간색, 파란색 및 녹색으로 3개의 얼룩 또는 Valence 쿼크가 표시됩니다. 공간 해상도가 조정됨에 따라 양성자는 구형 물체에서 팬케이크 물체로 변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도구를 발명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Milner는 말합니다. "기본 과학 질문이 있습니다. 글루온은 양성자에 어떻게 분포되어 있습니까? 그들은 균일합니까? 그들은 뭉쳐 있습니까? 우리는 모른다. 이것들은 우리가 움직일 수 있는 기본적이고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의사 소통, 이해 및 과학적 토론을 위한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시작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영감을 받기를 바랍니다.”

https://scitechdaily.com/visualizing-the-proton-physicists-innovative-animation-depicts-the-subatomic-world-in-a-new-way/

 

 

 

“Visualizing the Proton” – Physicists’ Innovative Animation Depicts the Subatomic World in a New Way

"양성자 시각화" – 물리학자의 혁신적인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방식으로 아원자 세계를 묘사합니다

주제:원자물리학와 함께양성자 작성자: SARAH COSTELLO, MIT 과학 학교 2022년 5월 9일 양성자 애니메이션 시각화 MIT 물리학 교수 Richard Milner, Jefferson 연구소 물리학자 Rolf Ent와 Rik Yoshida, MIT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 Chris Boebel과 Joe McMaster, Sputnik Animation의 James LaPlante가 협력하여 아원자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예술과 과학의 협업은 시각 기술의 한계를 시험합니다. 원자핵 안에 있는 작고 양전하를 띤 입자인 양성자를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면 친숙한 교과서 다이어그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PHYSICS MAY 9, 2022

-쿼크와 글루온을 나타내는 당구공 묶음입니다. 1803년 John Dalton이 처음 제안한 고체 구체 모델부터 1926년 Erwin Schrödinger가 제시한 양자 모델까지, 보이지 않는 것을 시각화하려는 물리학자들의 이야기가 있는 타임라인이 있습니다.

Proton의 혁신적인 애니메이션 구조

Proton의 혁신적인 애니메이션 구조 혁신적인 애니메이션은 양성자의 구조에 대한 현재의 이해를 전달합니다. 크레딧: James LaPlante/Sputnik Animation

이제 MIT 물리학 교수 Richard Milner, Jefferson 연구소 물리학자 Rolf Ent와 Rik Yoshida, MIT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 Chris Boebel과 Joe McMaster, Sputnik Animation의 James LaPlante가 협력하여 아원자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MIT 예술, 과학 및 기술 센터(CAST)와 제퍼슨 연구소에서 발표한 "양성자 시각화"는 고등학교 교실에서 사용하기 위한 양성자의 독창적인 애니메이션입니다. Ent와 Milner는 4월 American Physics Society 회의의 기고 강연에서 애니메이션을 발표했으며 4월 20일 MIT Open Space Programming에서 주최한 커뮤니티 이벤트에서도 공유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외에도 협업 과정에 대한 짧은 다큐멘터리 영화 진행 중입니다.

양성자 시각화.

Milner와 Ent가 적어도 2004년 MIT Herman Feshbach 물리학 교수 Frank Wilczek 이 글루온의 존재를 예측하는 이론인 양자 색역학(QCD)에 관한 노벨 강연 에서 애니메이션을 공유했을 때부터 구상해 온 프로젝트입니다. 양성자에서. Milner는 MIT의 Jerome Friedman과 Henry Kendall, SLAC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의 Richard Taylor에게 수여된 1990년 노벨 물리학상을 언급하면서 "이 주제에는 엄청나게 강력한 MIT 혈통이 있습니다"라고 지적합니다.

-쿼크.우선, 물리학자들은 애니메이션이 미국 에너지부 과학국의 새로운 입자 가속기인 전자 이온 충돌기( Electron Ion Collider ) 이면의 과학을 설명하는 효과적인 매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오랫동안 옹호해 왔습니다. 더욱이, 양성자의 정지 렌더링은 본질적으로 제한되어 쿼크와 글루온의 운동을 묘사할 수 없습니다. "물리학의 필수적인 부분은 애니메이션, 색상, 소멸되고 사라지는 입자, 양자 역학, 상대성 이론을 포함합니다. 애니메이션 없이 이것을 전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라고 Milner는 말합니다. 2017년에 Milner는 Boebel과 McMaster를 소개받았고, 그들은 차례로 LaPlante를 합류시켰습니다. 프로젝트 시작에 대해 Boebel은 회상합니다. 그들은 CAST 교수 보조금을 신청했고 팀의 아이디어가 실현되기 시작했습니다.

https://youtu.be/G-9I0buDi4s

 

양성자 시각화 "Visualizing Proton"은 고등학교 교실에서 사용하기 위한 양성자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크레딧: "Visualizing Proton" 팀의 애니메이션 제공

"CAST 선정 위원회는 그 도전에 흥미를 느꼈고 애니메이션 자체뿐만 아니라 양성자의 애니메이션 제작과 관련된 과정을 강조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CAST의 예술 이니셔티브 및 전무 이사인 Leila Kinney가 말했습니다. “진정한 예술-과학 협력은 과학 커뮤니케이션이나 과학 시각화 프로젝트보다 더 복잡합니다. 여기에는 창의적 발견과 해석적 결정을 내리는 서로 다른, 똑같이 정교한 모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양성자를 시각화하기 위해 선택한 시각 기술에 이미 포함된 가능성, 한계 및 선택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물리학뿐만 아니라 비판적 탐구와 지식 생산의 한 방식으로서 시각적 해석을 더 잘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Boebel과 McMaster는 이러한 시각적 해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비하인드에서 촬영했습니다. 과학적으로 정확하고 시각적으로 호소력 있는 무언가를 만들기 위한 팀의 노력에 대해 McMaster는 "진정으로 세계 수준의 전문가이지만 다른 영역에서 온 사람들을 모아 기술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할 때 항상 도전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열정은 정말 전염성이 있습니다.” 2020년 2월, 애니메이터 LaPlante는 그의 첫 번째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메인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에 과학자와 영화 제작자를 환영했습니다.

양성자 시각화

양자 물리학의 세계를 이해하는 것은 독특한 도전이기는 하지만 그는 설명합니다. 내 목표는 항상 과학에 대해 머리를 감싸고 '좋아, 글쎄,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글루온은 스프링, 탄성체 및 진공으로 설명되었습니다. LaPlante는 쿼크를 한데 묶는 것으로 생각되는 입자를 점액 통으로 상상했습니다. 닫은 주먹을 집어넣고 열려고 하면 공기의 진공이 만들어지고 주위의 물질이 그것을 끌어당기려 하기 때문에 주먹을 열기가 더 어려워진다. LaPlante는 또한 자신의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간을 정지"하고 움직이지 않는 양성자 주위를 비행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단, 물리학자들은 기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그러한 해석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릴 수 있을 뿐입니다. 입자 가속기는 2차원 슬라이스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실, 3차원 데이터는 과학자들이 실험의 다음 단계에서 포착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주제에 접근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같은 벽과 같은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LaPlante는 “제 예술은 커뮤니케이션의 명확성과 복잡한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것으로 이해하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과학에서와 마찬가지로, 일을 잘못 이해하는 것은 종종 그의 예술적 과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에 대한 그의 초기 시도는 물리학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그들은 Zoom을 통해 프로젝트를 신나게 개선했습니다. Milner는 사진의 공간 분해능과 셔터 속도와 마찬가지로 "실험자들이 고에너지에서 양성자에서 전자를 산란시킬 때 다이얼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본 손잡이가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카메라 변수는 이 산란을 설명하는 물리학자의 수학적 언어에서 직접적인 유추를 가지고 있습니다." QCD에서 하나의 쿼크 또는 글루온이 운반하는 양성자의 운동량 비율에 대한 물리적 해석인 "노출 시간"

또는 Bjorken-X가 낮아지면 양성자를 거의 무한한 수의 글루온과 쿼크가 매우 움직이는 것으로 봅니다. 빠르게. Bjorken-X가 제기되면 빨간색, 파란색 및 녹색으로 3개의 얼룩 또는 Valence 쿼크가 표시됩니다. 공간 해상도가 조정됨에 따라 양성자는 구형 물체에서 팬케이크 물체로 변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도구를 발명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Milner는 말합니다. "기본 과학 질문이 있습니다. 글루온은 양성자에 어떻게 분포되어 있습니까? 그들은 균일합니까? 그들은 뭉쳐 있습니까? 우리는 모른다. 이것들은 우리가 움직일 수 있는 기본적이고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의사 소통, 이해 및 과학적 토론을 위한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시작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영감을 받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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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2205100407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양성자와 중성자를 시각화 하려는 이유는 교육적인 측면이 있다. 실제는 엄청나게 빠른 운동을 하고 있음이다. 소멸되고 사라지는 입자, 양자 역학, 상대성 이론을 포함돼 있다.

그러한 측면에서 샘플c.oss는 엄청나게 빠른 프랙탈 베이스를 가졌다. 단지 시각적으로 샘플이 가시화된 것이다. 그토록 작고 빠른 이유가 물리적으로 크고 느린 것과의 상호 균형을 가지고 있다. 허허.

자연현상에서 봄이면 대지에는 식물들이 빠르고 광범위하게 샘플c.oss 프랙탈 베이스가 땅에 뿌리를 더 깊게 내리고 햇빛에 꽃과 잎이 커지며 줄기가 힘차게 벋게 한다.

빅뱅사건이 현존하는 우주에 비하여 작고 빠른 이유가 이에 해당한다. 허허.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Quark. First of all, physicists thought animation would be an effective medium to explain the science behind the US Department of Energy's new particle accelerator, the Electron Ion Collider. , has long been advocated. Moreover, the rest rendering of protons is inherently limited and cannot depict the motion of quarks and gluons. “An essential part of physics includes animation, color, annihilating and vanishing particles, quantum mechanics, and the theory of relativity. It is almost impossible to convey this without animation,” says Milner. In 2017, Milner introduced Boebel and McMaster And they in turn joined LaPlante. About the start of the project, Boebel recalls, they applied for a CAST faculty grant, and the team's ideas began to come 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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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2205100407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reason for visualizing protons and neutrons has an educational aspect. The reality is that you are exercising incredibly fast. It includes annihilating and vanishing particles, quantum mechanics, and the theory of relativity.

In that respect, the sample c.oss had an incredibly fast fractal base. It is merely a visual visualization of the sample. The reason it's so small and fast has a trade-off with being physically big and slow. haha.

In spring in nature, plants on the ground quickly and extensively sampled c.oss fractal base, which takes root deeper into the ground, causes flowers and leaves to grow in the sunlight, and vigorously develops stems.

This is the reason why the Big Bang event is smaller and faster than the existing universe.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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