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simulates collider physics on quantum computer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Physicists Are Closing In on the Next Breakthrough in Particle Physics – And the Search for Our Own Origins
물리학자들은 입자 물리학의 다음 돌파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 자신의 기원에 대한 탐색
주제:~하다로렌스 버클리 국립 연구소중성미자입자 물리학 로렌스 버클리 국립 연구소 작성 2022년 4월 13 일 중성미자 입자 예술가 개념 중성미자 입자에 대한 추상 예술가의 개념. CUORE 팀, 중성미자의 기이한 행동에 대한 새로운 한계 설정 물리학자들은 중성미자의 진정한 본질에 접근하고 있으며 우리 자신의 존재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에 답하는 데 더 가까울 것입니다.
산 아래 실험실에서 물리학자들은 우주의 시작에서 비밀을 배우기를 희망하면서 얼어붙은 공기보다 훨씬 더 차가운 결정을 사용하여 유령 입자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희귀 사건에 대한 극저온 지하 천문대(CUORE)의 연구원들은 이번 주에 중성미자가 자체적인 반입자라는 이상한 가능성에 대해 가장 엄격한 한계를 설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중성미자는 매우 특이한 입자로 매우 미묘하고 도처에 있어 우리가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정기적으로 우리 몸을 통과합니다. CUORE는 중성미자와 반중성미자가 동일한 입자인 경우에만 가능한 독특한 핵 붕괴 과정의 증거를 보기 위해 지난 3년을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CUORE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이러한 붕괴는 발생하더라도 수조 년 동안 발생하지 않습니다.
심장 과학자 CUORE 과학자 Paolo Gorla 박사(LNGS, 왼쪽)와 Lucia Canonica 박사(MIT, 오른쪽)가 CUORE 극저온 시스템을 검사합니다. 크레딧: Yury Suvorov와 CUORE 협업
-"궁극적으로 우리는 물질 생성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이탈리아의 Laboratori Nazionali del Gran Sasso(LNGS)의 연구원이자 CUORE의 대변인인 Carlo Bucci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자연의 근본적인 대칭을 위반하는 과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에너지부 로렌스 버클리 국립 연구소(버클리 연구소)의 박사후 연구원이자 이번 연구의 주저자 중 한 명인 Roger Huang이 덧붙였습니다. CUORE(이탈리아어로 "심장")는 세계에서 가장 민감한 중성미자 실험 중 하나입니다.
-CUORE의 새로운 결과는 지난 3년 동안 수집된 다른 고해상도 검색보다 10배 더 큰 데이터 세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CUORE는 이탈리아의 Istituto Nazionale di Fisica Nucleare(INFN)와 미국의 Berkeley Lab이 이끄는 국제 연구 협력에 의해 운영됩니다. CUORE 감지기 자체는 INFN의 시설인 LNGS에서 거의 1마일의 단단한 암석 아래에 있습니다. 미국 에너지부의 지원을 받는 핵 물리학자들은 이 실험에서 선도적인 과학적, 기술적 역할을 수행합니다. CUORE의 새로운 결과는 2022년 4월 6일 Nature 에 게재되었습니다 . 특이한 입자 중성미자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 문장을 읽을 때만 썸네일을 통과하는 수조 개의 중성미자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두 가지 힘인 전자기력과 강력한 핵력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 힘은 상호 작용 없이 당신과 지구, 그리고 거의 모든 것을 통과할 수 있게 해줍니다. 방대한 수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불가사의한 본성은 연구를 매우 어렵게 만들고, 90년 전에 처음 가정된 이래로 물리학자들은 머리를 긁적였습니다.
-1990년대 후반까지 중성미자가 질량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조차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중성미자에 대해 남아 있는 많은 미해결 질문 중 하나는 중성미자가 자신의 반입자인지 여부입니다. 모든 입자에는 반입자, 즉 자체 반물질 대응물이 있습니다. 전자에는 반전자(양자)가 있고, 쿼크에는 반쿼크가 있으며, 중성자와 양성자(원자의 핵을 구성함)에는 반중성자와 반양성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입자와 달리 이론상 중성미자는 자체 반입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체 반입자인 이러한 입자는 1937년 이탈리아 물리학자 Ettore Majorana에 의해 처음 가정되었으며 Majorana 페르미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UORE 검출기 설치 중 CUORE 검출기가 저온 유지 장치에 설치되고 있습니다. 크레딧: Yury Suvorov와 CUORE 협업
-중성미자가 마조라나 페르미온이라면, 그것은 우리 존재의 뿌리에 대한 깊은 질문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왜 우주에는 반물질보다 물질이 훨씬 더 많습니다. 중성미자와 전자는 모두 일종의 기본 입자인 경입자입니다. 자연의 기본 법칙 중 하나는 렙톤의 수는 항상 보존된다는 것입니다. 프로세스가 렙톤을 생성하면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반렙톤도 생성해야 합니다. 유사하게, 양성자 및 중성자와 같은 입자는 바리온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리온 수 또한 보존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중입자와 경입자 수가 항상 보존된다면 우주에는 반물질만큼 많은 물질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초기 우주에서는 물질과 반물질이 만나 소멸되었을 것이고 우리는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언가가 중입자와 경입자의 정확한 보존을 위반해야 합니다. 중성미자 입력: 중성미자가 자체 반입자라면 경입자 수는 보존될 필요가 없으며 우리의 존재는 훨씬 덜 신비로워집니다. 황 교수는 “우주의 물질-반물질 비대칭성은 여전히 설명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중성미자가 그들 자신의 반입자라면 그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조라나 중성미자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전자보다 약 백만 배 가벼운 중성미자의 극도의 가벼움은 입자 물리학자들에게 오랫동안 수수께끼였습니다. 그러나 중성미자가 자신의 반입자라면 "시소 메커니즘"으로 알려진 기존 솔루션은 중성미자의 가벼움을 우아하고 자연스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희귀 붕괴를 위한 희귀 장치 그러나 중성미자가 자신의 반입자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정확히는 매우 자주 상호 작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리학자들이 마조라나 중성미자를 찾는 최고의 도구는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라고 하는 가상의 방사성 붕괴입니다. 베타 붕괴는 일부 원자에서 상당히 흔한 붕괴 형태로 원자의 중성자를 돌립니다 .의 핵이 양성자로 바뀌면서 원자의 화학 원소가 바뀌고 그 과정에서 전자와 반중성미자가 방출된다. 이중 베타 붕괴는 더 드뭅니다. 하나의 중성자가 양성자로 바뀌는 대신 그 중 두 개는 그 과정에서 2개의 전자와 2개의 반중성미자를 방출합니다. 그러나 중성미자가 마조라나 페르미온이면 이론적으로 자체 반입자 역할을 하는 단일 "가상" 중성미자가 이중 베타 붕괴에서 두 반중성미자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전자만이 원자핵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는 수십 년 동안 이론화되었지만 본 적이 없습니다. CUORE 실험은 이러한 붕괴 과정에서 텔루르 원자를 포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 실험은 총 무게가 700kg이 넘는 거의 천 개에 가까운 고순도 산화텔루륨 결정을 사용합니다. 이 정도의 텔루르가 필요한 이유는 텔루르의 불안정한 단일 원자가 일반적인 이중 베타 붕괴를 겪는 데 평균적으로 현재 우주 나이보다 수십억 배나 더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CUORE가 사용하는 각 결정에는 수조 조 개의 텔루르 원자가 있습니다.
즉, 일반적인 이중 베타 붕괴는 각 결정에서 하루에 몇 번 정도 검출기에서 상당히 규칙적으로 발생합니다.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는 발생하더라도 훨씬 더 드물기 때문에 CUORE 팀은 가능한 한 많은 배경 방사선 소스를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우주선으로부터 검출기를 보호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은 이탈리아 반도에서 가장 큰 산인 Gran Sasso 산 아래에 있습니다. 추가 차폐는 몇 톤의 납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새로 채굴된 납은 우라늄 및 기타 요소에 의한 오염으로 인해 약간 방사능이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사능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CUORE의 가장 민감한 부분을 둘러싸는 데 사용되는 납은 대부분 거의 2000년 된 침몰한 고대 로마 선박에서 회수된 납입니다. . 아마도 CUORE에서 사용되는 가장 인상적인 기계는 감지기를 차갑게 유지하는 저온 유지 장치일 것입니다.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를 감지하기 위해 CUORE 감지기의 각 결정 온도는 섭씨 10,000분의 1 정도의 작은 온도 변화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로 주의 깊게 모니터링됩니다.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는 특정 에너지 신호를 가지며 단결정의 온도를 잘 정의되고 인식할 수 있는 양만큼 상승시킵니다. 그러나 그 감도를 유지하려면 감지기를 매우 차갑게 유지해야 합니다. 특히 절대 영도 보다 100분의 1도 높은 약 10mK를 유지해야 합니다 . "이것은 알려진 우주에서 가장 추운 입방 미터입니다."라고 Gran Sasso Science Institute의 연구원이자 CUORE의 Run Coordinator인 Laura Marini가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검출기의 감도는 정말 경이적입니다. "칠레와 뉴질랜드에 큰 지진이 있었을 때 우리는 실제로 감지기에서 그 지진을 흘끗 보았습니다."라고 Marini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60km 떨어진 아드리아 해의 해변에 부서지는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신호는 폭풍우가 치는 겨울에 더 커집니다.” 심장을 통한 중성미자 그 경이적인 감도에도 불구하고 CUORE는 아직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의 증거를 보지 못했습니다. 대신, CUORE는 평균적으로 이 붕괴가 단일 텔루르 원자에서 22조 조에 한 번 이하로 발생한다는 것을 확립했습니다.연령.
존스홉킨스대학 조교수인 다니엘 스펠러(Danielle Speller)는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가 관찰된다면 자연에서 관찰된 것 중 가장 희귀한 과정이 될 것”이라며 “반감기가 우주 나이보다 100억 배 이상 길다”고 말했다. CUORE 물리학 위원회 위원. “CUORE는 이러한 감쇠가 발생하더라도 이를 감지할 만큼 민감하지 않을 수 있지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때로 물리학은 놀라운 결과를 낳고, 그때 우리가 가장 많이 배웁니다.” CUORE가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의 증거를 찾지 못하더라도 차세대 실험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CUORE의 후속 제품인 CUORE Upgrade with Particle Identification(CUPID)은 이미 작업 중입니다. CUPID는 CUORE보다 10배 이상 민감하여 잠재적으로 Majorana 중성미자의 증거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무엇과 상관없이 CUORE는 중성미자가 없는 이중 베타 붕괴 속도에 대한 새로운 한계뿐만 아니라 저온 유지 장치 기술의 시연으로 인해 과학적, 기술적 승리입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냉장고입니다."라고 LNGS의 직원 과학자이자 CUORE의 기술 코디네이터인 Paolo Gorla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약 3년 동안 지속적으로 10mK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기본적인 입자 물리학을 훨씬 능가하는 응용 분야가 있습니다. 특히, 양자 수준에서 조작하기 위해 많은 양의 기계를 충분히 차갑게 유지하고 환경 복사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이 분야의 주요 엔지니어링 과제 중 하나인 양자 컴퓨팅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한편, CUORE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2024년까지 운영할 것입니다."라고 Bucci가 말했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참조: The CUORE Collaboration, 2022년 4월 6일, Nature 의 "CUORE로 밀리켈빈 극저온을 이용하는 마조라나 중성미자 검색" . DOI: 10.1038/s41586-022-04497-4 CUORE는 미국 에너지부, 이탈리아 국립 원자력 물리학 연구소(Instituto Nazionale di Fisica Nucleare, 또는 INFN) 및 국립 과학 재단(NSF)의 지원을 받습니다. CUORE 협력 회원: INFN, 볼로냐 대학교, 제노바 대학교, 밀라노-비코카 대학교, 이탈리아 사피엔자 대학교; California Polytechnic State University, San Luis Obispo; 버클리 연구소; 존스 홉킨스 대학;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버지니아 공과대학 및 주립대학교; 예일 대학교미국에서; 프랑스의 Saclay 원자력 연구 센터(CEA) 및 Irène Joliot-Curie 연구소(CNRS/IN2P3, Paris Saclay University); 중국 푸단대학교 및 상하이교통대학교.
===================
메모 2204140505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자연에는 근본적인 대칭들은 많으나 위반하는 과정을 알아내는 것은 어렵다. 샘플a.oms는 근본적인 대칭을 보여주고 있고 위반과정도 설명할 수 있다. 비대칭적 입자분포를 흔하게 보려면 샘플b.qoms에서 특이점 입자을 구현 에너지들을 찾아낼 수 있다. 허허.
중성미자는 어디에든 있다. 그것은 물질들의 걸쳐가는 전하의 zerosum 상태의 매개입자일 수 있다. 샘플c.oss이다. 그런데 반입자가 될 수 있다? 중성자가 2-1-1/3=0q, 전하는 0 quark이지만 쿼크의 질량이 사라진 게 아니기 때문이다. 이는 무슨 뜻일까?
베이스 질량에 의존한 oss가 전하(0)이면 질량은 '베이스 자체일 수도 있다'는 뜻? 일수도 있다. 허허. 대단한 추론이지만 늘 이부분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이를 샘플c.oss정의역(2204140558)으로 설정코자 한다.
이는 질량을 결정하는 힉스입자처럼 전하를 중성화 시켜서 새로운 베이스 물질을 형성하는 역할에 국한된 의미일 수도 있다. 허허. 중성미자가 질량을 가지는 이유는 베이스와 폭증과 관련될 수도 있다. 폭증자체가 oss의 결과물이고 우주적 질량으로 시공간을 형성한 물질이 모여서 물체를 이룬 구조적 영역이기 때문이다. 물질과 시공간 그리고 물체는 분리 시킬 수 없는 전체가 하나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샘플a.oms처럼 밀폐된 우주와 같은 제한적인 곳에서 질량과 에너지를 폭증하여 결국은 oms을 성립하는 그 모든 현상일 뿐일 수도 있다. E=mc^2 자체가 에너지와 질량, 그리고 빛의 속도가 오직 하나처럼 모인 조합이기 때문이다. 쩌어업!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Ultimately, we are trying to understand material creation," said Carlo Bucci, a researcher at Laboratori Nazionali del Gran Sasso (LNGS) in Italy and spokesperson for CUORE. "We are looking for processes that violate the fundamental symmetry of nature," adds Roger Huang, a postdoctoral fellow at the Department of Energy's Lawrence Berkeley National Laboratory (Berkeley Lab) and one of the study's lead authors. CUORE ("heart" in Italian) is one of the world's most sensitive neutrino experiments.
-CUORE's new results are based on a data set ten times larger than other high-resolution searches collected over the past three years. CUORE is run by an international research collaboration led by Istituto Nazionale di Fisica Nucleare (INFN) in Italy and Berkeley Lab in the United States. The CUORE detector itself sits under hard rock nearly a mile from INFN's facility, LNGS. Nuclear physicists, supported by the US Department of Energy, play a leading scientific and technological role in this experiment. New findings from CUORE were published in Nature on April 6, 2022. Unusual particle neutrinos are ubiquitous.
It wasn't even known whether neutrinos had mass until the late 1990s. One of the many remaining unresolved questions about neutrinos is whether neutrinos are their own antiparticles. Every particle has an antiparticle, its own antimatter counterpart. Electrons have anti-protons (protons), quarks have anti-quarks, and neutrons and protons (which make up the nucleus of an atom) have anti-neutrons and anti-protons. But unlike all these particles, in theory, neutrinos can be their own antiparticles. These particles, which are self-antiparticles, were first postulated by the Italian physicist Ettore Majorana in 1937 and are known as Majorana fermions.
=====================
memo 2204140505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re are many fundamental symmetries in nature, but it is difficult to identify which processes violate them. Sample a.oms shows fundamental symmetry and can also explain the violation process. If you want to see the asymmetric particle distribution commonly, you can find the energies of the singularity particle in sample b.qoms. haha.
Neutrinos are everywhere. It could be the mediator of the zerosum state of the charges across the materials. Sample c.oss. But can you be an anti-ant? This is because the neutron is 2-1-1/3=0q, the charge is 0 quark, but the mass of the quark does not disappear. What does this mean?
If the oss dependent on the base mass is the charge (0), does that mean that the mass 'may be the base itself'? it may be haha. Great reasoning, but I always thought this part was weird. We want to set this as the sample c.oss domain (2204140558).
This may mean limited to the role of forming a new base material by neutralizing charges like the Higgs particle that determines the mass. haha. The reason neutrinos have mass may be related to the base and explosion. This is because the explosion itself is the result of oss, and it is a structural region where matter is formed by gathering materials that form space-time with cosmic mass. This is because matter, space-time, and the inseparable whole are one form.
And it may just be all the phenomena that explode in mass and energy in a limited place such as a closed universe like sample a.oms, eventually forming oms. This is because E=mc^2 itself is a combination of energy, mass, and the speed of light. Wow!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Team simulates collider physics on quantum computer
팀은 양자 컴퓨터에서 충돌기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오크 릿지 국립 연구소 입자 충돌기로 가장 작은 거리 척도를 탐색하려면 나가는 입자(가장 작은 채워진 녹색 원)의 스펙트럼에 대한 자세한 계산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 Benjamin Nachman, 버클리 연구소APRIL 13, 2022
Lawrence Berkeley 국립 연구소의 물리학자인 Christian Bauer, Marat Freytsis 및 Benjamin Nachman은 Oak Ridge Leadership Computing Facility의 양자 컴퓨팅 사용자 프로그램을 통해 IBM Q 양자 컴퓨터를 활용하여 충돌하는 두 양성자 계산의 일부를 캡처했습니다. 계산은 나가는 입자가 추가 입자를 방출할 확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Physical Review Letters 에 발표된 팀의 최근 논문에서 연구원 들은 전체 이론을 구성 요소로 분해하기 위해 효과적인 장 이론 이라는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궁극적으로 그들은 양자 컴퓨터에서 이러한 구성 요소 중 일부를 계산할 수 있는 양자 알고리즘 을 개발하고 다른 계산은 고전 컴퓨터에 남겨둡니다.
Nachman은 "자연에 가까운 이론의 경우 이것이 원칙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이론의 매우 단순화된 버전을 사용하여 양자 컴퓨터에서 명시적 계산을 수행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rkeley Lab 팀은 스위스 제네바의 Large Hadron Collider와 같은 실험실 환경에서 고에너지 입자 충돌을 관찰하여 자연의 가장 작은 구성 요소에 대한 통찰력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팀은 예측을 실제 충돌 잔해와 비교하는 계산을 사용하여 이러한 충돌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Nachman은 "이러한 종류의 계산의 어려움 중 하나는 우리가 광범위한 에너지를 설명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탐지기로 날아가는 해당 입자를 분석하여 가장 높은 에너지 프로세스에서 가장 낮은 에너지 프로세스까지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계산을 해결하기 위해 양자 컴퓨터만 사용하려면 오늘날 사용 가능한 양자 컴퓨팅 리소스를 훨씬 능가하는 많은 큐비트가 필요합니다.
팀은 근사치를 사용하여 고전 시스템에서 이러한 문제를 계산할 수 있지만 중요한 양자 효과는 무시합니다. 따라서 팀은 계산을 고전 시스템이나 양자 컴퓨터에 적합한 여러 덩어리로 분리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팀은 미국 에너지부 오크리지 국립연구소에서 OLCF의 QCUP 프로그램을 통해 IBM Q에 대한 실험을 진행하여 그들이 개발한 양자 알고리즘이 기존 컴퓨터로 여전히 계산 및 확인할 수 있는 소규모로 예상 결과를 재현하는지 확인했습니다. Nachman은 "이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한 시연 문제입니다. "우리에게는 이러한 입자의 속성을 이론적으로 설명한 다음 실제로 양자 컴퓨터에서 해당 버전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자 컴퓨터에서 실행할 때 발생하는 많은 문제는 이론적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알고리즘은 확장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더 많은 양자 자원을 얻게 되면 우리가 기존에 할 수 없었던 계산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팀은 또한 그들이 하고자 하는 종류의 과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양자 컴퓨터를 사용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양자 컴퓨터는 잡음이 많으며 이 잡음으로 인해 계산 오류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팀은 이전 작업에서 개발한 오류 완화 기술도 배포했습니다. 다음으로 팀은 문제에 더 많은 차원을 추가하고 공간을 더 적은 수의 포인트로 나누고 문제의 크기를 확장하기를 희망합니다. 결국 그들은 고전 컴퓨터에서는 불가능한 양자 컴퓨터에서 계산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Nachman은 " ORNL의 IBM Q 계약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양자 컴퓨터는 약 100 큐비트 이므로 더 큰 시스템 크기로 확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근사치를 완화하고 자연에 더 가까운 물리학 문제로 이동하여 개념 증명 이상의 계산을 수행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추가 탐색 분자 에너지를 계산하는 양자 컴퓨터를 향하여
추가 정보: Christian W. Bauer et al, Simulating Collider Physics on Quantum Computers Using Effective Field Theories, Physical Review Letters (2021). DOI: 10.1103/PhysRevLett.127.212001 저널 정보: Physical Review Letters 오크리지 국립연구소 제공
https://phys.org/news/2022-04-team-simulates-collider-physics-quantum.html
memo 2204140413
The great advantage of sample a.oms is that it can 'sens everything' in a wide range of enclosed microparticle energies.
If a new type of particle exists in the hadron collision experiment, it will be detected in the sample a.oms update. Implementing the oms upgrade scale in a closed experiment is not that difficult. haha.
If you think about it, the universe is a closed place, inside which all the particles of matter are trapped in the sample a.oms. uhm!
Material 1.
"One of the difficulties with this kind of computation is that we want to account for a wide range of energies," says Nachman. “We want to analyze those particles that fly to the detector to describe the highest-energy processes to the lowest-energy processes.”
"One of the difficulties with this kind of computation is that we want to account for a wide range of energies," Nachman also says.
"We want to explain the highest-energy process to the lowest-energy process by analyzing the particle that flies to the detector," he said. But could quantum computing be able to explain that?
Quantum computers available through ORNL's IBM Q contract are about 100 qubits, so don't you need 10 billion qubits? haha. That's why not all of that energy is detected with quantum computing experimental data. The fundamental solution is to understand the sample a.oms upgrade. Wow!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댓글